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간 이어져온 중소형 제약/바이오(Bio)주 광풍에 다시 신규 상장 공모주 광풍이 추가될려나요^^ 오늘부터 다시 서서히 시작합니다... 하여튼 중소형 제약/바이오주 광풍에 신규 상장 공모주 열풍이 같이 다시 불어야 코스닥 800p, 9층, 천스닥이 가능하다..!!!!! 이번주내내 주식 트레이딩으로 바쁘네요...
하여튼 중소형 제약/바이오주 광풍에 신규 상장 공모주 열풍이 같이 다시 불어야 코스닥 800p, 9층, 천스닥이 가능하다..!!!!! 이번주내내 주식 트레이딩으로 바쁘네요...
https://samsongeko1.tistory.com/13506
일단 그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이용자들인 부외계좌 고객들은 형지앨리트와 형지I&C 재매수를 권고했는데, 참여율이 저조한 것이 장마감후 전계좌 보고에서 확인되었고요^^ 분기 최소 목표수익률 +100%는 이미 넘어간지라 제 적극적인 공격운용에 지치셨는지 주후반으로 들어갈수록 제 매매지시에 참여율이 저조하네요^^ 그만큼 불안한 장세및 시황 상황을 의식하는 거겠죠^^ 제 최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연습계좌도 주마다 +100% 내기가 상당히 힘든 구간에 접어들었고요... 이곳은 오늘 스팩과의 합병으로 신규 상장 공모주된 차이커뮤니케이션을 보유중입니다...
3개월간 이어져온 중소형 제약/바이오(Bio)주 광풍에 다시 신규 상장 공모주 광풍이 추가될려나요^^ 오늘부터 다시 서서히 시작합니다... 시스템반도체 아이언디바이스부터 말입니다
https://samsongeko1.tistory.com/13501
일단 따블은 달성했는데, 따따블은 모르겠네요^^ 제가 말씀드렸습니다... 신규 상장 종목은 당일 10시전에 고점을 형성한이후 오후장에 2차 반등을 하는 경우가 많다고요^^ 오후장 따따블을 노리는 것이 나을듯요... 충분히 공모가 거품이 빠진 시점에 재진입 시점입니다... 여기서 팁 하나입니다... 중소형 제약/바이오(Bio)주 하이트론 오늘 7상 도전도 장중 관전포인트입니다...
일단 사전분위기로만 보면 신규 상장일 오늘 하한가 분위기네요^^ 그러나 전 개장후 바로 들어갑니다... 오후장 "따따상" 가능하다고 보고요^^ 작년 오후장 케이엔에스 생각중...
https://samsongeko1.tistory.com/13455
지난 4월초이후 5개월만에 부외계좌를 기동했는데 몇 분이 대응을 잘 못해가지고서리 손해를 본 상황이라 지난주에 마감해야할 하계운용 마감을 몇 일 더 늦추고 있습니다... 어제까지 집계는 이번에는 77.7%가 대부분 잘 따라다녔네요^^ 지난주에는 22.3%만 따라와 중구난망의 투자수익률 제고로 제 평판에 기스났고요^^ 아직 하계운용 끝난거 아님니다... 오늘 다시 당일 +400% 가능한 신규 상장의 공모주 하나 더 있습니다... 5개월동안의 공백기 대미를 내일 장식하려고 전원 대기하시라고 했고요... 오늘 장중 단타 한번 더 있을 수 있다고 했고요...
그 부외계좌 어제/오늘 신규 상장 공모주 세 종목 매도후 오늘 딥페이크 관련주 세 개(샌즈랩, 한싹, 한빛소프트) 들어가려다가 중단... 차라리 내일 "따따상"을 노리는 것이..
