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그 삼전 주총... 주식투자인구가 천만명인데, 그 중 200만명이 삼전 소액주주다...?? 그 삼성공화국을 지지하는 있는 것들과 이들이 최소 300만명이라는 이야기네~~~

17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삼성전자 정기 주주총회에서 삼성전자 대표이사인 김기남 부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참여연대와 경제개혁연대 회원들이 17일 삼성전자 주주총회가 열린 수원컨벤션센터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국정농단 사건으로 수감 중인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에 대한 이사회의 해임 조치 등을 촉구하고 있다.

그럼 그 대변인들의 성토도 들어보자~~~ 알았고, 신축년 국내 신규고용 30만명 이상을 창출하면 내 이 재용이 추석까지 갈것도 없고 삼일절 사면도 찬성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37

그 로봇과 AI 시대라.... 재벌들한테 고용창출을 기대하던 시대는 끝났으며 그들은 국내외에서 버는 족족 법인세 납부로 국가 경제/산업/사회에 이바지해야 한다는 것...!!!!!

http://blog.daum.net/samsongeko/10531

역린(逆鱗)을 건드린 자... 그 누구도 국민위에 군림할 수 없는 민주공화국에서 있을 수 없는 일이 벌어진 것이다...!!!!! 대한민국은 재벌도 그 삼성공화국도 아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479

아주 노골적으로 이야기... 전경련/대한상의를 통해 삼전등 수백조 쌓아놓고 있는 재벌 대기업들을 겨냥해 실효세율이 +10%안되는 합법적인 법인세 대폭 인상으로 해결...!!!!!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24

정총리님, 이렇게 진언하신다... "전 계속 구미 백신 없이도 견딜 방역에 집중할 것이고 수출은 있는 것들만 살리니 자영업자 다 죽기전에 경기도지사 말 들어야합니다..."라고~~~

http://blog.daum.net/samsongeko/10458

K-방역 우수국가에 전세계에 한류를 드날리고 있는 우리나라는 "좋은 나라에 태어나서..."가 아니고 "부모를 잘 만나서리~~~"가 모든 경제/사회 문제의 시작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241

고 이 건희 회장에 대한 명복...?? 이 양반의 10년전 투자를 인정하며 난 그 삼바의 GI/GPMC 거래제한/금지 해제로 갈음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237

차라리 게잡주가 낫지... 그 삼바이상으로 GI/GPMC는 큰 물의를 일으킨 반사회적 상장기업들은 거래/매매하지 않습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909

[GCC 전국본부 사업단장 대리]첫 인사네요... 저도 게코(Gekko)님 말씀대로 대한민국이 삼성공화국이 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414

이런게 더 걱정이다..!!! 전 정권 10년동안 대기업들이 투자한다고 공언한 것이 1000조가 넘는거 같은데 경기는 이 모양 이 꼴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991

 

이런게 더 걱정이다..!!! 전 정권 10년동안 대기업들이 투자한다고 공언한 것이 1000조가 넘는거 같

 NICA 공식논평 - 그러므로 문대통령님, 있는 자들과 대기업들 불로/불평등 소득을 싹 거두어둘여 당신이 말한 2022년 토대를 구축한다...!!! |  http://blog.daum.net/samsongeko/7800  신임 경제부총리 - 당..

blog.daum.net

 

