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론 검증·제공, 주식투자실전

[필독]재테크 중심 증권투자, 그 주식투자실전을 하고 있는 동학개미들은 아래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을 준비중인 제 이번주 장중 대응기를 필히 읽으신다..!!!!!

 

오늘도 상한가만 9개... 당분간 지수보지말고 종목만 보시라고 했습니다~~~ 현재 게코(Gekko)를 중심으로 "천하제일 단타수익률 대회"가 양시장에서 치열하게 펼쳐지고 있는 중

https://samsongeko1.tistory.com/12409

현재 시장은 "천하제일 단타수익률 대회"가 열리고 있고요... 상한가 들어간 종목이 하한가를 맞다가 다시 보합권까지 튀어오르는 극심한 변동성에 다들 미쳐 돌아가게 하고 있는 중.

https://samsongeko1.tistory.com/12400

현재 시장은 "천하제일 단타수익률 대회"가 열리고 있고요... 이 탐욕이라는 동물은 작전세력만의 문제도 아니다...!!!!! 암튼 도박에서 돈버는 유일한 세력은 하우스일 뿐이다.

https://samsongeko1.tistory.com/12375

 

현재 시장은 "천하제일 단타수익률 대회"가 열리고 있고요... 이 탐욕이라는 동물은 작전세력만

"탐욕은 좋은 것이다."(The Greed is good.) 후폭풍치곤 주요 잔고 화면캡처가 리얼하네요... "-927%", "난 72억 날렸다"... CFD 손실 인증샷들... https://samsongeko1.tistory.com/12374 ​ 하여튼 머리들 쓰느라고 고

samsongeko1.tistory.com

 

 

아래는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공식 단톡방인 "동학개미들의 선봉장"에 지난주 올린 주요 코멘트들입니다...

 

 

(월요일)

"개장후 보기좋게 틀린 에코바이오를 빼고 인성정보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게코(Gekko)"

"+10%선에서 매도후 장관망중~~~ 1억1300만원 잔고 유지중~~~~~ 게코(Gekko)"

"다시 어설픈 장중단타보다는 대한제당부터 익일 갭상승이 가능하다고 생각되는 종목의 분석중~~~^^ 게코(Gekko)"

"대한제당, 비케이홀딩스, 삼양사중 제당 두 종목을 빼고 비케이홀딩스를 익스 종목으로 선정~~~ 두 제당주는 갭하락을 예상하고 유진투자증권의 이벤트 종목으로 넣어보죠~~~^^ 게코(Gekko)"

 

 

(화요일)

 

"개장후 비케이홀딩스는 +12% 갭상승가로 매도후 장관망중~~~^^ 10거래일만에 1억2천만원 +300%는 돌파~~~ 게코(Gekko)"

"다시 상한가 분석중인데, 대한제당 우선주말고는 양시장 상한가가 없어 양시장 +20% 이상의 폭등주들의 상한가 진입 가능성 타진중~~~^^"

 

"장중 덕양산업에서 -4%, 크라운제과로 +8% 투자수익률 기록중, 현재 전일대비 +17% 정도의 투자수익률 제고후 대한제당우, 라이콤등 상한가 종목 익일 갭상승 타진중입니다~~~"

 

"현재 라이콤, 다산솔루에타, 나노브릭등 세 2차전지/전기차/전장부품 관련주에서 익일 갭상승이 가능하다고 생각되는 종목 찾고 있는 중~~~^^ 라이콤을 매수시작할려고 하네요~~~~~"

 

"요즘 장중상황이 하도 지랄같으니깐 스윙매매를 하는 저같은 전문투자가들이 아예 장중 대응을 안하고요^^ 3구간(13~15:30) 그것도 장마감전에나 움직여 상한가를 만드는 단타 개미 피하기에 주력중~~~ 슈어소프트테크, 잉크테크 상한가 진입, 진입중 "

 

(수요일)

"개장후 라이콤 +7%선에서 매도후 장관망중~~~ 1억4천만원대에 근접중~~~ 이번주 다음주 큰 실수 안하고 +100%만 더 만들어 3억돌파가 최대 관심사~~~ 털고 나노브릭으로 바로 갈아탔었어야 하는데, 계속되는 심리적 아킬레스건이네요~~~^^ 게코(Gekko)"

"그 화장품 코스메카코리아, 잉글우드랩, 오가닉티코스메틱 세 종목과 SJM, SJM홀딩스등 상한가 5개 분석중~~~^^"

