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그 취임초반에 공시지가 재조사부터 한다...?? 그리고 투기판 키우는 재개발/재건축...?? 서울시장인지 부자당인 국힘 대변인인지... 서울후배들아, 니들 뭔짓을 한거냐~~~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전국민들이여, 아니 정치인들이여~~~ 진짜로 부동산 가격을 떨어뜨리고 싶은가...?? 그럼 영구 독재관을 추진한 율리우스 카이사르 같은 대통령을 밀고 천도에 찬성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00

나같은 대출안낀 실수요자라면 오르면 세금만 는다... 이 기사 맞는 이야기야~~~ 긴축기조에 대출금리 오르면 집값 폭락에 무리한 대출낀 2030 영끌한 친구들 다 죽는다아~~~ 현재 대출이자에 허리휘는 친구들이 먹여살리고 있는 것은 은행권이다... 미국의 군산복합체가 글로벌 미군 고용 유지와 동맹이라는 명목으로 띁어가는 방위비에 그 혈맹 대상국들은 알토란같은 국내 내수/소비 진작에 쓰지도 못하고 세금 받치듯이 현재 한국은 고비용 임대료와 대출이자에 소비도 줄여야해 각종 세금으로 정부는 표정관리하기에도 힘든 부동산 세금으로 국고 유지와 공무원들 임금주고 있는 형국이다... 문제는 이 고비용 임대료와 대출이자가 누구에게 가는지 분석없이 마냥 부동산 가격이 올라야한다고 주장하는 무지몽매한 중도라는 가면을 쓴 보수층의 주장이 마치 정상인양 부풀려져 각종 사회적 폐악과 분열이 리얼하게 펼쳐지고 있는 이 슬픈 현실에다대고 그 보수 언론들이 미화까지한다... 내가 부동산을 모르는 것인가...?? 주가 폭락은 3일안에 매도하여 팔면 바로 환금성 유지된다... 근데 고정자산투자인 부동산은 만약에 어떤 이유로 폭락하면 실요수가 아니거나 과도한 대출이 있다면 이건 증권으로 말하면 신용거래/미수 몰빵인거다... 주식은 반대매매 들어오면 바로 반토막난다... 난 요새 한국이든 미국이든 부동산 시장을 보면 2008년 서브 프라임 모기지 사태로 길거리로 쫓긴 수많은 자칭 중산층 양키 코쟁이들이 생각나고 있다... 이 거품/투기광풍/광기가 영원할꺼라 믿는가...?? 미국이 항시 출구전략을 생각하고 있듯이 그 테이퍼링을 걱정하는 전문가들보다 발빠르게 움직이시고~~~ 어떤 자산가격도 계속 오르지는 않는다...!!!!!

 

 

내가 이번 재보선 선거 결과에서 느낀 딱 이거다... 다시 공시지가 내리고 부동산 세금 줄여주고 그 대출규제 풀어 전국적인 부동산 투기할 수 있게 해달라는 것 말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34

"불난집에 기름을 부을" 난 공공주도든 민간주도든 수도권에서의 재개발/재건축 공급 확대 정책에 반대한다... 지방경제를 살리고 국토균형발전을 위해 수도를 이전하라고 했다아~~~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28

그 조중동, 2030세대들의 잘못된 영끌 부동산 투자 부추기지말고 니들도 씨부리지말고 미공개 내부정보로 부동산 투기에 동조했다면 다 까발려라~~~ 암튼 전국민 문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27

중도라는 가면들...!!! 내가 대통령이였다면 어설픈 공급 확대 정책은 쓰지 않는다... 수요 분산의 국토균형발전에 의거 청와대 포함 중부권으로 천도부터 강행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25

 

중도라는 가면들...!!! 내가 대통령이였다면 어설픈 공급 확대 정책은 쓰지 않는다... 수요 분산의

갑자기 이런 생각이 드네... 그 전 두환이가 쓰던 별장 청남대를 새로운 청와대로 사용하고 세종시와 그 인근을 메머드급으로 대규모로 개발하면 어설픈 재벌 대기업 먹여살리려고 하는 그린 뉴

blog.daum.net

 

