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셀트리온 3인방" 이상으로 나를 괴롭히는 종목은 씨젠이다...!!!!! 경자년 봄에도 그랬는데, 어제도 또 판단미스할 뻔했다고~~~ "니들 나한테 왜 그래예에~~~"
https://blog.daum.net/samsongeko/11105
어제 글을 잘못 올렸네^^ 아니 종목을 잘못 올렸네^^ 지난 3년간 제약/바이오(Bio) 전문가 회색늑대를 키워낸 그 스승 게코(Gekko)는 '장모님의 치매'입니다아이~~~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98
아래는 주중후반인 그제/어제/오늘 주요 4개 SNS에 올린 주식투자실전 관련 코멘트들입니다...
"낮 6시간반, 야간 3시간 근무하는 증권쟁이 잠니다~~~^^ 게코(Gekko)"
"여전히 바쁘고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이연제약과 올리패스를 7:3의 비율로 어제이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인텔리안테크, 비에이치를 다 빼고 천보, 엘앤에프를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오늘은 변동없네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다시 부분 교체매매~~~^^ 경자년 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26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9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지난주이후 화제주 카카오게임즈는 냅둔채, 액션스퀘어를 빼고 그 자리에 넥슨지티를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는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 넣고 신속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두 명등 3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두 제자놈들은 겁도 없구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이연제약과 올리패스를 다 빼고 셀리드, 셀루메드를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천보, 엘앤에프를 7:3의 비율로 어제이후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장마감후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다시 부분 교체매매~~~^^ 경자년 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26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9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지난주이후 화제주 카카오게임즈는 냅둔채, 넥슨지티를 다시 빼고 어제 뺀 액션스퀘어를 다시 그 자리에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는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 넣고 신속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두 명등 3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하계운용 분기초는 지났고 하계 2개월간은 비공개해야하는데 오늘도 잠시 공개해야할듯요~~~^^ 이번달 주요 운용역들이 신축년 정기여름휴가철(7월9일~9월8일)에 접어드는 게코인터내셔널(GI) 산하 아홉 계열사[본사 주요팀 - NICA/GCC 두 사업단 포함 - 들, 게코연구소, (주)게임존 증권방사업부,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군포(산본) 리서치센터, 역삼동 게매트릭스(Gematrix), 게코파이낸스(GF), 게코벤처투자(GVI), 게코아카데미(GA) 임시 사무실, (주)LDN과 그 두 계열사 대명, 대명레저 임직원들까지] 전체 임직원 347명들이 부서별로 한달간/20일/보름씩 순차적으로 떠날 예정이라 신축년 하계운용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이 주도하고 있는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은 보유종목 없고~~~^^ 회사(자가)계정도 수요일 "셀트리온 3인방" 다 빼고 코로나 "델타 변이" 씨젠, 엑세스바이오, 휴마시스를 4:3: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매집~~~^^ 그래도 양시장 시가총액 대형 우량주 관망세가 계속될듯 하네요... 이번주 2차전지 3인방 매집을 고려하려다가 큰 자본주의 반응이 시원치 않아 고객계정은 최대 광복절까지 기다리기로 합의... 일단 카뱅/카페 상장후까지라도 말입니다..... 게코(Gekko)"
씨젠, 한달새 50% '껑충'... 12만 동학개미 여전히 뿔난 이유...
소액주주들, 여전히 불만... 주가 더 올라야...
무증 전 주가 환산시 17만7600원, 최고가는 31만원대...
공매도 잔고금액 급증... 공매도 우려 여전...
씨젠의 상승세가 거침없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 우려로 다시 주목을 받으며 한달새 50% 가까이 주가가 뛰었다. 하지만 함박웃음을 지을 것으로 봤던 12만6700명의 소액주주들은 여전히 주가가 낮다며 불만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8일 오전 9시18분 현재 씨젠은 전 거래일 보다 1000원(1.11) 내린 8만88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전날 13.81% 급등했지만 하루 만에 내림세다. 현재 주가는 지난달 10일 연중 최저점을 찍은 5만9700원에 비하면 48.7% 오른 수준이다.
