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잊고 사시나본데, 지난 2월에 시작되어 글로벌 경제를 옥죄고 있는 인플레이션, 고금리... 그 스태그플레이션의 원흉 러시아-우크라이나간 전쟁 안 끝났습니다... 주요 관련주 주목

 

문제는 우리 한국은행의 선택이다... 한미 금리역전차를 허용할건지 아니면 슈퍼 자이언트 스텝으로 금리를 올려 외국인 자금을 국내로 다시 끌어들일지가... 내수 경기 상황이 문젠데

https://blog.daum.net/samsongeko/11946

그 재료 소멸로 보는지 오늘밤 월가는 별 일은 없을듯하고요... 주요 원자재/에너지 가격이 안정되면서 그 인플레이션이 진정될지가 3/4분기 관건이고요^^ 그럼 연말장세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945

일단 진바닥을 찾으려는 여정은 시작됐는데, 나스닥(NASDAQ)도 코스닥(KOSDAQ)도 아직은 어설픈 국면이다...!!!!! 그냥 장세/시황흐름은 냅둔채 급등종목에 난 집중할란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924

 

일단 진바닥을 찾으려는 여정은 시작됐는데, 나스닥(NASDAQ)도 코스닥(KOSDAQ)도 아직은 어설픈 국면

심한 역유동성 장세를 지나고 있고만 여전히 실적장세에 미련을 두고 있는 곰탱히들을 봤나...!!!!! 차라리 역실적 장세를 기다려라... 멀었지만 말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919 심한..

blog.daum.net

 

 

아래는 주요 4개 SNS에 올린 장중 상황입니다...

 

 

"그 러시아-우크라이나간 전쟁관련주네요~~~ 한달전에도 두 종목 전매도하면서 긴 여름휴가철에 접어들었는데, 글로벌 에너지 위기 특히 천연가스 가격이 여전히 고공행진이고요^^ 임인년 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50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3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대성에너지, 지에스이를 6:4의 비율로 지난주 수요일이후 변동없이 홀딩중~~~^^ 이곳은 아내와 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2명등 3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지난주부터 두 제자놈들도 움직였고요^^ 장기대박계획(LMOI) 9600만원으로 하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뉴지랩파마, 한창바이오텍중 뉴지랩파마를 빼고 그 자리에 퀀타매트릭스를 넣고 7:3의 비율로 넣고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9억6000만원으로 하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금양, 모다이노칩을 넣고 7:3의 비율로 지난주 금요일이후 변동없이 보유중~~~^^ 주요 운용권이 수석제자인 GPMC 여의도트레이딩센터장에게 있어 그 하계운용(2022.6~2022.8)기간도 얼마남지 않아 다음주까지 몸만 풀고 바로 연말(추계/동계운용)장세 대비해야할듯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이곳도 주요 임직원들이 여름휴가에서는 다들 돌아왔는데 뭐 오자마자 전형적인 기간조정 양상에 약세장이라 개점휴업중~~~^^ 기백원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회사(자가)계정도 아직 보유종목 없네요~~~^^ 주간장 개장후 장중 상황입니다...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사람들이 본격적으로 여름휴가철에 접어들어 주요 동학개미들이 없을때는 주구장창 오르더니, 광복절이후 일상으로 돌아오니 바로 기간조정 양상의 약세장으로 전환되네요^^ 오늘 코스닥(KOSDAQ) 800p대 재붕괴에 코스피 대장주 딱 6만전자고요~~~^^ 주요 계정/계좌 실질적 연말장세 시작 첫 날 장마감후 논평입니다..... 게코(Gekko)"

 

 

대성하이텍, 오늘(22일) 코스닥 상장... 흥행 이어갈까...??

일반 청약 결과 경쟁률 1136.44대 1 달해...

 

 

2차전지 제조 장비 전문 기업 대성하이텍이 22일 코스닥시장에 신규 상장한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대성하이텍은 이날부터 코스닥시장에서 거래를 개시한다. 시초가는 오전 8시 30분~9시에 공모가(2만8000원)의 90~200% 사이에서 호가를 접수해 매도호가와 매수호가가 합치되는 가격으로 결정된다.

대성하이텍은 지난 9~10일 진행한 일반 청약 결과 경쟁률 1136.44대 1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증거금은 4조2478억8600만 원을 기록했다.

앞서 지난 4~5일 기관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수요예측 결과 최종 공모가는 희망 밴드(7400~9000원)의 최상단인 9000원으로 확정됐다. 최종 경쟁률은 1935대 1을 기록했다.

공모금액은 299억 원, 상장 후 시가총액은 1195억 원 수준이다.

 

 

카나리아바이오 "오레고보맙 글로벌 임상3상 환자모집 60% 완료"

 

 

카나리아바이오는 난소암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오레고보맙의 글로벌 임상3상 환자 모집이 60% 완료되었다고 21일 밝혔다. 목표 환자 수는 602명이다.

이번 글로벌 임상 3상은 보조 항암요법과 선행항암요법 두개의 코호트(Cohort)로 나뉘어 진행되는데 FDA는 이중 하나의 코호트만 성공해도 신약 승인이 가능하다는 의견을 제시한 바 있다.

선행 항암요법이 더 많이 쓰이고 있는 브라질과 인도 사이트들이 최근 추가 되면서

선행화학요법에 오레고보맙을 병용하는 코호트는 연말까지 환자 모집을 완료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

보조 항암요법에 오레고보맙을 추가하는 코호트의 경우는 내년 1분기까지 환자 모집을 완료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같이, 환자 모집이 목표치의 60%를 넘어서면서 중간결과 발표는 기존 예상대로

내년 3분기 중에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오레고보맙은 글로벌 임상2상에서 무진행 생존기간(PFS)을 기존 표준 치료법 대비 30개월이 늘어난 42개월이라는 고무적인 결과를 보인 신약이다.

전체생존기간(OS)의 P값이 0.004, 무진행생존기간(PFS)의 P값은 0.002로 나타났다. 종양학 전문사이트 '온코라이브(OncoLive)'에서 난소암을 대상으로 하는 면역 항암제 중에서 가장 기대되는 신약으로 추천 받기도 했다.

한편 카나리아바이오는 16개 국가 130개 사이트에서 환자 모집을 하기로 했던 계획이 코로나-19로 인해 환자 모집이 지연되면서 이를 만회하기 위해 최대 40개 사이트를 추가하겠다는 대책을 내놓은 바 있다.

현재는 총 16개국에 152개 사이트가 오픈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