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야이~~~ 게자슥들아~~~ 고 노 무현 대통령이 부동산 투기하는거 봤는가...!!!!! 그 86친문그룹과 주요 부동산 투기에 가담한 민주당관련 국회의원들은 전부 물러나라~~~~~

 

영화 "더 킹"의 극중대사로 일갈... "이 대한민국이 어떤 나라인데, 어떻게 세운 나라인데 저런 조무래기 '~~(삐삐이)~~'가~~~" 하나 더 있는데 글속에서 보시고~~~~~

http://blog.daum.net/samsongeko/10492

"상고 출신에 고졸 촌놈의 세끼가~~ 그런 촌스러운 세끼가~~~ 이게 말이 되냐고~~~~~"

 

 

그 "반칙과 특권이 없는 사회를 위하여~~~' 서민 대통령이 된 고 노 무현 전대통령이 당선됐을때 그 있는 것들과 재벌들의 꼬봉들인 정치 검찰들이 딱 이랬을 것 같기는 하다... 영화 "더 킹"을 보면서 난 전율을 느꼈고 그 날이후로 내 정치/경제/사회관이 민주주의/자본주의 시장경제에서 반대쪽으로 기울어졌다고 봐야한다... 이 한국 정치/경제/사회시스템에 뭔가 문제가 단단히 있다는 생각으로 말이다.....

 

 

난 88학번이다... 지난 4년간을 지켜본 도덕성과 사회경제정책에서 실패한 86친문그룹은 뒤로 빠지라~~~ 그 이 재명 경기도지사같은 정치소신 없으면 니들은 아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40

 

난 88학번이다... 지난 4년간을 지켜본 도덕성과 사회경제정책에서 실패한 86친문그룹은 뒤로 빠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

blog.daum.net

 

(2019.7.15)게코(Gekko)의 논평 - 문대통령님, 당신의 개혁은 중대기로에 놓여 있다...!!! 그 개혁을 강골 진보 가신들이 없어 받쳐주지를 못하네 그려~~~

http://blog.daum.net/samsongeko/8262

 

(2018.12.4)신임 경제부총리 - 당신이 해야할 일은 소득주도성장을 성공시킬 주요 탈법, 불로소득을 원천봉쇄하는 일이라고 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520

 

신임 경제부총리 - 당신이 해야할 일은 소득주도성장을 성공시킬 주요 탈법, 불로소득을 원천봉

 홍 남기 "경제활력·구조개혁·포용성·투자 등 4대정책 최우선"  - 4일 인사청문회…경제 원팀 강조, 민간 소통 정례화 추진...  - "최저임금 결정구조 개편…시장 수용성 반영"  문 재인정부는

blog.daum.net

 

文정부에 경고장이라고?... 정치전문가들 "민심은 레드카드"

정권심판론 작동... 문재인 대통령 '레임덕' 가속...

1년앞 차기대선, 與 빨간불 vs 與 교두보 마련...

 

 

4·7 서울·부산시장 보궐선거는 사실상 국민의힘 승리로 끝났다. 전문가들은 이번 선거 결과를 '정권심판'으로 분석했다. 문재인 정부 임기를 1년여 남겨둔 시점이기 때문에 경고의 의미보다는 '심판'에 더 무게가 실린다는 설명이다.

문재인 정부 출범 이후 사실상 민심의 첫 심판이라는 의미도 있다. 지난 지방선거와 총선에서는 남북정상회담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라는 외부 변수로 제대로 된 평가 기회를 갖지 못했다는 지적이다.

7일 오후 11시50분 현재 개표결과, 국민의힘 오세훈 서울시장 후보는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후보에게 15%포인트 이상 앞서고 있고, 박형준 국민의힘 부산시장 후보는 이미 당선을 확정지은 상태다.

문재인 정부에 대한 비판적 평가에서 가장 핵심적인 부분은 부동산이었다. 정책 방향의 옳고 그름을 떠나 집값을 잡겠다고 했던 약속을 지키지 못했다.

집 없는 서민들은 집값 상승과 대출 규제로 고통을 호소했고, 집을 가진 사람들은 증세로 불만이 팽배했다. 누구로부터도 환영받지 못한 실패한 정책이라는 평가가 지배적이었다.

특히 선거 한 달을 앞두고 터진 한국토지주택공사(LH) 사태로 누적된 민심은 폭발했고 선거기간 내내 여당이 극복하기 힘든 악재가 됐다.

이 과정에서 국민의힘은 문 대통령을 향해 '독재자', '중증치매 환자' 등 '막말' 논란을 일으킬만한 독설도 쏟아냈다. 과거 같으면 역풍을 맞을 만한 발언인데도 오히려 각종 여론조사에서 야당 후보의 지지율은 상승세를 유지했다.

