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신속한 경제활성화 민생법안은 처리는 뒷전이고 그 대통령 선거도 지방선거 대참패에 총선에서도 3연패당하고도 여전히 협치도 없고 아무튼 변한게 없네~~~~~

주 호영 미래통합당 원내대표가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379회 국회(임시회) 제5차 본회의에 참석해 의사진행 발언을 하기 전 마스크를 벗고 있다. 법사위원장을 비롯한 6개 상임위원장 선출 안건이 올라온 이번 본회의에 미래통합당 의원들은 불참했다.

 

이것도 단독이라네요~~~ 암튼 보수 우익(꼴통)들은 내 눈밖에 나는 짓만 골라서들 하는구나.....!!!!! 자한당... 니넨 앞으로 국물도 없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151

 

 

아래는 어제 오늘 주요 5개 SNS에 올린 이 글관련 딱 두개의 코멘트입니다...

 

"문대통령은 약속한 기본적 복지국가는 내팽긴채 일할데도 없어 결국 전국민 실업부조 지급해야할 판이고만 뭔 전국민 고용보험화 추진을 한다시지를 않나, 있는 자들과 결국 올려야할 법인세 강화해 기본적 복지 국가의 바탕인 기본소득 도입하고 하반기 기본재난소득 더 주어야하는 엄중한 상황이고만 두 개다 없다라는 소극적 부총리(이 글에 첨언한다면 당신이 해야할 일은 2년전에 제가 글로 말씀드렸네요^^ 두 개다 시행하고도 남음^^)의 안이한 사태인식도 가관이고, 지 기업주식도 안사는 수백조 현금 쌓아놓고 국가가 필요한 투자는 안하고 더욱 현금만 쌓는 재벌들 주가나 부양하는 꼴인 동학개미들의 코스피 순매수 1조2000억원을 보면서 퇴근합니다... 전 대한민국 1%입니다. 국가재난소득 기부한 가장이라고요~~~ '현재 전국민, 기업들은 국가가 나를 위해서 무엇을 해줄수 있는 것을 생각하기보다는 내가 국가를 위해서 무엇을해야 하는가를 생각해야할 때라는 것만 분명히 한다. 재벌들은 "오블리스 노블리제"에 따라 있는자답게 다 내려놓아야할 것이다... 특히 법인세 대폭 인상을 국가에 건의한다. 이거없이는 판 자체가 깨질 판국이다...' 전 기업인이지만 대찬성입니다~~~ 게코(Gekko)"

 

 

"주 호영 통합당 원내대표가 사퇴를 했다...?? 그나마 좋게 생각했구만, 결국 전국민 과반이상이 지지한 현 정권에 대한 보이코트네~~~ 집권여당 더 강력히 밀어붙힌다... 이런 토착 왜구및 친미 성향의 대한민국 자존감 상실시키고 침묵으로 일관하는 야당이라면 국민들은 인정하지 않는다. 그 같은 민족인 북한 동포들은 생각하지 않고 평화의 길로 가자는 문대통령에게 사사건건 시비고 베트남전 참전에 혈맹인 우리나라 근로자들을 볼모로 방위비 띁어내려고 혈안인 주한미군 철수로 협박하는 또라이 트럼프나 독일식 진정한 반성과 사과없이 우리의 핵심을 건드리는 반도체 수출규제부터 작태를 일삼는 일본 쪽바들한테는 한 마디 반발도 없는 그런 야당이라면 필요 없다는 것이 내 생각이고, 그런 야권이 국민들을 위한 정책을 한다는 것도 만무하다... 그러므로 전 상임위 전부 가져오고 이 참에 지난 1960년이후 30년간 그들이 보여준 정치 행태를 앞으로 30년간 진보중도 정권하에서 보여준다. 그 있는 자들과 재벌, 그리고 이에 빌붙은 보수 우익 꼴통들은 익숙하다. 그들이 말한 독재에 말이다... 나같으면 패배를 인정하고 4년간 집권여당의 주도권을 인정하면서 국민들이 현 시점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부터 생각하겠다. 법사위 가져가서 뭐하게, 뭐 집권여당이 니들이 빌붙어 있는 있는 자들과 재벌들 옥죌까봐서리~~~ 내 볼때는 이 정권 내가 원하는 강력한 진보도 아니다. 진보당이 그런다면 이해한다만, 주 호영, 이 양반도 그릇이 딱 여기까지네~~~ 암튼 통합당은 대통령, 지방선거, 총선에서 심판을 받고도 변한게 없다는 것이 내 생각이다. 게코(Gekko)"