 

"익스로 SJM홀딩스로 결정~~~ 나노브릭, 잉글우드랩, 화천기계등 VLP는 네 종목 매수의견을 내는데, 직감분석기(IAT)로 재료의 강도가 쎄고 노출빈도가 낮은 SJM홀딩스로 결정~~~ 이제 7거래일 남아 내일/모레 2억 돌파가 굉장히 중요~~~^^ 게코(Gekko)"

 

(목요일)

"개장후 SJM홀딩스 지정가 상한가에 전량 매도 1억8천만원 돌파~~~^^ 게코(Gekko)"

"세 종목 대성미생물, 크리스탈신소재, 모비스는 아닌거 같고 자동차관련주 평화산업을 주간장 마지막 금요일 익스 종목으로 선정~~~^^ 게코(Gekko)"

"상한가는 아닌데, 네오오토 유혹이 강했고요^^"

 

 

'식약처 지원·호실적' 코스메카코리아 상한가 직행...

주가 29.99% 오르며 1만2천830원 거래...

 

 

충북 음성에 본사를 둔 코스메카코리아 주가가 상한가를 기록했다. 10일 코스메카코리아 주가는 전 거래일 보다 2천960원(29.99%) 오른 1만2천830원에 거래됐다.

주가 상승은 전날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가 중국 베이징에서 중국 화장품 규제기관인 국가약품감독관리국과 국장급 양자 협력 회의를 가진 영향으로 해석된다.

이날 식약처는 중국 당국의 화장품 허가·등록 제도 강화에 대응해 국내 화장품 생산·품질관리 체계의 우수성을 강조하면서 한국 내 시험 결과를 중국에서 인정해 제출 자료가 간소화될 수 있게 해달라고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식약처는 중국 화장품 규제기관과 고위급 회의를 정기적으로 추진하는 등 국산 화장품 수출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코스메카코리아 1분기 호실적도 주가 상승을 이끌었다.

전일 코스메카코리아는 연결기준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1천159억원, 93억원으로 집계됐다고 공시했다. 이 기간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천410.9% 늘었더, 당기순이익은 6천251.7% 증가한 74억원을 기록했다.

코스메카코리아는 야외활동 증가에 따른 색조와 선케어 제품 매출 증가와 해외 고객사 주문 확대로 양호한 실적을 거뒀다고 설명했다.

음성 소재 코스메카코리아는 국내 3위 화장품 제조 중견기업이다.

기초화장품 ODM(생산자 개발방식) 제조 및 OEM(주문자 상표부착방식) 제조가 주력 사업이다. 한편 코스메카코리아는 지난해 매출 3천993억원, 영업이익 103억원을 기록했다.

 

 

잉글우드랩, 1분기 영업익 56억... 전년比 508.7% ↑

 

 

잉글우드랩은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46.7% 증가한 460억원으로 집계됐다고 9일 밝혔다. 이 기간 영업이익은 56억원으로 508.7%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592% 증가한 47억원을 기록했다.

 

전분기 대비로도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1.4%, 94.7% 증가했다. 영업이익률은 12.1%로 전년 2.9% 대비 9.2%p 증가했다.

잉글우드랩 관계자는 “올해 1분기 연결 매출은 자회사 잉글우드랩코리아의 주요 고객사 대량 수주로 인한 생산 증가, 연결 영업이익은 매출 증가에 따른 영업 레버리지 효과, 우호적 환율 효과로 전년 동기 대비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잉글우드랩 1분기 별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8%, 전분기 대비 16.6% 증가한 305억원을 기록했다.

지난 4분기 이연된 매출 인식과 리오프닝에 따라 부진했던 주요 고객사의 오프라인 유통 매출이 회복되고 있다.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01.4% 증가, 전분기 대비 흑자전환한 19억원을 기록했다.

자회사 잉글우드랩코리아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0.5%, 전분기 대비 2.4%증가한 155억원을 달성했다. 미국 고객사의 대량 주문에 따른 생산 증가로 전년 동기대비 매출이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흑자전환, 전분기 대비 19.0% 증가한 35억원을 기록했다. 매출 증가에 따른 영업 레버리지 효과, 기존 제품 생산에 따른 학습효과(Learning Effect), 우호적 환율 효과 때문이다.

2023년 1분기 적용된 원달러 평균 환율은 전년 동기 대비 5.9% 상승한 1,276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