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이번주 실질적인 삶을 개선시키는 보도(기사) 하나 건졌네~~~ 국민들이 노후를 제대로 대비할 수 있게 연금 제대로 주고 그 주식투자실전 여건이나 개선시키던가 말이다...!!!!!

국민연금 기금운용본부가 위치한 서울 강남구 신사동 국민연금 서울남부지역본부 모습.

권덕철 보건복지부 장관이 24일 오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제2차 국민연금기금운용위원회'에 참석해 인사를 하고 있다.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 그리고 중하위 40% 자식들에게는 이렇게 말함니다... 삼전 취업...?? "주식의 시대" 투자실전으로 돈(Money)버는 능력 제고못하면 죽습니다아~~~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26

제 주요 증권교육/주식투자 사업 삼각축을 설명합니다...

 

그 종자돈 3000만원이상들인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이용자들 지난 3주간 운용 실적 춘계운용 신규참여자 4명 기준으로 1억6천만원 현재 4억원에 육박해 가고 있고 기존 참여고객들 투자수익률은 천차만별이고요~~~^^ 이곳은 주간 단위의 고액과외비 납부 능력 안되면 접근 안하시는 것이 좋은 제 주력 투자 사업이고요~~~^^

3개 블로그와 5개 SNS에 주간/당일, 실시간으로 종목을 무료로 공개하는 장기대박계획(LMOI)은 참여할 필요없고 매일 5개 SNS에서 언급하는 실시간 종목투자 참조하시면 그 300만원으로도 3년, 12분기, 156주동안 분기당 +100%씩 우상향 복리증진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매일 장마감후에 올리는 "KOSDAQ 투자,~~~'라는 글과 주간글 '[시즌:본운용 156- 주째]~~~'라는 당일/주간마감 분석글을 통하여 지난주 투자동향과 이번주 투자전략및 전술 참조하시고요~~~

근데 신축년 4월1일부터 50일간 시작하는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에 이번에 꼭 참여하고 싶은신 분들은 종자돈 그 60만원 마련해놓고 아래 이메일(이름, 나이, 사시는 곳, 하시는 일, 주식투자경력년수 정도는 필수)로 그 참여 해야하는 절실한 이유와 사연을 보내주시고요...

​ 이메일문의 : samsongeko@daum.net, samsongeko1@naver.com

이곳도 장기대박계획과 같이 그 수수료/성과보수 같은건 없고 저도 300만원 넣고 "참여와 공유" 정신으로 무장하고 같이 단기 목돈의 부자되려는 무료 공동투자입니다~~~^^ 요즘 애들말로 '이생망'의 이번 생애는 폭망이라는 말이 있는데, 언제나 긍정의 힘을 유지하시고요~~~^^ 게코(Gekko)

 

 

그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도 현재 기해년/경자년/신축년 3년이 다 돼가고요~~~ 작년부터는 직접:간접을 3:7로 맞추는 랩어카운트계좌를 병행하는 진화중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23

신축년 GI/OSCF 민생대책 첫번째, 코로나 사태로 1년간 중단된 그 게코아카데미(GA) 설립하면서 증권교육기능을 대폭 강화하겠습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94

게코아카데미(GA) - GPMC 수석 재산관리 집사... 직접 개입형 그 과외(교습)서비스..... 이곳은 최소 종자돈 3000만원이상입니다... 1억원이상은 받지 않습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09

그 랩어카운트 소개로 진화중 - 경자년 오프라인 대면 콘택트는 시도도 못하고 있고 온라인 비대면 언택트는 대박중입니다...!!!!!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소개입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328

 

 

미래를 책임져야할 2030 3포세대들의 애를 안낳아서가 아니라 그 애를 못낳는 근원인 이놈의 부동산 투기에 '대한민국은 조만간 망한다.'에 걸어야할 것 같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03

2030세대들에게, 그리고 제발 취업이 안되더라도 치킨집은 차리지말라~~~ 50대인 나도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같은 도전한다... 그 벤처/창업만이 답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06

3포의 2030세대들에게, 평생 임대주택과 준실업의 계약직으로 살아야 한다... 정치/경제/사회 전면개편의 진보(중도)정부에 강력한 기본적 복지 도입을 주장해야 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00

