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Asia오전]사우디와 일본이 이겼다...?? 오늘 대한민국과 우루과이의 대전말고는 아무것도 관심없네요... 우리도 기여코 이겨야겠는데, 말입니다...!!!!!

 

아래는 이번주 주요 5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21일

 

 

"11월 세번째주, 전장부품 전문가와 제약/바이오(Bio) 전문가 치열한 추계운용 마지막달도 종목전쟁중~~~^^ 이번 추계운용은 차석제자놈의 완승일듯한데^^ 수석제자놈이 바이오주로 대역전극을 노리나요^^ 현재 차석제자놈의 추계운용 투자수익률은 이미 +100%가 넘어가 +200%에 육박하는 +188.5%, 수석제자놈이 아직 분기 +100%에는 미치지 못하고 있지만 +89.9%고요~~~^^ 추계운용을 보름 남긴 11월15일 장마감후 기준... 장기대박계획(LMOI) 1억9200만원으로 추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신라젠, 프롬바이오를 다 빼고 네이처셀, 피플바이오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19억2000만원으로 추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원준, 티에스아이중 원준만 빼고 그 자리에 하이드로리튬을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개장후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이곳 추계운용 투자수익률 제고 본격화 됐고요^^ 임인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1명포함 주요 지인들 51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4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교촌에프앤비, 제주맥주를 넣고 6:4의 비율로 개장후 전격 매수 투자권고중~~~^^ 이곳은 아내와 추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1명등 2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이곳부터 추계운용 마감합니다~~~^^ 지난 춘계운용(2022.3~2022.5)때 거의 1년치 수익을 다 벌어들여 굳이 움직일 필요는 없는데^^ 기백원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삼성SDI, LG에너지솔루션, SK이노베이션을 개장후 전매도~~~^^ 회사(자가)계정 카카오페이, 카카오뱅크를 10일간의 보유후 개장후 수익실현성 전매도~~~^^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22일

 

 

"이곳도 추계운용 이번주안으로 마무리하라고 지시중... 장기대박계획(LMOI) 1억9200만원으로 추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네이처셀, 피플바이오를 다 빼고 일동제약, 일동홀딩스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19억2000만원으로 추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하이드로리튬, 티에스아이를 다 빼고 그 자리에 금양, 와이엠텍을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이곳도 추계운용 이번주안으로 마무리 예정입니다^^ 임인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1명포함 주요 지인들 51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4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교촌에프앤비, 제주맥주를 다 빼고 지투파워, 서전기전을 넣고 6:4의 비율로 개장후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이곳은 아내와 추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1명등 2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23일

 

 

"이곳도 추계운용 이번주안으로 마무리 예정인데 분기 +100% 달성 미련이 남네요^^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임인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1명포함 주요 지인들 51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4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지투파워, 서전기전을 다 빼고 디앤씨미디어, 키다리스튜디오를 넣고 6:4의 비율로 개장후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이곳은 아내와 추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1명등 2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이곳도 추계운용 이번주안으로 마무리하라고 지시중... 장기대박계획(LMOI) 1억9200만원으로 추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일동제약, 일동홀딩스를 6:4의 비율로 어제이후 변동없이 홀딩중~~~^^ 19억2000만원으로 추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금양, 와이엠텍을 다 빼고 센트랄모텍, 에이프로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24일

 

 

"이곳도 추계운용 이번주안으로 마무리 예정인데 분기 +100% 달성 미련이 남네요^^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임인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1명포함 주요 지인들 51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4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디앤씨미디어, 키다리스튜디오를 다 수익실현성 매도후 그 자리에 데브시스터즈, 웹젠을 넣고 7:3의 비율로 개장후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이곳은 아내와 추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1명등 2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이곳도 추계운용 오늘 마감했네요... 수석제자놈 간신히 +100% 넘겼고요^^ 차석제자놈은 +250%가 넘어가는 승리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1억9200만원으로 추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일동제약, 일동홀딩스 수익실현후 전매도 완료~~~^^ 19억2000만원으로 추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센트랄모텍, 에이프로 수익실현후 전매도 완료~~~^^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Asia오전]美 금리인상 완화·中 돈풀기 기대... 닛케이, 1.18%↑

 

 

24일 오전 아시아 주요 증시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금리인상 속도 조절과 중국 당국의 부동산 경기부양책 기대에 강한 오름세를 나타냈다. 전날 노동절 연휴로 휴장했던 일본 도쿄의 닛케이225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332.84포인트(1.18%) 오른 2만8448.58에 오전 거래를 마쳤다.

중국 본토의 상하이종합지수는 한국시간 기준 오전 11시30분 현재 전일 대비 1.03포인트(0.033%) 오른 3097.94에서 움직이고 있다. 홍콩 항셍지수는 87.76포인트(0.50%) 뛴 1만7611.57, 대만 자취안 지수는 91.70포인트(0.63%) 상승한 1만4700.24에서 거래되고 있다.

연준의 11월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회의록이 공개되자 시장에는 오는 12월 미국의 기준금리 인상 폭이 0.5%포인트로 하향 조정될 거란 기대가 퍼졌다.

23일(현지시간) 공개된 11월 FOMC 회의록에 따르면 회의에 참석한 연준 의원 대다수는 과도한 긴축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금리 인상 폭을 축소해야 한다는 데 의견을 모았다.

연준은 치솟는 물가상승률(인플레이션)을 잡고자 지난 5월 이후 열린 4차례의 FOMC에서 사상 처음으로 4연속 자이언트스텝(기준금리 0.75%포인트 인상)을 단행해 시장의 투자심리를 위축시켰다.

상하이종합지수는 중국 인민은행과 은행보험감독관리위원회(CBIRC)의 부동산 대출 안정화 촉구에 따른 정부 부양책 기대에 도움을 받았다. 다만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지역봉쇄 우려에 상승폭 확대는 제한됐다.

인민은행과 CBIRC는

지난 21일 국유·상업은행장들이 참석한 회의에서 부동산 부문에 대한 대출 안정화를 요구했다. 이와 관련 중국 국무원은 지난 22일 리커창 총리 주재로 열린 상무회의에서 지급준비율(지준율) 인하 등을 통한 유동성 공급 가능성을 시사했다.

지준율은 금융기관이 고객들의 예금 인출 요구에 대비해 예금의 일부를 중앙은행에 의무적으로 예치해야 하는 비율이다. 지준율이 인하되면 금융기관이 중앙은행에 넣어야 할 자금 규모가 줄여 대출 여력이 커지고,

이는 시장 유동성 공급 확대로 이어진다.

국무원이 지준율 인하를 언급한 만큼 시장은 오는 25일 인민은행이 지준율 인하를 발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 지준율 인하가 이뤄지면 이는 지난 4월 이후 7개월 만이자, 2020년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이후 4번째 인하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