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홍보)팀 게시판

[GI IR실장]제 글도 하나 올림니다^^ 주요 외신들은 K-진단/방역 우수국가인 대한민국의 전국 동시 백신접종에 주목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현재 K-주사기는 특종감~~~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이 시작된 26일 오전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시립노인전문병원에서 윤정미 수간호사가 접종을 받고 있다.

[GI IR실장]회사 출근해 근무중요^^ 이것도 무슨 소리인지 모르겠네요~~~ 그럼 우리 2030세대들은 언제 백신접종을 맞을 수 있다는건지 그게 궁금하네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54

[GI IR실장 대리]저희 회사 임직원들도 가장 많이 사먹는 약이 까스활명수인거 같네요^^ 그 용각산/아로나민골드 먹는 임직원들도 많은거 같구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49

 

[GI IR실장 대리]저희 회사 임직원들도 가장 많이 사먹는 약이 까스활명수인거 같네요^^ 그 용각산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삼일절까지 보유함...)

blog.daum.net

 

아래는 어제이후 제 동선이네요~~~

 

 

[GI IR실장]♬♬♬ 저희 회사 복리후생 제도중에 가장 인상적인게 목요일 정기회식 다음날 출근시간에 부서장 재량권이 있는건데요^^♪♪♪ 대학교 졸업후 LG신용카드/LG산전 잠시 다니신 대표이사님과 LG애드 출신인 사모님의 독특한 경영관 때문^^ ♥♥♥ 전날 회식후 술기운에 숙취해소도 안하고 나오는 임직원들을 싫어하셔서요^^♥♥그래서 대부분 과음도 안하고 20세기형 술강요 문화도 저희 GI/GPMC 거의 사라졌구요^^ 오늘은 자유 출근시간이 보장되고 퇴근시간도 5시반 넘어가는 곳 없네요^^ 뭐 여전히 코로나로 재택근무중인 일부 임직원들은 해당사항 없구요^^ 구정이후 정상출근중인데 이걸 잊고 살았네요^^ 본인이 숙취가 심한 경우는 재택근무 신청도 가능☞☞☞

#정기회식일

#숙취해소

#출퇴근

#재택

[GI IR실장]♬♬♬ 점심먹고 회사 방계사인 고석문화재단(OSCF) 이사장이신 사모님한테 재단홍보 관계로 전화드렸더니 게코(Gekko)님이 차바꿔 주신다고 했다네요^^♪♪♪ 집에 온통 LG가전인 두 분의 차는 전부 국산 토종 신토불이 현대기아차인데 이번엔 모닝 팔고 아이오닉5 예약신청 하셨다네요^^ ♥♥♥ 게코(Gekko)님 외제차 싫어하시고요^^ 그 일제차는 모는 전 임직원들 2년전 무상교체해줄 정도로 우리 현대차 7대 사는 일본자동차는 아예 보지도 않으시고요^^♥♥ 암튼 여대 선배인 미주 언니 전기차로 차 바꾸신다고 좋아하시네요☞☞☞

#아이오닉5

#LG가전

#전기차

#현대

 

"[게코(Gekko)님 오후장 3시 카톡]신축년 춘계운용 시작...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4명포함 주요 지인들 24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7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에이치엘비 2인방"과 디지털 화폐 장고끝에 첫 업태로 디지털 화폐로 결정... 케이씨에스, 케이씨티, 케이사인을 4:4:2의 비율로 전격 매수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까톡 넣고 급하게 처리주문... 다 처리했겠죠~~~^^ 오늘 신규 예비 지인들 4명의 1억6천만원이 처음 투자되는지라 장중 비공개 처리... 다음주부터 장중 실시간 공개합니다...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네 명등 5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GI IR실장]♬♬♬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방금전에 GI 재경팀과의 분기(월례겸)자금회의 참관하시고 본사에서 떠나셨다네요~~~^^♪♪♪ 게코(Gekko)님 주말 일정은 내일 신축년 춘계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이용자들과의 첫 주간미팅 산본중심상가내 우루루에서 주관후 오후에는 장모님 계시는 대구 계명대학교 근처 아파트 두 외손자들 데리고 가신다네요^^ 딱 5인 모임인가요^^ ♥♥♥ 전 5시반 퇴근해 일어난 남친 출근전 데이트하러 약속장소네요^^♥♥ 으음^^ 남친 오늘밤 월가 안보고 싶다고 출근하기 싫다지만 저 "오빠, 꼭 올라야 돈버는거 아니잖아~~~?? 파생상품도 있고 인버스도 있고요~~~ 선수 아니예요^^" 그랬슴☞☞☞

