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문대통령님, 그 "비밀의 숲" 그만좀 보시고~~~ 집권여당및 정치인들은 이제는 미드 "지정생존자" 1/2/3 다 보시고 국민들을 위한 정치토대를 만들어줬으면 좋겠다...!!!!!

 

집권여당관계자들에게, 육갑떨지말고 그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 해외/역외 탈루소득 다 거두어들여 하위 40% 중심의 전국민 기본적 복지 국가 토대 만들라고 했다아~~~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09

연말연시 대장고용 "삼국연의" 84편 다 보고요~~~ 이번 신축년 구정에는 아껴둔 다큐멘터리 "족벌:두 신문이야기"와 미드 "지정생존자" 시즌1/2 봤습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08

 

연말연시 대장고용 "삼국연의" 84편 다 보고요~~~ 이번 신축년 구정에는 아껴둔 다큐멘터리 "족벌:

이 재명 경기도지사님, 전국민중 하위 40%와 경기도는 당신을 지지한다...!!!!! 그러므로 기본적 복지국가(기본소득)를 왜 도입해야하는지 상위 60%들에게 잘 설명하시라~~~ https://blog.daum.net/samsongeko

blog.daum.net

 

이대표와 홍부총리, 당신들포함 상위 60%와 관련된 각종 감면/공제 대정비하고,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들의 역외 탈루소득 건드려라~~~ 연 300조 나오고도 남는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01

그 더불어민주당 의원님들, 내 예상은 도로 민주당의 4연패니... 천운(?)이 완성되면 헌법개정의 대통령 중임제 도입과 그 대선공약인 기본적 복지 국가 토대 마련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96

 

그 더불어민주당 의원님들, 내 예상은 도로 민주당의 4연패니... 천운(?)이 완성되면 헌법개정의

정치인들이여, 전국 600만 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 제2의 촛불혁명 보고 싶은가...!!!!! 참여 연대, 이제서야 소득/법인세 들고 기여나오는겨...?? 경실련 자냐~~~??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88 ​.

blog.daum.net

 

육갑떠는 집권여당관계자들 게무시하고 이 재명 경기도지사님, 계속 밀어붙히시라~~~ 천하의 게코(Gekko)인 내가 1년간 노 무현 전대통령을 부활시키겠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95

이 재명 경기도지사님, 전국민중 하위 40%와 경기도는 당신을 지지한다...!!!!! 그러므로 기본적 복지국가(기본소득)를 왜 도입해야하는지 상위 60%들에게 잘 설명하시라~~~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89

 

이 재명 경기도지사님, 전국민중 하위 40%와 경기도는 당신을 지지한다...!!!!! 그러므로 기본적 복

난 그 사면이야기할때부터 아니였고 오늘부로 동아일보 기자 출신을 버린다...!!! 경북 안동 고향, 제 2의 노 무현대통령감인 이 재명 경기도 지사를 공식 지지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

blog.daum.net

 

아래는 구정 사흘간의 연휴를 보내고 올린 첫 코멘트입니다...

 

 

"그 자유 민주주의와 자본주의 시장경제를 다시 재검토해보려고 연말연시 장고용 "삼국연의" 84편은 진즉 다 봤고, 이 구정연휴는 아껴둔 "족벌: 두 신문이야기" 다큐멘터리도 보고 그 미드 "지정생존자" 시즌1/2 다시보면서 비대면 구정 아내와 두 늦둥이들과 조용히 보냈네요~~~^^ GI IR실장한테 비지니스 스마트폰 다시 받은지 한 2시간 됐고요~~~^^ 설 잘들 보내셨나요~~~??^^ 30대중반 골드미스는 지 남친 챙기러 갔습니다... 다시 지난주 주간마감부터 하죠~~~~~ 게코(Gekko)"

 

 

文대통령 지지율 42% 하락반전... 60·70대서 '급락'

경제성장 62% vs 소득분배 32%

2·4 공급대책 '효과없다' 46%

 

 

올해 들어 상승세였던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운영 긍정 평가가 다시 하락했다. 성장과 분배에서는 성장을 더 중시한다는 의견이 많았고 정부의 2·4 부동산 대책에 대해선 부정적 평가가 더 많았다.

18일 엠브레인퍼블릭·케이스탯리서치·코리아리서치·한국리서치 등 4개 여론조사 전문회사가 지난 15~17일 전국 18세 이상 남녀 100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2월 3주차 전국지표조사(NBS·National Barometer Survey) 결과에 따르면,

문 대통령의 국정운영에 대한 긍정평가 비율은 42%로 지난 조사(2월1주차, 46%) 대비 4%포인트(p) 하락했다. 반면 문 대통령에 대한 부정평가는 지난 조사(46%) 대비 3%p 상승한 49%로 집계됐다. 모름·무응답은 8%였다.