우리 경제/산업/금융의 얼마나 척박햐냐면 반도체 필수 소재인 희토류는 중국이 수출안하면 끝이고, 재작년 일본 쪽바리들의 짓거리에서 확인했듯이 주요 장비/부품/소재는 지난 40년간이상 국산화 중소형 강소기업은 키우지 않고 일본 쪽바리들한테 의존하여 우리나라 주요 정보통신IT대기업들이 잘되봤자 일본만 득보는 구조가 이어지고 있다... 작년 그 코로나19 대사태에도 불구하고 일본이 여전히 우리한테 흑자를 유지하는 이유도 독일부터 이스라엘, 대만등 주요국에서 수입하는 장비/부품/소재 없으면 우리나라 반도체/화학/철강등 제조업은 여전히 빛좋은 개살구라는 생각이다... 그러면서 코스닥으로 자금이 몰려 주요 중소형 강소기업들이 자금조달과 조성으로 그 국산화에 이바지좀 하려면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들은 여전히 껍데기 만드는 코스피 대형주가 더 가야한다는 입장이고 국내 개인투자가들인 개미의 주린이들은 수 십년간 이어져온 대마불사의 논리에 젖어 이 강소형 중견/중소기업들의 중요성을 망각한채 여전히 빛좋은 개살구 맛에 길들여져 있고 말이다... 그러므로 알았고 국내 내수 시장 활성화와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 살리게 아니 중하위층내지 서민들 기본적 복지 국가나 만들게 그 법인세나 제대로 내고 현정권은 실효세율이 25%까지 올라가도록 얼른 조치한다... 어차피 국내 내수및 고용에 아주 짝에도 쓸모없는 각종 면제/감면/세액 공제만 없애도 10조원이상이 매년 들어오고 실효세율 올리면 잔챙이 세금 조성없이도 이것만으로도 국가 재정 파탄없이 각종 복지 수요와 나라 운영 가능하다는 것을 분명히 한다... 여기에 현제 중도층들이 몽니를 놓고 있는 망국병인 부동산 투기를 때려잡아 한국에서 부동산은 재테크 수단이 아님을 분명히 한다... 이거 안되면 결국 토지 공개념 원상복구하고 거의 토지 국유화 개념으로 가야한다는 입장이다... 저출산의 3포 세대... 그들의 미래를 생각한다... 이 부동산은 한국에서만큼은 아니 대한민국에서만큼은 절대로 재테크 수단이 되어서는 안되며 재벌 대기업들의 이 토지/건물 소유에 의한 부의 축적은 사회적인 병폐의 온상이고 이들과 연결된 있는 것들의 대규모 부동산 투자및 다주택 보유 심리는 결국 사회 분열의 시작이였음이 지난 수십년간 우리가 목도한 사회 문제가 아닌가 말이다.... 난 중소형 강소기업 육성의 코스닥 전문 투자가이며 그 중에서도 제약/바이오 전문투자가다... 내가 왜 이곳에 집중하는지 오늘 설명했다...

 

 

그 머투... 법인세가 아니고 부가가치세를 올리자고... 니들 돌았냐...!!!!! 자영업자들 먹고 죽을 쥐약살 돈도 없다~~~ 이것도 나에 대한 반박논리...??

http://blog.daum.net/samsongeko/9947

국민들은 뭐 최저임금을 낮추면 고용이 는다느니 기업감세하면 투자/고용이 는다느니 이런 허울좋은 논리에 속지마시고~~~ 앞으로 그런 시대는 없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940

 

그러므로 문대통령과 현정권은 기본적 복지국가만이 답이고 지난 50년간 띁어간만큼 있는 자들과 재벌 대기업들은 이제 국민들에게 봉사(?)해야 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939

 

뭔 개소리야... 수백조 현금쌓고 있는 재벌 대기업 법인세 실효세율 10%도 안되고 더내고 있는 갑근세 띁어다가 연명하고 있는 중이고만~~~

http://blog.daum.net/samsongeko/9926

(2019.7.15)게코(Gekko)의 논평 - 문대통령님, 당신의 개혁은 중대기로에 놓여 있다...!!! 그 개혁을 강골 진보 가신들이 없어 받쳐주지를 못하네 그려~~~

http://blog.daum.net/samsongeko/8262

 

(2018.12.4)신임 경제부총리 - 당신이 해야할 일은 소득주도성장을 성공시킬 주요 탈법, 불로소득을 원천봉쇄하는 일이라고 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520

 

신임 경제부총리 - 당신이 해야할 일은 소득주도성장을 성공시킬 주요 탈법, 불로소득을 원천봉

 홍 남기 "경제활력·구조개혁·포용성·투자 등 4대정책 최우선"  - 4일 인사청문회…경제 원팀 강조, 민간 소통 정례화 추진...  - "최저임금 결정구조 개편…시장 수용성 반영"  문 재인정부는

blog.daum.net

 

아래는 이번주 사흘간 주요 5개 SNS에 올린 장기대박계획, GI 고객/회사계정, 그 부외 계좌 투자현황 코멘트입니다...

