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22시간전글)여기서 택배노동자들이란 주로 배송기사들을 이야기하는 것...!!!!! 매일 '빅 4'의 전국 물류터미널에 들어가는 야간 12시간 수많은 막노동 일용직들도 있다...!!!!!

전국택배노동조합 조합원들이 1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공원에서 과로사 대책 마련과 사회적 합의 이행을 촉구하는 1박 2일 노숙 투쟁을 하며 구호를 외치고 있다.

1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공원에서 전국택배노동조합원들이 택배 노동자들의 과로사 문제 해결을 촉구하는 집회를 하고 있다.

2차 사회적 합의가 결렬되어 쟁의권이 있는 전국택배노조 조합원들이 무기한 파업에 돌입한 9일 오전 서울 송파구 서울복합물류센터에 택배상자들이 놓여 있다.

주력 계열사들말고 방계 계열사들 번외 문제로 주초반 바쁘네요~~~ 뭐, 장기대박계획(LMOI), 초단기대박계획(MOAI), 부외계좌... 국내외 자산운용도 그대로 돌아가고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54

쿠팡(Coopang)의 나스닥 상장이후 잠시 소강상태더니 다시 주요 물류/택배관련주들이 비대면 유통주들과 어우러지네요~~~ 그 로젠택배, 능력만되면 제가 인수하고 싶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52

 

쿠팡(Coopang)의 나스닥 상장이후 잠시 소강상태더니 다시 주요 물류/택배관련주들이 비대면 유통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

blog.daum.net

 

그나마 팔자좋은 어떤 자영업자 연설문을 읽고... 보수당수도 게소리요~~~ 난 도부장과 사월이등 중하위 40%들이 목숨을 바칠수 있는 그런 서민형 대통령을 원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76

 

그나마 팔자좋은 어떤 자영업자 연설문을 읽고... 보수당수도 게소리요~~~ 난 도부장과 사월이등

광해, 왕이 된 남자 Masquerade 2012 역사에 기록되지 않은 또 한 명의 광해... ​ 왕위를 둘러싼 권력 다툼과 당쟁으로 혼란이 극에 달한 광해군 8년.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에 대한 분노와 두려

blog.daum.net

요즘 게소리들이 너무 많아 힘드네요~~~ 문정권관계자들에게, 최저임금 1만원이상으로 올려놓고 퇴장한다... 이게 니들이 대국민들에게 지켜야할 마지막 최소한의 도리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58

 

요즘 게소리들이 너무 많아 힘드네요~~~ 문정권관계자들에게, 최저임금 1만원이상으로 올려놓고

지난달 20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최저임금을 심의, 의결하는 기구인 최저임금위원회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해 올해 첫 전원회의를 열고 있다. 아따아~~~ 오 세훈이의 "안심

blog.daum.net

 

아따아~~~ 오 세훈이의 "안심소득"이라...?? 니도 게소리에 어설픈 짓 그만하고 하위 40% 위주의 차액소득론에 근거한 강력한 기본소득제도의 내 방식을 따른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43

이 재명 경기도지사님, 그 정공법을 취하셔야 합니다... 그 중도층이하 중하위 40%의 세금증가없이 있는 것들인 부자 증세와 법인세 대폭인상등 바이든식으로 해결합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25

 

이 재명 경기도지사님, 그 정공법을 취하셔야 합니다... 그 중도층이하 중하위 40%의 세금증가없

게소리 그만하고, 전경련과 경총/대한상의가 정부와 하위 40% 위주 기본적 복지국가 제도 도입에 합의한다면 내 오늘 아침에 이 재용이 사면하는 것도 대찬성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

blog.daum.net

 

"현재는 인터넷 증권교육및 주식투자실전이 주업이지만 예전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이론연구및 변동성 로직 개발 시절(총 9년간:2008.8~2017.8) 부업거리였고, 그것이 바탕이 돼 물류/택배 사업도 이제는 방계 계열사로 둔 옛날 하역 용병시절, 현장 동생들이 여전히 그럼니다... "형, 최저임금이 최고임금이야~~~ 이쪽은 여전히 밤일을 낮시간대 최저임금으로 계산해서 일당주고요~~~ 다 게소리들 하는거라니깐요~~~ 시간당 12000원 아니면 다 엉터리라고요~~~"

