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5.30)오늘 서재에서 만지작거린 책들... 채널 A '서민갑부'나 보러 들어갑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8103
(2019.4.25)NICA/GCC 바이블 - 강추, 이 단어 오랫만에 다시 써보네요.. 그 서민갑부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7995
(강추)이 단어 오랫만에 써보네요.. 그 서민갑부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6641
아래는 이 글과 관련하여 어제/오늘 올린 주요 4개 SNS 코멘트들입니다...
"제 군포시내 네 개의 직영 지역증권방에도 서울 강남, 경기 남북도 수원/의정부에도 일곱명의 업자외에 장중 트레이딩하려고 나오시는 지역투자동호회원들 서빙하는 엄선된 미모의 전직 금융권 출신 여직원(작년까지는 알바의 계약직들이였는데 신축년 정규직 전환^^)들이 낮에만 근무했었는데 야들도 요즘 다 유급휴직/대기발령중~~~^^ 오늘도 오후에는 의왕시 부곡동, 안산시 상록수역 근처, 안양시 만안구청 근처에 있는 인수 마무리중인 세 개의 PC방 내부 트레이딩룸 개조 인테리어 진행상황 시찰하고 자택으로 퇴근한지 한 두시간됐네요 ~~~^^ 추석전으로 요즘 명퇴다 구조조정이다로 투자운용/증권회사에서 나오고 있는 사무직 여직원 세 명을 더 뽑아야겠네요^^ 하루일과 반만 끝내고 월가보는 야근 시작하죠~~~ 게코(Gekko)"
"현재 제 자택을 가운데 넣고 산본중심상가 주변에 산재한 게코연구소(GI), (주)게임존 증권방사업부, GPMC 군포(산본) 리서치센터, 신설 게코아카데미(GA) 본점, LMOI/MOAI 진두지휘처이자 지하벙커인 산본아지트가 있고 집에서 반대방향인 금정역 근처에는 GCC 군포지사, (주)LDN, 대명, (주)대명레저, 지역투자동호회원들과 지역증권방업자들의 대부수요를 카버하고 있는 게코파이낸스(GF:금정삼성쉐르빌오피스텔, 두번째 사진)가 소재중입니다... 현재 제 군포시내 네 개의 직영 지역증권방에도 서울 강남, 경기 남북도 수원/의정부에도 일곱명의 업자외에 장중 트레이딩하려고 나오시는 지역투자동호회원들 서빙하는 엄선된 미모의 전직 금융권 출신 여직원(작년까지는 알바의 계약직들이였는데 신축년 정규직 전환^^)들이 낮에만 근무했었는데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고참 네 명은 첫번째 사진인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이 지혜 고객센터장에게 보내 파견근무중이고 신축년 입사하자마자 재확산에 춘삼월 바로 대기발령에 들어간 세 명은 게코파이낸스(GF) 고객센터에 파견보내 근무중이고요~~~^^ 정규임금의 70%선에서 해고만 안시키려고 무던히도 노력중이네요~~~^^ 오늘도 오후에는 의왕시 부곡동, 안산시 상록수역 근처, 안양시 만안구청 근처에 있는 인수 마무리중인 세 개의 PC방 내부 트레이딩룸 개조 인테리어 진행상황 보고받고 저녁에는 유부녀/처녀 일곱명에 둘러쌓여 간담회겸 저녁 대접하고 위로하고 자택으로 퇴근한지 한시간됐네요 ~~~^^ 추석전으로 요즘 명퇴다 구조조정이다로 투자운용/증권회사에서 나오고 있는 사무직 여직원 세 명을 더 뽑아야하는데 암튼 곤혹스럽네요^^ 신축년 여름 정기휴가철도 있고 결국 '델타 변이' 확산에 추석이후로 재개장 연기를 결정하고 밥먹었으며 공식화는 다음주 주간 비상경영/방역대책회의에서 공식화해야죠^^ 하루일과 반만 끝내고 월가보는 야근 시작하죠~~~ 게코(Gekko)"
"저도 PC방을 개조 업그레이드하여 증권방 운영하는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와 같은 편이지 거대한 인터넷 증권교육/주식투자 사업자라고 생각하지 않는데, 어제도 그 좋아하는 채널 A "서민갑부"는 집이 아닌 식당에서 봤네요^^ 유부녀/처녁 여직원 7명과 지역증권방/지역투자동호회 관계자 2명의 남직원들과 말입니다... 시간돼서 단골 부대찌게 식당 여주인께 좀 부탁한다고해~~~ 제 미래가 달린 일과 관련이 있는 이 프로 말입니다... 그리고 간담회 끝나 헤어지기전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 전국에 증권방 243개 세워 코스닥 상장업체 게임존 만들려는거 아시죠^^ 직영 지역증권방 일곱군데 상근 매니저님들이 두 제자놈들 이상으로 중요합니다."라고요~~~^^ 현재는 GI IR실장 남친인 해외주식/3교대팀장과 야근(23~02)중~~~~~ 게코(Gekko)"
'서민갑부' 연 매출 7억 원 바비큐장 운영 비법은?