https://samsongeko1.tistory.com/13453
지난 4월초이후 5개월만에 부외계좌를 기동했는데 몇 분이 대응을 잘 못해가지고서리 손해를 본 상황이라 지난주에 마감해야할 하계운용 마감을 몇 일 더 늦추고 있습니다... 이번주 월요일 티디에스팜 50% 비중의 34000원대에서, 30% 비중의 넥스트바이오메디컬 26000원대에서 20% 비중의 이엔셀 17000원대에서 전격 재매수 지시내렸고, 넥스트바이오메디컬은 어제 개장후 37000원대에서 매도해 +40% 투자수익률 제고, 이엔셀 어제 개장후 29000원대에서 매도해 +70% 투자수익률 제고, 티디에스팜 손해보다가 하루 더 보기로하고 어제 진득히 보유하여 상한가 잡고요^^ 오늘 개장후 고점에 매도해 기여코 +20% 투자수익률 제고했네요... 현재 1주일만에 예비고객 3명 기준 +77.5% 투자수익률 제고중... 기존고객 71명의 2차 투자는 또 천차만별일거라 장마감후에나 공식 집계되겠네요^^ 아직 하계운용 끝난거 아님니다... 내일 다시 당일 +400% 가능한 신규 상장의 공모주 하나 더 있습니다... 5개월동안의 공백기 대미를 내일 장식하려고 전원 대기하시라고 했고요... 내일 장중 단타 한번 더 있을 수 있다고 했고요...
와이제이링크, 숨겨진 매물 많았네... 한 달 내 잠재적 매도 물량 120만주도 있다...
1개월 후 YG그룹, 대구시 등 투자자 자금 회수 가능성...
주관사 KB증권도 10만주 넘게 매도할 듯...
사업 성장 시기는 2026년 이후...
18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표면실장기술(SMT) 장비 전문기업 와이제이링크가 앞으로 한 달 후에 120만주 넘는 잠재적 매도 대기 물량이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벤처캐피털(VC), 지방자치단체 등의 보유 지분이 자금 회수를 위해 주식을 팔 가능성이 있다. 상장 주관사인 KB증권도 공모가보다 50% 넘게 싼값으로 받은 주식을 매도할 수 있다.
1개월 이후 매도가 가능한 주식 수는 상장일 유통주식 수의 34%에 달한다. 와이제이링크는 의외의 매물 출회로 상장일인 18일부터 이미 고전하고 있다.
테슬라 수혜주에다 유통 물량이 24%로 많지 않다는 분석이 많았지만,
누군지 알 수 없는 투자자가 물량을 대량으로 내놓은 것이다. 이날 장 시작 전 동시 호가에서는 공모가보다 30%이상 낮은 7000원대 가격으로도 대량 매물이 출회됐다.
이날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이날 코스닥에 상장한 와이제이링크는 상장 1개월 후에 121만1284주의 의무보호예수, 의무보호확약이 해제된다.
의무보호예수는 일정 기간 주식을 팔지 못하도록 예탁결제원이 보관하고 있는 것이며, 의무보호확약은 기관투자자가 일정 기간 주식을 매도하지 않겠다고 약속한 물량이다.
이 회사는 2009년 설립된 SMT 스마트 공정 장비 기업이다. SMT는 회로기판(PCB) 표면 위에 전자부품을 부착하는 공정 기술로 반도체, 스마트폰, 자동차 등 전자제품을 구성하기 위한 필수 요소다.
한 달 후부터 팔 수 있는 주식 규모는 전체 상장 주식(1424만5040주)의 5%를 넘고 상장일 유통 주식(356만주‧상장 주식의 24.99%)의 34.02%다.
조선비즈 정 해용 기자
(지난글)인스피언, 청약 경쟁률 1538대 1… 증거금 5.2조...
SAP 솔루션 전문기업… 18일 코스닥 상장...
데이터 프로세싱 시스템·애플리케이션 ·프로덕트(SAP) 솔루션 전문기업 인스피언이 코스닥시장 기업공개(IPO)를 위한 일반 청약에서 1538.44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8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인스피언은 지난 7일부터 이날가지 일반투자자 대상 청약을 진행한 결과 33만6294건, 8억6537만주의 신청이 몰려 증거금만 5조1992억원을 모집했다.
앞서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에서도 1069.1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희망범위(밴드) 8000~1만원 상단을 초과한 1만2000원에 공모가를 확정한 바 있다.
회사는 오는 11일 납입을 거쳐 18일 코스닥에 입성할 예정이며, 상장 후 확정 공모가 기준 시가총액은 1217억원에 달한다.
상장을 주관한 한국투자증권 관계자는 “ERP 및 EDI(전자문서교환)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클라우드 시장 역시 확대되고 있다”며“인스피언의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이 돋보일 수 있었다고 판단된다”고 설명했다.
최 정규 인스피언 대표이사는 “최근 IPO를 진행하는 기업이 많았음에도 인스피언의 기업가치를 높게 평가해 주신 투자자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상장 후에도 지속 성장세를 이어가 기업 가치를 높이고, 고객사에는 믿을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데일리안 노 성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