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그 말로만 씨부리는 사변[思辨]만 구사하는 구시대적 정치인은 필요없다고 했다아~~ 민생과 서민들, 민초들의 고단한 삶을 실질적으로 개혁시킬 행정(통치)가가 필요하다...!!!!!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6일 '기본소득 지방정부협의회' 참여를 요청하는 편지를 전국 190개 지방정부에 보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지난 1일 경기도청에서 뉴시스 광주전남본부와 무등일보, 사랑방 뉴스룸 등 3개 언론사의 공동 인터뷰를 하고 있다.

 

한경 분위기파악 못하고 있네~~~ 바이든도 다시 35%까지 올리려고하고 있고만... 실효세율 15% 안되니 게소리 그만하고 우리도 35%까지 올려 전국민 기본소득부터 마련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02

현재 나라가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 그리고 두 축에 빌붙어 있는 보수라는 가면을 쓴 중상위층 위주로 돌아가는 심한 불평등과 초양극화 시대로 접어들고 있다고 보시면 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91

이번주 실질적인 삶을 개선시키는 보도(기사) 하나 건졌네~~~ 국민들이 노후를 제대로 대비할 수 있게 연금 제대로 주고 그 주식투자실전 여건이나 개선시키던가 말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55

이제 기본소득국민운동 시민단체 결성 단계로~~~ 이게 대한민국에서 선제적 시행되면 그 팍스 코리아의 단초되면서 전세계에 신복지국가 건설하자는 물결 일어납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54

 

이제 기본소득국민운동 시민단체 결성 단계로~~~ 이게 대한민국에서 선제적 시행되면 그 팍스 코

현재 근로능력이 없는 것으로 판단해 주는 기초생활수급자 1인가구 기준으로 정부에서 월 54만원 정도를 준다고 한다... 연 650만원 정도다... 영구임대주택이나 LH공사와 연결된 임대주택의 월세(

blog.daum.net

 

강성 진보주의자인 내가 기본소득을 설명한다... 1인당 GDP 3만불 시대라고 했나...?? 그 밑에 있는 하위 40%에게 경제 대개혁을 통해 차액을 전부 보전해 주는 것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51

있는 것들과 대변인들이 그 긴급재난소득으로 밀린 임대료를 따블로 챙길려고 작업중...?? 주요 정치인들이여, 진정 국민들이 기본소득을 원하는 이유를 모른척 할 것인가...??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23

이 재명 경기도지사님, 전국민중 하위 40%와 경기도는 당신을 지지한다...!!!!! 그러므로 기본적 복지국가(기본소득)를 왜 도입해야하는지 상위 60%들에게 잘 설명하시라~~~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89

집권여당, 그 자영업자가 문제가 아니고 제조업은 현재 심각하다... 그 삼전등 재벌들을 이대로 냅둘 것인가... 부동산에서의 부자 증세와 법인세 대폭 인상밖에는 답 없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30

아주 노골적으로 이야기... 전경련/대한상의를 통해 삼전등 수백조 쌓아놓고 있는 재벌 대기업들을 겨냥해 실효세율이 +10%안되는 합법적인 법인세 대폭 인상으로 해결...!!!!!

http://blog.daum.net/samsongeko/10524

 

아주 노골적으로 이야기... 전경련/대한상의를 통해 삼전등 수백조 쌓아놓고 있는 재벌 대기업들

그 정 세균 국무총리와 이 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께... 미국은 1경을 쏟아붓고 있다... 한 민간업자의 제갈량식 3책론... 반드시 필독하시고 문대통령께 직언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

blog.daum.net

 

아래는 이 글과 관련된 이번주 주요 5개 SNS 코멘트입니다...

 

 

"그 243개 지방거점지역에 지역증권방을 설치하여 정부의 기본소득과는 별개로 중하위층내지 서민들의 재테크 중심 증권투자, 그 주식투자실전으로 실질적인 삶(Life)을 개선시키려는 게코인터내셔널(GI) NICA/GCC 전국본부 사업단도 주목해주시고요~~~^^ 전 이 나라가 있는 것들과 재벌 공화국의 '그들만의 리그'가 아니고 지속 성장이 가능한 더불어 살아가는 민초 중심의 국민들의 나라가 되기를 원함니다... 게코(Gekko)"

"아침에 일어나 오전장은 집에서 재택근무, 오후장 1시부터는 강남 논현동 게코인터내셔널(GI) 본사 대회의실, 부리나케 산본중심상가내 게코아카데미(GA) 부속시설인 산본아지트에서 주요 SNS/블로그 관리용 글 올리고, 이제서야 하루일과 마치고 퇴근합니다... 게코(Gekko)"