‘서민갑부’ 바비큐장 갑부 비법이 소개된다.
29일 방송되는 채널A ‘서민갑부’에서는 하루에 단 5시간 만 바비큐장을 운영해 갑부가 된 조영상 씨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서울은 물론 전국 각지에서 찾아온다는 영상 씨의 바비큐장에는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 모닥불부터 감성 소품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 마치 캠핑장에 있는 듯한 기분을 들게 한다.
특히 손님들을 위해 마련된 예쁜 포토존은 SNS 인증샷으로 인기를 얻어, 이제는 아는 사람만 아는 산골 바비큐장이 예약 없이는 올 수 없는 핫플레이스가 되었다.
무엇보다 영상 씨의 바비큐장이 인기를 이렇게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바로 고기 맛이 남다르기 때문이다. 한 번 먹으면 다른 고기는 입에도 대기 어려울 정도라는 갑부 표 돼지 목살은 ‘돼지라고 다 같은 돼지가 아니다’라는 영상 씨의 신념이 빚어낸 결과물이다.
고기의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그때그때 준비하는 것이 노하우라는데, 그 때문에 바비큐장에 고기가 떨어지는 아찔한 상황도 종종 마주한다고.
이렇게 만든 바비큐장은 10개의 테이블로 하루 5시간 운영되는데, 영상 씨가 한 달 벌어들이는 수입은 5천만 원 이상, 연 매출은 7억 원의 성과를 내 최근 갑부의 반열에 올랐다.
영상 씨는 바비큐장 운영뿐 아니라 다른 직업도 가지고 있다는데. 새벽 일찍 아산 시내에 위치한 직장으로 출근하는 그곳이 바로 영상 씨의 본 직업이다.
12년 전 단기 아르바이트로 회사와 인연을 맺은 이곳에서 정규직의 꿈을 이루고, ‘젊어 고생 사서 한다’는 맘으로 퇴근 후 또 하나의 직업, 바비큐장을 만든 것이다. 이렇듯 두 가지 일 모두 완벽하게 해내고 싶다는 영상 씨는 진정한 투잡러의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낮에는 회사원, 밤에는 바비큐장 사장님으로 하루를 두 배로 사는 영상 씨의 비밀스러운 이중생활은 29일 오후 8시 10분 채널A ‘서민갑부’에서 만나볼 수 있다.
[MOAI 재도전 D-day 5일전]뭔, 동남풍이 불다 마냐~~~ 절실하고 극빈층을 위한 초단기대박계획(Plan) HTS/MTS시스템 정비와 주계좌/부외계좌 잔고충전의 셋업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1119
[MOAI 재도전 D-day 7일전]한 3주간 천스닥 재진입부터 동남풍이 부는지 확인중~~~ 오늘 제약/바이오(Bio)주부터 그 "적벽대전"에 필요한 동남풍이 이네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103
"~~~(중략)~~~ 저 이제 준비된거 같지 않습니까~~~??^^ 그 푼돈들 신경쓰지마시고 올해 30억원들 쥐고 저하고 주요 방송 프로그램 출연할 준비도 같이 하시고요~~~~~^^ 첫 섭외로 채널 A의 "서민갑부"에 나가 '참여와 공유' 정신으로 무장하고 먹는 주식이 아니고 주식투자실전으로 1년안에 30억원들을 거머쥔 사람들의 성공담 취재 의뢰할 겁니다... ~~~(중략)~~~ 게코(Gekko)"
'서민갑부' 바비큐장 어디? 아산 핫플레이스 '인기 폭발'
'서민갑부' 바비큐장(바베큐장)이 화제다.
29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서민갑부'에서 연 매출 7억 원 바비큐장 사장 조영상 씨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조영상 씨가 운영하는 바비큐장은 서울은 물론 전국 각지에서 손님들이 몰려온다. 손님들을 위해 마련된 예쁜 포토존은 SNS 인증샷으로 인기를 얻어, 이제는 아는 사람만 아는 산골 바비큐장이 예약 없이는 올 수 없는 핫플레이스가 되었다.
영상 씨의 바비큐장이 인기를 이렇게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바로 고기 맛이 남다르기 때문. 갑부 표 돼지 목살은 '돼지라고 다 같은 돼지가 아니다'라는 영상 씨의 신념이 빚어낸 결과물이다.
바비큐장은 10개의 테이블로 하루 5시간 운영되는데,
영상 씨가 한 달 벌어들이는 수입은 5천만 원 이상, 연 매출은 7억 원의 성과를 내 최근 갑부의 반열에 올랐다. 서민갑부가 운영하는 해당 바비큐장은 충남 아산시 배방읍 세교안길 13-3에 위치한 '앤드휴'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