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코인터내셔널(GI)

아하아~~~ 죽갔네...!!!!! 그룹 핵심 사업인 7개 지역증권방 직영점 재개장 발목을 코로나 바이러스가 1년반동안 잡고 있고만, 또 "델타 변이"로 다시 장고중이네요....

 

 

정말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K-진단/방역 우수국가에서 태어난 난 차분히 "델타 변이"이후에 대비하는 임직원및 가족보호나 하면서 돈이나 왕창 벌고 있는 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94

 

정말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K-진단/방역 우수국가에서 태어난 난 차분히 "델타 변이"이후

국내외 투자가들에게 밑천이 여실히 드러난 코스닥 주력 제약/바이오(Bio)의 문제는 딱 하나다...!!!!! 토종 신토불이 코로나 백신이 국내 연구개발로 완료돼야 한다고오오~~~ https://blog.daum.net/samson

blog.daum.net

 

그 환기를 잘 시킬 수 있는 여름이 다가와서 북반구가 진정되고 있고 겨울철 접어든 남반구는 대유행중이고만, 구미 제약/바이오업계 사기꾼들에게 완전히 놀아나고 있는 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93

주요 백신접종과 무관하다고 했다아~~~ 신축년 가을에 "델타 변이"이후 이제는 새로운 변종이 기존 백신들을 무력화시킬 재대유행 가능성이 농후해지고 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92

 

주요 백신접종과 무관하다고 했다아~~~ 신축년 가을에 "델타 변이"이후 이제는 새로운 변종이 기

마스크를 쓴 인도의 한 소년이 불안한 눈빛으로 무언가를 쳐다보고 있다. 브라질에서 코로나19 사망자가 50만 명을 넘어선 19일 중서부 쿠이아바에서 시민들이 자이르 보우소나루 정부의 실정을

blog.daum.net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가 비웃고 있는 중...!!!!! 그 백신접종과는 무관하며 현재 전세계는 방역과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말고는 답도 없는 사안에 뻘짓꺼리하고 있는 중이고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51

그 이스라엘에 이어 인도나 문제 심각해지니깐 화이자 수출통제를 푼다는 이야기가 나오네...!!!!! 야, 화이자... 요즘 비아그라가 안팔리냐~~~ 아주 mRNA 백신으로 노나네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36

그 불가능한 신속 공급 주장에 게자슥들은 애초에 아예 줄 생각이 없었다... 난 작년부터 개인방역과 가족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중이며, 임직원들은 내가 보호중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59

[필독]이 양반들아, 구미 백신 맞아도 항체잔존기간 길어야 반년이고 매년 맞아야하고 그 변이 강력 변종화되면 무용지물에 다른거 또 맞아야하고... 알읏나^^ 우린 덫에 걸릿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64

그 백신접종과는 아무런 상관없다고 했다아~~~ 전세계 인구의 3/4이 사는 북반구도 여전하고 이제는 겨울철 접어드는 남반구가 새로운 변종으로 아비규환 진입전입니다아~~~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85

 

그 백신접종과는 아무런 상관없다고 했다아~~~ 전세계 인구의 3/4이 사는 북반구도 여전하고 이제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세계보건기구(WHO) 사무총장이 18일(현지시간)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WHO 이사회에서 발표하고 있다. 지난해 1월 20일 첫 국내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온지 1년이

blog.daum.net

 

아래는 주요 4개 SNS에 아침부터 이 시간까지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이번주 월요일 오후 전계열사 방역관계자들과의 대책회의, 다음달부터 새롭게 적용되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에 맞춰 임직원 보호및 개인방역준수 사항및 회사내 행동요령등 현재 전체의 90%이상이 필수(핵심)요원을 제외한 대부분의 재택근무체제를 푸는 문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고요^^ 여기에 그룹 핵심 사업인 군포시, 서울 강남, 경기 의정부와 수원에 개설된 직영 7개 지역증권방 재개장 문제등 산적한 문제를 처리했고요~~~^^ 대부분의 증권방이 평균 50석이상의 개별 트레이딩룸을 가지고 있는 실내 영업이라 개별 동호회당 70명이상인 소속 지역투자동호회원들의 출입 문제를 심각하게 다뤄야할 문제라 사안이 민감한 사안입니다... 다시 700명에 육박하는 신규 확진자 동향말고는 제 인터넷 증권교육/주식투자 사업이 악영향을 미치고 있는 보도(기사)는 없네요^^ 어쩔 수 없고 하루일과나 시작하죠~~~^^ 게코(Gekko)"