 

 

"주력 계열사들인 인터넷 증권교육/주식투자사업도 그렇고 방계 계열사들인 물류/택배관련 사업들도 그렇고 바람잘날이 없네요~~~^^ 하역 용병 생활 청산한지 수 년이 넘었고, 이제는 물류/택배 네트워크(LDN) 비상임 고문이자 전회장으로 동호회일에서도 완전 비켜나 예전의 인터넷 증권교육/주식투자 사업 본격화중이고만 요즘 현장에서 CJ대한통운/쿠팡등 각종 사고에 과로사, 최근에 다시 불거지고 있는 택배 배송기사님들의 총파업 돌입등, 각종 현안으로 이래저래 직간접적으로 일이 많네요~~~ 게코부곡동호회(Bugok IC) 소속 상당수가 택배종사자들이라 이들의 주업을 모른채 할수도 없는 지경이고, 게코인터내셔널(GI)/NICA/GCC 전국본부나 GCC 군포지사의 부대사업도 이쪽과 (주)LDN, 대명, 대명레저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쿠팡 수도권 주요 물류센터와 1톤 탑차의 쿠팡(배송)맨도 게코부곡동호회 전체 42명중 6명에 군포시 관할 다른 세 개의 동호회에도 4명등 전체 153명중 10명등이 쿠팡맨들이고, 기타 CJ대한통운, 한진택배, 롯데로지스틱스, 로젠택배와도 관련이 있다고요~~~ 이번주내내 이번에는 이쪽일로 바쁘네요^^ 퇴근해 이제는 해외주식/2,3교대팀장과 유로/월가 보고들 받고 있는데, 독일 증시의 바이오엔테크의 급락에 월가도 모더나 급락에 아마존말고는 미주식 보유분중 오르는게 없다는 보고에 비관 일색이네요~~~^^ 내일 코스닥은 또 주력 제약/바이오주부터 볼게 없겠네요^^ 야근(23~02) 불필요할 것 같고 GI IR실장 남친한테 맡기고 잠니다~~~ 게코(Gekko)"

위는 5월11일, 6월9일 이 시간대에 올린 것과 아래는 방금전에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어제 퇴근했는데 매주 대여섯개의 택배를 매주받는 저희 집도 쿠팡의 새벽배송을 뺀 '빅 4'의 택배 배송 지연 영향권에 접어들었네요~~~^^ 아내가 CJ대한통운부터 한진택배, 롯데글로벌로지스틱스나 로젠택배 배송기사들의 총파업때문에 필요한 생필품을 못받고 있다고 푸념하는 소리를 식시시간에 하더군요~~~^^ 저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전 하역 용병 생활을 2010년대 초중반때 한 저로서는 이 바닥의 생리를 누구보다 알기에 말입니다... 현재는 현업인 해외주식/3교대팀장과 야근(24~02)중이네요~~~^^ 게코(Gekko)"