2030세대도 등을 돌렸다. 평창동계올림픽 여자하키팀 구성 당시부터 시작해 인천국제공항 보안요원 정규직 전환 문제, 조국 전 법무부 장관 사태 등 '공정'과 '정의'에 민감한 2030세대들은 각종 여론조사에서 야당 후보에게 힘을 실었다.

여권은 정권심판 여론에 맞서 야당 후보들의 도덕성 검증을 내세워 네거티브로 반격했으나 민심은 미동도 하지 않았다.

신율 명지대 교수는 이날 뉴스1과 통화에서 "선거구도는 민심에서 나온다. 이번 선거에서 나타난 민심은 '정권심판'"이라며 "당황한 여당이 네거티브 전략을 들고 나왔으나, 전략도, 소재도 미흡했고, 국민의힘 압승으로 이어졌다"고 분석했다.

문재인 정부 출범 이후 패배한 것은 이번 재보선이 처음이지만, 지난 4년간 누적된 불만이 이번 재보선을 통해 한꺼번에 폭발하면서 제대로 된 심판이 이뤄졌다는 평가가 나온다.

엄경영 시대정신연구소장은 이같은 분석과 함께 "문재인 정부 4년 간 축적된 공정, 정의가치 훼손, 피로도 등으로 인해 견제심리가 작동했다고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문재인 대통령의 임기말 치러진 이번 재보선에서 야권이 압승을 거둔 만큼 문 대통령의 '레임덕'이 본격화 할 것이란 전망이 적지 않다. 신 교수는 "정권 초반이라면 '경고'라고 볼 수 있지만, 지금은 정권 말이다.

이미 시작된 레임덕이 앞으로 더욱 더 빨라질 것"이라고 말했다.

최진 대통령리더십연구소장도

"지난 4년간 문재인 정부의 국정운영에 대해 민심이 회초리를 넘어 몽둥이를 든 수준"이라며 "정권 재창출을 해야 하는 민주당과 차기 대권주자들로선 문 대통령과 거리를 두려고 할 수밖에 없는 만큼 문 대통령의 레임덕이 가속화될 수 있다"라고 내다봤다.

 

 

그 부정부패?? LH직원들만의 문제? 내 생각은 다르다... 전국민들이 돈을 벌기 위하여 부동산 투기에 눈깔들이 뒤집어진 우리들의 일그러진 자화상 노출 국면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14

신축년 연초 동향들...?? 다 시끄럽고 강남 APT 주민들의 택배기사/라이더 갑질에 유명인들의 학폭 갑질등 온갖 있는 것들의 반칙과 특권의식만이 보일 뿐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80

그 기본소득이라... 영화 "공조"의 극중대사로 갈음... "사실 대한민국에 좌우는 없죠... 있는 놈와 없는 자라면 모를까~~~"​​​

http://blog.daum.net/samsongeko/9927

"노력보다 많은 富... 그 이상은 덤"

강성 진보주의자이자 강력한 민족주의자인 제가 생각하는 부는 이렇습니다... 누구는 가난한 이의 자식으로 태어나고요... 그 누구는 부자집 자식으로 태어남니다... 그 출발선부터 공정하지 않고요... 또 이 사회는 경쟁에서도 기회의 평등을 주지도 않습니다... 그러므로 이렇게 말합니다... 현재도 그렇고 앞으로 제가 이룰 모든 부/재산/돈은 제 능력과 실력이나 그 혁신에 의한 기여는 22.3%이고 나머지 77.7%는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 그리고 본의아니게 그들에게 제가 저지를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때로는 갑질로 이루어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그 모든 것은 대부분이 내것이 아니며 사회 구성원으로서 존재할때도 가능하면 더불어사는 세상의 발전에 쓰여야하고요... 그 사망전 부존재가 예상될때에는 남아 있는 재산도 90%이상 사회환원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정부에서 거두들이는 상속세및 증여세를 통하여 말입니다... 전 이것도 다내고 남을 것으로 예상되는 것이 있다면 다시 자식들에게도 10%만 넘겨줍니다... 잔여 90%는 다시 각종 후원과 기부처리합니다... 제 자식들은 그들의 노력으로 다시 시작해야죠... 그 부/재산/돈 물려줘서 그나마 사회적 폐악이나 저질르지 않으면 다행인데, 암튼 잘되는 경우를 별로 못봤고요... 제가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에 이빨을 드러내는 이유입니다... 이것을 안하니깐요... 이 말은 전국민들에게 해당합니다...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에 의해 본인들이 생각하는 성공 대다수가 이루어지거나 특히 사회취약계층들이 부당하고 공정하지 못하게 당하면서 재산이 형성되거나 이루어지고요... 아니 본인들이 저지른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갑질에 의해서 본인들의 그 성공도 부도 이루어진다는 제 말 명심하시고요...

​ ​⚛ 오늘의 명언

공정함이란 남에게서 더 많은 것을 받지 않는 것이다.

– 톨스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