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홍보)팀 게시판

[인터넷팀장]그냥 마스크쓰고 남친 따라 나섰네요~~~ 그래도 주말데이트인데, 도저히 못 참겠더라구요~~~

/사진='#살아있다', '반도', '강철비2: 정상회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포스터

 

아래는 금요일저녁이후 제 동선이네요~~~

 

 

"[인터넷팀장]♬♬♬ 다시 주말이네요^^ 1시간전에 게코(Gekko)님한테서 이 비지니스폰 인계받은 GI 인터넷(홍보)팀장 윤 숙영입니다.♪♪♪ "신임 게코연구소(GI)장님과 저녁먹고 이제서야 건달 출신 운전 동생 퇴근시키고 아파트 1층 현관앞~~~^^ 비구경중~~~^^ 드디어 장마 시작이네요~~~~~ 소장님과 나눈 대화는 뭐 행동경제학이나 구미의 행태재무론 연구 동향등의 둘 현안이 아니고 요즘 미중 무역전쟁이나 일본 게자슥들의 '불화수소'나 이젠 사카린까지 거론하는 망발등 시사문제였네요~~~~~ 들을 가치도 없는 이야기는 그만두고 영조대왕의 그 귀나 씻으러 집들어갑니다... 게코(Gekko)" ♥♥♥ 위 멘트는 1년전 사장님께서 올리신 코멘트네요... 요즘 주4일 재택근무 1일 순환출근중인 GPMC 군포(산본) 리서치센터 두번째 대우디오 사진과 본사 재경팀, 금정 게코파이낸스(GF)와 함께 코로나19 대창궐이후 유일무이하게 정상근무중인 게코연구소(GI:Gekko Institute)가 5층/12층으로 나눠져 있는 첫번째 인베스텔 사진입니다^^♥♥ 아웃 바운드 고객들치고 인베스텔 지하 "자연별곡" 뷔폐식당 모르시지는 않으시죠^^ 집 들어와 씻기전이네요~~~ 이번주내내 새로운 사외 인터넷팀장님께 회사 온라인/오프라인 소개/현황 보고중이네요^^ 사내 인터넷(홍보)팀은 IR실로 조직확대 개편중^^ 전 이사급 대우 승진발령 대기중입니다^^☞☞☞"
#인터넷(홍보)팀장
#사외인터넷팀
#게코연구소
#자연별곡
#이미연
#팀장

 

"[인터넷팀장]♬♬♬"~~~(중략)~~~ ​제 돌아가신 부모님들은 모래내 시장근처 단칸방에 숫가락 두짝으로 결혼생활을 시작해 나중에는 단독주택 사셨습니다...(이 시간에 굳이 사족을 단다면 그나마 우리 부모님들은 뭘해도 되는 고성장 시대였고, 난 요즘 아버지나 삼촌시대가 그립다^^) 게코(Gekko)"♪♪♪ 낮에 저장해놓으신 글 올리는데, 사장님 위 코멘트가 인상적이네요^^ ♥♥♥ 모래내가 어딘지 궁금해서 검색^^ ♥♥ 정부에서 무슨 여행할인쿠폰을 준다는 이야기들이 들리네요☞☞☞"

#여행할인쿠폰

#관광상품권

#3차추경

#블로그

#수면

#섬

 

"[인터넷팀장]♬♬♬ 그냥 영화관 가려구요^^ ♪♪♪ 남친이 가자네요 ♥♥♥ 도저히 못 참겠네요^^ ♥♥ 집에서 비대면 넷플렉스 보는 것도 지겹고요~~~ 남친이 "#살아있다" 예매했다네요☞☞☞"

#살아있다

#영화관

#연애

 

"[인터넷팀장]♬♬♬ 예전에 바다가 보이는 메가박스 관련 사진을 게코(Gekko)님이 올리신적 있는데, 그곳은 아니고 남친이랑 영화관에서 상영시간 기다리고 있네요^^ ♪♪♪ 주요 영화 팜플릿 보고 있는 중~~~ 강동원씨 주연의 '반도'도 다음주 개봉 예정이라고 하네요^^ ♥♥♥ 남친은 츄러스등 먹거리 사러 갔고요 ♥♥ 전 여자라 여왕대접 받고 있는중요^^☞☞☞"

#주말풍경

#데이트

#반도

 