 

 

[눈에 띠는 연말기사]'뭘해도 안되는...' 시대로 진입한거다....

http://blog.daum.net/samsongeko/6472

 

내가 대통령이라면 대형 유통업체들의 국민주화와 평당 임대료 상한선 설정부터 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174

 

문재인 정부는 최저임금이상으로 최대임대료 규제에 나서야 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230

 

이건 카드업계까지 죽이는 미봉책, 근본적인 대책은 전국에 있는 대기업 계열 할인점들을 국유화시켜 수백만 자영업자들에게 되돌려주는 것...!!!

http://blog.daum.net/samsongeko/7490

 

신임 경제부총리 - 당신이 해야할 일은 소득주도성장을 성공시킬 주요 탈법, 불로소득을 원천봉쇄하는 일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520

 

NICA 공식논평 - 편의점...?? 이걸 기사라고 쓴건가...!!! 최저임금은 건들지마라~~~ 대기업들과 건물주들을 때려잡아야 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769

 

안타깝네요... '어린이 날' 자살하지 말고... 영세사업자, 중산층/서민, 30세미만 저소득 청년들은 추석전에 입금될 이것부터 챙긴다...!!! |

http://blog.daum.net/samsongeko/8026

 

만원...?? 그 최저임금은 건들지 말라...!!! 12000원이상으로... 자영업 구조조정에 중기 취업/법인 창업시장 바로 정부 의도대로 활성화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105

 

게코(Gekko)의 논평 - 문대통령님, 당신의 개혁은 중대기로에 놓여 있다...!!! 그 개혁을 강골 진보 가신들이 없어 받쳐주지를 못하네 그려~~~

http://blog.daum.net/samsongeko/8262

 

그 일본 쪽바리들은 1990년대 "잃어버린 10년"의 극심한 디플레이션 시기때 상품권을 쏱아부었던 것 같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505

 

그 재벌 대기업들은 어차피 투자안한다... 법인세 대폭 올려 2022년 기본적 복지국가 완성하고, 최저임금 1만원이상으로 올린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720

 

NICA 공식논평 - 현대판 장발장 부자라~~~ 아직도 대한민국은 이렇다... 정부 뭐하는가...!!!!! 그 기본적 복지국가만이 답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854

 

[NICA 사업단장 대리]NICA 공식논평 - 결국 게코(Gekko)님이 말씀하시는 어려운 내수 경기 상황... 그 '코로나19'가 치명타를 날림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188

 

그 게코(Gekko)의 논평 - 두산중공업 천명 명예퇴직 기사를 읽고... 고용/투자도 안하는 그 30대 재벌위주로 각출하여 2000만명 지원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189

 

그 게코부곡동호회(Bugok IC)소속 정회원이자 하역 후배였던 불난집님이 다니는 회사인데~~~ 암튼 전국이 난리네요~~~~~

http://blog.daum.net/samsongeko/9194

 

이 뒤에 올해까지 대정부건의 글은 많은데

너어무 많아 여기까지만 합니다...

 

 

주 호영 "법사위 지켜내지 못한 데 책임지고 사퇴했다"

 

 

주 호영 미래통합당 원내대표가 15일 여당의 21대 국회 상임위원장 단독 선출 표결을 막지 못한 책임을 지고 원내대표직에서 물러난다고 밝혔다. 이종배 정책위의장도 주 원내대표와 함께 사의를 표명했다. 주 위원장이 사의를 거둬들이거나 당내 재신임 과정을 거치기까지 여당과 원구성을 위한 추가 협상은 중단될 것으로 보인다.

 

통합당 의원들은 주 원내대표와 이 정책위의장의 사퇴를 만류했지만, 주 원내대표는 의원들의 만류를 거부했고, 통합당은 원내지도부 공백 사태를 맞게 됐다.

 

주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 예결위회의장에서 열린 의원총회가 끝난 뒤 기자들과 만나 "지금까지 제1야당이 맡아 온 법제사법위원회를 지켜내지 못하고 우리나라의 민주주의가 이렇게 무너지고 파괴되는 것을 막지 못한 책임을 지고 (원내대표직에서) 사퇴했다"고 말했다.

