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홍보)팀 게시판

[GI IR실장]나가는게 귀찮아서 화이트데이 사탕들고 있다는 남친 주말초과근무도 있고해서 집으로 끌어들였네요^^ 현재 옆에서 블로그 관리 지켜보고 있습니당^^

 

[GI IR실장]전 플로깅(plogging) 생각중인데,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피터 린치이상으로 좋아하시는 카이사르 생각하면서 강 방천선생의 "관점" 읽으시고 있다시네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01

 

[GI IR실장]전 플로깅(plogging) 생각중인데,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피터 린치이상으로 좋아하시

플로깅 plogging ​ 플로깅은 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새로운 개념의 운동이다. 이삭을 줍는다는 뜻인 스웨덴어‘plocka upp(pick up)’과 ‘조깅(jogging)’을 합친 말이다. 플로깅은 스웨덴에서 처

blog.daum.net

 

"그 외세와 합세한 관군의 곰 세마리 받은후에 황소 두 마리도 마저 받은 이번주 투자성과들입니다...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신축년 실전재연습분 현황은 1주일째 장관망중이고요..... 장기대박계획(LMOI)의 시즌2 3년 시작한 두 제자놈의 2주간 투자수익률은 주계좌 +29.4%, 부계좌 +9.3%입니다... 큰 자본주와 회사돈 관리하는 곳인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 국내 주식 고객계정/회사(자가)계정은 금액이 커 아직 춘계운용 2주됐지만 의미 있는 투자수익률 제고는 없네요~~~^^ 손해만 안보고 있는 수준입니다... 2주만에 +100%가 넘어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이용자들과는 사흘간 쉬는 기간동안 자산배분조정후 오늘부터 다시 그 풍력주 투자 들어갔고요~~~^^ 전 GI IR실장 윤 숙영씨 기다리고 있네요~~~~~ 도착할때 됐고 주말모드로 접어듭니다... 게코(Gekko)"

 

 

아래는 위 게코(Gekko)님 마지막 코멘트이후 이 주말 제 동선입니당^^

 

 

[GI IR실장]♬♬♬ 정말로 정치인들 바람 잘 날이 없네요^^ ♪♪♪ 머리가 지끈거려 게코(Gekko)님 이 비지니스 스마트폰 받아가지고 일찍 집순이 집 들어왔고요^^♥♥♥ 사랑하는 비거주 월가맨 남친은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 대신 이제는 해외시장 뉴욕으로 돈벌러 출근중이라네요^^♥♥ 글로벌 금융시장은 24시간 연중무휴네요^^ 남친과 한가하게 벤치에 앉아 떨어지는 석양의 노을 볼 시간도 없네~~~ 씻고 일찍 자야할듯 하고요☞☞☞

#주말전야

#정치인

#벤치

 

[GI IR실장]♬♬♬"20여명의 총자산 중 현재 주요 증권사 PB들에게 있는 총자산은 480억6539만원이고 1인당 평균자산은 24억정도고요~~~ 개인별 편차 심함니다... 현재 제가 주도하는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이용자들(예비지인 4명의 3억4천만원, 기존 투자지인들 20명등 총 24명)의 개별계좌내에 있는 잔액 총합은 205억9945만원 정도네요~~~^^ 편차는 좀 심한데 평균 8억6천만원 정도네요~~~ 기타 친인척 13명등은 단톡방내 카톡보고 매매는 따라 하시는데, 이곳은 공개의무도 없는 주과외비 납부도 없는 곳이라 제가 매매하는 아내계좌 잔고말고는 알 도리가 없는 곳으로 가끔 전화 목소리 상태로 잔고 상태/수준을 가늠할 뿐이네요~~~^^" 이건 홍보하라시네요♪♪♪사진은 게코(Gekko)님 이 비지니스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 것 중에서 골랐고요^^ ♥♥♥ 비거주 월가맨 남친이 주간 마지막 야근마치고 아침 퇴근후 집으로 와 같이 밥먹고 집으로 보냈고요^^♥♥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다시 오후 2시에 위 내용과 관련이 있는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이용자들과의 주간 미팅이 있어 산본중심상가내 중식당 우루루 가신다고 방금 확인했네요^^ 현재는 춘계운용 신규참여자 4명 빼고 사회적 거리두기 2주 연장에 기존 고객 20명들과 주간(영상)회의중이시고요^^ 네 분은 오후에 다음주 투자 전략및 전술 직접 만나 설명받고 애로사항 들으시고요^^☞☞☞

#산본중심상가

#과외서비스

#주간미팅

#우루루

#매주

 

