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홍보)팀 게시판

[GI IR실장]황 선홍/홍 명보 감독과 갑자이신 축구광 게코(Gekko)님이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8강전 대한민국 vs 중국 경기를 안보신다네요^^ 현재 전주시 출장

 

[GI IR실장]남편의 추석연휴 근무에 이제서야 친정 경북 상주 도착^^ 그나저나 중국 항저우 2023 아시안게임에서 대한민국 수영 선수들이 대기록 선전하고 있는건 아시죠^^

https://samsongeko1.tistory.com/12761

 

[GI IR실장]같은 한중일 세 나라 관련 드라마들인데, "도적:칼의 소리"는 다 봤는데 만족을 못하겠네요^^ 이건 남편을 따라야할듯요... 디플 "최악의 악" 마저 보려구요^^

https://samsongeko1.tistory.com/12758

 

[GI IR실장]차례상 대신에 해외여행을 선택하고 벌초는 대행시키고... 몇 년전부터 추석 신풍속도인데, 저희 회사 임직원들은 전통을 중시하는 대표이사님 눈치보고 있는 중요^^

https://samsongeko1.tistory.com/12754

 

[GI IR실장]요즘 명절때 누가 극장가나요^^ 저희 부부도 전 넷플릭스, 신랑은 디플 이용하는데요... 돈도 돈이지만 대형 스크린이 주는 즐거움보다는 OTT 편안함이 더 좋네요.

https://samsongeko1.tistory.com/12753

 

[GI IR실장]추석 송편하면 역시 '깨송편'이죠^^ 오전에 시댁 명륜동에 도착했는데, 시어버니는 이미 최고로 맛있는 집에서 대량 구매로 준비해 두셨네요^^ 전 만드신줄 알았네요

https://samsongeko1.tistory.com/12751

 

[GI IR실장]이 정보는 좀 늦었네요^^ 그래도 내일까지라도 전통시장 꼬오옥 이용하시고요^^ 한달동안 안좋은 증권시장때문에 고생들 많으셨으니 편한 주제로 모실려고요^^

https://samsongeko1.tistory.com/12748

 

 

 아래는 주요 SNS/블로그 대리관리 다시 시작한 5일째인 어제/오늘 주요 6개 SNS에 올린 코멘트네요^^

 

 

"[GI IR실장]고향 도착해 늦은 저녁 먹고 시누이들과 수다중^^♬♬♬옆동네 김천과 구미도 되는 쿠팡새벽배송이 상주는 안된다고 투덜거리네요^^♪♪♪전 전국적으로 다 되는줄 알았는데요^^♥♥♥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저녁내내 처남과 2차전지/전기차 에코프로 열띤 대토론중이라고 여대 선배인 사모님이 군포(산본) 근황 알려주시네요^^♥♥주말은 친정에서 보내고 친척들도 만나고 친구들 얼굴도 보구요^^☞☞☞"

#쿠팡새벽배송

#대표이사님

#에코프로

#전기차

#친정

 

 

 "작은 오빠는 상주시내에 백 종원씨가 운영하는 있는 햔 프랜차이즈 업체 창업준비중인데, 한달내내 아버지한테 혼나고 있는 중^^ 저한테도 창업비용 좀 일부 빌려달라는데, 없다고 했네요~~~^^ 오빠가 뭔 외식업이냐고요^^ 차라리 몇 년 기다렸다가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이 전국화 준비중인 지역증권방에 관심가져 보라고 했고요~~~^^ GI IR실장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친정 경북 상주에서 부모님 모시고 외식중^^♬♬♬두 명의 오빠들보다 제가 제일 연수입(연봉)이 쎄 제가 쏘구요^^♪♪♪아빠 주업인 축산농가를 이어받은 큰 오빠나 거의 백수인 작은 오빠보다는요^^♥♥♥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전라북도 정읍과 선산이 있는 남원으로 2박3일간 늦은 귀성길 오르셨고요^^♥♥♥여대 선배인 사모님은 게코(Gekko)님 세 아드님들과 씨름중, 특히 막내 북일군이 갓 태어난 영아라 힘드실듯하네요☞☞☞"

