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외 제약·바이오(Bio) 동향

삼전...?? 난 그런 돈안되는 종목은 접근하지 않습니다...!!!!! 지난주 주후반부터 초단기대박계획(MOAI) 3차 실전재연습분에서 10억 돌파를 보고 노리고 있는 종목은??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2020.6.1)에이프로젠, 바이오시밀러 국내 빅3 올랐다...!!!!! 암튼 예의주시하고 있으라고 했습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9821

 

에이프로젠, 바이오시밀러 국내 빅3 올랐다...!!!!! 암튼 예의주시하고 있으라고 했습니다~~~

B.S - 앞으로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주중(공휴일 포함)/주말 유튜브 인터넷 증권방송 본격화 준비에 의한 주말 부재중인 관계로 게코(Gekko)님의 주요 글 주말분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blog.daum.net

 

오후장 보고 있는 종목군은 역시나 제약/바이오(Bio)주다... 그 "에이프로젠 3인방"은 현재 부외계좌에서 매수 타이밍 조율중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804

 

그 "에이프로젠 3인방" - 코로나19쪽과도 관련이 있고 나같으면 여름끝날때까지 들고간다... 진단키트 다음으로 현재 매수지점 조율중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706

 

현재 "에이프로젠 3인방"은 제2의 셀트리온 3인방"화 돼가고 있는 유니콘 기업입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634

 

현재 "에이프로젠 3인방"은 제2의 셀트리온 3인방"화 돼가고 있는 유니콘 기업입니다...!!!!!

 아래는 개장후 주요 5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오늘도 일부 움직이네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는 문닫은지 두달이 넘었고 고객서비스팀 일부 직원들 출근하에 다들 재택근무하에

blog.daum.net

 

[특징주] 에이프로젠 상장 본격화에 강세.. 에이프로젠H&G 29%↑

 

 

에이프로젠이 한국거래소 상장 추진을 본격화하면서 관련주가 강세다. 12일 오전 9시 34분 에이프로젠 H&G는 전 거래일 대비 226원(29.97%) 오른 980원에 거래되고 있다.

에이프로젠 KIC는 16.42% 오른 2375원, 에이프로젠제약은 15.38% 상승한 1350원에 거래중이다.

에이프로젠은 전일 한국거래소 상장 공동 대표주관사로 신한금융투자와 KB증권을 선정하고 본격적인 상장 절차에 돌입했다. 신한금융투자는 에이프로젠의 기업가치를 약 5조원 수준으로 평가했다.

업계에서는 에이프로젠이 이르면 오는 9월 한국거래소에 상장을 위한 예비심사를 청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2000년 4월 4일 설립된 에이프로젠은 생명공학기술 및 동물세포 대량배양기술(Mammalian cell culture technology)을 기반으로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항암제 등 단백질 치료제(Therapeutic proteins) 중심의 바이오의약품 업체다.

주로 항체 바이오시밀러와 바이오 신약을 연구개발하고 생산·판매하고 있다. 지난해 말 연결기준 자산총계는 4662억원으로 바이오의얍품업계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