문 대통령에 대한 긍정평가는 지난해 12월 3주차 조사(41%) 이후 꾸준히 상승세를 이어왔다. 하지만 이번 평가를 기점으로 다시 하락세로 돌아섰다.

연령별 조사결과 문 대통령의 지지율은 20대(18~29세)를 제외한 전 연령대에서 모두 하락했다. 특히 60대, 70대의 하락폭이 컸다. 20대(18~29세) 지지율은 33%로 지난 조사(31%) 대비 2%p 상승했다.

반면 30대 지지율은 1%p 하락한 46%, 40대는 7%p 하락한 53%로 집계됐다. 50대(48%→47%), 60대(42%→35%), 70대 이상(43%→37%) 역시 하락세다.

지역별로는 대구·경북과 부산·울산·경남에서 지지율 하락폭이 두드러졌다. 대구·경북은 9%P 하락한 22%, 부산·울산·경남은 7%P 내려간 39%로 집계됐다. 서울(44%→42%), 인천·경기(42%→41%)의 지지율도 소폭 하락했다.

이념별로는 진보층에서 지지율이 70%였으며 중도, 보수는 각각 40%, 17%로 나타났다. 현시점에서 '경제성장'과 '소득분배'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하냐는 질문에는 경제성장이 62%로 소득분배(32%)를 선택한 사람보다 많았다.

연령별 조사결과 경제성장은 70대 이상(70%), 소득분배는 40대(40%)가 가장 높았다. 이념성향별로는 경제성장을 선택한 비율이 진보가 51%, 중도 62%, 보수 78%로 나타났다.

정부의 2·4 공급대책의 효과에 대해선 '중장기적으로도 효과가 없을 것이다'가 46%, '조만간은 아니지만 중장기적으로는 효과가 있을 것이다'가 36%, '조만간에 효과가 있을 것이다'는 3%로 조사됐다.

이번 조사는 국내 통신 3사가 제공하는 휴대전화가상번호(100%)를 이용한 전화면접으로 이뤄졌다.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3.1%p다. 응답률은 36.2%. 자세한 내용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 참조.

 

 

그 기본소득이라... 영화 "공조"의 극중대사로 갈음... "사실 대한민국에 좌우는 없죠... 있는 놈와 없는 자라면 모를까~~~"​​​

http://blog.daum.net/samsongeko/9927

"노력보다 많은 富... 그 이상은 덤"

강성 진보주의자이자 강력한 민족주의자인 제가 생각하는 부는 이렇습니다... 누구는 가난한 이의 자식으로 태어나고요... 그 누구는 부자집 자식으로 태어남니다... 그 출발선부터 공정하지 않고요... 또 이 사회는 경쟁에서도 기회의 평등을 주지도 않습니다... 그러므로 이렇게 말합니다... 현재도 그렇고 앞으로 제가 이룰 모든 부/재산/돈은 제 능력과 실력이나 그 혁신에 의한 기여는 22.3%이고 나머지 77.7%는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 그리고 본의아니게 그들에게 제가 저지를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때로는 갑질로 이루어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그 모든 것은 대부분이 내것이 아니며 사회 구성원으로서 존재할때도 가능하면 더불어사는 세상의 발전에 쓰여야하고요... 그 사망전 부존재가 예상될때에는 남아 있는 재산도 90%이상 사회환원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정부에서 거두들이는 상속세및 증여세를 통하여 말입니다... 전 이것도 다내고 남을 것으로 예상되는 것이 있다면 다시 자식들에게도 10%만 넘겨줍니다... 잔여 90%는 다시 각종 후원과 기부처리합니다... 제 자식들은 그들의 노력으로 다시 시작해야죠... 그 부/재산/돈 물려줘서 그나마 사회적 폐악이나 저질르지 않으면 다행인데, 암튼 잘되는 경우를 별로 못봤고요... 제가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에 이빨을 드러내는 이유입니다... 이것을 안하니깐요... 이 말은 전국민들에게 해당합니다...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에 의해 본인들이 생각하는 성공 대다수가 이루어지거나 특히 사회취약계층들이 부당하고 공정하지 못하게 당하면서 재산이 형성되거나 이루어지고요... 아니 본인들이 저지른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갑질에 의해서 본인들의 그 성공도 부도 이루어진다는 제 말 명심하시고요... 이것에 동의하지 않으신 분들은 다시한번 강조하건데 친구 끓어주시고 제 글 안보셨으면 합니다...

⚛ 오늘의 명언

 

공정함이란 남에게서 더 많은 것을 받지 않는 것이다.

– 톨스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