 

의총에서 당 소속 의원들이 자신의 사퇴를 만류하지 않았느냐는 질문에는 "제가 막지 못한 책임을 제가 지기로 했다. 제 사퇴 의지는 확고하다"고 답했다. 주 원내대표가 원내대표직에서 사퇴하면서 통합당의 원내사령탑은 공백 사태를 맞게 됐다.

 

특히 더불어민주당이 16일부터 3차 추가경정예산안 처리 등을 위해 상임위를 가동하겠다고 하고, 박병석 국회의장이 19일 본회의를 열어 남은 12개 상임위원장 선출을 마무리하겠다고 했지만, 통합당이 원내 사령탑 공백 사태를 맞으면서 당분간 국회는 민주당의 주도하에 운영될 것으로 보인다.

 

최 형두 통합당 원내대변인은 "의원들이 재신임 결의를 하고 힘을 모으자고 했는데 사의를 거두지 않는다"고 말했다. 최 원내대변인은 "다만 내일부터는 (원내대표) 역할은 공석 상태가 된다"며 "여당이 협상할 상대가 없어져 버린 것"이라고 했다. 김 종인 비대위원장과의 의견 조율은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최 대변인은 "조율할 시간이 없었다"며 "비대위원장은 일찍 나가서 이 상황을 모르고 있다. 이제 보고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력한 진보/중도 정권의 출현 - 그 신동학혁명...!!!!! 제 자존감을 세워준 위대한 국민들에게 한 경제인으로서 일단 감사의 말씀을 드림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545

 

 

아래는 위 두 개의 코멘트에 주요 보수 우익 성향(?)의 꼴통들이 늑대처럼 달려들길래 해운 어떤 댓글들에 대한 제 답변 코멘트입니다...

 

(어제저녁 글에 대한 7개 댓글에 대한 제 두 개의 답변)

 

"보수 우익 꼴통들은 아닌거 같고, 그 국가가 준 기본재난소득은 다 타먹은 것 같고, 이거 기부하지 않았다면, 국가를 이분법적으로 나누는 이런 발언은 삼가하라~~~ 그 인종차별보다 더 최악인 것은 한 나라를 이분법적 사고로 가르고 마치 보수가 애국인처럼 있는 자들편에 서 나라를 사분오열시키는 작금의 행태가 심히 걱정스럽네~~~ 전국민의 과반이상은 진보 중도 정권의 문대통령을 지지했으며, 그 북한과의 문제도 난 현정권의 대처를 지지한다. 당신들도 얼른 미몽에서 깨기를~~~ 게코(Gekko)"

 

"전 국민이 원하는 없는 자들과 사회소외계층 더 챙기자는 아니 현재 국가의 아젠다가 복지 확충이구만, 공산화가 나오는 이유는 뭐고, 지도 안갈 북한은 뭐하러 가자는거야~~~ 복지를 배급으로 치환하는 것도 뭣이고, 법인세 각종 조세감면 회피로 다 줄줄히 새고 있고, 그리고 올리기전인 지금도 국내 고용은 내팽개친채 다 빠져나가고 있고만, 뭔 앞뒤 안맞는 이야기들을 하고 있는지~~~ 이 양반들아, 어차피 국가 재정 파탄안나려면 전주식 양도세든 줄줄히 세금 낼 일만 남았고만.... 뭐, 법인세만 우대하자는거여~~~ 이미 열심히 일하는 갑근세만 거두어 수백조 쌓고 있는 재벌 대기업들 다 살리고 있는게 경자년 추경 핵심이고만 신문들도 안 보시나 엄한 이야기들을 하고 있고, 맨 마지막 댓글은 이건 반대인지 딴지걸기인지 전형적인 미래통합당 놈들 이야기네~~~ 대충 반박했으니, 사실에 근거한 답변들 하시고~~~ 게코(Gekko)"

 

(오늘 아침 한 개의 댓글에 대한 제 답변)

 

"그 국민들은 기본재난소득을 받아 돈벌데가 없어 주식투자하고 있다는 흉흉한 소문이 돌고 있고만 한심한 잡것들은 국민들이 낸 갑근세로 있는 자들과 수백조 현금 쌓아놓고 있는 재벌들 기업들이나 살리고 있으니 이게 뭐라고 개원전부터 신속한 경제 활성화와 각종 민생법안 처리는 뒷전인채 여전히 협치나 협조는 없고, 발목잡기하는 그 누구들의 개탄스러운 정치 행태에 눈꼴이 시어 쓴 대하소설이다. 드라마는 아니고~~~ 게코(Gekko)"

 

"어떤 영화에서 이러더군~~~^^ "사실 한국에 좌우는 없죠~~~ 있는 자와 없는 자라면 모를까~~~"가 생각나는 아침이외다. 게코(Gekko)"

 

 

김 태년 "'미운 정' 주호영에 전화하겠다"... 사표 던지고 여의도 비운 주 호영...

