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홍보)팀 게시판

[GI IR실장]게코(Gekko)님은 "지정생존자"처럼 이 주말도 관내 순행중이시지만 사모님과 전 이 주말 사장님 몰래 시청률 고공행진의 "펜트하우스2" 시청중입니당^^

 

[GI IR실장]어제 대표이사님께 "NICA의 최종 목표가 뭐예요..." 물었더니 게코(Gekko)님왈... "금융(증권)은 재벌의 시다바리가 아니다... 강력한 금산분리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41

문대통령님, 그 "비밀의 숲" 그만좀 보시고~~~ 집권여당및 정치인들은 이제는 미드 "지정생존자" 1/2/3 다 보시고 국민들을 위한 정치토대를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36

 

문대통령님, 그 "비밀의 숲" 그만좀 보시고~~~ 집권여당및 정치인들은 이제는 미드 "지정생존자" 1

집권여당관계자들에게, 육갑떨지말고 그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 해외/역외 탈루소득 다 거두어들여 하위 40% 중심의 전국민 기본적 복지 국가 토대 만들라고 했다아~~~ https://blog.daum.net/samsongeko

blog.daum.net

 

아래는 이 주말 제 동선이네요~~~

 

 

"[GI IR실장]♬♬♬ 이번주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 연봉수준이 공개됐는데, 사내에서는 그 순위가 더 관심사였고요^^ 뭐, '얼마 안돼네' 부터 '제자이신 여의도 트레이딩센터장님이 더 많다며'까지요^^♪♪♪ 제가 알기로 게코(Gekko)님 연봉 수준 8500만원은 전임직원들중 33위고요^^ ♥♥♥ 제 남친도 1억원이 넘어 사장님보다 많음^^♥♥ 그렇지만 한 푼도 안받으시는 대표이사님 그 주식투자실전 실력이 더 부럽네요^^ 언재든지 버실 수 있잖아요ㅋㅋㅋ☞☞☞

#연봉수준

#호봉제

#월급

 

"[GI IR실장]♬♬♬ 남친은 사정없이 자는지 카톡하나 없고요^^ 구정때 친정집가 인사 못드린 아는 언니집에 독신녀 밥얻어 먹으러 나서려구요^^♪♪♪선물도 드리고요^^ ♥♥♥ 게코(Gekko)님은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이용자들과의 주간미팅(그 '자연별곡'이 폐업하여 신축년부터는 '우루루'라는 중식당에서)후 지난주부터 시작하신 관내 순행 나가셨다는 사모님의 전언이네요^^♥♥ 코로나 확진자는 다시 증가중인데,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게코산본동호회(Sanbon IC)부터 군포시 산하 네 개의 지역투자동호회원 147명들과의 신년 상견례는 올해도 예외없이 진행되고 있네요☞☞☞"

#지역투자동호회

#경기도군포시

#지역증권방

#관내순행

#상견례

#신년

 

"[GI IR실장]♬♬♬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오늘도 군포시 관내 지역투자동호회원들 147명들의 주업과 부업 재테크 애로사항 들으시러 관내 순행 나가셨고요^^♪♪♪ 여대 선배인 사모님은 집에서 펜트하우스 몰래 보고 계시다네요~~~ ♥♥♥ 게코(Gekko)님이 "SKY 캐슬" 이상으로 싫어하시는 드라마일꺼 같은데 말이죠^^ 여자들이 드라마보는걸 순수하게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이번주도 삼일절까지 네 개의 지역투자동호회장및 지역증권방 업자들까지 두루두루 살피신다고 이 애물단지(^^) 3월1일까지 제가 대리관리하는 지시 떨어졌고요☞☞☞"

#지역투자동호회

#지역증권방

#관내순행

#드라마

 

‘펜트하우스2’ 상상초월 복수극 신호탄 터졌다...

'펜트하우스2' 복수 신호탄... 시청률 고공행진...

 

 

“이것이 바로 핵폭탄급 마라맛 전개다!”

SBS 새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유진과 김소연이 더욱 살벌해진 신경전과 처절한 복수의 신호탄을 쏘아 올리며, 더욱 섬뜩해진 악녀들의 전쟁을 예고했다.

지난 20일(토) 밤 10시 방송된 SBS 새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2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순간 최고 시청률 22.4%, 수도권 시청률 21%(2부), 전국 시청률 20.4%(2부)를 기록해 美친 상승세를 보였다.

특히 새롭게 공개된 드라마들이 쏟아져 나온 상황에도 유일하게 20%를 돌파하며 한 주간 방송된 모든 미니시리즈 중 1위에 등극, 절대 강자의 위엄을 공고히 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지표인 2049 시청률에서도 10.1%로 두 자릿수를 돌파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실감케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윤희(유진)가 하윤철(윤종훈)과 함께 헤라팰리스에 입주한 후 헤라클럽 멤버로도 영입되면서 천서진(김소연)을 분노케 한 데 이어, 천서진의 ‘쉐도우 싱어’의 정체가 오윤희로 드러나면서 충격적인 반전을 일으켰다.

오윤희와 하윤철은 천서진, 주단태(엄기준) 약혼식장에 헬기를 타고 등장한 뒤 결혼한 사실을 알리며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던 상황. 특히 오윤희와 하윤철은 이전과는 180도 달라진 외양과 당당한 태도를 보여 관심을 모았다.