 

 

"신축년 7월 경자년 2월부터 난맥상을 보이고 있는 수도권 7개 직영 지역증권방 영업을 강행하자는 의견으로 모아지고 있는 중^^ GI NICA/GCC 전국본부 사업단 주비지니스 지난주부터 3주간 영업금지중인데 말입니다~~~^^ 일단 올해는 그 백신접종도 본격화되고 있으니 이곳부터 정상화해야 합니다... 전국투자클럽연합회(NICA) 군포시 네 개지역(산본, 군포, 금정, 부곡) 지역투자클럽(IC) 동호회장 네 분과 이 동호회의 아지트 역할을 할 지역증권방(PC방 개념의 트레이딩룸) 업자 네 분등 8명, 게코클리닉센터(GCC) 전국본부 GCC 군포지사장등 총 아홉분을 모시고 구정연휴후 신축년 회합도 2월에 진즉 끝났고 서울 논현동에 개설된 서울 모델하우스 업자와 경기남북도에 설치된 모델하우스 업자 두 분은 이미 내려오셔서 GCC 군포지사장과 사업 설명도 2월말에 진작 끝냈고요~~~^^ 현재 증권방은 직영으로만 운영중이고 게코강남동호회(Gangnam IC)와 게코수원동호회(Suwon IC)와 게코의정부동호회(Uijeongbu IC)도 신축년 춘계에 각 동호회장님의 주도아래 활동에 들어갔습니다~~~^^ 이런걸 전국에 직영/가맹점 포함 243개를 세워야하는데, 근 3년만에 7개 세우고 있고 작년 코로나19 대창궐이후 1/2/3차 재확산세에 7차 긴급대출 해주면서 버티고 있고만 신축년도 7개 증권방 영업을 못하고 있는 겁니다... 저희는 일반 PC방이 아니라 장중에 5인이상이 모여야하는 사업이라 제가 방역상 금지시켰네요~~~ 일반 PC방 영업을 준용하자는 의견과 장중 08~17까지 동시에 5인이상이 모이기때문에 방역상 아직은 위험하다는 격론에 전계열사 방역대책회의에서도 의견이 여전히 갈려, 제가 결정내리고 있는 중이고요~~~ 요즘 오후만 되면 군포시 주변 동서남북의 의왕시, 안산시, 수원시, 안양시 요지에 구조조정이 필요한 어려움 겪고 있는 개조 가능한 기존 PC방 몇 개를 더 인수하려고 틈만나면 쏴돌아다니고 있는 중이고요..... 오전 7개 직영 지역증권방업자들도 더 이상의 영업중단은 사업 자체의 좌초를 불러올 수 있고 소속 지역투자동호회장들도 소속 회원들 기백명중 대다수가 재택투자보다는 증권교육을 받아가면서 지역증권방 트레이딩룸에서 하시고 싶다는 의견들이 다수라 강행했으면 한다네요~~~^^ 이제 제 최종 판단만 남았나요~~~~~ 그 "델타 변이" 와~~~ 죽갔네요^^ 게코(Gekko)"

 

 

해외유입 확진 매일 나오는데... 한국 '델타변이' 무풍지대 아냐...

7월 '방역 완화' 불안 요인... '백신 접종률' 관건...

 

 

기존보다 전파력이 강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델타변이'(인도형 변이)의 확산 속도가 한국에서도 빨라지고 있다.

정부는 입국자 격리 등 해외유입 차단과 백신 접종을 통해 대응한다는 방침이지만, 2차 접종 완료까지 많은 시간이 남은 데다 7월부터 방역수칙이 완화되기 때문에 코로나19 상황이 급속히 나빠질 것이란 우려도 나온다.

23일 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이달 13~19일 추가로 확인된 국내 변이바이러스 확진자는 261명이다. 유형별로는 알파형(영국)이 223명으로 가장 많고 베타형(남아프리카공화국) 2명, 감마형(브라질) 1명, 델타형 35명이다.