 

 

"지난주에 20명 기존고객들의 거래 증권사 PB들과의 랩어카운트 간접투자분 입고 작업이 끝났고요...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4명포함 주요 지인들 24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7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다시 투자중 풍력주 씨에스윈드, 씨에스베어링, 삼강엠앤티를 다 빼고 쿠팡관련주 삼성출판사, 미래에셋벤처투자를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30분전에 처리되었고 주요 24명 투자지인들과 친인척들은 30분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신속한 처리 주문했네요~~~^^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네 명등 5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이곳은 개점휴업이네요~~~^^ 두 제자들요^^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알테오젠, 셀리버리를 넣고 6:4의 비율로 홀딩중~~~^^ 부계좌 한미반도체, 하나마이크론를 7:3의 비율로 보유중~~~^^ 이번달부터 코스닥 제약/바이오를 중심으로 시즌2의 중소형IT기술주 투자 본격 시작됐고요~~~^^ 수석 제자 회색늑대님과 차석 제자 아이오닉님의 보이지 않는 경쟁이 이번주부터 본격화될듯하네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개장후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저나 수석제자나 지휘하기에 바쁘네요~~~^^ 전 수석을 통해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통제에 수석 제자 회색늑대님은 바로밑 차석 제자 아이오닉 가르칠랴 회사운영할랴 말입니다... 전 여의도말고도 강남도 있슴다^^ 신축년 춘계운용 GI 자산운용본부내 방 준혁 자산운용본부장과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에게 3개월 위임중~~~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이 주도하고 있는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카카오, NAVER 6:4의 비율로 여전히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SK케미칼, SK바이오팜을 7:3의 비율로 홀딩중~~~^^ 이곳도 아직 움직임 없고요~~~^^ 여의도나 강남이나 장관망중인듯요~~~~~ 게코(Gekko)"

"털고 다시 교체매매...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4명포함 주요 지인들 24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7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쿠팡관련주 삼성출판사, 미래에셋벤처투자을 다 털고 미중무역분쟁 희토류 유니온, 유니온머티리얼, 티플랙스를 4:3:3의 비율로 전격 재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1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1시간전에 단톡방에 다시 까톡 넣고 신속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네 명등 5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조심스럽게 움직이네요~~~^^ 두 제자들요^^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알테오젠, 셀리버리중 셀리를 빼고 제넥신을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부계좌 한미반도체, 하나마이크론중 하나를 빼고 기아차를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이번달부터 코스닥 제약/바이오를 중심으로 시즌2의 중소형IT기술주 투자 본격 시작됐고요~~~^^ 수석 제자 회색늑대님과 차석 제자 아이오닉님의 보이지 않는 경쟁이 이번주부터 본격화될듯하네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어제 번거 다내주고 움직일데가 없어 정중동이네요...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4명포함 주요 지인들 24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7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미중무역분쟁 희토류 유니온, 유니온머티리얼, 티플랙스를 4:3:3의 비율로 어제 오후장이후 홀딩중~~~^^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네 명등 5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암튼 조심스럽게 움직이네요~~~^^ 두 제자들요^^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알테오젠, 제넥신중 오늘은 알테오젠을 빼고 녹십자랩셀을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부계좌 한미반도체, 기아차중 오늘은 목표가 실현의 한미를 빼고 이오테크닉스를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이번달부터 코스닥 제약/바이오를 중심으로 시즌2의 중소형IT기술주 투자 본격 시작됐고요~~~^^ 수석 제자 회색늑대님과 차석 제자 아이오닉님의 보이지 않는 경쟁이 이번주부터 본격화될듯하네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저나 수석제자나 지휘하기에 바쁘네요~~~^^ 전 수석을 통해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통제에 수석 제자 회색늑대님은 바로밑 차석 제자 아이오닉 가르칠랴 회사운영할랴 말입니다... 전 여의도말고도 강남도 있슴다^^ 신축년 춘계운용 GI 자산운용본부내 방 준혁 자산운용본부장과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에게 3개월 위임중~~~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이 주도하고 있는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카카오, NAVER를 빼고 LG이노텍, 삼성전기를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SK케미칼, SK바이오팜을 7:3의 비율로 홀딩중~~~^^ 고객계정도 결국 교체고요^^ 회사(자가)계정은 SK바이오사이언스에 대한 기대 선취매인거 같은데~~~^^ 맛탱이가고 있는 2차전지나 기로에 선 K반도체나 차세대 먹거리 K바이오도 그렇고 GI 자산운용본부장의 고뇌가 느껴지는 운용전략상 포트폴리오라면 어페가 있을까요~~~ 중국소비관련 화장품도 그렇고 이쪽도 움직일데가 없는듯요~~~^^ 게코(Gekko)"

