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장 "따상" 가능성 77.7%, "따따상" 가능성 22.3% 정도로 분석한다... 최소 +100%는 넘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오전장 일본 증시의 급락에 국내 증시는 지난주 월가 약세에 이어 영향을 받고 있는데, 아무튼 종목별 관점, 개별주 논리, 선별적 대응만이 살길입니다... 쿠팡및 CJ대한통운 국내 물류/택배기업들의 자동화내지 로봇화는 대세입니다...
하여튼 중소형 제약/바이오주 광풍에 신규 상장 공모주 열풍이 같이 다시 불어야 코스닥 800p, 9층, 천스닥이 가능하다..!!!!! 이번주내내 주식 트레이딩으로 바쁘네요...
https://samsongeko1.tistory.com/13506
일단 그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이용자들인 부외계좌 고객들은 형지앨리트와 형지I&C 재매수를 권고했는데, 참여율이 저조한 것이 장마감후 전계좌 보고에서 확인되었고요^^ 분기 최소 목표수익률 +100%는 이미 넘어간지라 제 적극적인 공격운용에 지치셨는지 주후반으로 들어갈수록 제 매매지시에 참여율이 저조하네요^^ 그만큼 불안한 장세및 시황 상황을 의식하는 거겠죠^^ 제 최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연습계좌도 주마다 +100% 내기가 상당히 힘든 구간에 접어들었고요... 이곳은 오늘 스팩과의 합병으로 신규 상장 공모주된 차이커뮤니케이션을 보유중입니다...
3개월간 이어져온 중소형 제약/바이오(Bio)주 광풍에 다시 신규 상장 공모주 광풍이 추가될려나요^^ 오늘부터 다시 서서히 시작합니다... 시스템반도체 아이언디바이스부터 말입니다
https://samsongeko1.tistory.com/13501
일단 따블은 달성했는데, 따따블은 모르겠네요^^ 제가 말씀드렸습니다... 신규 상장 종목은 당일 10시전에 고점을 형성한이후 오후장에 2차 반등을 하는 경우가 많다고요^^ 오후장 따따블을 노리는 것이 나을듯요... 충분히 공모가 거품이 빠진 시점에 재진입 시점입니다... 여기서 팁 하나입니다... 중소형 제약/바이오(Bio)주 하이트론 오늘 7상 도전도 장중 관전포인트입니다...
일단 사전분위기로만 보면 신규 상장일 오늘 하한가 분위기네요^^ 그러나 전 개장후 바로 들어갑니다... 오후장 "따따상" 가능하다고 보고요^^ 작년 오후장 케이엔에스 생각중...
https://samsongeko1.tistory.com/13455
지난 4월초이후 5개월만에 부외계좌를 기동했는데 몇 분이 대응을 잘 못해가지고서리 손해를 본 상황이라 지난주에 마감해야할 하계운용 마감을 몇 일 더 늦추고 있습니다... 어제까지 집계는 이번에는 77.7%가 대부분 잘 따라다녔네요^^ 지난주에는 22.3%만 따라와 중구난망의 투자수익률 제고로 제 평판에 기스났고요^^ 아직 하계운용 끝난거 아님니다... 오늘 다시 당일 +400% 가능한 신규 상장의 공모주 하나 더 있습니다... 5개월동안의 공백기 대미를 내일 장식하려고 전원 대기하시라고 했고요... 오늘 장중 단타 한번 더 있을 수 있다고 했고요...
