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아무리 종목별 관점, 개별주 논리, 선별적 대응이라고해도 그 어떤 투자사실및 자료의 정보해석에 늘상 유의하셔야 합니다... 한경보다는 매경이 설득력 있어 보이네요^^

 

이번주 증시전망이요...?? 돈은 거의 1억원 가까이 땡겨 받아놨고 5월18일에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 Pre-본운용도 중단하고 1기 재도전도 3개월 연기해야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56

이번주도 [주간증시전망]은 의미없고요^^ 금요일 월가 급(폭)락에 내일 주요 아시아 증시가 걱정될 뿐입니다...!!!!! 종목별 관점, 개별주 논리, 선별적 대응이라고 했습니다아이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24

쌍끌이 외국인들과 기관들이 하도 팔아제끼니깐이 현재 중소형 위주의 코스닥(KOSDAQ) 주요 급등주들에게 매기 쏠림 현상이 점점 더 세지고 있는 중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75

 

쌍끌이 외국인들과 기관들이 하도 팔아제끼니깐이 현재 중소형 위주의 코스닥(KOSDAQ) 주요 급등

B.S - 이번주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주말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은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

blog.daum.net

 

 

아래는 주간장 개장후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국내는 대통령/한 꺼벙이들이 설처대는 개판정치에 글로벌 공급망은 트럼프, 바이든으로 이어지는 두 적그리스도가 시진핑/푸틴과 합세하여 수년간 망쳐놓았고, 전 이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떼돈이나 벌고는 있는데^^ 이 사진, 다시한번 올림니다... 다음(Daum) 증권을 통해 제 회사 증권투자/주식투자실전을 하는 조직체들인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 국내파트 고객/회사(자가)계정,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에서 운용중인 장기대박계획(LMOI) 주/부계좌, 제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부외계좌들이 보유하고 있는 종목들을 총합적으로 통제하는 화면입니다... 이번주도 전국투자클럽연합회(NICA)/게코클리닉센터(GCC) 전국본부의 주력사업이자 2년이상 영업중단중인 지역증권방 지난주부터 재개장하여 매상이 발생중인 것이 가장 중요한 소식이고요^^ GI 고객/회사(자가)계정, 그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부외계좌, 그 장기대박계획(LMOI) 주/부계좌 거래/매매도 "가정의 달" 휴무(5.2~5.13)로 운용중지 재연장 했습니다. 이번주도 강남 GI 본사내 프롭트레이딩센터,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다시 1주일간 임시휴무라고요~~~^^ 다시 금요일까지 일반 사무직만 정상출근이며 주식투자실전과 관련된 주요 운용역/트레이더들만 재택근무 형식의 휴무조치 발동하며, 저도 주말초과근무 끝낸 정 은영 GI 인터넷팀장에게서 이 비지니스 스마트폰 받고 집에서 주간장 시작중요... 게코(Gekko)"

 

 

"GI 고객/회사(자가)계정, 그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부외계좌는 장세/시황이 험학해 다시 1주일간 휴무고만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장이 진언하네요~~~^^ 지역투자동호회(IC) 기백명 회원들의 투자수익률 제고와 연결된 그 LMOI는 쉬면 안된다고요^^ 지난주부터 2년2개월만에 수많은 우여곡절을 겪은 지역증권방 영업을 위해 내락했고요^^ 장기대박계획(LMOI) 48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일동제약, 일동홀딩스를 6:4의 비율로 홀딩중~~~^^ 4억80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에디슨INNO, 에프알텍을 6:4의 비율로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개장후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오후장되니깐 더 떨어지네요^^ 특히 주투자처 코스닥 말입니다. 이 사진, 다시한번 올림니다... 다음(Daum) 증권을 통해 제 회사 증권투자/주식투자실전을 하는 조직체들인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 국내파트 고객/회사(자가)계정,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에서 운용중인 장기대박계획(LMOI) 주/부계좌, 제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부외계좌들이 보유하고 있는 종목들을 총합적으로 통제하는 화면입니다... 이번주도 전국투자클럽연합회(NICA)/게코클리닉센터(GCC) 전국본부의 주력사업이자 2년이상 영업중단중인 지역증권방 지난주부터 재개장하여 매상이 발생중인 것이 가장 중요한 소식이고요^^ GI 고객/회사(자가)계정, 그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부외계좌 거래/매매도 "가정의 달" 휴무(5.2~5.13)로 운용중지 재연장 했습니다. 이번주도 강남 GI 본사내 프롭트레이딩센터, 다시 1주일간 임시휴무라고요~~~^^ 다시 금요일까지 일반 사무직만 정상출근이며 주식투자실전과 관련된 주요 운용역/트레이더들만 재택근무 형식의 휴무조치 발동하며, 저도 주말초과근무 끝낸 정 은영 GI 인터넷팀장에게서 이 비지니스 스마트폰 아침에 받고 집에서 주간장 장관전중요... 게코(Gekko)"

 

 

(한국경제)THQ, 인바운드플랫폼 사업 기대감에 '상한가'

 

 

리오프닝 기대감 속에 인바운드플랫폼 사업이 부각되면서 THQ(더에이치큐) 주가가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다. 9일 오전 9시52분 기준 THQ는 전 거래일 대비 1150원(29.99%) 오른 4985원에 거래 중이다.

1997년에 설립된 THQ는 전자 통신 분야 제조, 서비스를 목적으로 하는 회사다. 주력 사업은 안테나를 제조하고 판매하는 안테나 사업과 인바운드(외국 관광객 국내 유입)플랫폼 사업 등이다.

인바운드플랫폼 사업은 관광객을 대상으로 소비를 유도하고 면세점으로부터 송객 수수료를 받는 여행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다.

THQ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종식과 함께 해외여행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을 대비, 전세항공기 사업을 영위하는 리더스항공과 협력 계약을 체결하고 지분을 취득한 바 있다.

THQ는 직전거래일인 지난 6일에도 상한가로 거래를 마감했다. 이날 THQ는 250억원 규모의 전환사채발행과 150억원 상당의 유상증자 결정을 공시한 바 있다.

 

 

(매일경제TV)[특징주] THQ, 삼성전자 미국 5G 장비 수주에 상한가...

 

 

삼성전자가 미국 제4 이동통신 사업자 디시네트워크의 대규모 5G 통신장비 공급사로 선정되면서 국내 통신장비 관련주가 동반 급등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9일) 오전 10시 8분 기준

코스닥시장에서 통신장비업체 THQ는 전 거래일 대비 가격제한폭(29.99%)까지 오른 4천985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CS(24.31%), 기산텔레콤(14.72%), 에프알텍(16.27%), 오이솔루션(3.87%), 인텔리안테크(3.71%) 등 관련 업체들도 일제히 상승 중입니다. 삼성전자는 전 거래일보다 0.15% 오른 6만6천600원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3일 디시네트워크의 미국 5G 전국망 구축을 위한 5G 가상화 기지국과 다중 입출력 기지국을 포함한 무선 기기 등 통신장비를 공급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가 맺은 미국 내 5G 통신장비 공급 계약 중 역대 두 번째로 큰 규모로, 계약 금액은 1조 원 이상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소식이 알려진 다음 날인 4일에는 에프알텍이, 6일에는 THQ가 전 거래일 대비 상한(29.90%)까지 뛰어오른 가격에 거래를 마치는 등 관련 주들이 연일 호조를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