"암튼 조심스럽게 움직이네요~~~^^ 두 제자들요^^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녹십자랩셀, 제넥신중 오늘은 제넥신을 빼고 에스티팜을 넣고 6:4의 비율로 어제에 이어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부계좌 이오테크익스, 기아차중 오늘은 기아차를 빼고 그 자리에 어제 뺀 한미반도체를 다시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이번달부터 코스닥 제약/바이오를 중심으로 시즌2의 중소형IT기술주 투자 본격 시작됐고요~~~^^ 수석 제자 회색늑대님과 차석 제자 아이오닉님의 보이지 않는 경쟁이 이번주부터 본격화될듯하네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저나 수석제자나 지휘하기에 바쁘네요~~~^^ 전 수석을 통해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통제에 수석 제자 회색늑대님은 바로밑 차석 제자 아이오닉 가르칠랴 회사운영할랴 말입니다... 전 여의도/강남말고 군포(산본) GPMC 리서치센터도 중앙통제 중임다^^ 신축년 춘계운용 GI 자산운용본부내 방 준혁 자산운용본부장과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에게 3개월 위임중~~~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이 주도하고 있는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다시 LG이노텍, 삼성전기도 빼고 "종근당 3인빙"을 5:3: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SK케미칼, SK바이오팜을 7:3의 비율로 아직은 홀딩중~~~^^ 고객계정 결국 다시 교체했고요^^ 회사(자가)계정은 SK바이오사이언스에 대한 기대 선취매~~~^^ 맛탱이가고 있는 2차전지나 기로에 선 K반도체나 차세대 먹거리 K바이오도 그렇고 GI 자산운용본부장의 고뇌가 느껴지는 운용전략상 포트폴리오가 계속 느껴지네요~~~ 중국소비관련 화장품도 그렇고 이쪽도 움직일데가 없는 겁니다~~~^^ 게코(Gekko)"

"이곳은 현재 장세/시황 중심에 미중 무역분쟁의 악재가 도사리고 있다는 관점에서 사흘간 정중동이고요...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4명포함 주요 지인들 24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7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미중무역분쟁 희토류 유니온, 유니온머티리얼, 티플랙스를 4:3:3의 비율로 홀딩중~~~^^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네 명등 5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2021.3.17 18:55)급한 주요 블로그 관리용글 두 개만 올리고 퇴근하죠~~~^^ 이번주 신축년 주요 주식투자실전의 투자의사결정들을 영향을 미칠 경자년 실적(전 이럴때만 봅니다... 두 가지를 주문했죠... 그 거래정지나 상장폐지 가능성이 있는 환금성 제한 종목들을 선정하지 말고, 그 정보이론에 의한 질적분석법과 정보투자상 주요 모멘텀 재료들이 풍부한 것을 선정하라고요^^ 전 가치투자를 위해서 실적을 보는게 아님니다...)에 근거하고 신축년 1/4분기 실적을 감안한 GPMC 300 투자종목 구성에 필요한 유니버스(코스피)/커버리지(코스닥) 결정하느라고 GPMC 군포(산본) 리서치센터에서 거의 상주중~~~ 센터장과 각 업종별 팀장들의 프리젠테이션 보고받고 검토 작업에 밤낮없이 바쁘네요~~~~~ 일단 퇴근합니다^^ 게코(Gekko)"

 

 

'이변 없이 원안 통과' 삼성전자 주총, "이재용 해임하라" 시민단체 발언도...

 

 

소액주주만 200만명이 넘는 삼성전자의 정기 주주총회가 17일 열렸다. 이번 주총은 처음으로 온라인 중계되고, ‘박수로 통과’ 대신 모든 안건에 전자 표결이 진행됐다. 사내·외 이사 선임 등 모든 안건이 원안 통과했다.

시민단체는 주총장 안팎에서 국정농단 사건으로 수감된 이재용 부회장을 해임해야 한다고 문제제기를 했다.

이날 오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삼성전자 주총은 코로나19 때문에 2m씩 거리를 띄워 좌석을 배치한 가운데 지난해(400여명)의 2배가 넘는 900여명의 주주가 참석했다. 올해 주총은 주주들이 사전 신청을 통해 온라인으로시청하고 온라인 게시판에 질문도 할 수 있었다.