"매일밤 거의 불가능한 그 삼성전자나 대기업내지 안정적인 정규직에 취업을 못해 연애/결혼/출산을 포기한 수많은 계약직 2030세대들을 보고 싶은가...?? 주요 정치권은 아시아 최대의 크기인 CJ대한통운 메가허브가 있는 곤지암 물류센터에 가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라~~~^^ 그나마 영끌하여 부동산 투자하고 주식투자에 비트코인 투자하는 2030세대들은 배부른 것들이라는 것이 내 생각이다... 요즘 말이다... 자영업자, 직장인이라고해서 다 중하위층내지 서민들이라고 생각하는가...?? 난 자영업자에게도 골드가 있고 직장인에게도 골드가 있다고 생각하며, 정치권은 이들이 아니라 진정한 민초이자 서민들인 블루 자영업자와 블루 직장인들 이야기를 반영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난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에 빌붙어 이 세상이 지들만의 세상이라고 구조화시키는 중도라는 가면을 쓴 보수 우익들과 중상위층을 타파하는 이 개혁없이는 이런 개인 이기주의와 집단 이기주의에 공익을 무시하고, 지들의 이권만 생각하는 이들이 무지기수인 나라라면 한국 경제/산업/금융은 조만간 좌초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이것들이 온갖 갑질과 특권의식, 그리고 반칙으로 무장하고 없는 자들을 괴롭히면서 사회소외계층을 이용해 먹고 필요한 정부의 각종 진정한 민생 개혁들을 좌절시키고 사회를 망국적인 부동산 투기장으로 만드는 암적인 존재라는 것이 내 생각이자 대한민국의 엄중한 현실이다... 난 진보계의 박 정희 대통령, 아니 로마를 팍스 로마나로 만든 카이사르같은 과단성 있는 군주 아니 대동법을 강력하게 시행한 폭군 광해같은 서민형 대통령을 다시 기다린다... 월가, 오늘도 급락 기운이 있네요~~~^^ 맡기고 자죠~~~~~ 게코(Gekko)"

 

 

(종합)택배 총파업 종료... '기사 과로방지책' 민간 부문 가합의...

연내 분류인력 투입·주60시간 근무등 담겨...

우체국은 노사 입장차 여전... "추가 논의"

 

 

택배노동자 과로사 대책을 위한 사회적 합의 기구가 약 6개월 만에 잠정 합의를 이뤄냈다. 이번 합의에는 '연내 분류인력 투입'과 '주 60시간 근무' 등이 담겼다. 일주일 전부터 총파업 중인 노조는 내일부터 파업을 종료하기로 했다.

다만 공공부문인 우체국 택배만 노사가 서로 입장차를 좁히지 못하면서 최종 합의에 이르지는 못했다. 사회적 합의기구는 오는 18일 다시 회의를 열어 추가 논의를 이어 갈 예정이다.

16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택배노동자 과로사 문제 해결을 위한 사회적 합의기구'는 이날 국회에서 전체 회의를 열고 과로사 방지 대책을 논의했다. 정부, 택배사, 영업점, 노조 등이 참여했다.

국토부 관계자는 "지난 1차 합의안에서 나온대로 민간 부문에서 '하루 12시간, 주 60시간 내에서 근로시간을 정한다'로 합의가 됐다"며 "택배기사들을 분류작업에서 제외해 근로시간을 단축하겠다는 것으로 협의가 됐다"고 전했다.

다만 "우정사업본부 택배 관련 업무에 대해서는 아직 추가적인 협의가 필요한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민주노총 서비스연맹 전국택배노동조합(택배노조)에 따르면 각 택배사의 영업점은 분류인력을 투입하고, 사업장 내 자동화 설비에 대한 투자 등 작업 환경을 개선하기로 했다.

만약 불가피하게 택배노동자가 분류작업을 할 경우에는 배송물량을 감축하도록 노력해야 하고, 대가도 지급해야 한다. 이때 대가는 최저임금에 준하는 정도를 지급해야 한다.

또 택배노동자들의 작업 시간은 주 60시간, 하루 12시간을 초과하지 않도록 노력하되 설·추석 등 명절이 속한 2주간은 예외를 인정하도록 했다. 다만 이때도 저녁 10시 이후 근무는 시켜선 안 된다.

노동자들은 국토부가 마련하는 표준계약서를 통해 다음 달 27일 택배사와 새로운 계약을 맺을 예정이다. 여기에는 향후 6년간 계약해지를 못도록 하는 방안과 대리점의 갑질과 각종 불법 행위 등을 근절하는 내용들이 담긴다.

노조 측이 요구해 온 '물량 감소에 따른 임금을 보전'은 정부와 택배사의 완강한 반대로 관철되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물량 조절과 관련해선 과도한 축소 등 대리점의 일방적인 횡포를 막을 수 있도록 정부가 관리하기로 했다.

전날부터 약 4천명이 모여 1박 2일 동안 국회 앞 여의도공원에서 노숙 농성을 진행해 온 택배노조는 잠정 합의를 환영하면서도, 입장차를 좁히지 못한 우정사업본부를 규탄했다.

