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독재같은 소리하고 있네~~~^^ 니들이 전세계에서 벌이는 있는 독과점 작업에 비하면 세발의 피다...!!!!! 암튼 국내에서 외산 SNS를 몰아내고 토종을 육성한다.....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난 페이스북(Facebook)부터 그 외산 SNS는 별 관심없고, 아직은 다음(Daum)/NAVER, 그 SNS도 토종 신토불이의 부활을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93

 

난 페이스북(Facebook)부터 그 외산 SNS는 별 관심없고, 아직은 다음(Daum)/NAVER, 그 SNS도 토종 신토불

그 네이버 블로그 "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이웃 1000명 돌파 기념글... 요즘 IT/Internet속 "소돔과 고모라"들보다는 틱톡이나 왓차를 더 애용중입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330 ​ 온갖..

blog.daum.net

 

그 네이버 블로그 "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이웃 1000명 돌파 기념글... 요즘 IT/Internet속 "소돔과 고모라"들보다는 틱톡이나 왓차를 더 애용중입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330

온갖 병폐의 산실, 그 국내에서 외국계 SNS도 몰아내야 한다...!!!!! 일본 망가시장 점령중이고 조만간 토종 신토불이 넷플릭스 나옴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069

그 모네타(MONETA) 부자마을도 일조회 500 돌파...!!!!! 난 매일 하는 일이다~~~ 그리고 주요 외국계 SNS들은 정리좀 했으면 좋겠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925

 

그 모네타(MONETA) 부자마을도 일조회 500 돌파...!!!!! 난 매일 하는 일이다~~~ 그리고 주요 외국계 SNS

 그 책소개입니다... 요즘 이 양반의 글을 읽고 있노라면 다시 2000년대초반때의 글쟁이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이네요~~~  http://blog.daum.net/samsongeko/8894  "[인터넷팀장]♬♬♬ 게코(Gekko)님은 이미

blog.daum.net

 

[단독] "네이버·카카오 독재 못 참겠다"... 구글·애플·페북 주도 IT 단체 결성...

美 IT기업 단체 ITI 한국지부 'ITI 코리아' 설립...

AWS·VM웨어 포함 5개사 창립·이사회 구성...

"네이버·카카오 주도 인기협... 외국계 패싱"

 

 

구글, 애플, 페이스북, 아마존웹서비스(AWS), VM웨어 등 5개 사가 주도해 최근 한국에서 정보기술(IT) 기업 단체를 결성한 것으로 확인됐다. 네이버, 카카오의 입김이 센 한국인터넷기업협회(인기협)로는 자신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기 힘들다는 판단에서다.

18일 IT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IT·반도체 기업들이 모인 전문단체인 미국 정보기술산업협회(ITI)는 지난달 20일(현지시각) 한국지부인 ‘ITI 코리아’를 설립했다. ITI는 1916년 미국 워싱턴에서 만들어져 현재 삼성전자, SK하이닉스, TSMC, 마이크로소프트(MS), 인텔, 노키아, 레노버 등도 가입돼 있다.

약 한 달 전 설립된 ITI 코리아는 활동 계획 물론, 설립 사실 자체도 이제껏 외부에 알리지 않았다. ITI 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창립 멤버인 구글, 애플, 페이스북, AWS, VM웨어 등 5개 사가 이사회(executive committee) 멤버를 맡고 회원 규모를 점차 늘려나갈 예정이다.

인기협에서 네이버와 카카오가 맡고 있는 ‘수석부회장사’와 비슷한 이사회 멤버는 ITI 코리아의 의사결정을 주도하는 역할을 한다.

ITI 코리아 멤버 일부는 인기협에도 가입해있다. 하지만 인기협은 네이버와 카카오 주도로 의사결정이 이뤄지고, 외국계 기업들은 상대적으로 목소리를 내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성숙 네이버 대표와 여민수 카카오 대표는 인기협에서 수석부회장을 맡고 있다.

