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외 제약·바이오(Bio) 동향

정말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K-진단/방역 우수국가에서 태어난 난 차분히 "델타 변이"이후에 대비하는 임직원및 가족보호나 하면서 돈이나 왕창 벌고 있는 중...!!!!!

 

국내외 투자가들에게 밑천이 여실히 드러난 코스닥 주력 제약/바이오(Bio)의 문제는 딱 하나다...!!!!! 토종 신토불이 코로나 백신이 국내 연구개발로 완료돼야 한다고오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91

 

국내외 투자가들에게 밑천이 여실히 드러난 코스닥 주력 제약/바이오(Bio)의 문제는 딱 하나다...!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

blog.daum.net

 

"셀트리온 3인방" 급등... 현재 해외주식/3교대팀장과 야근중이고, 어제 국내 주식시장관련 제 대응이나 제 회사 운용역들 투자상황은 이 글 하나면 다 설명되고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73

게독이든 단독이든 나같은 제약/바이오(Bio)주 주포들은 위탁생산은 안 먹어준다니깐이~~~ 어제 이 업종 전문가 수석제자놈이 하계운용 첫 업태로 엔터를 선택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37

결국 소부장이 아니고 제약/바이오(Bio)주가 1000p 천스닥 재돌파의 주인공이 될 것...!!!!! 열흘만에 바이오의 수석제자놈이 소부장의 차석제자놈을 역전시키고 있는 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59

 

 

아래는 어제 주요 4개 SNS에 올린 주식투자실전 관련 코멘트들입니다...

 

"양제자놈들, 다시 바쁘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메디톡스, 오스템임플란트를 다 빼고 아이진, 진원생명과학을 그 자리에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이녹스첨단소재, 덕산네오룩스를 7:3의 비율로 변동없이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다시 교체매매~~~^^ 경자년 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26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9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삼성스팩2호, 유진스팩6호, 하나머스트7호스팩을 다 빼고 그 자리에 씨젠, 엑세스바이오를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 넣고 신속하게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두 명등 3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대형주 투자 지난 춘계에는 별 재미를 못 봤는데 하계에는 돈좀 왕창 벌죠~~~^^ 하계운용 분기초라 공개중~~~^^ 신축년 하계운용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이 주도하고 있는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NAVER, 카카오를 5:5의 비율로 계속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현대차, 현대오토에버, 현대위아중 뒷 두 종목만 수익실현후 다 빼고 "셀트리온 3인방"을 그 자리에 넣고 5:3: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 지시중~~~^^ 게코(Gekko)"

 

"오후 GI 비상경영회의와 전계열사 방역대책점검이 있어 이제서야와 컴/스마트폰으로 돌아왔더니~~~^^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아이진, 진원생명과학을 6:4의 비율로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이녹스첨단소재, 덕산네오룩스중 뭘 빼나 궁금했었는데 덕산을 목표가 매도후 AP시스템을 그 자리에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이네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장마감후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델타 변이바이러스 확산... 진단키트株 '들썩'

 

 

코로나19 백신 접종 본격화로 주춤하던 진단키트 관련주가 델타 변이바이러스 확산 우려에 21일 일제히 상승했다. 경기 회복 기대에 날아오르던 여행 및 항공주는 힘이 빠진 모습을 보였다.

이날 씨젠은 16.36% 오른 7만47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코로나 대장주’로 꼽히던 씨젠은 올초 18만원 안팎에 거래됐다. 백신 접종이 본격화되자 이달 들어 주가가 6만원대 안팎까지 떨어졌다.

이날 씨젠의 주가 상승폭은 올 들어 4월 8일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수준이었다. 4월 8일은 무상증자를 공시한 날이었다. 엑세스바이오(10.05%), 휴마시스(9.31%), 랩지노믹스(6.62%) 등 다른 진단키트 업체 주가 역시 줄줄이 올랐다.

그간 부진하던 진단키트 관련주가 일제히 상승한 건 델타 변이바이러스가 기존 코로나19 항체를 회피하는 능력이 있다는 주장이 나왔기 때문이다. 작년 10월 인도에서 처음 발견된 델타 변이바이러스는 80여 개 나라로 확산된 상태다.

지난 20일 타임스오브인디아 등 인도 현지 언론에 따르면 구자라트 생명공학연구센터 연구진은 컴퓨터 시뮬레이션 등을 통해 ‘델타 변이바이러스가 감염 또는 백신 접종으로 생긴 항체를 피해 빠져나갈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 같은 내용이 담긴 논문은 동료 평가 중이다.

이날 여행·항공 관련주는 약세를 면치 못했다. 대한항공은 3.47% 하락한 3만2000원에 거래를 마쳤다. 티웨이항공(-5.14%), 진에어(-4.94%), 제주항공(-3.66%) 등도 일제히 하락했다.

하나투어와 모두투어 주가는 각각 5.18%, 4.33% 떨어졌다.

 

 

그 산자부와 국내 제약/바이오(Bio) 산업종사자들은 욕좀 더 처먹자~~~ 니들도 달콤한 기술수출이네 뭐네하면서 게지랄떨지말고 이 백신주권 확보에 사활을 걸어라~~~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02

산자부등 모지리들아, 안나서도 지들이 알아서 살아남을 기백조 현금쌓고 있는 삼전에 각종 세액공제에 정부자금을 투입하여 지원해야겠냐... 아니면 더 시급한 지원을 하는게 맞냐...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82

현정부도 지난 긴 정권들처럼 반도체부터 달달한 삼성공화국등 재벌들 똥꾸멍 핧느라고 토종 신토불이 백신공급 정책은 후순위로 밀치고 있는 한심한 작태라고 보시면 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81

 

현정부도 지난 긴 정권들처럼 반도체부터 달달한 삼성공화국등 재벌들 똥꾸멍 핧느라고 토종 신

그 몰빵이 이런 몰빵투자가 없다...!!!!! 510조에 20%만 제약/바이오(Bio)로 돌리면 mRNA 백신은 물론이고 슈퍼백신도 만들어낼 수 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64 ​ 그 제약/바이오(Bio)..

blog.daum.net

 

(특징주)넥스턴바이오, 코비박 수혜로 '상한가'

 

 

넥스턴바이오(089140)가 '코비박' 수혜주로 부상하며 상한가에 진입했다. 21일 오후 1시40분 현재 넥스턴바이오사이언스 주가는 전일보다 1990원(29.92%) 급등한 8640원으로 상한가를 기록중이다.

이날 거래량은 635만 여주로 직전 거래일의 약 250%에 달했고, 상한가 매수 잔량만 83만주 가량 쌓여 있다. 아침 시가는 전날보다 100원(1.5%) 높은 6750원에 출발해 급등세를 보였고, 이후 등락을 거듭하다 오후 1시10분 상한가에 진입했다.

이날 주가 강세는 코로나19 백신 '코비박'의 국내 생산 기대감이 커지면서 수혜가 기대되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지난 18일 MP코페이이션은 '코비박'을 개발한 러시아 추마코프연구소의 주요 연구진이 경북 안동의 동물세포실증지원센터를 방문해 국내 위탁생산에 대한 최종 시설 점검과 기술이전에 협의했다고 밝힌 바 있다.

MP코퍼레이션은 코비박 등 러시아 백신을 전문적으로 생산한기 위해 한국에 설립된 특수목적법인(SPC)다.

 

넥스턴바이오는 지난 11일 '코비박' 국내사업을 총괄하는 MP코퍼레이션에 300억원을 투자하는 투자합의서(MOA)를 체결했다고 밝혀, '코비박' 수혜주로 관심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