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그 부외계좌동향)남선알미늄 하한가에 두 관련종목 오히려 하락에 이쪽도 번지수 잘못찾아 남화산업 -5.6%, 남화토건 -0.4% 기록중~~~

 


 아래는 어제 개장후 9시40분에 올린 주요 SNS 코멘트입니다...


 "오늘 이곳 다시 움직이죠~~~^^ 주요 지인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와 이번 추석에 신규 친인척 6명 추가하는등 23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다시 험학해지고 있는 북미관계, 그 남북경협 철도관련주 푸른기술, 에코마이스터, 대아티아이를 빼고 포스트 문 재인이후 차기 대선주자 1순위인 이 낙연 국무총리 관련주 남화산업, 남화토건을 6:4의 비율로 교체매매하라고 아내부터 주요 지인들, 친인척들에게 투자권고중~~~^^ 참조하시고요^^ 오늘은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쪽으로 출근 했습니다~~~~~"


 


 '파버나인' 상한가↑ 도달,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

 

 


 ◆ 차트 분석

-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

 

 추세선으로 보면 현재 단기·중기 이평선이 정배열 상태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파버나인 급등, 이낙연 총리와 무슨 사이길래?


 파버나인이 이낙연 국무총리 관련주로 묶이면서 급등하고 있다.


 19일 오전 10시 50분 현재 주식시장에서 파버나인은 전일 대비 24% 상승한 544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낙연 총리 관련주로 묶이면서 급등 중이다. 최근 한달 중 가장 큰폭의 상승이자, 최대거래량이다. 파버나인은 1997년에 설립된 프리미엄 TV 외관제품 등 제조 업체다. 시가총액은 570억원이다. 

 파버나인이 이 총리 관련주로 시장에서 평가받는 것은 사외이사 이재호 극동대 교수 때문이다. 올해 3월 사외이사로 선임된 이 교수는 동아일보 출판국장, 국무총리실 인무사회연구회 이사 등을 역임한 바 있다. 과거 동아일보에서 기자로 활동했던 이 총리와 인연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관련주로 분류된다.


 이 총리는 차기 정치 지도자 선호도 조사에서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를 누르고 큰 차이로 1위를 고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