최근 구글의 인앱결제 의무 도입 논란과 관련해 구글코리아가 인기협으로부터 공개적인 비판을 받은 게 외국계 기업을 뭉치게 하는 ‘결정타’였다. 구글코리아 역시 인기협 회원사다.

회원사 목소리를 대변하고 보호해야 할 협회가 되레 회원사를 공격한 것이다. 과거에도 외국계 IT 기업들은 인기협에 주요 사안에 대한 목소리 대변을 요구했지만, 번번히 묻히고 말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ITI 코리아 관계자는 “인기협이 네이버와 카카오의 목소리만 실어주고 있고 우리(외국계 기업)는 인기협 안에서 입지를 다질 수 없는 상황이다”라며 “ITI 코리아를 통해 외국계 기업들의 목소리를 제대로 낼 것이다”라고 말했다.

 

 

오늘 아니 요즘 GI 큰 자본주의 자문형 랩형식의 고객계정은 노났고요~~~ 큰 자본주왈, "게코(Gekko), 카뱅 상장시까지 변동없이 들고 갔으면 좋겠다... 알읏나....."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83

 

오늘 아니 요즘 GI 큰 자본주의 자문형 랩형식의 고객계정은 노났고요~~~ 큰 자본주왈, "게코(Gekko)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

blog.daum.net

 

美, 中 틱톡·위챗 이용금지 철회... 이보전진 위한 일보후퇴?

"소송 이어지며 효과 없다" 판단...

외국 앱 보안 평가 새 행정명령...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중국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인 틱톡과 위챗의 미국 내 사용 금지 행정명령을 철회했다. 지루한 소송전이 이어지면서 실제적인 효과를 얻지 못했다는 판단 때문으로 보인다.

대신 외국 앱의 보안 위험을 평가할 행정명령을 새로 내렸다.

9일(현지 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외국의 적으로부터 미국인의 민감한 데이터 보호’에 관한 행정명령으로 도널드 트럼프 전 행정부의 기존 행정명령을 취소했다.

새 행정명령에 따라 미 상무부는 중국 등 외국 정부와 연계된 소프트웨어 앱의 미국 국가 안보 위험을 파악하기 위한 검토 작업을 벌이게 된다. 특히 중국이 제조, 공급하거나 통제하는 앱과 관련한 거래를 분석해 미국인의 개인정보를 더 안전하게 보호할 방법을 찾도록 했다.

대신 중국 기업이 개발한 모바일 메신저 위챗과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틱톡의 미국 내 사용을 금지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난해 8월 행정명령은 폐지됐다.

또 트럼프 전 대통령의 퇴임 직전인 올해 1월 알리페이와 위챗페이 등 중국 기업이 만든 8개의 다른 통신·금융 기술 앱을 대상으로 내린 거래 금지 행정명령도 철회됐다.

이와 관련해 백악관은 “바이든 행정부는 인기 있는 앱들을 금지하는 대신 외국 기관이 통제하는 앱의 위험성을 해결하기 위해 기준에 근거한 의사 결정과 함께 엄격하고 증거에 기초한 분석을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틱톡 등을 금지한 기존 행정명령 폐지는 고육책으로 보인다. 틱톡 등이 사용 금지의 부당성을 주장하는 소송을 잇따라 미국 법원에 제기하고 일부는 승소 판결이 나면서 미국의 준비되지 않은 금지 조치에 대한 비판이 커지는 상황이었다.

여전히 사용되는 틱톡의 인기는 미국에서 더 높아지고 있다. 새 행정명령에는 적대적인 국가의 앱에 대한 보다 철저한 검토가 규정돼 있다.

‘이보 전진을 위한 일보 후퇴’라는 말이 나오는 이유다.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바이든 행정부 출범 이후 중국을 견제하기 위해 다양한 조치들이 순차적으로 나오고 있는데 새 행정명령도 이런 차원으로 해석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