택배노조 진경호 위원장은 "우정사업본부에서 자신들은 택배노동자들에게 (분류비용으로) 201원을 지급해왔다는 새빨간 거짓말을 해 이 난관을 만들었다"고 비판했다.

이어 "오늘 사회적 합의에서는 참여 주체간 충분한 사전 논의가 안됐다. 우체국 노사 문제에 관해 추가 개선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우체국 문제 해결 안되는 가합의에 서명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다만 택배노조는 지난 9일부터 진행해 온 '무기한 전면 파업'은 오는 17일부터 종료하기로 결정했다. 진 위원장은 "지금 문제는 총파업으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라며 "현장 복귀 일정은 잔류 물량을 감안해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시는 이날 택배노조를 감염병예방법 위반으로 경찰에 고발했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지능수사과장 등 16명을 수사전담팀으로 편성, 집회 및 시위에 관한 법률 및 감염병예방법 등을 위반한 혐의로 수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감염병 확산 위험에 대한 경찰의 수차례 경고와 서울시의 집회금지 명령에도 불구하고 여의도공원 일대에서 수천명의 대규모 인원이 집결, 1박 2일에 걸쳐 불법집회를 진행했다"며

"주최자 등에 대해 즉시 출석 요구를 하는 한편 채증자료 분석 등을 통해 불법 행위에 가담한 주요 참가자들에 대해서도 엄정 사법처리 하겠다"고 말했다.

 

 

강성 진보주의자인 내가 기본소득을 설명한다... 1인당 GDP 3만불 시대라고 했나...?? 그 밑에 있는 하위 40%에게 경제 대개혁을 통해 차액을 전부 보전해 주는 것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51

그 기본소득이라... 영화 "공조"의 극중대사로 갈음... "사실 대한민국에 좌우는 없죠... 있는 놈와 없는 자라면 모를까~~~"​​​

http://blog.daum.net/samsongeko/9927

"노력보다 많은 富... 그 이상은 덤"

강성 진보주의자이자 강력한 민족주의자인 제가 생각하는 부는 이렇습니다... 누구는 가난한 이의 자식으로 태어나고요... 그 누구는 부자집 자식으로 태어남니다... 그 출발선부터 공정하지 않고요... 또 이 사회는 경쟁에서도 기회의 평등을 주지도 않습니다... 그러므로 이렇게 말합니다... 현재도 그렇고 앞으로 제가 이룰 모든 부/재산/돈은 제 능력과 실력이나 그 혁신에 의한 기여는 22.3%이고 나머지 77.7%는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 그리고 본의아니게 그들에게 제가 저지를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때로는 갑질로 이루어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그 모든 것은 대부분이 내것이 아니며 사회 구성원으로서 존재할때도 가능하면 더불어사는 세상의 발전에 쓰여야하고요... 그 사망전 부존재가 예상될때에는 남아 있는 재산도 90%이상 사회환원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정부에서 거두들이는 상속세및 증여세를 통하여 말입니다... 전 이것도 다내고 남을 것으로 예상되는 것이 있다면 다시 자식들에게도 10%만 넘겨줍니다... 잔여 90%는 다시 각종 후원과 기부처리합니다... 제 자식들은 그들의 노력으로 다시 시작해야죠... 그 부/재산/돈 물려줘서 그나마 사회적 폐악이나 저질르지 않으면 다행인데, 암튼 잘되는 경우를 별로 못봤고요... 제가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에 이빨을 드러내는 이유입니다... 이것을 안하니깐요... 이 말은 전국민들에게 해당합니다...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에 의해 본인들이 생각하는 성공 대다수가 이루어지거나 특히 사회취약계층들이 부당하고 공정하지 못하게 당하면서 재산이 형성되거나 이루어지고요... 아니 본인들이 저지른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갑질에 의해서 본인들의 그 성공도 부도 이루어진다는 제 말 명심하시고요...

⚛ 오늘의 명언

 

공정함이란 남에게서 더 많은 것을 받지 않는 것이다.

– 톨스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