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오늘도 상한가만 9개... 당분간 지수보지말고 종목만 보시라고 했습니다~~~ 현재 게코(Gekko)를 중심으로 "천하제일 단타수익률 대회"가 양시장에서 치열하게 펼쳐지고 있는 중

9일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중국을 방문해 현지 화장품 규제기관(국가약품감독관리국)과 국장급 양자 협력 회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현재 시장은 "천하제일 단타수익률 대회"가 열리고 있고요... 상한가 들어간 종목이 하한가를 맞다가 다시 보합권까지 튀어오르는 극심한 변동성에 다들 미쳐 돌아가게 하고 있는 중.

https://samsongeko1.tistory.com/12400

현재 시장은 "천하제일 단타수익률 대회"가 열리고 있고요... 이 탐욕이라는 동물은 작전세력만의 문제도 아니다...!!!!! 암튼 도박에서 돈버는 유일한 세력은 하우스일 뿐이다.

https://samsongeko1.tistory.com/12375

 

현재 시장은 "천하제일 단타수익률 대회"가 열리고 있고요... 이 탐욕이라는 동물은 작전세력만

"탐욕은 좋은 것이다."(The Greed is good.) 후폭풍치곤 주요 잔고 화면캡처가 리얼하네요... "-927%", "난 72억 날렸다"... CFD 손실 인증샷들... https://samsongeko1.tistory.com/12374 ​ 하여튼 머리들 쓰느라고 고

samsongeko1.tistory.com

 

 

아래는 주요 5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이곳도 춘계운용(2023.3~2023.5) 본격화~~~^^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5명포함 주요 지인들 58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71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다시 크라운제과, 대한제당을 다 빼고 그 자리에 한일사료, 대주산업, 팜스토리를 넣고 5:3: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이곳은 아내와 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5명등 6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이곳도 춘계운용(2023.3~2023.5) 본격화~~~^^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5명포함 주요 지인들 58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71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다시 한일사료, 대주산업, 팜스토리를 다 빼고 SJM, SJM홀딩스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이곳은 아내와 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5명등 6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이곳도 춘계운용(2023.3~~2023.5) 본격화중~~~^^ 한 3주를 앞두고 수석제자 +58.2%, 차석제자놈이 +175% 정도의 분기수익률 기록중~~~ 장기대박계획(LMOI) 7억68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제약/바이오(Bio) 전문가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레고켐바이오, JW중외제약을 다 빼고 루닛, 이오플로우를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76억80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전장부품 전문가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지엔씨에너지, 슈어소프트테크를 다 빼고 그 자리에 윤성에프앤씨, 자이글을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이곳도 춘계운용(2023.2~2023.5) 본격화중^^ 투자수익률 제고를 위한 전격 개입중^^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중앙에너비스, 대성에너지, 흥구석유, 지에스이를 전부 수익실현후 전매도 완료... 회사(자가)계정 어제이후 "셀트리온 3인방"을 5:3:2의 비율로 변동없이 홀딩중~~~^^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마스크 벗자 화장품株 훨훨... 깜짝 실적에 상한가...

 

 

리오프닝으로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화장품 업체의 실적이 줄줄이 개선되고 있다. 주가도 영향을 받아 상한가를 기록하는 등 강세다. 10일 오전 9시 6분 현재 기준 코스메카코리아의 주가는 전 거래일보다 29.99%(2,960원) 오른 1만 2,830원에 거래되고 있다.

잉글우드랩(29.81%)도 상한가를 기록 중이다.

이밖에 한국화장품제조(9.96%), 아이패밀리에스씨(8.25%), 선진뷰티사이언스(7.68%), 코스맥스(7.14%), 씨앤씨인터내셔널(6.37%), 클리오(5.95%), 한국화장품(5.60%), 코리아나(5.34%), 잇츠한불(5.12%), 토니모리(4.76%),

애경산업(4.55%) 등도 강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전일 코스메카코리아는 올해 1분기 실적이 연결 매출 기준 1,200억원으로 전년동기보다 30%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93억원으로 1,411% 상승했다고 공시했다.

박은정 하나증권 연구원은 "리오프닝이 본격화됨에 따라 상위 고객사향 제품 발주가 증가한 것으로 파악된다"며 "하반기도 화장품 기업들 실적의 견조한 흐름이 이어질 것으로 본다"고 설명했다.

같은 날 클리오도 올해 1분기 매출이 751억원으로 전년동기보다 13.8%, 영업이익이 52억원으로 44% 증가했다고 밝혔다.

 

 

"화장품 수출 걸림돌 제거"... 중국으로 날아간 식약처국장...

중국 화장품 규제기관과 양자 협력...

현지 진출 기업과 수출 활성화 논의...

 

 

정부가 국산 화장품의 중국 수출을 지원하고 한중 화장품 분야 업무 협력 강화에 나선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중국을 방문해 현지 화장품 규제기관(국가약품감독관리국)과 국장급 양자 협력 회의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이날부터 오는 12일까지로, 국내 최대 화장품 수출시장인 중국으로 수출이 지난해 감소함에 따라 중국 화장품 허가·등록 시 업계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수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식약처는 중국 허가·등록 시 강화된 제도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국내 화장품 생산·품질관리 체계의 우수성을 강조하고 중국에서 국내 시험 결과를 인정해 제출 자료가 간소화될 수 있도록 협의할 계획이다.

아울러 식약처는 중국에 진출한 우리 기업과 간담회를 개최해 중국 시장 동향·전망과 수출 활성화 전략 등을 논의한다.

주중대한민국대사관 주최 ‘중국 화장품 정책 및 법규 설명회’에 참석해 상하이 약품감독관리국 등 규제당국과 기업을 대상으로 국내 화장품 안전관리 제도를 설명한다.

또 중국 최대 화장품 박람회인 ‘2023 중국 뷰티 박람회 CBE(China Beauty Expo)’에 방문해 박람회에 참가하는 국내 기업을 격려하고 국산 화장품의 우수성을 홍보할 계획이다.

이번에 중국을 방문한 신준수 바이오생약국장은 “그동안 우리나라가 세계적인 화장품 수출 강국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국산 화장품의 우수한 품질경쟁력 때문”이라며

“최근 세계적으로 화장품 안전기준을 점점 강화하는 트랜드에 맞춰 우리 기업도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을 더욱더 높이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식약처도 해외 화장품 규제당국과 협력하고 규제조화를 적극 추진 경쟁력 있는 국산 제품을 수출하는 데 걸림돌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연재호 대한화장품협회 부회장은 “업계도 정부 지원에 힘입어 더욱 역동적으로 사업을 추진하고 화장품 산업이 명실공히 수출 효자산업으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식약처는 이번 방문을 계기로 중국 화장품 규제기관과 정기적으로 고위급 회의를 추진하는 등 국산 화장품 수출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