[GI IR실장]♬♬♬7년전에 이 사진도 올리셨네요~~~^^ 미국 서부 볼모지에 거대한 도박제국의 시초가 된 그 플라밍고호텔을 건설해놓고 결국 자신은 부도가 나 저격당한 비운의 갱~~~ 벅시 시걸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 "벅시" 인데, 말입니다^^♪♪♪"벅시" ( 1991년, Bugsy 주연 : 워렌 비티, 아네트 베닝 )라는 영화 저도 오늘 찾아서 볼려구요^^♥♥♥ 남친이 아침에 괴롭히고가 힘이 하나도 없어 방콕해야할듯요^^♥♥ 우리 사장님은 정말로 언제 주무시는건지 저장글 또 있다고 카톡도 와 있고요☞☞☞

#주말풍경

#사장님

#방콕

 

[GI IR실장]♬♬♬10시 규제받는게 싫어 친구뇬 남친과 친구^^ 제 남친도 레지던스 원룸으로 불러 들였네요^^♪♪♪ 친구한테는 치맥을 남친한테는 씻고 나오면서 피자 두판 사오라고 했고요^^♥♥♥전 밤샐 수 있는 유흥집 제공^^♥♥5인미만입니당^^☞☞☞

#주말풍경

#유흥집

#치맥

 

[GI IR실장]♬♬♬집에서 선남선녀 네 명은 치맥에 피자에 영화보면서 수다떨고 있고요^^♪♪♪ 이 폰의 주인 게코(Gekko)님 근황이 궁금해 "사장님, 뭐하세요??" 카톡 넣었더니 또 다른 폰 들고 계시는지 "미드 바이킹 본다" 이러셔서 "헐^^ 시즌 몇번째거요??" 그랬더니 "시즌5 16편째 두 늦둥이들 안고 보고 있다아~~~"시네요♥♥♥저힌 CGV #살아있다 보고 있고요^^ 하 정우 '터널"까지 봐야 30대 중반 술파티 끝날듯요^^♥♥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 요즘 넷플릭스에 푸우욱 빠지셨네요^^ 왓차로 보고있지는 않을꺼고요☞☞☞

#치맥에피자

#주말풍경

#바이킹

#시즌

 

[GI IR실장]♬♬♬ 게코(Gekko)님은 주무시는지 사모님이 받고요^^ 전 치맥에 지끈거리는 머리 움켜쥐고 인났고요^^♪♪♪남친과 친구뇬 내외는 새벽에 집간후에 깜깜 무소식중^^♥♥♥남친한테는 "오늘 화이트데이인데 뭐 없어요??" 카톡 넣었고요♥♥사모님 두 늦둥이들도 금수저들인데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전재산 상속/증여세 다 내고 남은것도 다시 90% 사회 환원과 기부처리하신다고 공언하셨는데, 그래도 남겠죠^^☞☞☞

#화이트데이

#주말풍경

#금수저

#연애

 

[GI IR실장]♬♬♬ 정말로 게코(Gekko)님 말씀대로 이제는 개인방역으로 돌리고 확진자 나오는 곳과 개인만 과태료든 처벌 강화해야 하는거 아닐까요^^♪♪♪ 사회 동향과 최근 확진자 다시 급증보면서 정부의 방역대책과 '사회적 거리두기' 철저히 지키는 사람들과 업소 주인들만 피해는 피해대로 보고 바보되는 기분이네요♥♥♥ 남친이 사탕주고 저녁산다고 나오라네요^^♥♥사실 저도 이 일상 복귀의 유혹을 뿌리치기 힘든 외출중이고요☞☞☞

#화이트데이

#주말풍경

#데이트

#연애

 

'바이킹스' 비욘 알렉산더 루드윅, 영화같은 설원 웨딩마치...

 

 

드라마 '바이킹스'(Vikings)로 잘 알려진 캐나다 태생 할리우드 배우 알렉산더 루드윅 (Alexander Ludwig·29)이 웨딩마치를 울렸다. 알렉산더 루드윅은 4일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결혼 사진을 공개했다.

신부는 공개 연애를 해 온 로렌 디어(Lauren Dear)다.

그는 4일 오전(한국시간기준) 설원에서 촬영한 결혼 사진을 공개하며 "My wife, my best friend, the future mother of my children, my everything. (나의 아내, 내 최고의 친구, 미래 내 아이의 어머니. 나의 전부)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양가 친척들은 새롭게 가족이 된 두 사람을 축복했고, 드라마 '바이킹스' 헬가를 연기한 모드 허스트, 라게르사 역 캐서린 위닉 등 '바이킹스'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들도 두 사람의 앞날을 축하했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팬들은 이들의 결혼식을 축하며 축복하고 있다.

알렉산더 루드윅은 미국 History 채널에서 방송된 '바이킹스'에 출연하며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다. 바이킹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바이킹스'는 시즌6까지 방송됐다.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다.

그는 영화 '나쁜녀석들:포에버'(2020년), 드라마 '미드웨이'(2019년)등에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