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홍보)팀 게시판

[인터넷팀장]이번주는 "국제시장" 분위기로 갑니다... 윤 도현씨 그 유튜브 동영상 꼬오옥 보시구요~~~ 사장님, 부탁입니다.....

박 능후 보건복지부장관이 지난 5월13일 오후 경기 용인시 기흥구 혈장치료제 개발 기업인 GC녹십자를 방문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완치자 혈장을 활용한 혈장 치료제 개발 상황을 살펴보고 있다.

 

 

혈장치료제 개발에 211명 동참... 보건소 직원 5명도 참여...

고대안산·경북대·계명대동산·대구파티마 등 병원서 기증...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혈장치료제 개발에 필수적인 완치자의 혈장 기증에 211명이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에는 의료현장에서 감염됐다가 치료를 받은 보건소 직원들도 포함됐다. 권 준욱 질병관리본부 중앙방역대책본부(방대본) 부본부장은 23일 코로나19 정례브리핑에서

"코로나19 혈장치료제 개발을 위해 211명의 완치자가 혈장 공여 의사를 밝혔다"고 말했다. 권 부본부장은 "특히 현장에서 역학조사와 긴급대책반으로 활동하다 감염돼 치료받고 완치된 분당구보건소 직원 5명이 솔선수범해 고려대학교 안산병원을 통해 참여의사를 전했다"고 소개했다.

그는 "다시 한 번 감사를 표하며 완치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드린다"고 말했다. 혈장치료제는 완치자의 혈액 속에 포함된 항체와 면역글로블린을 농축·제제화해 만들어진다. 기본적으로 확진자의 혈액이 없으면 생산 자체가 불가능하다. 혈장치료제는 확진자 중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으로 완치 및 격리해제 후 14일이 경과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혈장 공여는 코로나19 감염 후 완치돼 격리해제된 지 14일이 지난 성인이면 할 수 있다.

나이·체중 등 기본 요건 확인 후 코로나19 검사, 감염성 질환 여부, 혈액 속에 바이러스를 무력화할 수 있는 중화항체 형성도 등을 확인하게 된다. 정부의 적극적인 혈장 기부 독려에 힘입어 혈장 공여자는 늘고 있다. 지난 4일 18명에 그쳤던 공여자는 9일 62명, 12일 75명, 지난 16일 118명, 23일 185명에서 이날 211명으로 늘었다.

방역당국은 치료제 개발에 최소 120명분, 최대 200명 분의 완치 환자 혈액이 필요하다고 밝힌 바 있다.

개발을 위한 목표치는 달성한 셈이다. 혈장치료제 개발을 위한 혈장 공여는 고려대안산병원, 경북대병원, 계명대동산병원, 대구파티마병원 등에서 할 수 있다. 혈장 공여를 원하는 코로나19 완치자는 관련 콜센터(1522-6487)나 GC녹십자(031-260-1943)로 문의하면 된다.

지난 23일 기준 17명의 확진자가 완치자들이 공여한 혈장으로 치료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방역당국에 따르면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혈액원, 강릉아산병원혈액원, 인하대학교병원 혈액원, 연세대 신촌세브란스병원 혈액원, 고려대 안산병원 혈액원 등 5개 의료기관에서 17명의 확진자에게 회복기 혈장 수혈이 이뤄지고 있다.

현재 국내 누적 확진자는 1만2653명이며 이 중 격리해제자는 총 1만1317명이다. 격리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는 1054명이며 이 가운데 중증 환자는 12명, 위중 환자는 18명이다.

 

지난 2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31회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행사 관계자가 마스크와 위생장갑 착용 독려하고 있다.

지난 25일 대전 서구 둔산동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식당가 입주업체 직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방역업체 관계자들이 방역·소독하고 있다.

