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오늘은 대한민국 임정수립일이다... 우린 이렇게 대응한다... "이간질중인 그 양키 코쟁이들 간섭 않으면 일본 쪽바리들과는 국교단절 진즉 했었다."라고 말이다...!!!!!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앞줄 왼쪽부터 기타무라 시게루 일본 국가안보국장, 제이크 설리번 미국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 서훈 국가안보실장 (백악관 국가안전보장회의 트위터)

[일본대성토 6차보복전 시작]그 게소리 그만하고 대마도는 우리땅이니 내놓고 시작하자~~~ 일본 천황과 총리는 부산포로 건너와서 정신대 피해자들한테 무릎부터 꺽으라고 했다아~~~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68

그 주식투자실전은 그렇고 2주앞으로 다가온 삼일절을 맞아 난 일본대성토전 6차를 준비중이다...!!!!! 민족주의자인 난 여전히 일본과는 국교단절을 원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13

그 아베, 또라이 트럼프, 다시 스가... 올림픽 취소 관심없고... 난 또 또아리를 트는 일본 쪽바리들때문에 대일본성토 포문 시작이후 5차도 지나 6차를 준비중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05

우린 4년간 또라이 트럼프한테 갖은 모욕과 멸시를 당했다...!!!!! 혈맹인 K-방역/진단 우수국가인 대한민국을 동방의 이스라엘급으로 대우하는지 지켜보겠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98

 

우린 4년간 또라이 트럼프한테 갖은 모욕과 멸시를 당했다...!!!!! 혈맹인 K-방역/진단 우수국가인

그 바이든 대통령 당선 예정자의 경제정책이 과도한 경기부양책으로 연결되면 미 달러화와 국채 폭락합니다... 현재 글로벌 자산가들 중국채로 대이동 준비중~~~~~ http://blog.daum.net/samsongeko/10218

blog.daum.net

 

[일본대성토전 - 한국경제진단:열번째]그들에게서 산업구조를 물려받은 우리는 일본 쪽바리들과 동반자가 될 수 없다...!!! 이참에 밟아라...!!!!!

https://blog.daum.net/samsongeko/9043

[일본대성토전 - 한국경제진단:아홉번째]문제는 정부가 아니다... 현금만 쌓아놓고 재벌들이 내수홀대에 미래 도전을 안하고 있다는 것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922

 

[일본대성토전 - 한국경제진단:아홉번째]문제는 정부가 아니다... 현금만 쌓아놓고 재벌들이 내

[일본대성토전 - 한국경제진단:여덟번째]이런 수출지향, 재벌들의 각종 탈불법, 저배당이 한국증시 저평가에 취약 원인이 됐고 말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813  [일본대성토전 - 한국

blog.daum.net

 

그리고 물었다... 우리 현대차를 7대 사주는 일제차를 사는 매국짓을 서슴치않는 자가 있는지...!!!!! 이참에 일본경제를 죽여버려야 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819

[일본대성토전 - 한국경제진단:여덟번째]이런 수출지향, 재벌들의 각종 탈불법, 저배당이 한국증시 저평가에 취약 원인이 됐고 말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813

[일본대성토전 - 한국경제진단:일곱번째]그 기회를 주겠다고 했다...!!! 재벌대기업 니들이 얼마나 국가를 위해서 봉사하는지 말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775

[일본대성토전 - 한국경제진단:여섯번째]내가 반도체 산업이 망하길 원하는거 같은가...?? 내 매제는 반도체장비회사 대표이사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761

[일본대성토전 - 한국경제진단:다섯번째]난 일본 쪽바리들이 이야기하는 것이 100% 틀리다고 자신하지는 못하겠다... 40년이상 등한시한 곳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681

[일본대성토전 - 한국경제진단:네번째]그 수십년간 니네들이 필요한 규제개혁은 다 가져갖지 않는가...!!! 이제 나라가 필요한 투자를 해라.....

http://blog.daum.net/samsongeko/8535

[대일본성토전 - 한국경제진단:세번째]최근 그 재벌들이 죽여놓은 대표적인 케이스... 혁신경제의 아이콘... KOSDAQ/Bio고 말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322

[대일본성토전 - 한국경제진단:두번째]그리고 있는 것들과 재벌들은 40년간 한국경제를 수출과 일본에 목매는 병신경제를 만들어 놨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315

[대일본성토전 - 한국경제진단:첫번째]지난 40년간 보수(우익) 꼴통들이 혁신 성장에는 온갖 태클을 걸었다...!!! 있는 자들과 대기업들을 위해서~~~

http://blog.daum.net/samsongeko/8309

 

[대일본성토전 - 한국경제진단:첫번째]지난 40년간 보수(우익) 꼴통들이 혁신 성장에는 온갖 태클

 이 글로 분명히 한다...!!! 길어야 2년... SK하이닉스와 정부 큰 실수하고 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802  그 바이오(Bio)부터 친환경에너지까지 선도할 수 있는 산업이 지천에 깔렸구만~~~..

blog.daum.net

 

日, 미국 없으면 한국 만날 일도 없다?

'北대응' 한미일 협의체 외엔 한일 간 접촉 사실상 無

美CRS "한일, 차가운 교착상태... 미 국익에도 나쁘다"

 

 

미국 정부가 지난달 국무·국방장관의 한일 순방을 계기로 '한미일 안보협력'을 강조한 뒤로 한미일 3국의 주요 인사들이 함께 만나는 자리가 잇달아 마련되고 있지만, 정작 한일 간 소통은 전과 크게 달라진 게 없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미 정부는 올 1월 조 바이든 대통령 취임 이후 '북한·중국 등으로부터의 위협에 역내 동맹국들과 공동으로 대응하고자 한다'는 명분 아래 한미일 3국 간 협력을 강조하고 있는 모습.

