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전 정치권(보수 꼴통들, 이지사포함)... 전수조사하라고 했다아~~~ 재보선 선거도 관심없다...!!!!! 뽑으면 뭐하냐... 새로운 도둑질에 반칙/특권의식/갑질들만 할 것을~~~

 

전국민들이여, 아니 정치인들이여~~~ 진짜로 부동산 가격을 떨어뜨리고 싶은가...?? 그럼 영구 독재관을 추진한 율리우스 카이사르(사람들은 이 양반을 독재자로 알고 있는데, 난 다르다... 한적한 변방 로마를 팍스 로마나라는 세계 제국의 기틀을 공화정에서 제정으로 일으켜 세우고 로마 시민과 서민들을 삶을 실질적으로 개선시킨 인물, 현재 대한민국은 팍스 코리나를 완성할 강력한 인물도 필요하다...) 같은 대통령을 밀고 천도에 찬성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00

 

전국민들이여, 아니 정치인들이여~~~ 진짜로 부동산 가격을 떨어뜨리고 싶은가...?? 그럼 영구 독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

blog.daum.net

 

고부군수 조 병갑이 있던 그 전북의 LH책임자가 자살을 했다...?? 촛불혁명 국민들이여...!!! 우리는 다시 이 땅의 공정과 정의를 위해서 분연히 일어서야 한다고 생각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32

그 동학개미들이여, 126년전 혁명은 미완이다...!!!!! 반외세(이것외에 친일 성향의 국내 토착 왜구와 연계되어 있는 부동산 투기 비호 세력들도 오늘부로 포함시킨다... 앞으로 NICA 가까운 미래 회장인 내 활동 잘 보시라~~~)로 그들을 몰아내자... 우리 증시는 우리가 평가하며 내가 그 선봉장이 되겠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9694

 

그 동학개미들이여, 126년전 혁명은 미완이다...!!!!! 반외세로 그들을 몰아내자... 우리 증시는 우

 B.S - 앞으로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주중(공휴일 포함)/주말 유튜브 인터넷 증권방송 본격화 준비에 의한 주말 부재중인 관계로 게코(Gekko)님의 주요 글 주말분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

blog.daum.net

2015년 동학혁명재단 사진공모전 대상 '함성'

127년 전 녹두의 함성 듣는다... 매년5월11일은 동학농민혁명 기념일...

문화체육관광부와 동학농민혁명기념재단이 오는 2020년5월11일 전북 정읍 황토현 전적지에서 '녹두의 함성, 새 하늘을 열다'를 주제로 '126주년 동학농민혁명 기념식을 열었다.

5월 11일은 황토현전승일로 동학농민군은 1894년 이날 황토현 일대에서 관군과 최초로 전투를 벌여 대승을 거뒀다. 2019년 정부는 이날을 부패정치와 외세에 맞서 일어난 동학농민혁명을 기리기 위한 국가기념일로 제정하고 첫 기념식을 가졌다.

두번째로 열리는 작년 기념식은 동학농민혁명 유족, 천도교와 기념사업회 관계자, 박양우 문체부 장관을 비롯한 정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생활방역 지침에 따라 진행했다.

최 문겸 동학농민혁명 참여자의 후손(6대손)인 최 수지 씨가 직접 편지를 낭독하며 동학농민혁명을 돌아밨고 동학농민혁명의 역사적 의의를 되새기는 영상을 상영하고 '새야 새야 파랑새야' 노래 공연도 했다.

 

 

아래는 월요일 오후장 장마감이후 이 글과 관련된 주요 5개 SNS(주요 장기대박계획, GI 고객/회사계정, 그 부외 계좌 투자현황은 매일 실시간으로 올리고 있습니다...)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장만 안 열리면 날씨도 완전 봄날씨에 어디 상춘객으로 놀러나 가고 싶네요~~~^^ 점심 먹고 춘곤증에 모니터가 흔들릴 정도였고요~~~^^ 하루일과 마치고 조기 퇴근합니다... 게코(Gekko)"

"그 코로나19 관련주 씨젠의 최근 1년간 일봉그래프입니다... 기대심리와 편승심리 이것은 제 정보이론에 의한 질적분석법과 주타매매법과 함께 투자심리론이라는 삼각축을 이루는 곳의 핵심 키워드입니다~~~ 게코(Gekko)"