(독서)정해진 미래...!!!!! 10년안으로 남녀 군복무 의무제 도입 검토해야하고 30년안으로 강남역사거리는 이제 2030세대가 아니고 4050세대가 점령한다면 믿겠는가...??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86

딱 두 가지가 인상적이네~~~ 경자년 글로벌과 K-양극화의 본격화를 보여준 영화 "기생충"의 충격적인 마지막 장면들과 증권거래세 0%... 그것도 코스피만 말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424

 

딱 두 가지가 인상적이네~~~ 경자년 글로벌과 K-양극화의 본격화를 보여준 영화 "기생충"의 충격

 B.S - 연말연시는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글도 넘겨받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만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

blog.daum.net

 

아래는 오후장에 올린 주요 5개 SNS 코멘트입니다...

 

 

"(5시간전)3년짜리 시즌2가 거의 3주째 들어가는데 영 마음에 안드네요~~~^^ 두 제자들요^^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 에스티팜중 에스티팜을 빼고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를 이제서야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어제까지 +45.4%... 부계좌 이녹스첨단소재, 한미반도체를 7:3의 비율로 아직은 보유중~~~^^ 어제까지 +16.9%... 이번달부터 코스닥 제약/바이오를 중심으로 시즌2의 중소형IT기술주 투자 본격 시작됐고요~~~^^ 수석 제자 회색늑대님과 차석 제자 아이오닉님의 보이지 않는 경쟁이 본격화됐고요~~~ 주계좌에는 엔터/포털/게임주들도 곁들여 보라고 했고요~~~ 부계좌에는 니 주특기인 중소형IT기술주와 연결되어 있는 전장의 2차전지/전기(수소)차 장비/부품/소재기업들 투자 과감하게 본격화하라고 어제 주문넣었고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마감 금요일 개장후 오전장/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상반월 +100%가 넘어가 많이 벌어두었고 이곳은 현재 장세/시황 중심에 미중 무역분쟁의 악재가 도사리고 있다는 관점에서 5거래일간 정중동이고요...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4명포함 주요 지인들 24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7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미중무역분쟁 희토류 유니온, 유니온머티리얼, 티플랙스를 4:3:3의 비율로 여전히 홀딩중~~~^^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네 명등 5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4시간전)저나 수석제자나 지휘하기에 바쁘네요~~~^^ 전 수석을 통해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통제에 수석 제자 회색늑대님은 바로밑 차석 제자 아이오닉 가르칠랴 회사운영할랴 말입니다... 전 여의도/강남말고 군포(산본) GPMC 리서치센터도 중앙통제 중임다^^ 신축년 춘계운용 GI 자산운용본부내 방 준혁 자산운용본부장과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에게 3개월 위임중~~~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이 주도하고 있는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어제 버벅의 극치를 보여준 "종근당 3인방"을 다 처리하고 어제이후 카카오, NAVER를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그제 벌어둔거 다내주고 오히려 어제 게박살 손해봤고요~~~^^ 회사(자가)계정만 오늘 따상상은 없었는지 털었네요~~~ SK바이오사이언스를 빼고 녹십자랩셀과 신풍제약을 5:5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게코(Gekko)"

"급한 주요 SNS 관리용 코멘트 올리고~~~^^ 이번주 신축년 주요 주식투자실전의 투자의사결정들에 영향을 미칠 경자년 실적에(전 이럴때만 봅니다... 두 가지를 주문했죠... 그 거래정지나 상장폐지 가능성이 있는 환금성 제한 종목들을 선정하지 말고, 그 정보이론에 의한 질적분석법과 정보투자상 주요 모멘텀 재료들이 풍부한 것을 선정하라고요^^ 전 가치투자를 위해서 실적을 보는게 아님니다...) 근거하고 신축년 1/4분기 실적을 감안한 GPMC 300 투자종목 구성에 필요한 유니버스(코스피)/커버리지(코스닥) 결정하느라고 GPMC 군포(산본) 리서치센터에서 거의 상주중~~~ 센터장과 각 업종별 팀장들의 프리젠테이션 보고받고 검토 작업에 밤낮없이 바쁘네요~~~~~ 일단 1차 작업은 오전장에 끝내고 센터장/팀장들과 점심회동 끝내고 산본중심상가내 산본아지트로 돌아와 정신 챙기고 있는 중입니다^^ 게코(Gekko)"

 

 

이 시간 6시35분에 하나 더 코멘트합니다...