이에 따라 지난 2일(현지시간) 미 메릴랜드주 아나폴리스에선 제이크 설리번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 주재로 한미일 안보실장 회의가 열렸고, 이달 중엔 한미일 합참의장 회의와 한미일 외교장관 회의가 각각 미 하와이와 워싱턴DC에서 개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그러나 일제강점기 과거사 문제에서 촉발된 한일 갈등이 지난 수년 간 경제·외교·안보 등 전 방위로 확산되면서 한일 양국의 주요 당국자들은 사실상 이 같은 미국 주도의 협의체가 아니면 서로를 만날 기회조차 없어진 게 사실이다.

심지어 정의용 외교부 장관은 올 2월 취임 이후 한반도 주변 주요 4강 국가 가운데 미국의 토니 블링컨 국무장관, 중국의 왕이 외교담당 국무위원 겸 외교부장, 그리고 러시아의 세르게이 라브로프 외교장관과는 직접 대면 회담을 했으나, 일본의 모테기 도시미쓰 외무상과는 전화 통화조차 하지 못한 상태다.

이 사이 일본 시마네현에선 '독도가 일본 땅'이란 억지 주장을 펼치기 위한 '다케시마(독도의 일본명)의 날'(2월22일) 기념식이 강행됐고, 일본 문부과학성도 지난달 30일 독도가 자국 영토란 주장이 담긴 고등학교 사회과 교과서 검정결과를 발표해 우리 정부와 국민의 공분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우리 외교부는 소마 히로히사 주한일본대사관 총괄공사를 초치해 엄중 항의했으나, 일본 측의 대응은 전혀 달라지지 않았다.

이달 1일엔 일본 도쿄에서 한일 외교당국 간의 국장급 협의가 5개월 만에 열렸지만, 이 자리에서도 일본 측은 일제강점기 강제징용 및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문제에 대한 기존 입장만을 되풀이하면서 우리 측과 평행선을 달렸다.

일본 정부는 징용·위안부 문제가 1965년 한일청구권협정과 2015년 한일위안부합의를 통해 "최종적이고 완전하게 해결됐다"고 주장하고 있는 상황. 따라서 일본 정부와 기업을 상대로 관련 피해배상을 요구한 우리 법원을 판결 또한 받아들일 수 없다는 게 일본 정부의 일관된 논리다.

나아가 일본 정부는 우리 법원의 징용 피해배상 판결이 "국제법 위반"에 해당한다며 우리 정부가 "책임지고 해결해야 한다"고 요구하고 있다. 일본 집권 자민당에서도 우리 법원의 징용피해 배상판결에 관한 문제가 해결되기 전까진 "한국을 상대해선 안 된다"는 목소리가 크다.

올 1월 부임한 강창일 주일대사가 아직 스가 요시히데 총리나 모테기 외무상을 만나지 못한 것도 이와 무관치 않다. 모테기 외무상은 언론 인터뷰에서 강 대사를 만나지 않은 이유에 대해 "바빠서"라고 했다.

이런 가운데 강 대사는 이달 8일 나루히토 일왕을 예방해 신임장을 제출하려 했으나, 공교롭게도 본인의 다리 통증이 심해져 일정을 연기한 상태다.

우리 정부는 이미 작년 하반기부터 과거사 문제 해결과 미래지향적 협력과제를 분리하는 '투트랙 기조' 아래 대일관계 복원을 시도해왔지만, 일본 측은 계속 '무대응'으로 일관하고 있다.

이와 관련 전문가들 사이에선 "일본이 한일관계는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양기호 성공회대 교수)는 등의 지적이 나오고 있다.

이른바 '자유롭고 개방된 인도·태평양'(FOIP) 전략이 바이든 정부 대(對)아시아 정책의 근간이 된 상황에서 일본은 이미 쿼드(미·일·인도·호주) 협의체를 통해 미국과 보조를 맞추고 있다 '한국보다 일본이 미국에 더 가깝다'고 판단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 때문에 미국의 주도 아래 북한 문제 등을 다루는 "한미일 간 협의체는 잘 가동되더라도 악화된 한일관계까지 풀기는 쉽지 않을 것"(이원덕 국민대 교수)이란 전망이 많다.

미 의회조사국(CRS) 또한 이달 6일(현지시간)자로 개정한 미일관계 보고서에서 한일관계를 "차가운 교착상태"로 표현하며 "이런 관계가 단기적으로 재설정될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진단했다.

CRS는 "좋지 못한 한일관계는 대북정책은 물론 중국의 부상에 따른 한미일 3국의 대응을 더 복잡하게 만들어 결국 미국의 이익을 위태롭게 할 것"이라고 우려를 표시하기도 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북한이 핵실험이나 대륙간탄도미사일(ICBM)급 장거리미사일 시험발사를 재개한다면 역설적으로 한미일 3국간엔 물론 한미·한일·미일 간 공조를 강화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했다.

 

 

(소변보러 일어났다가)고 박 정희 전대통령... 조국 근대화의 공로를...... 와아하~~~ 난 민족 고대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271

게코(Gekko)의 논평 - 미국, 니들은 참견마라... 해방이후 20년간 일본편 든게 이 근본적 사단의 원인이니깐이~~~

http://blog.daum.net/samsongeko/8249

 

게코(Gekko)의 논평 - 미국, 니들은 참견마라... 해방이후 20년간 일본편 든게 이 근본적 사단의 원

 NICA 공식논평 - 암튼 경제적 일본이상으로 정치/군사적 이 미국으로부터 독립해야 한민족이 더 잘 살수 있다는 생각뿐...                                http://blog.daum.ne..

blog.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