"영국/이스라엘/미국만 백신접종 선두권이고요~~~^^ 양키 코쟁이들은 한국만 왕따시킨채 쿼드 안보회의 열어 주중 대사는 한국말로 대놓고 쿼드는 가입하지말라고 내정간섭적 발언에, 국내는 부동산 투기판으로 변해 국정운영 집권여당관계자들은 외세에 대응할 여유도 없고요~~~^^ 오늘 하루종일 당연히 수상할줄 알았던 방탄소년단 그래미 수상 실패에, 기운도 없었는데, 그나마 영화인 윤 여정씨가 여우조연상 후보에는 올랐다는 소식이 들리네요~~~^^ 작년 영화 "기생충" 같은 쾌거는 아니더래도 아카데미 최초의 배우 수상 소식을 듣고 싶네요~~~~~ 게코(Gekko)"

"어제 낮에는 GI IR실장 만났고, 야밤에는 윤 숙영실장 남친인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내 해외주식/파생상품 3교대팀장과 잠시 월가좀 봤네요~~~^^ 쿠팡 사흘째인데, 오늘은 다시 급등할꺼 같네요~~~ 전 야근은 없고 이제 아내가 있는 침실로 갑니다... 다우(Dow)나 나스닥(Nasdaq)이나 밋밋하네요~~~^^ 자고 일어나면 천지개벽해 있을라나요~~~^^ 자산운용본부내 이 현수 파생상품과장 소속 팀장들과 소속 프롭트레이더들이 잘 대처하리라고 믿고 푸우욱 잡니다... 임직원들을 믿어야하고 국내 시장 상대해야하는 제 코도 석자라서리~~~^^ 게코(Gekko)"

"저나 수석제자나 지휘하기에 바쁘네요~~~^^ 전 수석을 통해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통제에 수석 제자 회색늑대님은 바로밑 차석 제자 아이오닉 가르칠랴 회사운영할랴 말입니다... 전 여의도말고도 강남 GI 자산운용본부도 있슴다^^ 맛탱이가고 있는 2차전지나 기로에 선 K반도체나 차세대 먹거리 K바이오도 그렇고 현재 장고에 고뇌가 느껴지는 운용전략상 증권전문가들내지 개인투자가들 모습이 느껴지고 있는 중~~~ 중국소비관련 화장품도 그렇고 반도체도 그렇고 미중 무역분쟁이후 양고래들의 헤게모니 싸움에 움직일데가 없는듯요~~~^^ 게코(Gekko)"

"그 쿠팡은 나흘만에 급락이네요^^ 일단 그렇고 오늘 아침에는 이 재명 경기도지사 이야기좀 하죠~~~^^ 최근에 경기도 주요 공공기관의 남북간 지역불균형 해소를 위해 수원시에 있던 주요 공공기관를 북부로 이전 강행하는거 보면서 이 양반 만약 대통령되면 천도 강행합니다... 최근에 수도권 주요 신도시에 베팅하는거 이상으로 새종시에 중장기적으로 베팅하는 분들 이외로 많고 같은 부동산 투기라 전 관심없지만서리 차라리 나아보이네요^^ 이 양반 사변만 늘어놓는 정치인 아니며 기본소득/주택/대출부터 도내에서 그 지역화페의 경제적 효과와 차분히 주요 정책 검증하면서 영악하게 여론 살피면서 실험중~~~^^ 주요 정책의 전국화를 겨냥하고 있으며, 주요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들 이 양반 아니라면 차라리 국민들이 물렁한 이 낙연씨를 몰표주기를 원하고 있을 정도로 현재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 중하위내지 서민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주고 있고요~~~^^ 하루일과 시작합니다... 게코(Gekko)"

"전국이 부동산 투기로 어수선한 가운데 증시는 그 외세와 합세한 관군들의 쌍끌이 양매도에 양시장 시원치 않고요^^ 아래는 7시간전에 "동학개미 선봉자들의 방"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신축년 실전재연습분 현황 - 원래는 50거래일인데 작년 제 언급기억하신다면 50일(+1일) 하루가 더 있습니다... 이거 기억하고 계시는 분 있을라나 모르겠네요~~~^^ 암튼 오늘도 어제에 이어 개장후 장관망할 것이고 세 분이 준 의견을 참조하여 내일 SK바이오사이언스 장중 당일매매 시도할 가능성이 22.3%입니다..... 두 분은 오늘 장마감후에 나가기시키겠으며 따로 내년 참여 부탁을 중심으로 이매일 또는 전화 드림니다...' 저나 수석제자나 지휘하기에 바쁘네요~~~^^ 전 수석을 통해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통제에 수석 제자 회색늑대님은 바로밑 차석 제자 아이오닉 가르칠랴 회사운영할랴 말입니다... 전 여의도/강남말고 군포(산본) GPMC 리서치센터도 중앙통제 중임다^^ 게코(Gekko)"

 

 

이 재명표 고강도 부동산대책 나왔다... '규제·관리감독강화·이익환수'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LH(한국토지주택공사) 임직원의 부동산 투기 의혹으로 온 나라가 들끓고 있는 지금이 바로 망국적 부동산 투기를 발본색원할 결정적 기회라고 주장했다.