"다른 곳은 보기도 싫고 지난주대비 +1.8% 투자수익률이고요~~~^^ 20여명의 총자산 중 현재 주요 증권사 PB들에게 있는 간접분 총자산은 000억0000만원이고 1인당 평균자산은 24억정도고요~~~ 개인별 편차 심함니다... 현재 제가 주도하는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이용자들(예비지인 4명의 3억5천만원, 기존 투자지인들 20명등 총 24명)의 개별계좌내에 있는 잔액 총합은 000억0000만원 정도네요~~~^^ 이곳도 편차는 좀 심한데 평균 8억7천만원 정도네요~~~ 기타 친인척 13명등은 단톡방내 카톡보고 매매는 따라 하시는데, 이곳은 공개의무도 없는 주과외비 납부도 없는 곳이라 제가 매매하는 아내계좌 잔고말고는 알 도리가 없는 곳으로 가끔 전화 목소리 상태로 잔고 상태/수준을 가늠할 뿐이네요~~~^^ 일주일내내 희토류 3인방으로 약간 긴 마켓 타이밍 전술을 썼더니, 못 움직이는 4명말고 20명중 5명 털었고요~~~^^ 그 개별계좌 확인 안되는 친인척들은 이 사정없이 흔드는 장세/시황에 더 털었을듯요~~~~~ 안 움직이는 것도 투자요^^ 교육이고, 이번주 이런 장세에 어떤식으로 움직이는지 과외 교육중입니다... 제가 드리는 매매시점은 참조사항일뿐 다른 종목을 넣은 분들도 의외로 많습니다... 이 시간대의 장마감은 24개의 주고객들 계좌 열어보는 시간대입니다... GI IR실장 기다리고 있고요^^ 주말모드로 접어듭니다... 게코(Gekko)"

 

 

 

[단독]개미 발목잡던 국민연금, 국내 주식비중 20%까지 확대...

 

 

국민연금이 올해 국내 주식 비중 목표치를 늘린다. 당초 올해말 기준 16.8%인 국내 주식 비중을 최대 20%까지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한다.

국내 증시가 상승할 때마다 비중을 맞추기 위해 연기금이 ‘기계적 매도’를 하고 있다는 논란을 해소하기 위한 조치로 풀이된다. 특히 코로나 19 이후 달라진 시장 상황을 반영하겠다는 의지도 담긴 것으로 보인다.

18일 더불어민주당과 정부부처 등에 따르면 국민연금 기금운용위원회는 오는 26일 전체회의를 열어 주식 비중 확대 내용을 담은 자산배분 목표범위 수정안을 논의, 의결한다.

기금운용위원회는 우선 올해 주식비중과 관련 '원포인트' 비중 확대를 추진한다.

 

정부 관계자는 "연금의 자산분배 전략을 시장 상황에 맞게 유연하게 조절한다는 방향"이라며 며 "주식 비중을 조금이라도 조정해 매도의 속도와 물량을 줄일 수 있다는 판단"이라고 설명했다.

민주당 정책위 핵심 관계자도 “코스피지수가 3000을 돌파한 뒤 조정을 받고 있지만 추가 상승 여력이 충분하다는 것으로 본다”며 “연금이 과거 기준으로 설정한 국내주식 비중 목표치는 현실과 맞지 않다는 업계 의견을 반영해 비중치 조정에 나설 계획으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관련 올해 연금의 국내 주식 비중을 19~20% 안팎으로 늘리는 방안이 유력하게 검토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기존 중기자산배분 계획에 따르면 국내주식 보유비중은 지난해 말 기준 17.3%, 올해 말 기준 16.8%로 낮아지게 돼 있다.

하지만 지난해 실제 비중이 21.2%로 3.9%포인트 초과되면서 올해 역대 최장인 51일 연속 순매도 행진을 이어왔다.

연금측은 주식 비중을 3~5%p 경우 보유 주식과 시장전망, 일부 종목의 매도와 매수 가능성을 폭넓게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에선 연금의 국내 주식 비중이 20% 안팎으로 조정되면 매도 행진은 끝날 것으로 전망한다.