갑자기 이런 생각이 드네... 그 전 두환이가 쓰던 별장 청남대를 새로운 청와대로 사용하고 세종시와 그 인근을 메머드급으로 대규모로 개발하면 어설픈 재벌 대기업 먹여살리려고 하는 그린 뉴딜말고 건설일용직들 300만명이상 고용창출되면서 대규모 토건족 일어나면서 바로 국내 내수/소비시장 살아나고... 서울등 수도권에 몰리는 주거용 수요 대전부터 중부권으로 이동하면서 자연스럽게 수요 분산되면서 주요 부동산 가격 하향 안정화에 수도권 지역 투기 진정되고... 서울대학교부터 국공립 대학교도 굳이 서울이 있을 필요없으니 중부권으로 이동시키면 학군 조정에 서울에 몰려 있는 교육기관과 지방 소도시들 다 살아난다... 이런걸 안하고 말은 제주도로 사람을 무조건 한양으로만 보내야한다는 고리타분한 생각을 500년이상 하고 있으니 답답할 지경이다... 외국기업들이 뭐라는 줄 아는가... 국내 직접 투자를 하고 싶어도 토지/주거용 임대료 가격이 높아 국내 내수나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 싶어도 못한다는 소리가 들린다... 난 내 자식들 삶 어렵게 하는 이 망국적인 부동산 투기를 잡지 않는이상 이 나라는 현재 망국의 길로 가고 있다고 생각에 변함이 없다아~~~ 아니 전체의 70%이상 확진자가 나오는 수도권으로 이렇게 오밀조밀 모여서 교통체증에 각종 사회적 비용 증가시키면서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살아야 하나...?? 조만간 난 아내와 세 늦둥이들 완성되면 수도권 벗어나 조용한 전원주택이 있는 지방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 그게 건강을 위해서도 나을듯요..... 이 코로나19같은 전염병 바이러스때문에 제 명에 못 죽을것 같아서리~~~~~~ 주요 강력한 스마트폰과 태블릿PC만 있으면 주식투자실전이나 회사 원격통제도 전혀 불편하지도 않고 말이다..... 굳이 이런 아사리판인 수도권에 있을 이유가 없다는 생각이 일고 있다...

 

 

"정부와 공시가 동결 협의"... 오세훈 승부수 통할까...

'오세훈표 부동산 정책' 본격 시동... 재건축 완화도 추진...

잠실주공5단지·압구정·여의도 행정절차 서두를까...

 

 

오세훈 신임 서울시장이 서울의 공동주택 공시가격을 재조사해 중앙정부와 동결 협의에 나설 방침을 밝혔다. 이와 함께 이번 주 주택 및 도시계획 업무보고를 받고 민간 재건축 규제 완화 등 ‘오세훈표 부동산 정책’에 본격 시동을 걸 예정이다.

오 시장은 10일 서울역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임시선별검사소를 둘러본 뒤 기자들과 만나 “중앙정부와 협의하기 따라서는 (공시지가가) 더 이상 급격한 속도로 올리지 않도록 협의가 가능하다고 믿고 싶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중앙정부에 공시가격 동결을 건의하기 위한 근거를 마련하겠다고 오 시장은 밝혔다. 그는 “다음 주 초에 관련 실·국 업무 파악을 하는 과정에서 그 부분에 대해 좀 더 심도 있게 검토를 지시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서울시 주택건축본부는 13일, 도시계획국은 15일에 업무보고가 예정돼 있다.

앞서 오 시장은 선거기간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지난달 15일 발표한 ‘2021년도 공동주택 공시가격안’과 관련, 올해 인상률이 지나치게 높다며 내년 공시가격이 동결되도록 힘쓰겠다고 공약한 바 있다.

올해 전국 평균 공동주택 공시가격 상승률은 19.08%, 서울은 19.91%다.

그는 “당초 공약 드린 대로 급격한 공시가 인상은 세금 인상과 건강보험료 등 60여 가지 이상의 경제적 부담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서울시가 입장을 분명히 해야 할 것으로 보고, 그런 관점에서 문제를 제기하고 검토를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오 시장은 또 후보 시절 “시장이 되면 일주일 안에 재건축·재개발 규제를 확 풀겠다”고 밝힌 만큼 곧바로 관련 규제 완화에 곧바로 착수할 전망이다.