그는 그러면서 최근 문재인 대통령께서 부동산 적폐 청산을 강력 추진하겠다고 발표했는데 대통령의 결연한 의지를 적극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 지사는 16일 페이스북을 통해 "평소라면 기득권의 저항으로 요원했을 부동산 개혁이지만, 온 국민이 부동산 불로소득 혁파를 요구하는 지금은 역설적으로 부동산 개혁의 '결정적 기회'"라며

"그야말로 최대치의 강도로 개혁에 돌입해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그는 먼저 부동산 투기에 대응하기 위한 강력한 규제를 주문했다. 이 지사는 "공직자(부동산 관련 공공기관 종사자 포함)는 필수 부동산 외에는 소유를 금지ㆍ제한토록 해야 한다"며

"공직을 활용해 얻은 부동산 정보로 사적이익을 탐할 수 없도록 부동산 백지신탁제를 도입하고 그 대상을 지자체의 부서장과 토지개발 및 주택관련 공직자와 공공기관 종사자 전체로 확대해야 실효성을 담보할 수 있다"고 했다.

아울러 "공직자의 가ㆍ차명 부동산 소유에 대해 몇 배의 과징금과 형사처벌 등 강력한 처벌규정을 신설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또 "부동산 투기를 조장하는 세제 및 금융혜택을 없애는 등 조세와 부동산 금융에 전면적 개혁조치가 필요하다"며

"과거 노태우정권에서 부동산 안정화를 목표로 기업의 비업무용 부동산 매각을 강제하기도 한 전례를 비춰볼 때 최소한 그에 상응하는 수준의 강제조치는 여야 이견 없이 충분히 가능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 지사는 부동산 투기를 막기 위한 투명한 공개정보와 관리감독도 제안했다. 그는 "부동산 전수조사를 통해 토지사용 현황을 투명하게 공시해 투기여부를 가리는데 활용해야 한다"며

"토지는 공공재이고, 관련 정보의 공시를 의무화하는 것이 헌법 상 토지공개념에도 부합하지만, 지자체가 정보를 열람하는 것은 힘든 만큼, 부동산 정보를 통합 전산화해 언제고 거래조사 목적의 열람과 활용이 가능해지면 훨씬 높은 수준의 부동산 투기 감시를 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또 "투명한 정보공개를 바탕으로 금융시장에 준하는 부동산시장 감시제도를 도입해야 한다"며 "부동산 시장도 금융시장처럼 관리감독 시스템을 도입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이 지사는 세재 및 금융개혁을 통한 이익환수도 필요하다고 밝혔다.

그는 "부동산 가격상승에 따른 불로소득은 최대한 환수돼야 한다"며 "적어도 공공택지만큼은 로또분양이 되도록 해서는 안 되고, 기본주택이나 평생주택과 같은 방식으로 공급해 매매차익은 공공이 환수 하는 등 공공이익을 모두가 누리도록 하는 것이 맞다"고 했다.

이 지사는 하지만 "부동산 개혁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불가능한 것도 아니다"며 "아무리 어려워보여도 사람이 만든 문제는 사람이 충분히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굳게 믿는다"고 강조했다.

이 지사는 그러면서 "국회는 부동산 백지신탁제도 도입을 위한 공직자윤리법 개정과 금융감독원처럼 부동산 시장을 감시하는 부동산감독원을 설치하는 내용의 부동산시장법 제정에 나서 달라"고 촉구했다.

나아가 "김태년 (더불어민주당)원내대표께서 말씀하신 이해충돌방지법 등 '공직자 투기ㆍ부패방지 5법'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 지사는 "위기는 언제나 기회를 동반한다. 지금이 마지막이라는 각오로,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 적폐청산 의지를 경기도가 행동으로 뒷받침하겠다"며 "경기도는 법률 재개정 없이 할 수 있는 일부터 차근차근 해나가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우선 "공직자 토지거래허가구역 지정을 검토하겠다"며 "외국자본의 무분별한 투기성 토지취득을 막기 위해 외국인 토지거래허가구역을 지정한 것과 마찬가지로, 경기도 및 시군 소속 공무원, GH 임직원의 경우 토지취득에 대한 엄격한 심사를 거치도록 해 투기를 사전 차단하는 방법을 검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경기도 공직자 부동산 심사위원회를 설치하겠다"며 "도내 토지개발, 주택관련 부서 공직자의 신규 부동산 거래시 사전 신고토록 하고 심사 결과 부적합하다고 판단될 경우 이에 대한 취득과 처분 자제를 권고하는 역할을 심사위원회가 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그 일본 쪽바리들이상으로 또 보수 우익 꼴통들 재보선 선거에 또 또아리 트네요~~~ 정말로 전 정치인/행정(공무원)들 부동산 투자 현황 다 까봐라... 나도 궁금하다아~~~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25