이에앞서 지난달 기금운용위원회에 참석한 권덕철 보건복지부 장관이 "주가가 2000~3000선일 때 리밸런싱(자산배분) 문제를 어떻게 할 것인지 국민연금 기금운용본부에서 검토하고 다음 기금운용위원회에 보고하겠다"고 말한 바 있다.

기금위는 3월 초부터 내부적으로 구체적인 주식 비중 확대 방침을 검토해 온 것으로 전해졌다.

위원회 관계자는 "기금운용위원장이자 연금의 주무부처인 권 장관의 '작심 발언'은 주식 비중 확대에 무게중심을 두고 있다는 신호나 마찬가지"라며 "내부적으로 주식 비중 확대로 가닥이 잡혔고 주식 비중 확대 규모에 대한 세심한 검토가 이뤄지고 있는 것으로 알고있다"고 설명했다.

연금은 올해 '원포인트' 비중 확대와 동시에 중장기 자산배분 전략도 재검토에 나선다. 3월 회의 때 올해 계획을 수정한 뒤 오는 5월 회의에선 2022년부터 5년간 적용될 새 중기자산배분 계획을 논의할 계획이다.

정부 관계자는 “현재 연금이 벤치마크하고있는 자산배분 비중은 2018년 우리 증시가 '박스피'(박스권에 갇힌 코스피) 시절 수립된 것”이라며

“코로나19(COVID-19) 팬데믹을 거친 뒤 자본과 경제질서가 바뀌고 있고, '백신 정국' 이후 경기 회복 추세에서 우리 증시의 추가 상승동력을 감안하면 중장기 전략도 수정할 필요가 있다는 데 공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 부정부패?? LH직원들만의 문제? 내 생각은 다르다... 전국민들이 돈을 벌기 위하여 부동산 투기에 눈깔들이 뒤집어진 우리들의 일그러진 자화상 노출 국면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14

신축년 연초 동향들...?? 다 시끄럽고 강남 APT 주민들의 택배기사/라이더 갑질에 유명인들의 학폭 갑질등 온갖 있는 것들의 반칙과 특권의식만이 보일 뿐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80

그 기본소득이라... 영화 "공조"의 극중대사로 갈음... "사실 대한민국에 좌우는 없죠... 있는 놈와 없는 자라면 모를까~~~"​​​

http://blog.daum.net/samsongeko/9927

"노력보다 많은 富... 그 이상은 덤"

강성 진보주의자이자 강력한 민족주의자인 제가 생각하는 부는 이렇습니다... 누구는 가난한 이의 자식으로 태어나고요... 그 누구는 부자집 자식으로 태어남니다... 그 출발선부터 공정하지 않고요... 또 이 사회는 경쟁에서도 기회의 평등을 주지도 않습니다... 그러므로 이렇게 말합니다... 현재도 그렇고 앞으로 제가 이룰 모든 부/재산/돈은 제 능력과 실력이나 그 혁신에 의한 기여는 22.3%이고 나머지 77.7%는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 그리고 본의아니게 그들에게 제가 저지를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때로는 갑질로 이루어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그 모든 것은 대부분이 내것이 아니며 사회 구성원으로서 존재할때도 가능하면 더불어사는 세상의 발전에 쓰여야하고요... 그 사망전 부존재가 예상될때에는 남아 있는 재산도 90%이상 사회환원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정부에서 거두들이는 상속세및 증여세를 통하여 말입니다... 전 이것도 다내고 남을 것으로 예상되는 것이 있다면 다시 자식들에게도 10%만 넘겨줍니다... 잔여 90%는 다시 각종 후원과 기부처리합니다... 제 자식들은 그들의 노력으로 다시 시작해야죠... 그 부/재산/돈 물려줘서 그나마 사회적 폐악이나 저질르지 않으면 다행인데, 암튼 잘되는 경우를 별로 못봤고요... 제가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에 이빨을 드러내는 이유입니다... 이것을 안하니깐요... 이 말은 전국민들에게 해당합니다...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에 의해 본인들이 생각하는 성공 대다수가 이루어지거나 특히 사회취약계층들이 부당하고 공정하지 못하게 당하면서 재산이 형성되거나 이루어지고요... 아니 본인들이 저지른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갑질에 의해서 본인들의 그 성공도 부도 이루어진다는 제 말 명심하시고요...

​ ​⚛ 오늘의 명언

 

공정함이란 남에게서 더 많은 것을 받지 않는 것이다.

– 톨스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