민주당 단독 원구성에 주 호영 원내대표 사의, 여야 냉각기 불가피...

 

 

21대 국회가 전례를 찾기 힘든 '반쪽 원구성'으로 첫발을 떼면서 정국이 급격히 얼어붙었다. '일하는 국회'를 기치로 내건 더불어민주당이 지난 15일 법제사법위원장을 비롯한 일부 국회 상임위원장을 단독으로 선출하면서다. 여야 합의 없이 상임위원장이 선출된 건 1967년 이후 53년 만이다.

 

176석 슈퍼여당의 독주를 막지 못한 주호영 미래통합당 원내대표는 민주당의 단독 원구성에 책임을 지고 사표를 던졌다. 야당 원내사령탑이 여의도를 비우면서 당분간 여야 냉각기가 불가피해졌다. 16일 민주당은 '절반만 일하는 국회'라도 '일하는 국회'라며 상임위 본격 가동에 돌입했다.

 

민주당은 전날 상임위원장을 세운 법제사법위원회를 비롯한 6개 상임위 먼저 가동하고, 다른 상임위원장도 이번주 내로 모두 선출해야 한다고 압박을 이어갔다. 김태년 민주당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원내대책회의에서 "미래통합당은 일하는 국회에 헌신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낭비하지 않길 바란다"며

 

"민주당은 오늘부터 상임위를 비상가동해 국난극복을 위한 집권당의 모든 책임을 다하겠다"고 흔들림없이 밀고 가겠다는 뜻을 피력했다. 이어 "샅바싸움으로 시간 낭비하던 옛날 시대의 반칙이 정치 기술로 통하던 과거시절로 돌아갈 수는 없다"고 통합당의 반발을 일축했다.

 

이에 통합당은 이날 오전 이른 시간부터 초선 의원 등이 박병석 국회의장을 항의방문하는 등 극렬 반발했다. 여당과 원 구성 담판을 지어야 할 주 원내대표는 전날 사의 표명 후 국회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다. 민주당이 이번주 내로 원구성 마무리 의지를 밝힌 만큼, 여야 협상이 재개될 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냉각기가 일정기간 불가피하지만, 일단 민주당은 주 원내대표에 연락을 타진한다는 입장이다. 그러나 당장 만날 가능성은 크지 않다.

 

박 성준 민주당 원내대변인은 "오늘 김태년 원내대표가 주호영 원내대표에 연락을 취해 서로 말씀을 나눌 예정"이라며 "양당이 서로 대치 국면이었으니 숙고의 시간을 두고 주 원내대표와 통화하는 게 맞겠다 해서 통화하는 것인데 만나지는 않을 것 같다"고 여야 원내대표 회동 가능성은 낮게 봤다.

 

그러면서 "원구성 협상 과정에서 많은 얘기가 오고가고 양당 원대가 미운 정 고운 정이 있지 않겠느냐는 얘기가 오전에 있었다"며 "김태년 원내대표도 그래서 주 원내대표에게 전화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민주당은 오는 19일 본회의에서 나머지 상임위원장도 모두 선출하겠다는 기존 방침을 재확인하면서

 

"금요일(19일)까지는 최대한 합의를 이끌어가고 같이 가겠다는 것이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또다른 선택을 할 수 밖에 없다"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3차 추경(추가경정예산)을 처리해야 하는데 야당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여야 가합의안에서 야당에 양보한)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 대해 고민을 진지하게 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

 

한편 사퇴 의사를 밝힌 주 원내대표는 민주당 원내지도부와의 연락에 전혀 응대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당내 재신임이 강력한 상황이지만 주 원내대표는 "일단 조금 쉬겠다"고 말할 만큼 며칠 간 여의도에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통합당 관계자는 "참석이 예정돼 있던 행사도 불참하고 연락도 닿지 않고 있다"며 "당분간 서울 외에 머물면서 향후 대응 방향 등을 고심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