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외 제약·바이오(Bio) 동향

(오산)그 제약/바이오(Bio) 투자에 입증하고 검증된후에 투자하겠다...!!!!! 먼저 추격매수하고 사후 정보조사로 차분히 대응전략및 전술을 짜라~~~ 우선 올라타라고오~~~

 현재 경기남도방(수원시)님이 소개해준 오산시 한 PC방업자와 인수문제를 협의중입니다... 수원시에 2개를 설치하려다가 아직 게코수원동호회는 하나로 족하고 차라리 활성화 가능성이 있는 경기도 오산시 게코(Gekko)님 추종자들 수 명을 규합하자는 의견을 전격 수용중입니다... 이곳에 지역투자동호회와 지역증권방을 설치하여 수도권이외의 전국 발판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2000년대 초중반때의 줄기세포 광풍에 이어 대한민국 제약/바이오(Bio) 업계의 두번째 도전은 현재 치매와 mRNA 백신개발 관련주이기는한데 말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132

그 시작은 아이진/이연제약으로 지난주부터인데 말입니다... 오늘 수석제자놈이 진원생명과학/올리패스를 +15%대에서 추격매수를 할 정도로 현재 mRNA 관련주가 강력한 주흐름...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79

어제 상한가 두개... 초반 공매도 영향을 피한후 1주일만에 복귀한 수석제자놈이 내내 집중하고 있는 곳은 이연제약/아이진등 화이자/모더나 mRNA 관련주들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63

 

어제 상한가 두개... 초반 공매도 영향을 피한후 1주일만에 복귀한 수석제자놈이 내내 집중하고

KOSDAQ 투자, 1주일만에 복귀후 수석제자놈 아이진 상한가에 주요 제약/바이오(Bio)주 초강세에 지난주이후 주요 공매도 세력들 게박살났습니다아이~~~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52 KOSDAQ 투자, 1주.

blog.daum.net

 

아래는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개장후 교체매매~~~^^ 경자년 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26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9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펄어비스, 위메이드를 다 빼고 그 자리에 러시아 백신 휴온스글로벌, 이수앱지스를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는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그 단톡방에 카톡 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두 명등 3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다시 시작됐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에스티팜, 넥스트사이언스중 에스티팜을 빼고 그 자리에 씨젠을 넣고 7:3의 비율로 다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아직 변동없는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해성디에스, 원익QnC를 넣고 6:4의 비율로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하나가 더 있었네요^^)

 

 

"다시 교체매매~~~^^ 경자년 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26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9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러시아 백신 휴온스글로벌, 이수앱지스를 다 빼고 그 자리에 진원생명과학, 네이처셀을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는 1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1시간전에 그 단톡방에 카톡 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두 명등 3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美 정부, '먹는 코로나19 치료제' 개발에 3조6000억원 지원...

 

 

미국 정부가 코로나19 경구용 치료제 개발에 32억달러(약 3조6000억원)를 지원하기로 했다.

앤서니 파우치 미 국립알레르기·전염병연구소(NIAID) 소장은 17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열린 브리핑에서 “코로나19 감염 초기에 가정에서 복용할 수 있는 경구용 치료제는 팬데믹과 싸우는 데 강력한 무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알약 형태로 만들어져 손쉽게 복용할 수 있는 항바이러스 치료제를 올 연말까지 개발한다는 목표다. 32억달러는 코로나19 경구용 치료제의 임상시험 등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월스트리트저널(WSJ)는

코로나19 경구용 치료제를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치료제인 타미플루에 비유했다. 파우치 소장은 백신이 여전히 코로나19를 퇴치하는 중심축이기는 하지만 경구용 치료제가 코로나19 악화를 막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봤다.

이미 머크, 화이자 등 대형 제약사들은 코로나19 경구용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다. 현재 미 식품의약국(FDA)에서 코로나19 치료제로 승인한 렘데시비르의 경우 주사 투약 방식이기 때문에 경구용 치료제보다는 접근성이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다.

이 때문에 경구용 치료제 개발에 성공한 제약사가 시장 기회를 잡을 것이라는 예상이 나오고 있다.

 

 

다시 mRNA 맞교환으로 재대박...?? 정말로 주식투자실전 어렵게하지 마시라고도 했습니다아이~~~ 증권투자 고상떠는 삼전투자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돈벌려고 하는 겁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75

 

다시 mRNA 맞교환으로 재대박...?? 정말로 주식투자실전 어렵게하지 마시라고도 했습니다아이~~~

삼전...?? 난 그런 돈안되는 종목은 접근하지 않습니다...!!!!! 지난주 주후반부터 초단기대박계획(MOAI) 3차 실전재연습분에서 10억 돌파를 보고 노리고 있는 종목은??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73..

blog.daum.net

 

"먹는 코로나 치료제, 동물실험서 효과"... 주가는 폭등...

 

 

진원생명과학이 개발 중인 경구용(먹는 약) 코로나19 치료제 후보물질(GLS-1027)이 동물실험에서 효과를 나타냈다. 30일 진원생명과학은 코로나19 중증 폐렴을 유발하는 햄스터 공격 감염 모델에 GLS-1027의 용량을 늘리며 투여하자 폐렴 증상 지표들이 줄었다고 밝혔다.

폐 부위 조직에서 바이러스 유발 세포 융합체와 세포 이형성이 많이 감소했다. 이 결과는 초기부터 유행했던 코로나19 바이러스와 남아프리카공화국발(發) 베타 변이 바이러스 감염 모델에서 모두 확인됐다.

진원생명과학은 지난해 11월 GLS-1027의 임상 2상 시험계획을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승인받아 미국, 푸에르토리코에서 수행 중이며, 향후 북마케도니아와 불가리아에서도 착수할 계획이다.

올해 2월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에도 임상시험 계획서를 제출했다. GLS-1027은 염증 유발물질인 사이토카인을 억제하는 경구용 저분자 의약품이다.

진원생명과학 관계자는 '신규 감염 확진자들이 자가격리 중에 GLS-1027을 캡슐로 매일 복용해 병원에 입원하는 것을 막고, 중등증으로 입원해 중증으로 악화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긍정적인 실험 효과 소식에 진원생명과학의 주가는 폭등하고 있다. 이날 오전 10시10분 현재 전날보다 8천500원(21.46%)오른 4만8천100원에 거래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