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그 "미나리"는 아닌거 같고, 신축년 춘삼월은 BTS 같기는한데 그래미도 그렇고 아직 특별한 정보나 호재도 없고, 작년 "바른손 3인방" 5상 잡은 기억에 젖어들고 있는 중~~~

 

작년에는 아카데미에서 5상짜리가 도착했는데~~~ 올해는 왠지 그래미쪽에서 3상짜리가 도착할듯도한데~~~ 암튼 이번주는 음원관련주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20

이제는 "바른손 3인방"으로 명칭... 제 주식투자경력 30년에 첫 사례 세 종목다 상한가 진입중... 이제서야 그 봉감독님 기분을 알겠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144

 

이제는 "바른손 3인방"으로 명칭... 제 주식투자경력 30년에 첫 사례 세 종목다 상한가 진입중...

 그 엔터주들 부활의 신호탄...?? 암튼 바이오(Bio)와 양대축인 한류관련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부활도 필요하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092  그 방탄소년단 소속사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blog.daum.net

 

내가 요즘 아내와 보고 있는 스튜디오드래곤의 "스워트홈" 드라마를 보면서 느끼는 것은 주요 바이러스 대창궐의 원인이 '인간들의 욕망에 있다.'는 주제인것 같은 화두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512

 

내가 요즘 아내와 보고 있는 스튜디오드래곤의 "스워트홈" 드라마를 보면서 느끼는 것은 주요 바

봉쇄밖에는 답없는 흑사병 수준의 유럽이나 미현지는 현재 아비규환... 속출하는 확진/사망자 폭증에 백신을 제대로 대지도 못하고 다급하면 위약이라도 투약해야할 계속되는 비상상황~~~ http://

blog.daum.net

 

제자놈은 제약/바이오(Bio)주로 돌아왔는지는 몰라도 그 스승인 난 OTT 마니아로서 "이태원 클라쓰", 아내와 본 "사랑의 불시착"등 엔터테인먼트에서 놀려고 합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95

그 부외계좌(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쪽은 제약/바이오(Bio) 한국파마로 중대박후 현재는 주요 엔터테인먼트 업태 웹튠/드라마 관련주에서 놀고 있는 중입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91

(2020.12.30)게코(Gekko)가 이 연말 폐장일에 보고 있는 업종은 딱 두개다...!!!!! 제약/바이오(Bio)와 지난주부터 폭등중인 드라마의 엔터테인먼트업종... 이곳말고는 관심없고~~~

http://blog.daum.net/samsongeko/10414

 

게코(Gekko)가 이 연말 폐장일에 보고 있는 업종은 딱 두개다...!!!!! 제약/바이오(Bio)와 지난주부터

코스닥 3000p는 내년이다... 코스피는 3000p 돌파 힘들다...!!!!! 중국 경기말고는 구미는 이미 꺽이고 있는 중~~~ 간다면 코스피 제약/바이오(Bio)주 때문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09 ​ 코스..

blog.daum.net

 

YG PLUS, 네이버-빅히트-유니버셜뮤직과 손잡는다... 글로벌 음원유통 탄력...

 

 

YG PLUS 주가가 강세다. 세계적 K팝 보이그룹 방탄소년단(BTS)를 키워낵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글로벌 3대 음반 제작사인 유니버셜뮤직그룹과 손잡는다는 소식이 주가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4일 오전 10시58분 YG PLUS는 전날보다 5.78% 오른 676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한 경제지는 비엔엑스가 유니버셜뮤직그룹과 공동으로 글로벌 사업을 추진 중이라고 보도했다.

비엔엑스와 유니버셜뮤직그룹이 미국에 합작법인 설립하는 방안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와 네이버의 통합 팬 커뮤니티 플랫폼에 유니버셜뮤직그룹 소속 가수들이 대거 입점할 전망이다.

비엔엑스는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팬 커뮤니티 플랫폼은 온라인 콘서트, 1인 방송 등 아티스트와 팬들이 소통하는 온라인 공간이다.

지난 27일 네이버가 비엔엑스에 지분 49%를 확보하며 네이버의 플랫폼 '브이라이브'를 위버스와 통합하는 방안도 추진 중이다. 빅히트 관계자는 '관련 사실은 확인해 줄 수 없다'고 밝혔다.

앞서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YG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았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자회사 비엔엑스와 함께 YG엔터테인먼트 자회사 YG 플러스(PLUS)에 총 700억 원 규모의 투자를 단행했다.

빅히트는 YG플러스 주식 486만4천565주를 취득했으며 주식 취득 뒤 빅히트의 YG플러스 지분율은 7.7%가 된다. 비엔엑스는 YG플러스 주식 648만6천85주를 취득해 지분 10.2%를 보유하게 된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와 비엔엑스, YG플러스는 이번 투자를 통해 전략적 협업 토대를 마련하고, 플랫폼·유통·콘텐츠 등 각 사가 전개하는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빅히트와 비엔엑스,

YG플러스는 이번 투자를 통해 전략적 협업 토대를 마련하고, 플랫폼·유통·콘텐츠 등 각 사가 전개하는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협력할 것에 합의했다고 밝혔다. YG 플러스는 음원·음반 유통과 MD 사업을 담당하고 있다.

YG 플러스는 빅히트의 음반·음원 유통 및 MD 사업을 협업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