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니네 정치인들, 욕들어 먹는김에 하나 더 먹자아~~~ 여전히 니네들은 국민/서민/민초들을 위한 정치보다는 온갖 특권의식에 반칙에 갑질만 한다는 것이 내 생각이다...!!!!!

송 언석 국민의힘 의원이 7일 오후 당사 개표상황실에서 본인의 자리가 없다는 이유로, 사무처 국장 및 팀장급 당직자에게 발길질 등의 육체적 폭행과 욕설 등의 폭력을 자행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그 말로만 씨부리는 사변[思辨]만 구사하는 구시대적 정치인은 필요없다고 했다아~~ 민생과 서민들, 민초들의 고단한 삶을 실질적으로 개혁시킬 행정(통치)가가 필요하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22

 

그 말로만 씨부리는 사변[思辨]만 구사하는 구시대적 정치인은 필요없다고 했다아~~ 민생과 서민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6일 '기본소득 지방정부협의회' 참여를 요청하는 편지를 전국 190개 지방정부에 보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지난 1일 경기도청에서 뉴시스 광주전남본부와 무등일보, 사

blog.daum.net

 

그 일본 쪽바리들이상으로 또 보수 우익 꼴통들 재보선 선거에 또 또아리 트네요~~~ 정말로 전 정치인/행정(공무원)들 부동산 투자 현황 다 까봐라... 나도 궁금하다아~~~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25

그 부정부패?? LH직원들만의 문제? 내 생각은 다르다... 전국민들이 돈을 벌기 위하여 부동산 투기에 눈깔들이 뒤집어진 우리들의 일그러진 자화상 노출 국면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14

 

그 동학개미들이여, 126년전 혁명은 미완이다...!!!!! 반외세(이것외에 친일 성향의 국내 토착 왜구와 연계되어 있는 부동산 투기 비호 세력들도 오늘부로 포함시킨다... 앞으로 NICA 가까운 미래 회장인 내 활동 잘 보시라~~~)로 그들을 몰아내자... 우리 증시는 우리가 평가하며 내가 그 선봉장이 되겠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9694

 

그 동학개미들이여, 126년전 혁명은 미완이다...!!!!! 반외세로 그들을 몰아내자... 우리 증시는 우

 B.S - 앞으로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주중(공휴일 포함)/주말 유튜브 인터넷 증권방송 본격화 준비에 의한 주말 부재중인 관계로 게코(Gekko)님의 주요 글 주말분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

blog.daum.net

2015년 동학혁명재단 사진공모전 대상 '함성'

127년 전 녹두의 함성 듣는다... 매년5월11일은 동학농민혁명 기념일...

문화체육관광부와 동학농민혁명기념재단이 오는 2020년5월11일 전북 정읍 황토현 전적지에서 '녹두의 함성, 새 하늘을 열다'를 주제로 '126주년 동학농민혁명 기념식을 열었다.

5월 11일은 황토현전승일로 동학농민군은 1894년 이날 황토현 일대에서 관군과 최초로 전투를 벌여 대승을 거뒀다. 2019년 정부는 이날을 부패정치와 외세에 맞서 일어난 동학농민혁명을 기리기 위한 국가기념일로 제정하고 첫 기념식을 가졌다.

두번째로 열리는 작년 기념식은 동학농민혁명 유족, 천도교와 기념사업회 관계자, 박양우 문체부 장관을 비롯한 정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생활방역 지침에 따라 진행했다.

최 문겸 동학농민혁명 참여자의 후손(6대손)인 최 수지 씨가 직접 편지를 낭독하며 동학농민혁명을 돌아밨고 동학농민혁명의 역사적 의의를 되새기는 영상을 상영하고 '새야 새야 파랑새야' 노래 공연도 했다.

 

 

아래는 어제 퇴근전과 월가와 9개 종목의 해외주식보유분중 그 쿠팡 매도지시하려고 일어난 30분전에 올린 주요 5개 SNS 코멘트입니다...

