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홍보)팀 게시판

[GI IR실장]제목 변경^^ 미 서부 캘리포니아와 동부 뉴욕이 심상치 않고요~~~ 그 중국보다는 유럽이나 미국으로부터의 입국자들을 다시 봉쇄해야할듯 하네요~~~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삼일절까지 보유함...)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JP모건은 "코로나19 팬데믹, 4월이면 사실상 끝날 것"이라고는 하는데, 그 슈퍼 백신이 필요하다고하지, 백신절도에 난 구미 백신접종 추이 지켜보고만 있는 중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17

 

JP모건은 "코로나19 팬데믹, 4월이면 사실상 끝날 것"이라고는 하는데, 그 슈퍼 백신이 필요하다고

빌 게이츠의 딸 제니퍼 K 게이츠가 인스타그램에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인증 사진과 글을 올렸다. 진정세...?? 미국도 강력한 마스크 쓰기 영향이고 유로는 강력한 봉쇄 정책, 주요 구미 선진국

blog.daum.net

 

"엄한 개소리하지말고 재작년 가을에 프랑스와 이탈리아에서 첫 확진자로 추정되는 환자들이 있어왔고 다른 나라들은 특히 중국은 그 고상떨던 문화재들인 프랑스와 이탈리아 관광 다녀온 이들에 의해 역유입자에 의해 퍼진 것이다... 중국이 최대의 피해자 첫 사례가 됐고 대한민국 있는 것들과 일본 쪽바리들도 그 유럽여행 엄청간다... 유럽과 미국(뭐 미국인들도 고상떨기로는 유럽과 아삼육이니 이들도 유럽 여행 다녀온 역유입자에 의한 것일수도 있겠다 싶은데, 그 최초 발병은 미국도 2019년 가을에 이미 상당히 진행되고 있었다는 것이 내 생각...)은 자체적으로 발흥한 것이고 말이다... 그 변종 바이러스조차 또 영국에서 발병하는 것을 보니 난 이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서구병임을 확인하고 있는 중이다... 그리고 그 확진자와 사망자 다발성으로 봐서도 우리 동양하고는 상관이 없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게지랄떨지말고 그 방역으로 더이상 전세계에 피해주지 말고 최대한 틀어막고 그 백신조차도 신흥개도국및 후진국에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게 니들이 해야할 일이다..."

 

 

진정세...?? 미국도 강력한 마스크 쓰기 영향이고 유로는 강력한 봉쇄 정책, 주요 구미 선진국에서 개발된 백신접종과는 아무 상관없다... 변종나오기전에 하반구(현재 전세계 인구의 3/4이상이 북반구에 살고 있고 각국 정부와 방역당국은 이 동절기 겨울이 얼른 남반구로 넘어가길 기다리고 있는 중... 그래야 백신 생산/접종 체계와 의료시스템을 정비할 수 있는 시간을 벌수 있슴)로 가면 다행~~~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79

아래는 쫌 긴 구정연휴를 보내고 2월15일 아침에 올린 주요 5개 SNS 코멘트입니다...

 

"그 코로나19 대창궐이후 1/2 팬데믹의 전세계적인 대유행에 그간 1년간을 지켜보면서 드는 생각은 구미 제약업계의 약 팔아 먹으려는 농간에 완전 놀아나고 있다는 생각뿐~~~ 그 제대로된 임상도 효과나 부작용도 고려하지 못한채 전세계, 그대로 딸려가고 있는 중이라고 혹평한다... 구정연휴를 보내고 '우리는 좋아지고 있는 것인가...?'라는 화두를 던지고 싶다... 하루일과를 시작합니다~~~^^ 게코(Gekko)"

 

 

아래는 위 게코(Gekko)님 멘트가 아니고 어제이후 제 동선입니당~~~

 

 