#분기자금회의

#과외서비스

#주간미팅

#장모님

#주말

 

[GI IR실장]♬♬♬비거주 월가맨 남친 카톡에 깼네요^^ "다우 다시 급락, 나스닥만 선방... 아직도 자남^^"이라네요...♪♪♪ 퇴근후 남친과 불금 보내고 전 집으로 남친은 회사 트레이딩센터가 있는 플로어로 들어갔고요^^ ♥♥♥ 이번주는 '남녀의 차이'라는 컨셉으로 10일간의 대리체제를 구성중^^♥♥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주무시나 아직 주말 키워드 지침도 경제/금융관련 공유 보도(기사) 카톡도 없고요^^ 노트북 열고 저장되어 있는 주요 블로그 관리용 글 있나 확인해야겠네여☞☞☞

#남녀의차이

#선남선녀

#데이트

#연애

 

"한국, 일상 회복 첫발 뗐다"... 외신들도 백신 접종 개시 보도...

"집단면역 캠페인 시작... 국민들 접종에 높은 관심"

 

 

주요 외신들이 한국의 코로나19 접종 개시를 다루며 개시 상황과 11월까지의 집단 면역 목표 및 전망 등을 보도했다.

로이터통신은 26일 한국은 정상적인 생활로 되돌리기 위한 백신 접종을 시작했으며 가장 먼저 200여군데의 요양원에서 접종이 이루어질 예정이라고 서울발로 긴급 보도했다.

영국 제약사 아스트라제네카의 백신 1차분 접종은 오전 9시부터 전국의 요양원 직원들과 약 5200만명의 환자들에게 투여되기 시작했다.

로이터통신은 늦은 접종 시작에 대한 불만과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의 노년층에 대한 효능 논란이 있기는 하지만, 설문조사 결과 한국인들은 백신 접종에 대한 관심이 크다고 전했다.

로이터는 정부 여론조사 결과 64세 이하 보건의료 종사자 36만7000명 중 94%가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맞을 준비가 돼 있다고 응답했다고 전했다.

이날 AP통신도 관련 소식을 전하면서, 한국이 집단면역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또 한국의 보건당국은 올 연말에는 어느 정도 정상 상태가 회복되기를 바라고 있다고 보도했다.

또한 한국의 보건 당국자들은 오는 11월까지 인구의 70% 이상의 예방 접종을 목표로 하며, 바이러스 확산세를 유의미하게 낮춰 경제·사회 활동의 리스크를 줄이기를 바라고 있다고 전했다.

하지만 백신의 실제 효과 감시 필요성과 변이 바이러스 확산세를 감안할 때 연내 마스크없이 생활할 수 있는 상황으로 돌아갈 가능성은 무척 낮다는 전문가들은 진단을 소개했다.

일본의 지지통신은 한국의 백신 접종 시작 소식을 전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서울 시내 보건소에 들러 접종 상황을 시찰했다고 전했다. 한국 질병관리본부는 노인의 효능에 대한 자료 부족을 이유로 65세 이상 노인들을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을 제외시켰다.

 

 

그 미국에서 사라진 2천만회분 백신은 글로벌 표준 설정에 필요한 이스라엘로 갔다에 77.7% 걸고요... 우린 토종백신도 없이 OECD 국가중 가장 늦으막히 시작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29

 

그 미국에서 사라진 2천만회분 백신은 글로벌 표준 설정에 필요한 이스라엘로 갔다에 77.7% 걸고

그 제약/바이오(Bio) 전문가가 일갈한다... 오늘부터 한국 제약/바이오(Bio) 산업에 대한 칭찬은 없다.. 업계종사자들에게, 철저한 환골탈태로 거듭나기를 바란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2

blog.daum.net

 

K-방역에 이어 '쥐어짜는 주사기'로 불리는 K-주사기 인기 이유... 일본도 못 구한 "최후 한 방울까지 쥐어짠다"는 'K-주사기' 인기 비결은?