 

그 일본 쪽바리들이상으로 또 보수 우익 꼴통들 재보선 선거에 또 또아리 트네요~~~ 정말로 전 정

 이 대통령부터 맨 밑의 9급 공무원까지 당/정/청과 3부 요인들과 국회의원들까지 니들이 얼마나 청렴결백한 위인들인지 밝히지 않으면 현재 국민들은 특히 하위 40%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

blog.daum.net

 

그 LH부터 주요 공기업 기관장/임직원들을 포함하여 이 대통령부터 맨 밑의 9급 공무원까지 당/정/청과 3부 요인들과 국회의원들까지 니들이 얼마나 청렴결백한 위인들인지 밝히지 않으면 현재 국민들은 특히 하위 40%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 중하위 서민들은 이번 재보선도 관심없다...

니들이 말하는 공정과 정의가 이 땅에 살아있는지 밝히지 않는다면 현재 재보선이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내년 대선에서도 다가올 지방선거에도 응분의 대가를 각오해야 할 것이다... 다음번 총선에서는 대대적인 물갈이가 다시 진행될 것이고 말이다...

 

니들이 망국의 부동산 투기에 반하고 그 변화려는 개혁에 동참하지 않는데, 선량한 국민들이 따르겠는가...??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들과 중도라는 가면을 쓴 보수 우익 꼴통 중상위층들 니들은 다음번 대통령을 기다려라... 그 양반 만만치 않다...!!!!!

 

 

"문재인 정권 실패했다" 진보의 쓴소리... 비판서 봇물...

진보네트워크 '다시 촛불이 묻는다' 등 정부 정책실패 지적...

 

 

나라를 둘로 갈라놓은 검찰개혁, 부동산 정책 실패와 이어 터진 LH 투기 사태 등으로 문재인정부에 대한 지지율이 아래를 향하고 있다. 비판의 목소리도 점차 높아지는 가운데, 대통령을 향한 쓴소리를 담은 책들이 잇따라 나오고 있다.

이병천 강원대 명예교수, 김태동 성균관대 명예교수, 조돈문 노회찬재단 이사장 등 진보 지식인 323명이 참여한 ‘사회경제개혁을 위한 지식인선언네트워크’는 최근 ‘다시 촛불이 묻는다’(동녘)를 출간하고 정부의 각종 정책을 조목조목 비판한다.

네트워크는 2018년 7월 창립 당시 ‘문재인 정부의 담대한 사회·경제개혁을 촉구하는 지식인 선언’을 발표하며 “문 대통령이 촛불 시민을 믿고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이번 책에는 지난 3년 동안 망가진 개혁을 지적하는 16명의 필진의 목소리가 담겼다.

책의 서장을 맡은 이병천(사진 왼쪽) 교수는

“문재인정부 들어 한국은 적지 않은 부분에서 정상 국가의 모습을 되찾았으며, 코로나 팬데믹 시대에서 국제사회에 방역 모범국이라고 크게 칭찬받았다”면서도 “오늘의 한국은 권력구도, 제도적 틀, 정치문화, 대중의 가치지향 등 모든 면에서 ‘기울어진 운동장의 나라’임이 확인되고 있다”고 비판했다.

전강수 대구가톨릭대 경제금융부동산학과 교수는 정부의 부동산정책을 강하게 질타했다. 그는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자료를 들어 “2018·2019년 한국의 GDP대비 토지자산 배율이 압도적으로 높은데, 이는 문재인정부 출범 후 발생한 부동산 투기 열풍이 초래한 결과”라고 지적했다.

이어 “무분별한 공공 도시개발이 이어지고, 부동산공화국으로 전락하는 데에 제대로 대처하지 못하고, 부동산 투기를 근절할 근본 대책도 마련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책임을 물었다. 그러면서 “정부가 핀셋규제, 핀셋증세 등 집값의 뒤만 쫓아다니는 무능한 모습을 연출했다”고도 했다.

