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난 요즘 있는 것들의 탈절세 행태, 사치적 소비 행위와 없는 분들의 고물가에 시달리는 퍽퍽한 삶을 보고 있노라면 먹먹하다못해 답답하다는 생각이 치밀어 오르고 있는 중...!!!!!

 

없는 국민/서민/민초들을 돕자고만하면 나라 빛이 어쩌구저쩌구... 아니 지들 세금 늘어날 걱정이 본질이면서 계속되는 개발연대식 성장주의 논리만 내새우는 있는 것들 의견은 게무시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32

 

없는 국민/서민/민초들을 돕자고만하면 나라 빛이 어쩌구저쩌구... 아니 지들 세금 늘어날 걱정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

blog.daum.net

 

그 더불어민주당 대선주자이신 이 재명 전 경기도지사께서 말씀하시는 100만원도 적다... 난 작년이후 내내 주장하고 있는 법인세 40%로 인상하고 부자증세 더욱 강화하여 연속으로 세번이상 대규모로 풀어야하고, 코로나이후 땡전한푼 손해보지 않는 전국 건물주들과 꼬마빌딩 소유자들과 있는 것들이 더 내려놓는 연말안으로, 구정전, 3월초안으로 세번에 걸처 총 300만원이상 풀어야... 거의 맛탱기간 국내 내수 경기 정상화될 수 있는 상황이라고 말이다...!!!!! 이것과 동시에 그 손실보상법도 작년 3월이후 소급적용하여 해야지 이런 어설픈 법체계는 현재 100% 피해 입은 중소상공인들과 자살자 속출하고 있는 자영업자들을 살리는데는 절대적으로 미흡하다고도 했다... 문제는 아무튼 더민이든 국힘이든 있는 자들 편인 정치인들이 아무것도 제대로 안하려고 한다고는 것이고 이 재명 대선주자께서 대통령이 정말로 돼서 이 나라 판을 완벽하게 없는 국민/서민/민초들을 위한 나라로 뒤집어놨으면 좋겠다는 생각뿐이다...

 

 

아래는 오늘 장중에 올린 주요 4개 SNS 코멘트입니다...

 

 

"지난주이후 코스피 3000p, 코스닥도 천스닥을 하회중이고, 복귀에 다소 시간이 걸릴듯하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압타바이오, 엔케이맥스중 엔케이만 빼고 그 자리에 진원생명과학을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쎄미시스코, 하나마이크론중 쎄미시스코를 목표가 +30%만 먹고 빼고 그 자리에 아이티엠반도체를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다시 2차전지/전장부품에서 정통 중소형IT기술주에 집중이라~~~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게코아카데미(GA) - GPMC 수석 재산관리 집사... 직접 개입형 그 과외(교습)서비스... 동계 참여자 모집(9.1~11.30)중^^ 대장금형과 허준형 많은 참여 바람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1520

 

 

그 부외계좌쪽^^ 오늘도 변동없고요~~~^^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위즈윅스튜디오, 덱스터를 6:4의 비율로 지난주 수요일이후 변동없이 홀딩중~~~^^ 암튼 최근 엔터를 중심으로 메타버스/넷플릭스 주요 인기 드라마관련주에 집중중~~~^^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한달만에 결혼후 신혼초를 보내고 인터넷(Cyber)상으로 복귀한 GI IR실장 윤 숙영씨한테 이 비지니스 스마트폰은 진즉 인계 받았는데, 제 업무는 오후장부터네요^^ 오전장은 재택근무고요^^ 오후장은 산본중심상가내 산본아지트에서 남 채라양과 상근중~~~^^ 저희 그룹도 10%에서 30%까지 출근자들을 늘리긴했으나 여전히 그룹 핵심(필수) 임직원들과 대다수는 여전히 재택근무체제고요~~~ "위드 코로나"지만 아직은 비상경영체제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연말연시/구정이나 지나고 전체 임직원들의 상근을 고려할 예정... 인사(총무)팀은 역으로 중장기적으로 경상경비도 절감하고 경영 효율성을 높이자는 면에서 부분 재택근무체제를 적극 활용해야한다는 의견도 만만치않아, 현재 코로나 사태와 별개로 이 문제가 심도있게 다뤄지고 있는 중이네요~~~^^ 암튼 대표이사인 전 출근했다고요^^ 게코(Gekko)"

 

 

"비공개중인데,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이곳도 신축년 추계운용..... 잠시 공개^^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NAVER, 카카오를 넣고 6:4의 비율로 변동없이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위메이드 80%, 위메이드맥스 50%등 두 종목을 7:3의 비율로 변동없이 홀딩중... 10월중순인 14일이후 변동없다고요~~~^^ 회사는 돌아가면서 노나고 있는데, 큰 자본주께서 영 재미를 못 보고 있어 고심중이고요^^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ATM 현금 뽑아 아들 계좌에 수십억 무통장 입금하고 부동산 투기...