5명분으로 6명에게 주사... 전 세계가 찾고 있는 K-주사기...

 

 

우리나라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이틀 앞두고 있다. 세계적으로 백신 수급에 어려움이 있는 상황에서 K-방역만큼 떠오르고 있는 K-주사기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주사기의 공식 명칭은 ‘최소잔여형(LDS·Low Dead Space) 주사기’다.

MBC 등 보도에 따르면 버려지는 양이 거의 없어서 5명분이 담긴 백신 한 병을 6명이 맞을 수 있는데, 국내 화이자 백신 도입 시기를 앞당기는데도 효자역할을 톡톡히 했다.

K-방역에 이어 K-주사기로 우리나라가 다시한번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 특수주사기는 우리나라의 중소기업이 만들었다. 미국 특허도 가지고 있다. 이 업체는 몇 년 전 부터 미국에 하루 25만 개씩 수출해 오고 있었다.

미국은 우리 주사기를 더 달라고 요청하고, 다급해진 일본도 긴급히 특수주사기 8천만 개를 요청해왔다.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 18일 이 주사기를 만드는 풍림파마텍이란 업체를 찾아 “진단키트에 이어 K방역의 우수성을 또 한 번 보여주게 됐다”라고 극찬하기도 했다.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우리는 국내 업체 신아양행과 두원메디텍 두 곳으로부터 LDS 주사기 4000만개를 공급받기로 지난달 계약을 이미 끝낸 상태다.

지난 17일 화이자 백신 접종을 시작한 일본에선 이 주사기를 사전에 확보하지 못해 당초 7천 2백만명분을 확보했다고 발표했지만 무려 20%인 1200만명분을 폐기하게 되면서 일본 국민의 공분을 샀다.

백신은 구했지만, 정작 접종에 필요한 LDS, 최소잔량 주사기의 수급이 어려웠던 거다. 왜 어렵게 구한 백신이 폐기됐을까. 주사기 때문이었다. 백신 한 병 당 6명이 맞을 양을 뽑을 줄 알았는데, 일본이 가지고 있는 주사기로는 5명 분만 뽑을 수 있다는 거다.

일반주사기와 특수주사기에 백신접종량 만큼 붉은 잉크를 넣어 분사해 실험을 해 보면 차이를 확인할 수 있다. 일반 주사기는 피스톤과 바늘 사이에 남은양이 0.058그램이나 되지만, 특수 주사기는 0.005그램, 10분의 1에 불과하다.

최대한 주사기 내부 빈 곳이 없게 만들어 한 방울까지 밀어내 쓸 수 있도록 쥐어짜는 것이다. 이런 이유로 특수 주사기를 쓰면 백신 1병을 5명이 아닌 6명에게 접종할 수 있게 된다. 따라서 세계적인 인기 상품이 될 수 밖에 없다.

우리 정부가 화이자 백신 공급 시기를 3월로 앞당기고, 3백만명 분을 추가로 구입하기까지 이 주사기 덕을 톡톡히 봤다. 특수 주사기가 있으면 화이자 입장에서도 사실상 생산량이 20% 증대되는 효과가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화이자 측이 협상에 적극적으로 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사기 문제로 기존 계산보다 1200만명 더 적게 접종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된 일본 한국의 주사기 상황을 방송에서 소개했다.

백신을 충분히 많이 확보한 미국이나 일본이 그냥 일반주사기로 접종을 하면 되는데 왜 굳이 우리나라의 특수주사기를 찾는 걸까? 그것은 귀한 백신을 한 방울 이라도 아껴서 한 사람의 소중한 생명을 살리려는 가치 있는 노력이기 때문이라는 지적이 나온다.

 

 

GI/OSCF 민생대책 세번째, 지난해 코로나 사태로 중단된 광역중독예방(치료)센터 설립 재추진하며 그 경기도남북(도)방 인근에 부지 확보 시작합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07

"2001년 게코클리닉센터(GCC)를 창업할때부터 전 증권의가 사업 모토였습니다... 개인투자가들인 개미(Ant)들의 의사가 되자...로 말입니다... 아직은 미친 의사지만서리~~~^^ 위/아래 두 장의 사진은 그런 차원에서 이해하시길 바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