가장 먼저 추진할 규제 완화와 관련해서는 송파구 잠실주공5단지, 강남구 압구정동, 영등포구 여의도 시범아파트 등 박원순 전 서울시장 시절 서울시가 고의로 사업을 지연시킨 재건축 단지 등이 대상이 될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따라 재건축 관련 고시나 심의 등 행정절차를 서두른다는 계획이다. 오 시장은 지난 9일 한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규제를 신속하게 완화하면서 주변 집값을 자극하지 않도록 신중하게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잠실주공5단지의 경우 서울시 요구로 국제설계공모를 거쳐 2018년 설계안을 마련했지만 서울시는 이를 심의하기 위한 도시계획위원회 소위원회를 열지 않고 있다.

압구정동과 여의도동 재건축 단지는 서울시가 지구단위계획을 미루면서 사업이 사실상 중단된 상태다. 다만 재건축 규제 완화는 시장 권한으로만 밀어붙이기에는 한계가 있다.

재건축 사업성을 좌우하는 용적률 완화를 위해서는 시의회에서 조례를 개정시켜야 하는데 시의원 절대 다수가 더불어민주당 소속이다. 재건축 초과이익환수제나 분양가상한제 완화를 위해서는 국토부 소관 법령이 개정되어야 한다.

재건축 안전진단 완화도 국토부 협조가 필요하다.

 

 

니네 정치인들, 욕들어 먹는김에 하나 더 먹자아~~~ 여전히 니네들은 국민/서민/민초들을 위한 정치보다는 온갖 특권의식에 반칙에 갑질만 한다는 것이 내 생각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30

전 정치권(보수 꼴통들, 이지사포함)... 전수조사하라고 했다아~~~ 재보선 선거도 관심없다...!!!!! 뽑으면 뭐하냐... 새로운 도둑질에 반칙/특권의식/갑질들만 할 것을~~~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44

신축년 연초 동향들...?? 다 시끄럽고 강남 APT 주민들의 택배기사/라이더 갑질에 유명인들의 학폭 갑질등 온갖 있는 것들의 반칙과 특권의식만이 보일 뿐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80

그 기본소득이라... 영화 "공조"의 극중대사로 갈음... "사실 대한민국에 좌우는 없죠... 있는 놈와 없는 자라면 모를까~~~"​​​

http://blog.daum.net/samsongeko/9927

​"노력보다 많은 富... 그 이상은 덤"

강성 진보주의자이자 강력한 민족주의자인 제가 생각하는 부는 이렇습니다... 누구는 가난한 이의 자식으로 태어나고요... 그 누구는 부자집 자식으로 태어남니다... 그 출발선부터 공정하지 않고요... 또 이 사회는 경쟁에서도 기회의 평등을 주지도 않습니다... 그러므로 이렇게 말합니다... 현재도 그렇고 앞으로 제가 이룰 모든 부/재산/돈은 제 능력과 실력이나 그 혁신에 의한 기여는 22.3%이고 나머지 77.7%는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 그리고 본의아니게 그들에게 제가 저지를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때로는 갑질로 이루어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그 모든 것은 대부분이 내것이 아니며 사회 구성원으로서 존재할때도 가능하면 더불어사는 세상의 발전에 쓰여야하고요... 그 사망전 부존재가 예상될때에는 남아 있는 재산도 90%이상 사회환원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정부에서 거두들이는 상속세및 증여세를 통하여 말입니다... 전 이것도 다내고 남을 것으로 예상되는 것이 있다면 다시 자식들에게도 10%만 넘겨줍니다... 잔여 90%는 다시 각종 후원과 기부처리합니다... 제 자식들은 그들의 노력으로 다시 시작해야죠... 그 부/재산/돈 물려줘서 그나마 사회적 폐악이나 저질르지 않으면 다행인데, 암튼 잘되는 경우를 별로 못봤고요... 제가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에 이빨을 드러내는 이유입니다... 이것을 안하니깐요... 이 말은 전국민들에게 해당합니다...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에 의해 본인들이 생각하는 성공 대다수가 이루어지거나 특히 사회취약계층들이 부당하고 공정하지 못하게 당하면서 재산이 형성되거나 이루어지고요... 아니 본인들이 저지른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갑질에 의해서 본인들의 그 성공도 부도 이루어진다는 제 말 명심하시고요...

⚛ 오늘의 명언

 

공정함이란 남에게서 더 많은 것을 받지 않는 것이다.

– 톨스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