261명 중 34명은 해외유입, 227명은 국내감염 사례다. 국내감염자들의 신고 지역은 경기 35건, 서울과 대구가 각각 25건이다. 델타변이는 지난해 12월부터 이달 19일까지 확인된 국내 사례 190건 중 35건이 최근 일주일 사이에 몰렸다.

성인 80%가 1회 이상 백신을 맞았으나 최근 확진자가 늘고 있는 영국에서 확진자 90% 이상이 델타변이로 밝혀지는 등 전 세계적으로 우세종이 되고 있다.

인구가 가장 많은 수도 서울의 경우 최근 해외유입 확진자 수가 18일 4명, 19일 13명, 20일 7명, 21일 6명으로 집계됐다. 해외입국 확진자의 델타변이 검출률은 37.0%로 국내 검출률 1.9%보다 훨씬 높아 시민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서울시의 한 관계자는 "해외유입 확진자가 모두 변이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은 아니지만 이들의 델타변이 검출률이 높은 것은 사실"이라며 "변이바이러스 지역발생도 근원을 거슬러 올라가면 해외유입인 경우가 많고 원천봉쇄는 쉽지 않다"고 말했다.

방역당국은 해외 유입에 대한 방역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 상원 방대본 역학조사분석단장은 전날 브리핑에서 "해외 입국자에 대해 14일간 격리조치를 하고 있다"며 "격리 중 3회 검사를 실시하는데, 우리나라의 입국 관리는 세계적으로 매우 강한 축에 들어간다"고 설명했다.

이 단장은 이어

"해외 입국자 중 확진자가 늘어나는 것은 사실이지만 아직까지 통제가 불가능한 수준은 아니고 충분한 주의와 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인도와 영국 입국자를 자가격리 해제 국가에서 제외하는 것은 현재로서 검토하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

정부는 백신 2차 접종률을 끌어올리는 것이 최상의 변이바이러스 대책이라고 보고 있다. 영국 사례를 보면 신규 확진자의 89.6%는 2차 접종을 완료하지 않았고, 65%는 백신 미접종군이었다.

영국 공중보건국(PHE) 연구결과에 따르면 1차 접종만 했을 때 델타변이 예방 효과는 화이자와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 모두 33% 정도다. 2차 접종까지 마치면 화이자 88%, AZ 60%로 예방 효과가 올라간다.

하지만 22일 0시 기준 국내 코로나19 백신 접종률은 1차 29.3%, 완료 8.1%로 높지 않다. 또한 AZ 백신의 비율이 높은 한국은 전 국민이 2차 접종을 완료하더라도 변이바이러스로부터 완전히 자유롭다고 평가하기 어렵다.

오는 7월부터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 기준이 적용되면서 방역수칙이 완화되는 점도 불안요소로 꼽힌다.

최근 100~20명대의 일일 확진자 수를 기록하고 있는 서울의 경우 사적모임이 8명까지 가능하고 노래방과 식당, 카페, 실내체육시설 등의 운영시간이 자정까지로 확대된다.

천 은미 이대목동병원 호흡기내과 교수는

"접종률이 훨씬 높은 영국도 봉쇄 제한을 풀려다 연기했는데 우리도 자칫 완화한 방역을 다시 조이는 상황이 올 수 있다"며 "특히 델타변이의 경우 증상이 두통, 인후동, 콧물 등 감기로 오인하기 쉬워 젊은 층에서 급속히 확산될 수 있다"고 말했다.

천 교수는 또 "우리는 11월에도 전 인구 70%의 접종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계속 긴장의 끈을 놓지 말아야 한다"며 "델타변이 예방 효과를 높이기 위해 AZ 1차 접종자가 2차는 화이자와 모더나 등 mRNA 방식으로 받는 교차접종을 늘리는 것도 대책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한참 변이이후 변종화에 주력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웃겠다...?? 조만간 쓰레기될 mRNA 백신이든 뭐건간에 국내는 개인방역외에 슈퍼 백신개발에 총력을 기울인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15

