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이번주 코스피 빌빌거릴때부터 알아봤어야했는데 말이다... 개장하자마자 국내증시는 볼 겨를도 없었고 해외주식/1교대팀장과 귀주모태/항서제약부터 매도하기 바빴네요~~~^^

 

월가 니넨, 국채금리만 보면 되냐~~~ 여의도는 주요 국채금리에 달러강세에 의한 원화절하추이도 봐야한다...!!!!! 암튼 코스피가 심하게 흔들리게 생겼다아~~~ 중국도 있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61

 

월가 니넨, 국채금리만 보면 되냐~~~ 여의도는 주요 국채금리에 달러강세에 의한 원화절하추이도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

blog.daum.net

 

미중 헤게모니 싸움은 여전하지 주요 국채금리 불안정에 그 백신접종 불구하고 다시 변종화되고 있는 변이바이러스에 의한 코로나 확진자 급증에 상승은 불안한기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56

원래 금리상승은 경기가 좋아지고 있다는 호재다...!!! 근데 글로벌 과잉 유동성이 널리 퍼져 달러화로 똥 닦아야할 시대가 올지도 모르는 현재는 최악재인 것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34

[필독]그 인플레 우려 관련 의미도 없는 미 연준의 파월의장 의견은 게무시중... 이달내내 아니 연초부터 중국측의 미국채 매각 정보만 수집중에 있다고 했습니다아~~~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07

 

[필독]그 인플레 우려 관련 의미도 없는 미 연준의 파월의장 의견은 게무시중... 이달내내 아니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

blog.daum.net

 

아래는 이 글 관련 코멘트입니다...

 

 

"하계운용 분기초는 지났고 하계 2개월간은 비공개합니다~~~^^ 주요 공매도 세력들의 타깃이 되고 있는 지난주 금요일 NAVER/카카오, "셀트리온 3인방"에 씨껍한 매도이후 양계좌 클리어중... 보유종목이 없네요.... 이번달 주요 운용역들이 신축년 정기여름휴가철(7월9일~9월8일)에 접어드는 게코인터내셔널(GI) 산하 아홉 계열사[본사 주요팀 - NICA/GCC 두 사업단 포함 - 들, 게코연구소, (주)게임존 증권방사업부,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군포(산본) 리서치센터, 역삼동 게매트릭스(Gematrix), 게코파이낸스(GF), 게코벤처투자(GVI), 게코아카데미(GA) 임시 사무실, (주)LDN과 그 두 계열사 대명, 대명레저 임직원들까지] 전체 임직원 347명들이 부서별로 보름/10일/1주일씩 순차적으로 떠날 예정이라 신축년 하계운용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이 주도하고 있는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회사(자가)계정~~~^^ 당분간 양시장 시가총액 대형 우량주 관망세가 계속될듯 하네요..... 게코(Gekko)"

 

 

[오늘 Asia 마감] 美 고용지표 발표 앞두고 혼조... 상하이 2%↓

 

 

2일 아시아 주요 증시가 혼조세를 보였다. 이날 미국 고용지표 발표를 앞두고 일본 증시가 상승한 반면 중화권 증시는 큰 폭으로 하락했다. 이날 일본 도쿄증시에서 닛케이225지수는 전일에 비해 76.24(0.27%) 오른 2만8783.28로 거래를 마쳤다. 이번주 첫 상승 마감이다.

뉴욕증시가 랠리를 이어간 가운데 이번주 내내 이어진 일본증시 하락에 저가매수세가 유입된 것으로 풀이된다. 소니가 3%대 급등하고, 소프트뱅크가 1% 이상 오르는 등 대형주 강세가 증시 전반 상승세를 지원했다.

엔화 약세도 자동차 업체 등 수출주에 호재로 작용했다. 닛산자동차가 3%대 급등했고 토요타와 혼다차도 1%대 상승했다. 전날 일본은행이 발표한 단칸지수 개선 호재도 이날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

다만 장중 100 오르던 지수는 상승폭을 반납했다. 이날 밤 미국 노동부가 발표하는 6월 비농업 고용지표 확인을 앞두고 형성된 관망세가 오름세를 제한한 것으로 풀이된다. 일본 내 코로나19 재확산도 투심 회복을 제한하는 요인이다.

중국 증시는 하락했다.

상하이종합지수는 전일에 비해 1.95% 떨어진 3518.76으로 마감했고, 홍콩 항셍지수는 이날 오후 3시(현지시간) 기준 전일대비 1.9% 밀린 2만8284.16을 나타냈다. 초상은행이 5%대, 귀주 마오타이가 4%대 급락하면서 증시 낙폭을 키웠다.

블룸버그는 전날 중국 공산당 100주년 기념식이란 이벤트가 사라지며 매도세가 가팔라졌다고 분석했다. 에이미 린 캐피탈증권 애널리스트는 '투자자들은 어제 기념식에 높은 기대를 갖고 있었다'며 '많은 이들이 오늘 매도로 돌아섰다'고 했다.

다만 중국 증시 급락은 단기적일 거라고 일부 애널리스트들은 예상했다. 중국의 경제성장률이 안정적이고 해외 시장도 회복되면서 중국 기업들의 실적 호조가 기대된다는 점에서다.

선전 정위엔 투자의 화통 펀드매니저는 '주식 시장이 곧 다시 반등할 것'이라며 '장기적으로 하이테크 및 성장주 섹터가 시장수익률을 상회할 것'이라 내다봤다. 한편 시장의 이목은 이날 미국 고용지표 발표에 쏠려있다.

다우존스 집계에 따르면 전문가들은 이날 미국 노동부가 발표하는 6월 중 비농업 고용 증가를 70만6000건으로 추산했다. 5월(55만9000)보다 더 많은 고용 증가가 기대된다. 실업률은 5.8%에서 5.6%로 하락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