 

 

"어제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서울/부산 재보선도 끝났네요~~~^^ 아직은 5인미만이고요... 경자년 1월/5월만 간신히 월간 단체회식 치뤘고 6월이후는 언제 해본지 이제는 기억에도 없는 그 코로나19 완연한 재확산에 오늘 매월 둘째주 목요일 정기 월례 단체회식은 못하고요~~^^ GI 인사팀내 총무과는 오늘도 단체회식이 없으니 바쁠일도 없고요~~~^^ 게코인터내셔널(GI) 산하 아홉 계열사[본사 주요팀 - NICA/GCC 두 사업단 포함 - 들, 게코연구소, (주)게임존 증권방사업부,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군포(산본) 리서치센터, 역삼동 게매트릭스(Gematrix), 게코파이낸스(GF), 게코벤처투자(GVI), 게코아카데미(GA) 임시 사무실, (주)LDN과 그 두 계열사 대명, 대명레저 임직원들까지] 오늘도 부서별 부분 정기소회식일이라 다들 바쁠려나요~~~??^^ 여직원 퇴근시키고 전 다음달도 전임직원들 다 볼 수 있는 단체회식은 할 수 없다에 77.7%에 걸고 퇴근이나 합니다~~~ 조만간 1000 돌파(이거 코스닥 이야기하는거 아님니다... 현재 700명을 달성한 코로나19 확진자의 그 4차 대유행 가능성을 이야기하는 그 천입니다...)도 목전인거 같은데, 세상은 온통 눈깔 뒤집힌 부동산/주거 집이야기네요~~~ 게코(Gekko)"

"정말로 가지가지합니다요. 저 앤(오타였는데 수정하기도 귀찮네요^^ 그냥 다음 포털과 5개 SNS에서도 방치중... 수정받을 가치도 없는 위인들이라~~~)만해서는 조중동에 댓글 안다는데 요즘 '내로남불'하는 86친문그룹들을 봐줄수가 없네여~~~ 할말 없는 정통 진보주의자의 일갈입니다..... 전 오늘 속상해 집에서 아내와 간단한 반주로 끝냈고만요^^ 게코(Gekko)"

 

 

국민의힘, '기쁨도 잠시'... 송언석, 당직자 폭행 논란 '찬물'

사무처당직자 일동 "폭행과 욕설 송언석, 의원직 사퇴하라"

 

 

국민의힘이 네 번의 선거 패배 끝에 4.7 서울·부산시장 보궐선거 압승이 예상되는 가운데 송언석 의원이 당직자 폭행 논란에 휩싸였다. 국민의힘이 약 5년 만의 승리에 찬물을 끼얹은 것이다.

이날 오후 8시 15분, 지상파 방송 3사(KBS·MBC·SBS)는 출구조사 결과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와 박형준 부산시장 후보가 더불어민주당 후보에게 압승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발표했다.

오 후보와 당 지도부, 캠프 관계자들은 모두 환호했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 비서실장인 송언석 의원이 당사 개표상황실에서 본인의 자리가 없다는 이유로, 사무처 국장 및 팀장급 당직자에게 발길질 등의 육체적 폭행과 욕설 등의 폭력을 자행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국민의힘 사무처당직자들은 "폭력 갑질 송언석 비상대책위원장 비서실장은 즉각 의원직을 사퇴하라"며 "4.7 재보궐 선거 투표 일에 행해진 폭력을 사무처당직자 일동은 절대 묵과할 수 없음을 밝힌다.

송 의원은 오늘부로 모든 당직을 사퇴하고 탈당할 것"을 요구했다. 이들은 또 "송 의원이 사과 요구에 응하지 않을 경우 사무처당직자 일동은 폭력갑질 송언석 비서실장의 국회의원직 사퇴를 요구할 것"이라며

"사무처당직자 일동은 당의 위신을 해치고 민심에 위반하는 행동에 대해서 절대 묵인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송 의원은 상황을 심각하게 인식하고 사무처당직자 일동의 요구에 진정성 있는 사과와 행동에 나설 것"을 촉구했다.

 

전 정치권(보수 꼴통들, 이지사포함)... 전수조사하라고 했다아~~~ 재보선 선거도 관심없다...!!!!! 뽑으면 뭐하냐... 새로운 도둑질에 반칙/특권의식/갑질들만 할 것을~~~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44

 

전 정치권(보수 꼴통들, 이지사포함)... 전수조사하라고 했다아~~~ 재보선 선거도 관심없다...!!!!!

전국민들이여, 아니 정치인들이여~~~ 진짜로 부동산 가격을 떨어뜨리고 싶은가...?? 그럼 영구 독재관을 추진한 율리우스 카이사르(사람들은 이 양반을 독재자로 알고 있는데, 난 다르다... 한적

blog.daum.net

 

야이~~~ 게자슥들아~~~ 고 노 무현 대통령이 부동산 투기하는거 봤는가...!!!!! 그 86친문그룹과 주요 부동산 투기에 가담한 민주당관련 국회의원들은 전부 물러나라~~~~~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23

난 88학번이다... 지난 4년간을 지켜본 도덕성과 사회경제정책에서 실패한 86친문그룹은 뒤로 빠지라~~~ 그 이 재명 경기도지사같은 정치소신 없으면 니들은 아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40

 

난 88학번이다... 지난 4년간을 지켜본 도덕성과 사회경제정책에서 실패한 86친문그룹은 뒤로 빠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

blog.daum.net

 

[단독] 與 우상호 선거 진 다음날, 6인과 폭탄주 '방역수칙 위반'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보궐선거 경선에 나섰던 우상호 의원이 선거 다음 날인 8일 서울 중구의 한 식당에서 동행 5명과 함께 술을 마신 사실이 확인됐다. 서로 다른 일행끼리 합석했다고 하더라도, 명백히 방역 수칙을 어긴 것이다.