#대표이사님

#전라북도

#귀성길

#육아

 

 

 "오늘밤은 고령의 이모님이 계시는 내장산 입구 정읍에서 하루밤 유숙, 내일은 춘향골 남원 종가댁에서 유숙후 모레 귀경길에 오르실듯하고요~~~^^ 게코(Gekko)님이요^^ GI IR실장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친정 경북 상주에서 두 오빠들과 남편은 2023 항저우 아시인게임 대한민국 vs 중국 축구 8강전 보고 있고요^^♬♬♬두 시누이들과 전 엄마모시고 수다중^^♪♪♪주요 블로그와 SNS 관리하면서요^^♥♥♥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고령의 이모가 계시는 전라북도 정읍에는 도착하셨는데, 저녁은 GPMC 전북도방과 약속이 있으신지 전주시에 있다시네요^^ 사장님도 축구광이신데^^♥♥♥여대 선배인 사모님은 추석연휴 보내고 오신 가정부 아주머니와 독수공방 준비중요^^☞☞☞"

#2023아시안게임

#대표이사님

#전북도방

#전주시

#정읍

 

 

 "전 여대 선배이기도한 사모님한테 요즘도 SBS 예능 "골때리는 그녀들" 보시냐고 물어봤네요^^ 보신다네요^^ GI IR실장 윤 숙영입니다..."

 

 

 [MD항저우] 황 선홍 감독의 '만리장성 격침' 승부수... '기술' 이 강인 아닌 '에너지' 고 영준 택했다...

 

 

항저우(중국) 최병진 기자] 황선홍 감독의 선택은 고영준의 에너지였다.

 

황선홍 감독이 이끄는 24세 이하(U-24) 아시안게임 대표팀은 1일 저녁 9시(한국시간) 중국 항저우의 황룽 스포츠센터 스타디움에서 중국과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8강전을 치른다.

 

경기 전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한국은 이광연이 골문을 지키고 황재원, 이한범, 박진섭, 박규현 수비 라인을 구성했다. 백승호와 홍현석이 중원에 위치했고 송민규, 고영준, 안재준이 2선에 포진한다. 최전방은 조영욱이 나선다.

 

가장 큰 변화는 역시 공격형 미드필더 자리에 이강인이 아닌 고영준이 선발로 출전한 것이다.

 

고영준은 쿠웨이트, 태국과의 경기에서 선발 출전하며 공격을 이끌었다. 하지만 이강인 가세하면서 바레인전부터는 이강인이 먼저 경기에 나섰고 고영준은 교체로 활용됐다.

 

하지만 고영준의 활약은 선발과 교체를 가리지 않았다. 고영준은 특유의 부지런한 움직임과 공격 진영에서의 기동력을 자랑했고 어시스트도 4개나 기록했다.

 

황선홍 감독은 거친 플레이와 함께 치열한 경합이 펼쳐질 중국전에 이강인보다 고영준이 선발로 나서는 게 적합하다는 판단을 내렸다. 전방에서부터 활동량을 바탕으로 기선을 제압하겠다는 계획이다.

 

더욱이 이강인은 아직까지 완벽한 컨딘션이 아니다. 바레인전에 35분을, 키르기스스탄전에 60분을 소화했으나 경기력은 완벽하지 않았다. 더욱 체력 소모가 클 것으로 보이는 중국전에서는 후반전 조커가 더 효과적일 수 있다.

 

전반전부터 주도권을 장악한 후 리드를 잡은 뒤 후반전에 이강인을 비롯한 정우영, 엄원상 등을 투입한다는 계획. 황선홍 감독의 승부수다.

 

마이데일리 최 병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