국세청 부동산탈세 특별조사단, 763명 세무조사해 1천973억원 추징...

 

 

부동산 투기를 위해 미성년 자녀에게 수십억원의 현금을 무통장 입금으로 편법 증여하거나 건물을 준 뒤 관련 세금을 대신 내주는 '꼼수'를 부린 탈세자들이 대거 적발됐다.

1일 더불어민주당 김회재 의원이 국세청에서 받은 자료에 따르면 국세청 개발지역 부동산탈세 특별조사단은 이러한 부동산 탈세 사례를 확인해 지금까지 2천억원에 가까운 탈루세액을 추징한 것으로 나타났다.

수십억 무통장 입금, 세금 대납... 투기 위한 편법증여 백태...

고액자산가인 A씨는 수십차례에 걸쳐 은행 창구와 ATM 기기를 통해 뽑은 현금을 미성년 아들 B 계좌에 무통장 입금했다. A씨가 이런 방식으로 증여세 없이 수십억원을 B군에게 줬고, B는 이 돈으로 부동산을 사들였다.

아버지 C씨에게 임대용 빌딩을 증여받은 미성년 자녀 D는 소득이나 재산이 없는데도 증여세, 취득세 등 수억원을 자진 납부했다. 그러나 D가 낸 세금도 C씨가 대신 내준 것으로 나타났다.

수억원 세금에 대한 증여세를 내지 않으려 D가 자진 납부한 것처럼 꾸민 것이다. E씨는 장모 F씨 명의의 계좌로 여러 차례 보낸 돈을 현금으로 인출하고, 이를 미성년 자녀 G 계좌에 입금했다. 자금 추적을 피하기 위한 우회 현금 증여였다.

G는 이 돈으로 고가 아파트와 개발예정지구 토지 등을 취득한 것으로 조사됐다. 국세청은 이처럼 탈세가 확인된 사례에 대해 신고가 누락된 증여세 등을 추징했다.

국세청, 763명 세무조사해 2천억원 가까이 추징...

국세청은 지난 3월 말 본청과 지방청, 개발지역 세무사 조사요원 등을 투입해 개발지역 부동산탈세 특별조사단을 구성했다.

대규모 개발지역 발표일 이전에 이뤄진 일정 금액 이상의 토지거래에 대해 전수 검증을 벌였고, 탈세 의심 거래에 대해서는 바로 세무조사로 전환해 거래자 본인과 부모 등 친인척의 자금 흐름을 모두 추적했다.

법인자금을 유출해 토지 취득과 같이 사적 용도로 사용한 혐의가 있는 사주 일가 등에 대해서도 조사했다.

국세청은 7개월간 부동산 관련 탈세가 의심되는 828명을 대상으로 세무조사를 벌였으며 이 중 763명에 대해서는 조사를 완료했다. 65명은 아직 조사가 진행 중이다. 국세청이 지금까지 추징한 탈루세액은 1천973억원에 달한다.

김 회재 의원은 "강도 높은 부동산 투기 조사를 지속하고, 부당한 방법으로 증여 신고를 회피한 경우 부과되는 현행 40%의 증여세 가산세도 더 강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의원은 "고액 자산가가 낸 상속·증여세를 청년층의 자산 격차 완화를 위해 사용하는 방법도 검토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국민들이 정권교체를 원한다고...?? 뭔 게소리야~~~ 그건 있는 것들 이야기고, 없는 서민들과 민초들은 이 재명 민주당 대선후보가 자산/소득 양극화를 해소해 주기를 원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10

 

국민들이 정권교체를 원한다고...?? 뭔 게소리야~~~ 그건 있는 것들 이야기고, 없는 서민들과 민초

그 개발연대시대의 "잘살아 보세"는 더이상 필요없다...!!! 이제 진보쪽 "더불어 사는 상생합시다~~~"로의 대전환과 국가및 전국민 개조가 필요한 엄중한 상황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

blog.daum.net

 

"카드 더 쓰면 10% 돌려준다"... 캐시백 환급액 3000억원 돌파...

10월 캐시백 신청 1488만명... 29일까지 3025억원...

이달 15일 환급 예정... 11월에도 최대 10만원 지급...

 

 

올해 2분기 카드 사용액과 비교해 일정액을 더 쓰면 최대 10만원까지 환급하는 ‘상생소비지원금(카드 캐시백)’에 지난달 약 1500만명이 신청을 완료했다. 캐시백 사업은 이달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1일 기획재정부에 따르면 지난달 1일부터 시행된 캐시백 참여 신청은 10월 한달 간 총 1488만명이 신청을 완료했다. 신용·체크카드를 2분기(4~6월) 월평균 사용액보다 3% 이상 많이 쓰면 1인당 월 10만원까지 초과분의 10%를 환급해 준다.