"[GI IR실장]♬♬♬ 목요일 회식이 있어 1차는 논현동 회사 근처에서 10시전에 끝냈고, 2차는 제 집으로 동네 편의점에서 술사와 간단히 끝냈네요^^♪♪♪ 저희 실에는 실장인 저와 남팀장, 두 명의 남녀 대리, 한 명의 여직원등 총 5명이고요♥♥♥ 집청소 다하고 남친하고 통화했는데, 나스닥(NASDAQ) 또 하락이라네여^^♥♥ 야근중인 같은회사 남친 근무처는 3교대팀장밑에 7명이 근무중이라 스몰 사모님 예정인 제가 배민으로 야식 쏘고요^^ 남친은 야식맨^^☞☞☞"

#목요일회식

#음식주점

#편의점

#집회

 

"[GI IR실장]♬♬♬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새벽부터 주요 블로그/SNS 관리용 글쓰시느라고 바쁘시네요~~~^^ 사진은 상주에서 엄마가 인편에 보내온 찰밥... 나물반찬 모음집입니다^^♪♪♪ 객지에서 혼자 밥먹는 딸 걱정하는 우리 엄마네요~~~ ♥♥♥ 배고파서 더이상 못 자겠습니당^^♥♥ 아침먹고 주말전 금요일 출근 준비합니다☞☞☞"

#정월대보름

#오곡밥

#찰밥

 

백신 개발 소용 없어지나... 뉴욕서 코로나19 신종 변이 급확산...

 

 

미국 뉴욕에서 백신의 효력을 약화할 수 있는 신종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가 급속도로 확산하고 있다고 미국 언론들이 보도했다.

24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NYT)와 CNN 등 미국 언론들에 따르면 컬럼비아대 메디컬센터 연구팀은 이번 주 발표를 앞둔 논문에서 지난해 11월 뉴욕에서 채취한 코로나19 표본에서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B.1.526)가 발견됐다고 밝혔다.

연구팀은 "지난해 12월 말부터 이달 중순 사이 이 변이 코로나19의 발견율이 꾸준히 증가했다"면서 "지난 2주 동안에는 12.7%로 급격히 늘었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까지 공개된 자료를 분석한 바에 따르면 뉴욕시와 인근 지역에서 채취된 표본에선 남아공과 브라질발 변이 바이러스가 크게 나타나지 않은 대신 "이 자생적 계통의 바이러스가 대량 발견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연구진은 이 변이 코로나19가 남아공발 변이(B.1.351), 브라질발 변이(P.1.)와 유사하다면서 스파이크 단백질에 발생한 E484K 변이가 공통으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E484K 변이는 바이러스가 인체의 항체를 더 효과적으로 피하고 일부 백신에 대한 저항력을 높일 수도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발견된 뉴욕의 신종 변이바이러스는 남아프리카공화국발 변이 바이러스와 유사한 특징들을 공유한 것으로 파악됐다. 남아공발 코로나19는 전염성과 백신에 대한 저항력이 기존보다 더욱 강한 것으로 알려졌다.

NYT에 따르면 뉴욕에서 확산 중인 변이 바이러스의 감염자들은 기존의 코로나19 감염자 평균 연령보다 6세가량 나이가 많았고, 입원 비율도 더 높았다. 연구에 관여한 애런 다이아몬드 에이즈연구센터의 데이비드 호 박사는 "(변이가 뉴욕에서) 광범위하게 확산한 것 같다. 일회성 감염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캘리포니아공과대학교(칼텍) 연구팀도 뉴욕에서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인 B.1.526의 감염자 증가가 확인됐다는 별도의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칼텍 연구팀은 '바이러스 유전자 정보 공유망'(GISAID)으로 바이러스의 유전자 서열을 분석한 결과, 뉴욕시의 데이터에서 인간의 세포에 더 잘 달라붙는 것으로 알려진 S477N 변이와 E484K 변이가 함께 발견된 사례가 2월 중순 기준 전체의 27%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록펠러대 면역학 교수인 미셸 누센즈바이그 박사는 이번에 뉴욕에서 발견된 변이 바이러스는 최근 캘리포니아에서 보고된 변이보다 더 우려된다는 의견을 밝혔다.

