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코인터내셔널(GI)

[MOAI 대중형 실전재연습 50-28거래일째]현재 투자수익률 +17762.0% 7억5021만원... 신축년 GI/OSCF 민생대책 두번째, 경자년 대실패한 이겁니다...!!!!!

 

"제가 지켜야할 진정한 약속은 세 번의 참여로 손에 30억원을 쥐게 해드려 다시는 푼돈에 신경쓰지 않게 하겠다는 겁니다. 경자년 대실패에서 코스닥 종목들의 그 변동성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은거 같으니 저만 믿고 신축년 잘 따라오셨으면 합니다... 내년도에는 꼭 4기 80명들과 최대한도인 3백만원의 2억4천만원으로 2400억원을 도전합니다~~~~~^^ 저 증권계의 백 종원(이 양반은 음식으로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 중하위층내지 서민들 살리고 있지만서리^^)이 되는 꿈(Dream) 추가합니다... 게코(Gekko)"

 

 

[MOAI 대중형 실전재연습 50-25거래일째]현재 투자수익률 +17762.0% 7억5021만원... 그리고 코스닥(KOSDAQ)에서 어설픈 단타치지마시라고도 했다아~~~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81

제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첫도전을 리딩 사기꾼들과 비교하지말라... 이건 한 남자의 절실한 인생 대반전 도전이고, 끝나지 않았고 내 오늘을 잊지 않는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245

 

 

(2020.4.1)[MOAI 대중형 첫도전 50-0거래일째]그 KOSDAQ에서 저말고는 단타치지 마시고요~~~ 오늘부터 주요 테마주들 난도질(?) 시작합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458

(2020.3.31)[정부의 민생대책 -긴급재난소득]경자년 70명 모집 - 전 민간업자답게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으로 대응합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448

 

[정부의 민생대책 -긴급재난소득]경자년 70명 - 전 민간업자답게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으

 아래는 이 글관련 어제 장마감후 올린 주요 5개 SNS 코멘트입니다...  "장마감후 초단기대박대획(MOAI) 주계좌관리인인 대학교 후배와 간단히 통화한후 주요 비대면 비지니스 처리하고 제 목숨이

blog.daum.net

 

아래는 지난글이후 "동학개미 선봉장" 단톡방에 유일무이한 네 분의 잔류 참여자중 그 3인방의 거두(?)인 이케하님 포함 다섯 분과의 단톡방에 남긴 코멘트들입니다...​

 

 

현재 독자형 재연습으로 진행하고 있는 상황은 다른 참여 예정자들과 실시간 댓글/답글, 채팅중인 네이버 밴드(Band) "주식투자실전, 코스닥(KOSDAQ)투자"(https://band.us/band/80650361)로 오시라고 했네요~~~

​ 이곳만이 실시간 거래/매매과정의 치열한 현실(?) 있습니다...

신축년 1/4분기도 경자년 4/4분기와 같이 계좌잔고 비공개에 지난 거래내역만 글 속에 올리겠습니다... 장중 실시간 매매종목 확인은 위 네이버 밴드에서만 공개한다고 했습니다...

 

 

"초단기대박계획(MOAI) 신축년 실전 재연습분 현황 - 사흘간 운용중지~~~ 3월17일 마감일정은 변동없네요~~~^^ 게코(Gekko)"

"암튼 현재 글로벌이든 국내든 재테크 중심 증권투자, 그 주식투자실전들 기여코 국내 증시를 마음대로 휘둘리려고 하는 외국인들의 공매도 금지 해제 작업에 각종 기관들의 불법적 선행매매부터 코스닥에서의 허위정보는 기본이고, 눈깔들이 뒤집어진 상황입니다... 그 어떤 투자 사실및 자료내지 정보(Information) 진위를 가리고 왠간한 트레이딩실력 없으면 반토막되기 딱 쉬운 장세라고요~~~ 특히 신축년에 들어온 동학개미들과 주린이들은 먹잘것 없을 것이고요~~~ 어이가 없네... 동시호가 진입전에 상한가인 종목을 그 10분에 -11%를 빼버리네요~~~^^ 게코(Gekko)"