"[인터넷팀장]♬♬♬ 저녁식사내내 남친이 테슬라와 CEO 일론 머스크씨 이야기했슴^^ ♪♪♪ 같은 회사 자산운용본부 직원인데, 요즘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이 국내외 증시에서 신경쓰고 있는 분야라나 뭐라나~~~ ♥♥♥ 이 남자는 차에 미쳐 있네요^^ ♥♥ 배웅받고 집에 들어왔는데, 급피곤하네요☞☞☞"

#주말풍경

#데이트

#폭잠

 

"[인터넷팀장]♬♬♬ 친구뇬 데이트 끝나면 집들렸다가면 안되냐고 카톡 넣었네요^^♪♪♪ 답답해 친구랑 치맥하려구요^^ ♥♥♥ 이 남자 좀 융통성이 없는듯요 ♥♥ 여자를 잘 모르는것 같네요^^ 회원님들은 제 마음 아실까 ㅋㅋㅋ☞☞☞"

#심야데이트

#주말풍경

#조급증

#치맥

 

"[인터넷팀장]♬♬♬ 작년에 회사에서 일제차 폐차시 무상교체지원 프로그램이 있어 미니 쿠페로 갈아탔거든요^^♪♪♪ 근데 어제 남친이 저녁내내 전기차 자랑에 아예 다시 교체권유 했슴 ♥♥♥ 데이트내내 여자들 별 관심없는 차이야기는 좀 아니지 않나요^^ ♥♥ 밤새 언어법다른 이 남자를 어떻게해야하나 고민했네요☞☞☞"

#주말풍경

#일요일

#아침

 

[★날선무비]'반도' '강철비2' '다만악', 올여름 활력 AGAIN!

날선 시각, 새로운 시선으로 보는 영화 이야기...

 

 

유아인, 박신혜 주연의 '#살아있다'(감독 조일형)가 코로나19로 침체된 한국 영화계 구원투수로 등극했다. '#살아있다'의 배턴을 이어 받아 '반도'(감독 연상호), '강철비2: 정상회담'(감독 양우석),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감독 홍원찬)가 다시 한 번 영화계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로 지난달 24일 개봉했다. 개봉 첫날 20만 4071명을 동원했다. 이는 코로나19 위기경보를 심각단계로 격상한 2월 이후 개봉작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 기록에 해당한다.

유아인과 박신혜의 첫 연기 호흡 등으로 '#살아있다'는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를 증명하듯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국내 주요 극장 사이트인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예매사이트인 YES 24, 인터파크,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까지 예매율 1위에 오른 것. 특히 쟁쟁한 외화와 한국 영화 경쟁작들 모두 제친 것은 물론 코로나19 위기경보를 심각 단계로 격상한 2월 이후 최고의 예매 점유율을 기록해 시선을 끌었다.

 

/사진=영화 '반도' 강 동원, 이 정현 스틸

이제 '#살아있다'의 기운을 이어받아 '반도',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강철비2: 정상회담'이 차례로 관객과 만난다. 먼저 '반도'는 현재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있는 '#살아있다'를 밀어내고 실시간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다.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2016년 개봉 당시 1156만명을 동원했던 '부산행'의 속편이자 연상호 감독의 유니버스를 이어가는 작품으로 개봉 전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여기에 강동원, 이정현 등이 합세해 또 다른 K-좀비 열풍을 이어갈 준비를 마쳤다.

'반도'는 한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정조준한다. 배급사 NEW에 따르면 '반도'는 개봉 전 185개국 선판매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반도'는 '부산행'이 특히 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만과 싱가포르를 비롯해 홍콩,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일본 등 아시아와

영국, 프랑스,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러시아 등 유럽 그리고 북미와 남미, 오세아니아 뿐만 아니라 인도를 비롯한 남아시아, 중앙아시아, 중동, 스칸디나비아 등 전 세계 완판 규모의 성과를 이뤄냈다. 특히 북미, 아시아 등 극장 영업을 재개한 나라들에서 텐트폴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 정 우성, 곽 도원, 유 연석 스틸

극장 영업을 중단했던 싱가포르의 극장들이 영업 재개작으로 '반도'를 선택했다. 한국과 같은 날 개봉한다. 싱가포르 극장들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테넷'과 디즈니 '뮬란' 등 할리우드 영화들이 개봉을 연기하면서 '반도'를 영업 재개작으로 선정했다. 싱가포르에선 연상호 감독의 '부산행'이 한국영화 역대 최고 흥행 기록을 세울 만큼 화제를 모았다.