코로나19가 수도권을 중심으로 급속하게 재확산하면서 휴가철을 앞두고 '4차 대유행' 우려가 주가를 끌어올렸다. 씨젠은 최근 6개 주요 변이 감염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코로나19 진단키트를 개발하는 등 호재가 잇따르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이틀 연속 1200명대를 기록하는 등 '3차 대유행' 정점 당시와 비슷한 양상을 보이고 있다는 점도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한달간 개인과 기관투자자가 씨젠 주식을 대거 사들이고 있다. 지난달 10일부터 전날까지 개인과 기관은 각각 619억원과 296억원 어치 주식을 순매수했다. 반면 외국인은 921억원 어치 주식을 팔아치운 것으로 나타났다.
다만 씨젠 주가에 대한 주주들의 불만은 여전하다. 작년 8월 코로나19 '2차 대유행' 당시 찍었던 주가에 비하면 주가가 더 올라야 한다는 것이다.
씨젠은 올해 들어 보통주 1주당 신주 1주를 배정하는 100% 무상증자를 실시했다. 작년에 기록한 종가 기준 최고가는 31만2000원이다. 현재 주가를 무상증자 전으로 계산해봤을 때 17만7600원에 수준에 불과하다.
공매도 잔고가 꾸준히 늘고 있다는 점도 주의해야 한다. 시장에선 코로나19 백신 접종 등의 영향으로 조만간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씨젠의 경우 한동안 900억원대 안팎이던 공매도 잔고금액이 지난달 21일을 기점으로 1000억원대로 대폭 늘어났다. 이후 꾸준히 늘더니 1000억원대 후반까지 공매도 거래대금이 늘어난 상황이다.
특히 지난 2일에는 공매도 거래대금이 1840억원에 달하기도 했다. 이날 씨젠은 전 거래일 보다 1.75% 하락했다. 이후 이틀 연속 내리면서 종가 기준 7만8900원까지 떨어졌다. 3거래일 동안 8% 가까이 떨어진 것이다.
한편 올해 1분기 기준 씨젠의 소액주주는 12만6763명이다. 이들의 지분율은 71.87%으로, 현 주가 대비 시가총액은 4조6376억원에 달한다. 이 중 소액주주의 몫은 3조3330억원이다.
스페인에서 화이자 백신접종후에도 감염에 또 9명 사망.... 엽기 서열 28900개중 1%이상 300개이상 틀려지면 새로운 변종 출현에 인간 과학으로는 감당안된다고 했다아~~~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76
그 28000여개 유전자 엽기 서열중 1% 미만만 변하는 것이 변이고 그 이상은 변종 바이러스입니다... 현재 급하게 백신접종을 서둘러야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72
이스라엘서 델타 플러스 변이 첫 확인...
총 4건... 첫 감염자는 해외에서 입국한 백신 접종자...
델타 변이 바이러스 확산에 방역의 고삐를 다시 죄고 있는 이스라엘에서 처음으로 델타 플러스 변이가 확인됐다. 더타임스오브이스라엘, 예루살렘포스트 등 현지 언론은 7일(현지시간) "이스라엘에서 델타 플러스 감염자가 4명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델타 플러스 변이는 기존 코로나 바이러스보다 최대 3배 전염력이 높고 치명성이 강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금까지 영국, 인도, 캐나다, 중국, 일본, 네팔, 폴란드, 포르투갈, 러시아, 터키, 스위스, 미국, 덴마크 등에서 감염자가 나왔다.
이스라엘의 첫 델타 플러스 감염자는 해외에서 입국한 백신 접종자로, 국적은 알려지지 않았다. 현재 이 감염자와 접촉한 다른 한 사람이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이스라엘 보건당국 관계자는 이날 백신 접종을 마친 입국자라도 유행 지역을 방문했다면 격리를 하는 방안을 고려한다고 밝혔다. 이스라엘 정부는 이날 각료회의에서 모든 입국자에게 코로나19 음성 확인이 될 때까지 격리를 의무화하기로 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진행한 이스라엘은 최근 델타 변이의 확산에 확진자가 폭증하고 있다. 지난달 초 한 자릿수였던 신규 확진자 수는 같은 달 15일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이후 빠른 속도로 늘었다.
이에 열흘 만인 같은 달 25일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를 복용하고 12~15세의 접종을 적극 권고했지만 지난 5일과 6일 연속으로 500명대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