"20대 세 분만 빼고 O OO씨, O OO씨, O OO씨, O OO씨, O OO씨등을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 참여자로 확정중입니다~~~^^ 여기에 세 명의 사회취약계층(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 O OO씨, O OO씨, 건물청소하시는 아주머니 O OO씨 한 분이 있는데 구정전후로 마무리중입니다... 게코(Gekko)"

"이제 OO이만 다시 꼬시면 되겠네요~~~^^ 이 말 120% 참조하시고요~~~~~ 게코(Gekko)"

"현재 재도전 시기를 4월1일에서 춘삼월 3월2일로 앞당기는 문제를 장고~~~^^ 이것도 120% 참조하시고요~~~~~"

"그 공매도 금지 해제가 5월초라 막판 대형주말고는 답없어 조기 시행하여 재도입전후 혼란을 피해야할듯요^^"

"면접관 두 분에게만 첫 주간메일 보낼 예정~~~ 나머지는 참조메일 형태^^ 재도전 일정이 있는~~~ 토요일에~~~~~ 게코(Gekko)"

 

 

 

I Have a Dream(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는 마틴 루서 킹 주니어1963년 8월 28일,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린 직업과 자유를 위한 워싱턴 행진에서 행했던 연설에 붙은 별칭이다. 이 연설은 흑인(난 없는 자^^로 대체)과 백인(난 있는 자^^로 대체)의 평등과 공존에 대한 요구였다. 킹의 연설은 링컨 기념관 앞에 설치된 연단에서 이루어졌다. 이 연설은 에이브러햄 링컨의 "게티스버그 연설", 존 F. 케네디의 "나는 베를린 시민입니다"와 함께 미국사에서 가장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연설로 손꼽힌다.

 

 

[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1기 참여자 7명들은 지켜만보고 신축년 1/4분기도 여전히 절실한 저혼자 일단 다시 갑니다]

 

 

( 최근 3개월간 피비파마의 일봉과 전일/5거래일간 일봉 그래프 )

 

 

( 최근 3개월간 현대바이오의 일봉과 전일/5거래일간 일봉 그래프 )

 

 

( 최근 3개월간 한화에스비아이스팩의 일봉과 전일/5거래일간 일봉 그래프 )

 

 

( 최근 3개월간 제주은행의 일봉과 전일/5거래일간 일봉 그래프 )

 

 

=> 앞으로 첫번째 재도전 10명부터 참여자의 30%는 사회적 약자및 취약계층에 배정하겠습니다... 신축년 두 명의 면접관을 신설한 이유고 70%는 이메일과 면접관과의 면담을 통하여 절실한 주요 블로거/SNS상에서 저를 알게된 불특정 다수의 개인투자가들중 자칭 개미(Ant)내지 주린이(중소상공인들인 자영업자, 중하위층 서민)에서 선정하고 잔여 30%는 제가 지정합니다... 주변에 어려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등 제가 직접 설득하고 그들의 피같은 60만원은 거두어서 받고 없으면 제 돈을 충전하여 그들의 이름으로 불려 드리는 작업을 하겠습니다... 1기 3명을 구하고 있는 중이고 2기 20명중 6명도 이 사회적 약자및 취약계층을 배정하며 3기 40명의 12명도 이곳에서 직접 선정합니다... 현재 경기도 군포시 산하 네 개의 직영 지역증권방의 연결 네 개의 게코의 지역투자동호회원 147명을 관리하고 있는 네 명의 동호회장님들과 GPMC 본점 도방및 서울특별시 산하 네 곳의 분전장님들및 전국 도방들에게도 공문을 발송중이며 아내가 운영중인 고석문화재단(OSCF) 사회사업팀과도 협의중입니다... 앞으로 이 세 곳에서 주변에 진짜로 어려운 이들이 있다면 제가 직접 추천받고 설득하고 참여시키고 불려서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의 이상과 목표를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1기 10명은 경자년 기존 참여자 7명들과 하반기 추가 예비 참여자와 제가 지정하는 3명등 이미 10명은 충분히 확보되어 신축년 4월에 진행하는 재도전은 특별히 추가 홍보는 필요없을 것 같네요~~~ 몇 분 뺄 분만 있습니다...

 

 

( 제가 주식 투자 실전에서 명구로 삼는 그 말... '장기에는 우리 모두 죽는다.'고 이야기한 정보투자의 시조 존 메이나드 케인즈의 사진입니다... 전 대머리의 실물사진보다는 이게 좋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