그 화이자 CEO, 다시 글로벌 바람잡고오~~~ 강력한 변종 바이러스 전세계 확산되면 화이자든 모더나든 다 쓰레기라고 했다아... 국내는 아예 슈퍼 백신쪽으로 가닥 잡아라~~~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73

 

그 화이자 CEO, 다시 글로벌 바람잡고오~~~ 강력한 변종 바이러스 전세계 확산되면 화이자든 모더

그 불가능한 신속 공급 주장에 게자슥들은 애초에 아예 줄 생각이 없었다... 난 작년부터 개인방역과 가족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중이며, 임직원들은 내가 보호중이다...!!!!! https://blog.daum.net

blog.daum.net

 

[중점]면역 회피력 커진 델타변이... 백신 꼭 2회 접종 마쳐야...

최악의 인도 코로나19 상황 초래... 영국에선 '알파'도 눌러...

영국 신규 확진자의 90% 넘어... 전문가들 "3차 유행 시작"

우리나라에서도 '알파'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변이...

백신 효과 떨어지지만 유효... 정해진 횟수만큼 접종 중요...

 

 

[앵커]

인도 변이로 알려진 델타 변이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우려가 큽니다. 빠른 전파력에 특히 면역 회피 반응이 크다는 특성이 있어서입니다. 왜 그런지, 백신 효과는 있을지 델타 변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김 정회 기자입니다.

[기자]

델타 변이는 인도 변이로 불리는 B.1.617의 이를테면 세 자녀 중 하나입니다. 첫째가 카파, 둘째가 델타인데, 셋째는 아직 이름이 없습니다. 이 가운데 제일 센 게 둘째 델타입니다. WHO가 '우려 변이'로 지정했을 정도입니다. 비슷한 시기에 나와 베트남 등지에서 유행 중인 카파와 셋째는 '관심 변이' 대상입니다.

 

[숨야 스와미나탄 / WHO 수석과학자 : 변이 바이러스로 상황이 매우 역동적입니다. 더 강력한 전파력을 가진 델타 변이가 지배적 변이가 돼가고 있습니다.]

지난달, 인도의 코로나19 상황을 최악으로 몰고 갔다는 분석이 많습니다. 영국으로 가선 영국 변이 '알파'도 누르고 주종이 됐습니다. 영국 신규 확진자의 90% 이상이 델타 감염자입니다. 3차 유행이 시작됐다는 평가도 나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남아공 변이 '베타'를 앞질러 '알파'에 이어 두 번째로 많아졌습니다. 지금까지 델타가 확인된 나라는 80개국에 달합니다. 전문가들은 세계적 지배종이 되는 건 시간문제로 봅니다.

[로타르 비엘러 / 독일 로베르트코흐연구소장 : 언제 지배적인 종이 될 것인가에 대한 답은 우리의 행동에 달려 있습니다. 늦어도 가을에는 지배종이 될 것입니다.]

엄마의 특성을 물려받아서입니다. B.1.617은 대륙별 대유행을 초래한 남아공, 브라질, 미국 캘리포니아 변이의 특성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남아공·브라질 변이는 면역 회피력이 높고 캘리포니아 변이는 감염력이 큽니다.

여기에 세포 내 침투와 바이러스 증식이 쉽도록 한 번 더 모습을 바꿔 면역 회피 효과는 더 커지고 재감염이 가능할 정도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효과가 떨어지긴 해도 여전히 유효합니다. 때문에 정해진 횟수만큼 접종하는 게 중요합니다.

[이상원 / 방대본 역학조사분석단장 : 1회 접종 시에는 방어 효과가 충분치 않았지만, 2회 접종 시 예방 효과는 60∼88%로 판단하고 있고 입원과 같은 중증의 방지 효과는 92∼96%에 이르는 것으로 (보고됐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델타가 유행하는 영국 사례를 주목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영국에선 확진자는 늘어도 사망자는 늘지 않고 확진자 대부분은 젊은 층이며, 중장년층의 입원율이 조금씩 늘고 있습니다.

결국 광범위한 확산을 막으려면 젊은 층 접종과 2차 접종을 서둘러 완료하는 게 중요해졌다는 얘기입니다. 또 개인의 행동이 확산을 좌우하는 만큼 개인 방역과 국가적 검역 강화, 지자체의 조기 진단이 함께 필요한 시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