싱가포르에 이어 대만, 홍콩에서도 한국과 같은날인 7월 15일 개봉한다. 이어 7월 16일에는 말레이시아에서 개봉을 확정지었다. 이후 전 세계 관객과 순차적으로 만날 예정이다. 개봉에 앞서 좀처럼 홍보를 위해 예능프로그램에 나서지 않았던 강동원이 '문명특급'에 출연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반도'에 이어 '강철비2: 정상회담'이 관객과 만난다.

'강철비2: 정상회담'은 '강철비'의 속편으로 남북미 정상회담 중에 북의 쿠데타로 세 정상이 북의 핵잠수함에 납치된 후 벌어지는 전쟁 직전의 위기 상황을 그린 작품이다. 전편에 출연했던 정우성과 곽도원이 다시 한 번 뭉쳤다. 여기에 새로운 인물인 유연석이 등장해 색다른 케미스트리 앙상블을 만들어낼 것으로 예상돼 궁금증이 증폭된다.

 

/사진=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황 정민, 이 정재 스틸

정우성과 유연석은 '강철비2: 정상회담'으로 첫 호흡을 맞춘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정우성은 "진지하고 성실한 자세를 갖고 있는 후배였다. 유연석 배우와의 만남은 운명적인 궁합이 아니었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실존인물과의 싱크로율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한 유연석에 대해 극찬했다.

유연석 역시 "같이 모니터하면서 상의하고 아이디어도 주셨다. 촬영하면서 많은 배려와 도움을 받았다"라며 정우성과의 호흡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강철비2: 정상회담'에서 정우성과 곽도원이 다시 만났다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는 황정민과 이정재가 있다. 황정민과 이정재는 7년 전 '신세계'(감독 박훈정)에서 부라더 케미스트리를 뽐낸 바 있다. 두 사람은 재회해 또 다른 시너지를 자랑할 예정이다.

앞서 라디오에 출연한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정재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시나리오가 저한테 왔을 때 (황)정민이형이 먼저 캐스팅이 결정된 상태에서 왔다. 시나리오를 볼 필요 없이 '이건 해야되겠다'라는 생각을 했다"라고 말했다. 황정민도 "좋았다. 이미 저희는 전작(신세계)을 워낙 재밌게 했었다.

작품을 만나는 게 인연이긴 한데 우리가 '합시다'라고 말을 해도 쉽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7년 만에 만나게 돼 기뻤다. 재밌게 잘할 수 있겠다고 생각을 했는데 관객분들이 더 기대해주셨다"라고 힘을 보탰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극장에 발걸음 하는 관객의 수가 점점 줄어들고 있다. '#살아있다'에 앞서 '결백'(감독 박상현), '침입자'(감독 손원평)가 극장가 활기에 불씨를 지폈다. 이 불을 '#살아있다'가 캠프파이어의 불처럼 활활 타오르게 만들었다. '반도', '강철비2: 정상회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이 불씨를 더욱 더 불태워 활력을 불어넣길 기대한다.

 

 

[별★한컷]'반도' 옛날에 '핫했던' 강동원 삼촌...

"강동원 삼촌, 옛날에 핫했다고 하던데요.."

 

 

'반도'의 아역배우 이예원이 강동원 삼촌을 향해 애정 어린 '독설'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9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반도'(감독 연상호)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 후 진행 된 기자간담회에는 배우 강동원, 이정현, 권해효, 김민재, 구교환, 김도윤, 이레, 이예원 그리고 연상호 감독이 참석했다.

영화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예원은 강동원, 이정현 등 대선배와 호흡을 맞춘 소감을 묻는 질문에 "저는 강동원 삼촌이나 이정현 엄마가 이렇게 유명한지 몰랐다. 제 주변에서 다 사인 받아달라고 하더라. 강동원 삼촌도 엄청 핫했다고 하더라 옛날에"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강동원은 다음 날 진행 된 '반도' 인터뷰에서 이예원 양의 발언에 대해 "그날 기자간담회가 끝나고 밖에 나가서 예원이한테 '너 나를 몇번 죽인거야'라고 말했다"라며 웃었다. 강동원은 이예원 양에 대해 "예원이는 너무 해맑아서 좋았다. 저는 그런 아역 친구들과 연기할때 진짜 많이 영감을 받는다. 몰입하는 속도가 굉장히 빠른 배우다"라고 칭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