게다가 선거 다음날 보궐선거 경선 후보의 처신으로는 적절치 않다는 지적이 나온다. 본지 취재에 따르면, 우 의원은 이날 오후 6시50분쯤 서울 중구의 한 고깃집에서 일행들과 함께 술을 마셨다.

원래 있던 4인 일행에 우 의원과 동행인이 합석한 형태였는데, ‘폭탄주’를 여러 잔 돌리면서 결국 6명이 10분 넘도록 자리를 함께 하게 됐다고 한다. 주변 테이블에서 ‘방역 수칙을 어긴 것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자, 식당 사장이 우 의원 측에 제자리로 돌아가달라고 요청하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우 의원은 지난 서울시장 보궐선거 출마를 위해 민주당 당내 경선에 나섰던 인물이다. 민주당 최종 후보인 박영선 전 중소기업벤처부 장관과 맞붙었다가 패했다. 이날 민주당 지도부는 서울·부산 보궐선거 패배에 책임을 지고 총사퇴했다.

이런 가운데 우 의원이 방역 수칙을 어겨가면서까지 술자리에 참석한 것은 부적절하다는 지적이다. 국민은 방역 수칙을 지키기 위해 합석을 극도로 꺼리는 상황이기 때문에 정치인만 예외일 수 없다는 말도 나온다.

 

 

신축년 연초 동향들...?? 다 시끄럽고 강남 APT 주민들의 택배기사/라이더 갑질에 유명인들의 학폭 갑질등 온갖 있는 것들의 반칙과 특권의식만이 보일 뿐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80

그 기본소득이라... 영화 "공조"의 극중대사로 갈음... "사실 대한민국에 좌우는 없죠... 있는 놈와 없는 자라면 모를까~~~"​​​

http://blog.daum.net/samsongeko/9927

"노력보다 많은 富... 그 이상은 덤"

강성 진보주의자이자 강력한 민족주의자인 제가 생각하는 부는 이렇습니다... 누구는 가난한 이의 자식으로 태어나고요... 그 누구는 부자집 자식으로 태어남니다... 그 출발선부터 공정하지 않고요... 또 이 사회는 경쟁에서도 기회의 평등을 주지도 않습니다... 그러므로 이렇게 말합니다... 현재도 그렇고 앞으로 제가 이룰 모든 부/재산/돈은 제 능력과 실력이나 그 혁신에 의한 기여는 22.3%이고 나머지 77.7%는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 그리고 본의아니게 그들에게 제가 저지를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때로는 갑질로 이루어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그 모든 것은 대부분이 내것이 아니며 사회 구성원으로서 존재할때도 가능하면 더불어사는 세상의 발전에 쓰여야하고요... 그 사망전 부존재가 예상될때에는 남아 있는 재산도 90%이상 사회환원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정부에서 거두들이는 상속세및 증여세를 통하여 말입니다... 전 이것도 다내고 남을 것으로 예상되는 것이 있다면 다시 자식들에게도 10%만 넘겨줍니다... 잔여 90%는 다시 각종 후원과 기부처리합니다... 제 자식들은 그들의 노력으로 다시 시작해야죠... 그 부/재산/돈 물려줘서 그나마 사회적 폐악이나 저질르지 않으면 다행인데, 암튼 잘되는 경우를 별로 못봤고요... 제가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에 이빨을 드러내는 이유입니다... 이것을 안하니깐요... 이 말은 전국민들에게 해당합니다...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에 의해 본인들이 생각하는 성공 대다수가 이루어지거나 특히 사회취약계층들이 부당하고 공정하지 못하게 당하면서 재산이 형성되거나 이루어지고요... 아니 본인들이 저지른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갑질에 의해서 본인들의 그 성공도 부도 이루어진다는 제 말 명심하시고요...

⚛ 오늘의 명언

 

공정함이란 남에게서 더 많은 것을 받지 않는 것이다.

– 톨스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