이어 헤라팰리스 4502호에 이사 올 예정이었던 존 바이오 회사 대표가 하윤철이었다는 사실이 드러난 와중에 천서진과 주단태는 오윤희와 하윤철이 헤라팰리스로 이사를 왔다는 소식에 격분하고 말았다.

결국 천서진이 오윤희와 하윤철 집을 찾아가 “여기 헤팰에서 네 남편이랑 내가 부부였다는 거 모르는 사람 없어”라고 분노를 터트렸지만,

오윤희는 “주회장과 네가 불륜 사이였다는 것도 모르는 사람이 없지. 근데 너 신경 안 쓰고 잘 살잖아. 왜 그렇게 조급해 보이니 안쓰럽게. 우리 서로 자기 가정 지키면서 잘 살자. 넌 너대로 난 나대로”라고 천연덕스럽게 응수했다.

하지만 그날 이후 오윤희와 하윤철이 헤라클럽 멤버로도 나타나면서 천서진을 더욱 자극했다.

하윤철이 헤라팰리스에 기부금 50억을 낸 데 이어, 강마리(신은경), 이규진(봉태규), 고상아(윤주희)에게 존 바이오 비상장주식을 나눠주며 자신의 편으로 만들었던 것.

이에 천서진은 헤라클럽을 나가겠다며 분노했지만, 주단태는 도리어 “내가 사업하면서 딱 한 가지 지키는 원칙이 있어. 위험한 놈일수록 내 가까이에 둔다. 그래야 그놈이 노리는 게 뭔지 보이거든”이라며 천서진을 달랬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천서진은 공연을 얼마 두지 않은 상황에서 목에 이상을 느꼈고, 의사로부터 심각한 성대결절과 모양이 좋지 않은 혹이 발견됐다는 진단을 받았다.

더 심각해지면 수술을 해야 한다는 청천벽력같은 소리에 절망에 빠진 천서진은 비밀리에 자신의 목소리를 대체할 쉐도우 싱어를 찾아 나섰다. 마침내 자신과 비슷한 목소리를 찾은 천서진은 ‘쉐도우 싱어’ 박영란(바다)에게 아버지 치료를 돕겠다고 약속하며 비밀 서약서를 건넸다.

이후 박영란이 보낸 데모로 공연 준비에 돌입한 천서진은 공연 당일 박영란을 자신의 뒤 편 비밀공간에 세우고 공연을 시작했다. 그러나 박영란이 노래를 부르는 도중 모자를 벗자 오윤희의 얼굴이 서서히 드러나며 소름을 불러일으켰다.

과거 날카로운 흉기로 자신의 목을 찔렀던 오윤희가 로건리(박은석)의 도움으로 목소리를 되찾은 것. 아무것도 모른 채 순조롭게 공연을 이어가던 천서진은 마지막 클라이맥스가 되자 오윤희가 초고음으로 내는 소리에 “말도 안 돼. 완벽한 피치의 하이 F야”라며 믿기지 않는 표정을 드리웠다.

급기야 공연이 끝난 후 대기실에서 쉐도우 싱어를 만난 천서진은 약속되지 않은 고음에 격분했고, 말이 없는 쉐도우 싱어에게 다가가 “너 누구야”라면서 마스크와 모자를 벗겼다.

오윤희 얼굴을 확인한 천서진이 격앙한 가운데, 오윤희가 “이제야 제대로 인사를 하네. 앞으로 잘 지내보자 천서진”이라고 악수를 건네는 ‘복수의 포문엔딩’이 펼쳐져 짜릿한 전율을 선사했다.

시청자들은 “정말 한순간도 눈을 떼지 못하는 전개! 클래스가 다르다...!” “나 지금까지 펜트하우스 안 보고 어떻게 살았지? 너무 맵다!!! 속이 뻥 뚫리네!” “오윤희 본격적으로 복수 들어가나요?!

기대할게요 오윤희!!” “천서진 고소하다! 이제 지옥 길 시작이네” “마지막 엔딩 뭐야...! 여기 엔딩 맛집이네 혀가 너무 얼얼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3회는 오는 26일(금) 밤 10시에 방송된다.

 

 

(신축년 구정)[GI/GPMC 대표]사상 초유의 코로나 대창궐이후 재확산세속에서 비대면 명절인사를 다시 드림니다... 제 주요 민생대책은 계속됩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02

(경자년 추석)[GI/GPMC 대표]사상 초유의 코로나 대창궐이후 재확산세속에서 비대면 명절인사를 드림니다... 제 주요 민생대책은 계속됩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187

2001년 게코클리닉센터(GCC)를 창업할때부터 전 증권의가 사업 모토였습니다... 개인투자가들인 개미(Ant)들의 의사가 되자...로 말입니다... 아직은 미친 의사지만서리~~~^^ 위/아래 두 장의 사진은 그런 차원에서 이해하시길 바람니다...

=> 오늘도 바로 위 코멘트가 생각나네요~~~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위 마음으로 구정연휴후 첫 주말을 보내시고 있을 겁니다... 옆에서 지켜본 제가 볼때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