저자들은 이밖에 “K방역은 일정 정도 성공했지만 K의료는 실패했다”면서 신자유주의적 의료 대신 공공의료를 복원하라고 주장했다. 책은 이와 함께 기후변화, 노동, 금융, 재벌개혁, 성평등과 같은 다양한 문제를 제기하고 해결책도 제시했다.

문재인정부를 이끄는 운동권 출신 586세대에 대한 비판과 이를 제대로 컨트롤하지 못한 대통령에 대한 비판도 거세다.

1990년대부터 정치평론을 해온 ‘1세대 정치평론가’ 유창선(사진 가운데)의 ‘나는 옳고 너는 틀렸다’(인물과사상사)는 “촛불 정부를 자처했던 문재인정부에서는 나와 생각이 다르면 적폐라고 단죄되고, 의견이 다르면 ‘토착왜구’라고 낙인찍힌다”면서 “갈등을 조정하고 해결하는 리더십이 작동하지 않는다”고 진단했다.

그는 ‘조국과 추미애 사태’를 들어 “대통령이 국정 운영에서 진영의 좁은 폭을 울타리를 벗어나지 못한다”고 지적했다.

중앙일보 기자 출신으로 JTBC에서 앵커를 지낸 김종혁(사진 오른쪽)의 ‘두 번 다시, 경험하고 싶지 않은 나라’(백년동안)는 586 핵심세력을 ‘귀족진보’라 명명한다. 저자는 “입으로만 진보일 뿐, 사실은 귀족이 누리는 권력과 기득권을 꿈꾼다.

그들은 진보가 아니라 퇴보”라고 비판하고 대통령에 대해서는 “1987년 민주화 이후 집권한 7명의 대통령 중 이렇게 업적이 전무한 대통령은 없었다. 문 대통령이 자아도취에서 깨어나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 부정부패?? LH직원들만의 문제? 내 생각은 다르다... 전국민들이 돈을 벌기 위하여 부동산 투기에 눈깔들이 뒤집어진 우리들의 일그러진 자화상 노출 국면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14

신축년 연초 동향들...?? 다 시끄럽고 강남 APT 주민들의 택배기사/라이더 갑질에 유명인들의 학폭 갑질등 온갖 있는 것들의 반칙과 특권의식만이 보일 뿐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80

그 기본소득이라... 영화 "공조"의 극중대사로 갈음... "사실 대한민국에 좌우는 없죠... 있는 놈와 없는 자라면 모를까~~~"​​​

http://blog.daum.net/samsongeko/9927

"노력보다 많은 富... 그 이상은 덤"

강성 진보주의자이자 강력한 민족주의자인 제가 생각하는 부는 이렇습니다... 누구는 가난한 이의 자식으로 태어나고요... 그 누구는 부자집 자식으로 태어남니다... 그 출발선부터 공정하지 않고요... 또 이 사회는 경쟁에서도 기회의 평등을 주지도 않습니다... 그러므로 이렇게 말합니다... 현재도 그렇고 앞으로 제가 이룰 모든 부/재산/돈은 제 능력과 실력이나 그 혁신에 의한 기여는 22.3%이고 나머지 77.7%는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 그리고 본의아니게 그들에게 제가 저지를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때로는 갑질로 이루어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그 모든 것은 대부분이 내것이 아니며 사회 구성원으로서 존재할때도 가능하면 더불어사는 세상의 발전에 쓰여야하고요... 그 사망전 부존재가 예상될때에는 남아 있는 재산도 90%이상 사회환원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정부에서 거두들이는 상속세및 증여세를 통하여 말입니다... 전 이것도 다내고 남을 것으로 예상되는 것이 있다면 다시 자식들에게도 10%만 넘겨줍니다... 잔여 90%는 다시 각종 후원과 기부처리합니다... 제 자식들은 그들의 노력으로 다시 시작해야죠... 그 부/재산/돈 물려줘서 그나마 사회적 폐악이나 저질르지 않으면 다행인데, 암튼 잘되는 경우를 별로 못봤고요... 제가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에 이빨을 드러내는 이유입니다... 이것을 안하니깐요... 이 말은 전국민들에게 해당합니다...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에 의해 본인들이 생각하는 성공 대다수가 이루어지거나 특히 사회취약계층들이 부당하고 공정하지 못하게 당하면서 재산이 형성되거나 이루어지고요... 아니 본인들이 저지른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갑질에 의해서 본인들의 그 성공도 부도 이루어진다는 제 말 명심하시고요...

​ ​⚛ 오늘의 명언

 

공정함이란 남에게서 더 많은 것을 받지 않는 것이다.

– 톨스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