 

 

"1억원을 가지고 4천만원을 주식투자실전으로 벌면 이제는 35만원이 아니고 421만원을 내게 생겼고만, 그럼 초단기대박대획(MOAI) 1200만원으로 120억원을 만들면 얼마를내야 한다는거여~~~ 내가 좋아하는 진보중도정권 더불어민주당이 추진하는 일이라 대놓고 반대도 못하겠고, 기여코 그 법인세/소득세 대개혁전에 부가세/양도세부터 서서히 사전정지 작업중이군~~~ GPMC 주간자금회의는 끝냈고 군포(산본)으로 내려갑니다. 월요일에 뵙죠^^ GI 인터넷(홍보)팀장 데이트보내게 여기까지 하죠~~~^^ 오늘은 뿔난 게코(Gekko)"

위 게코(Gekko)님 마지막 코멘트이후 아래는 제 동선입니다~~~

 

 

"[인터넷팀장]♬♬♬ 주말 첫대응 멘트입니다. 게코(Gekko)님은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지인들 15명과의 주간미팅 1시반에 끝나셔서 지금은 쉬고 계시네요♪♪♪ "윤팀장, '에이프로젠 3인방'이 인기가 없네^^ 왜 5G로 안 갈아타냐고 대성토장돼... 고개 푹숙이고 밥만 먹었다." 이러시네요^^ ♥♥♥ 우리 사장님 말씀대로 전 삼바와 셀트리온과 함께 국내 바이오시밀러 빅3될 것을 믿는데, 현장분위기는 험학했네요~~~^^ ♥♥ 주말 시작합니다. ☞☞☞"

#코로나19

#주말풍경

#블로그

#SNS

 

네이버 블로그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blog.naver.com

 

"[인터넷팀장]♬♬♬ 유 상무씨 와이프라는데, 이건 모지요~~~^^ 뽀샵처리가 이건 쫌, 아닌거 같네^^♪♪♪ 친구뇬 기다리고 있네요^^ ♥♥♥ 7월말까지 마저 쓰라는 기본재난소득 땡처리하려고요^^ ♥♥ 대충 얼마남았는지 알거든요^^☞☞☞"

#기본재난소득

#코로나19

#외출중

#외식

"[인터넷팀장]♬♬♬ 친구와 헤어져 이제서야 집도착... 주말초과근무 잔뜩 밀려 있고요~~~^^ ♪♪♪ 씻기는 했는데, 일하기 겁나 싫으네요^^ ♥♥♥ 오늘은 외식하고 동네서점에서 기본재난소득 썼고요^^ ♥♥ 친구는 옷사는데 쓰네요^^ 틱톡동영상☞☞☞"

#기본재난소득

#틱톡동영상

#주말풍경

#블로그

#불토

 

네이버 블로그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blog.naver.com

 

"윤도현의 늙은 군인의 노래가 울리는 이 곳에 고향의 땅 밟은 국군 유해 7구, 70년만의 복귀신고"

https://m.youtube.com/watch?v=-eHc9_RkUaE

- 위 동영상은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께서 주말 제 글에 꼬오옥 넣어달라고 하시네요^^

 

 

몇 달째 이어지는 '거리두기'에 지쳐가는 시민들... 그래도 '거리두기'뿐...

주말 인구 이동량 급증... "코로나 이젠 지겹다"는 사람들...

 

 

 지난 1월20일 국내 첫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지 6개월가량 지났다. 이제 마스크를 착용하고 외출하고 여러 사람이 모이는 장소는 피하는 새로운 습관에 익숙해졌지만 여전히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에 피로감을 표하는 시민도 늘고 있다.

정부도 이를 인식, 일상을 더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거리 두기 지침을 준비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여전히 가장 중요한 것은 시민 개개인의 방역의식이라고 강조한다. 27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에 따르면 정부는 현재 거리 두기 방침을 강도에 따라 3단계 정도로 구분하고 신규 확진자 수나 ‘깜깜이’ 환자 비율을 토대로 단계별 세부 기준을 확정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그동안 거리 두기는 ‘사회적 거리두기’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생활 속 거리두기’ 같은 여러 명칭으로 불렸다. 각 조치마다 요구하는 거리 두기 정도는 달랐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차이가 있는지, 어떤 상황에서 어느 조치가 내려지는지 불분명했다.

이에 정부는 관련 부처와 논의해 새로운 단계별 거리 두기 지침을 재정비할 예정이다. 정부는 이를 통해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실효성이 떨어진 거리 두기 국민 참여도를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윤 태호 중앙사고수습본부(중수본) 방역총괄반장도 지난 22일 브리핑에서 “사회적 거리 두기를 단계별로 명확히 해 다시 안내할 예정”이라며 “그동안은 상황에 맞게 대응해 온 측면이 강했지만 앞으로는 단계별로 기준을 재정비해 추진하려고 준비 중”이라고 설명한 바 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거리 두기는 지난 3월부터 시작됐다. 3월22일부터 시행된 고강도 사회적 거리 두기는 1·2차에 걸쳐 4월19일까지 약 한 달 실시됐다. 이후 지난달 5일까지 지속된 사회적 거리 두기는 일일 평균 신규 확진자 수가 10명 아래로 내려오며 마무리됐다. 현재는 이후 시작한 생활 속 거리 두기(생활방역) 체계다.