"그나마 서울은 수성할줄 알았드만 대선/지방/총선을 압승한 진보중도정권... 완패네요^^ 그 중도라는 가면을 쓴 보수층한테 완전 배반당한 느낌일듯요~~~^^ 정통 진보층은 아니 없는 중하위층과 서민들은 미워도 다시한번 이었을거고 재산세 상승에 지 집값 하락을 유도하는 것을 철저히 반대하는 가격담합의 조작을 서슴치 않은 중도층은 정치인들로 말하면 철새들입니다... 자기한테 유리한 조건 제시하면 진보요^^ 불리하면 보수로 회귀하는 철새들 말입니다. 증권전문가의 부동산 투기 망국은 현재 일부 국민들이 원하는 길인것 같네요~~~^^ 전 재테크 중심 증권투자의 주식투자실전으로 없는 집 자식들과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 중하위층내지 서민들 생각하는 민초들의 실질적 삶 개선과 관현된 중요한 일이 있어 하루일과 시작합니다..... 게코(Gekko)"

 

 

이 재명 "기본소득 입법화 공동 대응"... 190개 지방정부에 편지...

'기본소득 지방정부협의회' 참여 요청...

전국 243개 지방정부 중 현재 53개 참여 의사...

28일 '대한민국 기본소득 박람회' 개회식서 창립총회...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6일 "기본소득 정책의 입법화를 위한 노력에 동참해 달라"며 '기본소득 지방정부협의회' 참여를 요청하는 편지를 전국 190개 지방정부에 보냈다.

이 지사는 편지에서 "경기도는 2번의 재난기본소득 지급을 통해 구조적으로 취약해진 총수요를 확대하고 소득양극화를 완화하는 효과가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면서

"그동안 복지적 경제정책으로서 기본소득 정책을 추진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전국적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기본소득 정책을 입법화하고 제도적으로 안착시키기 위한 공동의 노력을 기울이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기본소득 정책은 재원조달 문제 등 지방정부 힘만으로는 지속적인 추진이 어렵다"며 "법적 제도화를 토대로 중앙정부 차원의 다양한 지원을 이끌어내기 위한 입법 활동 등 공동 대응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참여를 요청했다.

'기본소득 지방정부협의회'는 기본소득의 필요성에 공감하고 뜻을 함께 하는 지방정부가 모인 협의체이다. 지난 2018년 10월 제40회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처음 제안했다.

경기도는 이후 참여를 희망하는 지방정부를 모집, 2019년 4월 열린 제1회 대한민국 기본소득 박람회에서 36개 지방정부가 함께 한 가운데 출범 공동선언을 가진 바 있다.

이듬해인 2020년 9월 48개 지방정부가 함께 한 가운데 공식적으로 '기본소득 지방정부협의회' 출범식을 개최했으며, 올해 2월 협의회 운영 규약을 확정했다. 현재까지 '기본소득 지방정부협의회' 참여를 밝힌 지방정부는 53개로 늘어났다.

도는 오는 28일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1 대한민국 기본소득 박람회' 개막식에서 창립총회를 열고, 기본소득 정책의 보편화와 법적 제도화를 위한 공동대응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전국에는 경기도를 포함해 광역 지방정부 등 243개의 지방정부가 있다.

 

 

그 사변[思辨]만 구사하는 정치인은 필요없다...!!! 국민들은 현재 노 무현/문 재인대통령을 이을 강력한 행동을 수반한 진정한 서민형 행정(통치자)가가 필요하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12

 

그 사변[思辨]만 구사하는 정치인은 필요없다...!!! 국민들은 현재 노 무현/문 재인대통령을 이을

"왔노라, 보았노라, 이겼노라..." 아니 그 루비콘강을 건너기로한 그 남자... 율리우스 카이사르(Julius Caesar), 대한민국은 공인된 진보쪽 독재가 필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02 ​ 전국민들..

blog.daum.net

 

윤 석열이... 부정부패를 척결하겠다는 그 초심을 가지고 앉아 있던 2년동안 뭐했는가...?? 니가 한 일은 선출직 문대통령에 대한 항명밖에는 없었다는 것이 내 생각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13

선출직인 대통령과 국민위에 군림하려는 전형적인 정치검찰의 모습... 뭐, 그간은 민주주의와 법치주의 수호에 검찰이 나섰는가...!!!!! 집권여당의 검찰개혁은 지지한다고 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93

 

 

국민의힘, '기쁨도 잠시'... 송 언석, 당직자 폭행 논란 '찬물'

사무처당직자 일동 "폭행과 욕설 송언석, 의원직 사퇴하라"

 

 

국민의힘이 네 번의 선거 패배 끝에 4.7 서울·부산시장 보궐선거 압승이 예상되는 가운데 송언석 의원이 당직자 폭행 논란에 휩싸였다. 국민의힘이 약 5년 만의 승리에 찬물을 끼얹은 것이다.