예를 들어 2분기 월평균 사용액이 100만원인 사람의 10월 카드사용액이

153만원인 경우 증가액 53만원 중 3만원을 공제한 50만원의 10%인 5만원이 지급된다. 10월과 11월 두 달간 시행하며 각 월 10만원씩 두달간 최대 20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10월분 캐시백 지급 예정액은 지난달 29일까지 총 3025억원 발생한 것으로 가집계됐다. 환급 비율을 감안하면 2분기와 비교해 3조원 가량의 추가 소비가 발생한 셈이다. 환급금은 이달 15일 지급될 예정이다.

당초 발표했던 대로 이번달에도 동일하게 사업이 진행된다. 기존 신청자는 별도 신청 없이 계속해서 사업에 참여할 수 있다. 아직 신청을 못 한 사람도 이번달 신청이 가능하다. 다만 사업 예산인 7000억원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캐시백 실적은 신용·체크카드 국내 사용분 중 대형마트, 대형 백화점, 면세점, 대형 종합 온라인몰, 명품전문매장 등 사업 취지에 부합하지 않는 일부 업종을 제외하고는 모두 인정된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노브랜드 등 기업형 슈퍼마켓에서는 사용이 가능하다. 온라인몰 중에서도 노랑풍선, 티켓링크, 배달의 민족, 마켓컬리, 야놀자 등 전문 온라인몰과 지역 농수산물 등을 판매하는 영세 온라인 업체에서의 사용액도 인정된다.

환급은 사용일 다음달 기준 15일에 전담카드사 카드로 자동 지급된다. 국민지원금과 마찬가지로 환급된 현금성 충전금은 카드결제시 우선적으로 차감된다.

 

 

이제 기본소득국민운동 시민단체 결성 단계로~~~ 이게 대한민국에서 선제적 시행되면 그 팍스 코리아의 단초되면서 전세계에 신복지국가 건설하자는 물결 일어납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54

 

이제 기본소득국민운동 시민단체 결성 단계로~~~ 이게 대한민국에서 선제적 시행되면 그 팍스 코

현재 근로능력이 없는 것으로 판단해 주는 기초생활수급자 1인가구 기준으로 정부에서 월 54만원 정도를 준다고 한다... 연 650만원 정도다... 영구임대주택이나 LH공사와 연결된 임대주택의 월세(

blog.daum.net

 

강성 진보주의자인 내가 기본소득을 설명한다... 1인당 GDP 3만불 시대라고 했나...?? 그 밑에 있는 하위 40%에게 경제 대개혁을 통해 차액을 전부 보전해 주는 것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51

그 기본소득이라... 영화 "공조"의 극중대사로 갈음... "사실 대한민국에 좌우는 없죠... 있는 놈와 없는 자라면 모를까~~~"​​​

http://blog.daum.net/samsongeko/9927

"노력보다 많은 富... 그 이상은 덤"

강성 진보주의자이자 강력한 민족주의자인 제가 생각하는 부는 이렇습니다... 누구는 가난한 이의 자식으로 태어나고요... 그 누구는 부자집 자식으로 태어남니다... 그 출발선부터 공정하지 않고요... 또 이 사회는 경쟁에서도 기회의 평등을 주지도 않습니다... 그러므로 이렇게 말합니다... 현재도 그렇고 앞으로 제가 이룰 모든 부/재산/돈은 제 능력과 실력이나 그 혁신에 의한 기여는 22.3%이고 나머지 77.7%는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 그리고 본의아니게 그들에게 제가 저지를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때로는 갑질로 이루어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그 모든 것은 대부분이 내것이 아니며 사회 구성원으로서 존재할때도 가능하면 더불어사는 세상의 발전에 쓰여야하고요... 그 사망전 부존재가 예상될때에는 남아 있는 재산도 90%이상 사회환원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정부에서 거두들이는 상속세및 증여세를 통하여 말입니다... 전 이것도 다내고 남을 것으로 예상되는 것이 있다면 다시 자식들에게도 10%만 넘겨줍니다... 잔여 90%는 다시 각종 후원과 기부처리합니다... 제 자식들은 그들의 노력으로 다시 시작해야죠... 그 부/재산/돈 물려줘서 그나마 사회적 폐악이나 저질르지 않으면 다행인데, 암튼 잘되는 경우를 별로 못봤고요... 제가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에 이빨을 드러내는 이유입니다... 이것을 안하니깐요... 이 말은 전국민들에게 해당합니다...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에 의해 본인들이 생각하는 성공 대다수가 이루어지거나 특히 사회취약계층들이 부당하고 공정하지 못하게 당하면서 재산이 형성되거나 이루어지고요... 아니 본인들이 저지른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갑질에 의해서 본인들의 그 성공도 부도 이루어진다는 제 말 명심하시고요...

⚛ 오늘의 명언

공정함이란 남에게서 부당하고 부정한 더 많은 것을 받지 않는 것이다.

– 톨스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