그 부외계좌 어제/오늘 신규 상장 공모주 세 종목 매도후 오늘 딥페이크 관련주 세 개(샌즈랩, 한싹, 한빛소프트) 들어가려다가 중단... 차라리 내일 "따따상"을 노리는 것이..
https://samsongeko1.tistory.com/13453
지난 4월초이후 5개월만에 부외계좌를 기동했는데 몇 분이 대응을 잘 못해가지고서리 손해를 본 상황이라 지난주에 마감해야할 하계운용 마감을 몇 일 더 늦추고 있습니다... 이번주 월요일 티디에스팜 50% 비중의 34000원대에서, 30% 비중의 넥스트바이오메디컬 26000원대에서 20% 비중의 이엔셀 17000원대에서 전격 재매수 지시내렸고, 넥스트바이오메디컬은 어제 개장후 37000원대에서 매도해 +40% 투자수익률 제고, 이엔셀 어제 개장후 29000원대에서 매도해 +70% 투자수익률 제고, 티디에스팜 손해보다가 하루 더 보기로하고 어제 진득히 보유하여 상한가 잡고요^^ 오늘 개장후 고점에 매도해 기여코 +20% 투자수익률 제고했네요... 현재 1주일만에 예비고객 3명 기준 +77.5% 투자수익률 제고중... 기존고객 71명의 2차 투자는 또 천차만별일거라 장마감후에나 공식 집계되겠네요^^ 아직 하계운용 끝난거 아님니다... 내일 다시 당일 +400% 가능한 신규 상장의 공모주 하나 더 있습니다... 5개월동안의 공백기 대미를 내일 장식하려고 전원 대기하시라고 했고요... 내일 장중 단타 한번 더 있을 수 있다고 했고요...
[특징주]제닉스, 코스닥 상장 첫날 공모가 대비 +50% 상승...
물류 로봇 설루션 전문 기업 제닉스가 코스닥시장 상장 첫날 50%대 강세를 보이고 있다.
제닉스 주식은 30일 오전 9시 25분 코스닥시장에서 6만원에 거래됐다. 공모가(4만원)보다 50%(2만원) 올랐다. 장 초반 주가가 6만4200원까지 뛰었다가 6만원 선을 중심으로 등락을 이어가고 있다.
제닉스는 공장 자동화 및 무인 물류 자동화 시스템 구축 전문업체로 2010년 설립됐다. 스마트공장 구축 설루션 업체로 이차전지, 반도체, 디스플레이 제조사를 고객사로 뒀다.
제닉스는 기업공개(IPO) 과정에서 흥행가도를 달렸다. 지난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 기관 투자자 대상 수요예측 결과, 공모가를 희망 공모가 범위를 웃도는 4만원으로 확정했다.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열린 일반 투자자 청약 때도 3조원에 육박하는 뭉칫돈이 몰렸다. 제닉스 측은 공모자금을 활용해 신규 공장 증설하고 연구개발(R&D) 기술인력을 충원할 계획이다.
고객사 네트워크 확장도 목표로 잡았다.
조선비즈 권 오은 기자
천안시, 미래 유니콘기업 육성 결실… '제닉스' 코스닥 상장 앞둬...
충남 천안시는 산업별 맞춤형 무인 이송 로봇과 스마트 자동창고를 제작하는 제닉스㈜가 오는 30일 코스닥에 상장된다고 26일 밝혔다.
시는 제닉스 코스닥 상장이 맞춤형 산업용 로봇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과 미래 유니콘 기업 육성을 위해 진행한 천안시의 'C-STAR 육성 프로젝트'가 함께 어우러져 이뤄낸 성과라고 평가했다.
C-STAR 육성 프로젝트는 지역 내 유망 스타트업의 빠른 성장을 목표로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C-STAR는'Cheonan Startup'의 약자로, 천안을 중심으로 스타트업이 도전(Challenge)하고, 네트워크 연결(Connect)을 통해 유망 기업(STAR)으로 성장할 기회(Chance)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시는 C-STAR 1기에 유망 스타트업 8개 사를 선정하고 투자유치 연계, 제품 설명회 개최, 하수시설 실증 지원, 지역 중견기업과의 협력 등 기업별 맞춤형 지원을 하고 있다.
최근 C-STAR 2기로 6개 기업을 추가 선정했으며 네트워크 연결을 강화하고 해외 진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박 상돈 시장은 "제닉스의 코스닥 상장은 C-STAR 육성 프로젝트가 지향하는 바를 잘 보여주는 성과"라며 "앞으로도 지역 스타트업이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유 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