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그 상해시 경제성장률이 다소 충격스럽지만 예상한 일이고, 중국 본토 분기 경제성장률이 0.4%라...?? 중국의 개혁개방경제체제로 전환이후 이런 경제성장률이 있었을까 싶네요^^

 

야근(23:30~02:30)중인데 월가는 나스닥부터 -2% 넘게 급락할 분위기고요... 아직 현금 비중 70%이상을 유지중인 북미증시도 볼 것도 없고 오히려 아래글이 코를 자극함

https://blog.daum.net/samsongeko/11925

일단 진바닥을 찾으려는 여정은 시작됐는데, 나스닥(NASDAQ)도 코스닥(KOSDAQ)도 아직은 어설픈 국면이다...!!!!! 그냥 장세/시황흐름은 냅둔채 급등종목에 난 집중할란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924

 

일단 진바닥을 찾으려는 여정은 시작됐는데, 나스닥(NASDAQ)도 코스닥(KOSDAQ)도 아직은 어설픈 국면

심한 역유동성 장세를 지나고 있고만 여전히 실적장세에 미련을 두고 있는 곰탱히들을 봤나...!!!!! 차라리 역실적 장세를 기다려라... 멀었지만 말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919 심한..

blog.daum.net

 

 

어제분만 공개합니다... 어제부터 전계열사/전체임직원들이 임인년 정기여름휴가철에 접어들어 다음주부터 전건물/사무실에 여행용 캐리어가 왔다갔다하겠고 그 출발들하기전 상황 말입니다...

 

 

"오늘이 초복이네요~~~^^ 게코인터내셔널(GI) 정기 여름휴가(7.15~8.15)철을 맞이하여 어제부터 주요 운용역, 프롭/일반 트레이더들 짧게는 2주, 길게는 한달간 휴가들 보냈네요~~~^^ 기백원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현대모비스, 현대차를 전매도 완료, 회사(자가)계정 셀트리온, SK바이오사이언스 전매도 완료~~~^^ 주간장 마지막 금요일 장중 상황이었습니다...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어제 두 제자들의 하계운용도~~~^^ 장중 극심한 변동성에 두 제자 이번달내내 심하게 휘둘리고 있어 전격 중지시키고 산하 트레이더들, 일반사무직,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산본 리서치센터까지 정기여름휴가(7.15~8.15)기에 돌입했고요^^ GPMC 고객센터장과 소속 사무직만 수도권 주요 7개 지역에 산재한 지역증권방과 기백명 소속 지역투자동호회원들의 고객 응대로 순환 정기휴가 시행중입니다... 장기대박계획(LMOI) 9600만원으로 하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네이처셀, 진원생명과학을 전매도 완료~~~^^ 9억6000만원으로 하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우리산업, 우리산업홀딩스를 전매도 완료~~~^^ 특히 2차전지 투자로 맛탱이간 차석제자놈은 광복절까지 푸우욱 쉬라했네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마지막 금요일 운용상황입니다..."

 

 

"그 제자들과 임직원들은 전계열사로 정기 여름휴가철에 돌입했지만서리^^ 스승이자 대빵인 전 아직 판단보류중, 특히 그 부외계좌쪽 고객들도 쉬게할지는요~~~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50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3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하이브, 에스엠, 와이지엔터테인먼트, JYP Ent.를 어제 일단 전부 현금화~~~^^ 아내분은 개장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 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와 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2명등 3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사진들은 그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이용자들과의 부외계좌 이상으로 이번 여름에도 쉴 수가 없는 그 초단기대박계획 대중형 재도전 본운용을 위한 비공개 계좌의 이번주 5일간 단톡방 현황이네요~~~^^ 현재는 게코인터내셔널(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 해외파트도 해외증시 1교대 아시아, 2교대 유로에 이어 중심 월가 3교대팀장과 이곳도 정기 여름휴가 준비를 위한 계좌클리어 중입니다... 국내외 파생상품과는 순환 휴가고요~~~ 자산운용과/대체투자과는 전격 운용중지시키려고요~~~^^ 지난 춘계운용때 분기수익으로 1년치를 다 벌어서리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이하 국내외 파트 전원 사상 최악의 혹서(폭염)기가 예상되는 이 여름 초복인 오늘부터 푸우욱 쉬게하는 겁니다..... 게코(Gekko)"

 

 

中상하이 2분기 경제성장률 -13.5% 추락 '봉쇄' 여파...

 

 

중국의 경제수도 상하이의 2·4분기 경제성장률이 코로나19 봉쇄 여파로 두 자릿수로 떨어졌다.

16일 중국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올해 2·4분기 상하이의 국내총생산(GDP) 성장률은 -13.5%로 중국 31개 성급 행정구역 중 가장 낮았다. 상반기 경제성장률도 -5.7%를 기록했다.

중국의 금융·상업·무역 거점인 인구 2500만의 초거대 도시인 상하이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지난 3월 말부터 5월까지 두 달 넘게 봉쇄되면서 생산·투자·소비 전반에 걸쳐 일대 경제가 심각하게 마비되는 사태가 벌어졌다.

수도 베이징과 지린성, 장쑤성, 하이난성 등 4곳의 성급 행정 구역의 2·4분기 경제성장률도 각각 -2.9%, -4.5%, -1.1%, -2.5%로 마이너스권에 머물렀다. 이들 지역은 대부분 코로나19 확산으로 전면·부분 봉쇄됐던 곳이다.

하이난성의 경우 코로나19 확산이 심하지는 않았지만 상하이, 베이징 등 소득 수준이 높은 대도시들 봉쇄의 여파로 관광·쇼핑 등 주력 산업이 타격을 입으면서 경제가 역성장했다.

전날 발표한 중국 본토 전체 2·4분기 GDP 성장률 또한 코로나19 후베이성 우한 사태이후 최저인 0.4%로 집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