 

문제는 지난달 어린이날을 전후한 이른바 ‘황금연휴’ 기간부터 다시 확산하기 시작한 점이다. 지난달 초부터 시작해 서울 용산 이태원 클럽발 집단감염, 물류창고나 방문판매업체 등 대면 확률이 높은 시설에서 발생한 집단감염으로 한 자릿수로 떨어졌던 할 신규 확진자 수는 크게 올라 30∼50명대를 오르내리게 됐다.

종교 소모임이나 운동모임, 기타 동호회 등 방역당국의 선제조치가 이뤄지기 어려운 집단에서도 산발적인 집단감염이 이어지자 박원순 서울시장, 허태정 대전시장 같은 일부 지자체장은 “거리 두기를 강화해달라”며 다시 방역조치 정도를 높일 가능성을 시사했다.

박 시장의 이 같은 경고에도 서울시내 음식점이나 카페 등 실내 시설은 사람들로 북적였다. 여러 집단과 지역에서 감염증이 지속되며 지난달 29일 수도권에 내려진 방역강화 조치 후에도 주말 새 이동량은 조치 전의 95%를 상향, 조치 후 세 번째 주말인 지난 13∼14일에는 이동량이 직전 주말보다 오히려 2.3% 증가했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최근 회원들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알려진 자동차 동호회 모임도 부주의와 함께 ‘불운’했다고 보는 의견도 일각에서 있다. 이들은 지난 15일 여의도 한강공원 주차장에서 가진 모임 후 확진됐다. 방역당국은 실외 모임에 앞서 지난 8일 식당 등 실내 다중이용시설에서 모임을 가진 걸로 파악, 이때 감염됐을 가능성을 더 높게 보고 있다.

26일 서울시내 한 카페를 이용한 시민 정모(27)씨는

“밖을 다닐 때 마스크를 꼭 착용하긴 해도 식당이나 카페 등 실내 시설은 여전히 이용한다”며 “저도 먹을 때 마스크를 벗고 있는데 동호회 사람들도 비슷하게 행동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씨는 “동호회 회원들이 잘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코로나19 사태가 길어지며 저도 실질적으로 일상생활에 많이 복귀한 상황에서 그분들을 마냥 비판할 수 없었다”며

“저도 큰 모임에 나가지 않아도 일반 실내 시설 방문은 지속하고 있다”고 했다. 방역당국 또한 시민의 이런 피로도를 모르지 않으나 결국은 시민 개개인의 방역의식과 거리 두기 준수를 강조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이다. 코로나19 백신이 개발되지 않은 현재 최대한 감염 확률을 억제하는 개인들의 노력이 절실하기 때문이다.

엄 중식 가천대 길병원 감염내과 교수는 “동호회 같은 소규모 모임을 방역당국이 제한할 방법은 사실상 없다”며

“생활방역은 어떻게 보면 국민이 주도적으로 참여해 (방역수칙을) 잘 지켜달라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 능후 중대본 1차장(보건복지부 장관)은 지난 21일 브리핑에서 새로운 거리 두기 지침에 대해 “단계별 조치사항을 구체적으로 재정비하는 준비를 하고 있다”며 “예측 가능성과 신뢰도를 높여 국민의 적극적 참여를 끌어내겠다”고 말했다.

 

 

(2020.2.23)고집쎈 전국민들이여~~~ 제발 정부 방역대책에 협조좀 합시다...!!!!! 이게 무슨 게망신인가 말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213

 

고집쎈 전국민들이여~~~ 제발 정부 방역대책에 협조좀 합시다...!!!!! 이게 무슨 게망신인가 말이��

 B.S - 앞으로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주중(공휴일 포함)/주말 유튜브 인터넷 증권방송 본격화 준비에 의한 주말 부재중인 관계로 게코(Gekko)님의 주요 글 주말분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

blog.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