이날 오후 8시 15분, 지상파 방송 3사(KBS·MBC·SBS)는 출구조사 결과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와 박형준 부산시장 후보가 더불어민주당 후보에게 압승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발표했다.

오 후보와 당 지도부, 캠프 관계자들은 모두 환호했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김종인 비상대책위원장 비서실장인 송언석 의원이 당사 개표상황실에서 본인의 자리가 없다는 이유로, 사무처 국장 및 팀장급 당직자에게 발길질 등의 육체적 폭행과 욕설 등의 폭력을 자행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국민의힘 사무처당직자들은 "폭력 갑질 송언석 비상대책위원장 비서실장은 즉각 의원직을 사퇴하라"며 "4.7 재보궐 선거 투표 일에 행해진 폭력을 사무처당직자 일동은 절대 묵과할 수 없음을 밝힌다.

송 의원은 오늘부로 모든 당직을 사퇴하고 탈당할 것"을 요구했다. 이들은 또 "송 의원이 사과 요구에 응하지 않을 경우 사무처당직자 일동은 폭력갑질 송언석 비서실장의 국회의원직 사퇴를 요구할 것"이라며

"사무처당직자 일동은 당의 위신을 해치고 민심에 위반하는 행동에 대해서 절대 묵인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송 의원은 상황을 심각하게 인식하고 사무처당직자 일동의 요구에 진정성 있는 사과와 행동에 나설 것"을 촉구했다.

 

 

그 부정부패?? LH직원들만의 문제? 내 생각은 다르다... 전국민들이 돈을 벌기 위하여 부동산 투기에 눈깔들이 뒤집어진 우리들의 일그러진 자화상 노출 국면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14

신축년 연초 동향들...?? 다 시끄럽고 강남 APT 주민들의 택배기사/라이더 갑질에 유명인들의 학폭 갑질등 온갖 있는 것들의 반칙과 특권의식만이 보일 뿐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80

그 기본소득이라... 영화 "공조"의 극중대사로 갈음... "사실 대한민국에 좌우는 없죠... 있는 놈와 없는 자라면 모를까~~~"​​​

http://blog.daum.net/samsongeko/9927

"노력보다 많은 富... 그 이상은 덤"

강성 진보주의자이자 강력한 민족주의자인 제가 생각하는 부는 이렇습니다... 누구는 가난한 이의 자식으로 태어나고요... 그 누구는 부자집 자식으로 태어남니다... 그 출발선부터 공정하지 않고요... 또 이 사회는 경쟁에서도 기회의 평등을 주지도 않습니다... 그러므로 이렇게 말합니다... 현재도 그렇고 앞으로 제가 이룰 모든 부/재산/돈은 제 능력과 실력이나 그 혁신에 의한 기여는 22.3%이고 나머지 77.7%는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 그리고 본의아니게 그들에게 제가 저지를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때로는 갑질로 이루어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그 모든 것은 대부분이 내것이 아니며 사회 구성원으로서 존재할때도 가능하면 더불어사는 세상의 발전에 쓰여야하고요... 그 사망전 부존재가 예상될때에는 남아 있는 재산도 90%이상 사회환원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정부에서 거두들이는 상속세및 증여세를 통하여 말입니다... 전 이것도 다내고 남을 것으로 예상되는 것이 있다면 다시 자식들에게도 10%만 넘겨줍니다... 잔여 90%는 다시 각종 후원과 기부처리합니다... 제 자식들은 그들의 노력으로 다시 시작해야죠... 그 부/재산/돈 물려줘서 그나마 사회적 폐악이나 저질르지 않으면 다행인데, 암튼 잘되는 경우를 별로 못봤고요... 제가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에 이빨을 드러내는 이유입니다... 이것을 안하니깐요... 이 말은 전국민들에게 해당합니다...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에 의해 본인들이 생각하는 성공 대다수가 이루어지거나 특히 사회취약계층들이 부당하고 공정하지 못하게 당하면서 재산이 형성되거나 이루어지고요... 아니 본인들이 저지른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갑질에 의해서 본인들의 그 성공도 부도 이루어진다는 제 말 명심하시고요...

​ ​⚛ 오늘의 명언

 

공정함이란 남에게서 더 많은 것을 받지 않는 것이다.

– 톨스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