삼성전자는 이날 주총 참석 주주들에게 전자표결 단말기를 지급하고 모든 안건에 표결을 진행한 후, 사전 투표를 합한 개표 결과를 공개했다. 주총에서 흔히 해왔던 것처럼 “박수로 통과하겠습니다” 하고 박수로 의결하는 일은 없었다. 절차적 정의에 민감한 젊은 소액주주들의 반발을 의식한 것으로 보인다.

주총에서는 사내·사외이사 재선임과 특별배당금 승인, 올해 이사 보수한도 승인 등이 상정돼 모두 원안 통과됐다. 김기남·김현석·고동진 등 사내이사는 98% 수준의 높은 득표율로 재선임됐다.

세계 최대 의결권 자문사인 ISS가 ‘경영진 견제 미흡’을 이유로 반대 의견을 냈던 박병국·김종훈·김선욱 등 사외이사 재선임안도 80% 안팎의 찬성을 받았다.

참여연대와 경제개혁연대는 이날 주총장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이재용은 삼성전자 부회장직에서 퇴진하라”, “이사회는 불법 옥중경영 방치 말고 해임 의결하라” 등 구호를 외쳤다.

이들 단체 소속 주주들은 주총장에서도 “이 부회장이 수감 중에도 여전히 삼성의 부회장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것은 취업제한을 위반한 것”(이지우 참여연대 간사) 등 의사진행발언으로 문제제기를 이어갔다.

반대로 이 부회장을 지켜야 한다는 다른 주주들의 발언도 나왔다. 이에 대해 김기남 부회장은 “글로벌 네트워크와 미래 사업결정 등 이재용 부회장의 역할을 고려하고 회사의 상황과 법 규정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겠다”고 원론적으로 답했다.

 

 

그 부정부패?? LH직원들만의 문제? 내 생각은 다르다... 전국민들이 돈을 벌기 위하여 부동산 투기에 눈깔들이 뒤집어진 우리들의 일그러진 자화상 노출 국면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14

신축년 연초 동향들...?? 다 시끄럽고 강남 APT 주민들의 택배기사/라이더 갑질에 유명인들의 학폭 갑질등 온갖 있는 것들의 반칙과 특권의식만이 보일 뿐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80

그 기본소득이라... 영화 "공조"의 극중대사로 갈음... "사실 대한민국에 좌우는 없죠... 있는 놈와 없는 자라면 모를까~~~"​​​

http://blog.daum.net/samsongeko/9927

"노력보다 많은 富... 그 이상은 덤"

강성 진보주의자이자 강력한 민족주의자인 제가 생각하는 부는 이렇습니다... 누구는 가난한 이의 자식으로 태어나고요... 그 누구는 부자집 자식으로 태어남니다... 그 출발선부터 공정하지 않고요... 또 이 사회는 경쟁에서도 기회의 평등을 주지도 않습니다... 그러므로 이렇게 말합니다... 현재도 그렇고 앞으로 제가 이룰 모든 부/재산/돈은 제 능력과 실력이나 그 혁신에 의한 기여는 22.3%이고 나머지 77.7%는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 그리고 본의아니게 그들에게 제가 저지를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때로는 갑질로 이루어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그 모든 것은 대부분이 내것이 아니며 사회 구성원으로서 존재할때도 가능하면 더불어사는 세상의 발전에 쓰여야하고요... 그 사망전 부존재가 예상될때에는 남아 있는 재산도 90%이상 사회환원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정부에서 거두들이는 상속세및 증여세를 통하여 말입니다... 전 이것도 다내고 남을 것으로 예상되는 것이 있다면 다시 자식들에게도 10%만 넘겨줍니다... 잔여 90%는 다시 각종 후원과 기부처리합니다... 제 자식들은 그들의 노력으로 다시 시작해야죠... 그 부/재산/돈 물려줘서 그나마 사회적 폐악이나 저질르지 않으면 다행인데, 암튼 잘되는 경우를 별로 못봤고요... 제가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에 이빨을 드러내는 이유입니다... 이것을 안하니깐요... 이 말은 전국민들에게 해당합니다...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에 의해 본인들이 생각하는 성공 대다수가 이루어지거나 특히 사회취약계층들이 부당하고 공정하지 못하게 당하면서 재산이 형성되거나 이루어지고요... 아니 본인들이 저지른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갑질에 의해서 본인들의 그 성공도 부도 이루어진다는 제 말 명심하시고요...

​ ​⚛ 오늘의 명언

 

공정함이란 남에게서 더 많은 것을 받지 않는 것이다.

– 톨스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