앞서 캘리포니아대 연구팀은 캘리포니아주에서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가 발견됐다고 발표한 바 있다.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대학교(UCSF) 연구진은 최근 이 지역에서 발생한 코로나19 바이러스 표본을 검사한 결과, 'B.1.427/B.1.429'로 명명한 변이 코로나19가 발견됐다고 밝혔다.

이들은 최근 2주 동안 확보한 바이러스 표본을 검사한 결과, 올해 1월 표본의 절반에서 변이를 찾아냈으며 이 변이가 산소호흡기를 써야 할 정도로 위험성을 높이고 더 중증을 유발함을 시사하는 증거도 발견했다고 설명했다.

 

세계 곳곳에서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시작되면서 늦어도 내년 중순까지는 집단면역이 형성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최근 발견된 캘리포니아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는 기존 바이러스보다 전파 속도도 빠르고 치명적이라는 연구 결과가 나와 집단면역 형성의 걸림돌이 될 것이라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 사진은 변이 바이러스가 발견된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 금문교를 배경으로 마스크를 쓰고 걷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

 

[사이언스 브런치] 역대 최악의 미국發 코로나변이바이러스 나타났다...

캘리포니아 변이코로나바이러스 중증유발 5배, 사망가능성 11배 높아...

감염자 바이러스양도 2배 이상 많아 전파력도 더 빨라...

전문가들 "백신접종 속도 높여 변이 바이러스 막아야"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 지역에서 발생한 변이 코로나19 바이러스가 기존 코로나19 바이러스나 다른 변이 바이러스보다 감염력이 더 높을 뿐만 아니라 치명적이라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과학저널 ‘사이언스’는 지난해 말 발생한 영국, 남아프리카공화국, 브라질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에 이어 최근 캘리포니아 남부지역을 중심으로 발견된 일명 ‘캘리포니아 변이 바이러스’가 감염력과 중증 증상유발 가능성이 높고 백신을 무력화시킬 가능성도 높다고 25일 전했다.

미국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대(UCSF) 의대 연구팀은 2020년 9월 1일부터 지난 1월 29일까지 캘리포니아 44개 지역에서 수집한 4000여개의 검체에서 2172개의 유전체를 분석했다. 또 UCSF 부속병원에서 치료를 받거나 입원한 코로나19 환자 324명의 의료기록을 분석했다.

그 결과 ‘B.1.427’과 ‘B.1.429’으로 이름 붙여진 새로운 변이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은 다른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환자보다 중환자실에 입원할 가능성이 4.8배 높았으며 사망가능성은 11배 이상인 것으로 조사됐다.

또 변이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은 호흡기 속 바이러스양이 다른 코로나 감염환자보다 2배 이상 많아 다른 사람을 더 쉽게 감염시킬 수 있다고 연구팀은 밝혔다. 실제 세포실험을 통해 캘리포니아 변이 바이러스가 더 쉽게 전파되고 감염시킨다는 것이 확인됐다.

문제는 캘리포니아 변이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백신을 맞더라도 바이러스에 대항할 수 있는 중화항체도 잘 형성되지 않아 백신도 무력화시킬 가능성이 크다는 점이다.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변이 바이러스가 더 많이 확산되기 전에 백신접종 속도를 높인다면 또 다른 변이 바이러스를 막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GI IR실장]재작년 한 단체회식장에서 게코(Gekko)님왈, "결혼들 꼭하시고 애 둘이상 안낳으시면 해고사유일수도 있습니다^^" 그 당시 농담처럼 들리지 않았거든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58

=> 전 최근에 남친과 합의봤네요^^ 다다익선으로 힘닿은데까지 낳아보기로요~~~^^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한테 미움 안받을려면 3년위 여대 선배인 미주 언니이상으로 낳아야죠^^ 사모님은 1년 쉬셨다가 내년에 세째 마저 도전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