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그 공매도에 분위기 완전 꺽이네요~~~ 그래도 제자놈과 스승인 게코(Gekko)는 온리 제약/바이오(Bio)주입니다... 곁가지로 엔터테인먼트 업종도 보고요~~~~~

개인투자자 모임인 한국주식투자연합회(한투연)가 운행하는 '공매도 반대 버스'가 2일 서울 세종대로에서 이동하고 있다.

아~~~ 그 공매도 금지도 3개월 연장됐겠다..... 코스닥(KOSDAQ) 3300p에 연결된 코스피 5000p이상이라니깐이~~~ 근데 "부익부 빈익빈" 이쪽에서도 계속 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68

 

아~~~ 그 공매도 금지도 3개월 연장됐겠다..... 코스닥(KOSDAQ) 3300p에 연결된 코스피 5000p이상이라니

그 랩어카운트 소개로 진화중 - 경자년 오프라인 대면 콘택트는 시도도 못하고 있고 온라인 비대면 언택트는 대박중입니다...!!!!!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소개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

blog.daum.net

 

아래는 개장후 오전장에 올린 주요 5개 SNS 코멘트들입니다...

 

 

"오늘도 바로 시작이네요~~~^^ 구정전 최선을 다하려나~~~^^ GPMC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SK케미칼, 메드팩토 다 빼고 씨젠과 한국피마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부계좌 녹십자, 메디톡스를 7:3의 비율로 아직은 변동없이 보유중~~~^^ GPMC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그 공매도에 분위기 완전 꺽이네요~~~^^ 다시 부분 교체매매~~~^^ 경자년 추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3명포함 주요 지인들 20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3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NEW, 삼화네트웍스, 쇼박스중 NEW, 삼화를 빼고 그곳에 디피씨, 키이스트를 넣고 4:3: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까톡 넣었으니 다 처리했겠죠~~~^^ 음원, 영화관, 드라마를 하나씩입니다~~~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세 명등 4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다시 방 준혁 자산운용본부장과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에게 지시~~~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이 주도하고 있는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LG화학, 삼성SDI, SK이노베이션, 포스코케미칼을 3:3:2:2의 비율로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현대모비스, 현대차, 기아차를 빼고 인고의 세월을 보내고 있는 "셀트리온 3인방" 5:3: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게코(Gekko)"

 

 

"그 공매도에 분위기 완전 꺽이네요~~~^^ 다시 교체매매~~~^^ 경자년 추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3명포함 주요 지인들 20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3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디피씨, 키이스트, 쇼박스중 키이스트와 쇼박스를 마저 빼고 빅히트를 넣고 4:6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1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1시간전에 단톡방에 까톡 넣었으니 다 처리했겠죠~~~^^ 방탄소년단으로 갑니다~~~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세 명등 4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한국판 게임스톱 지목된 셀트리온·에이치엘비 하락세...

 

 

한국판 게임스톱 운동의 타깃으로 지목됐던 셀트리온과 에이치엘비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4일 오전 9시21분 기준 셀트리온은 전일 대비 7500원(2.16%) 하락한 34만원으로 거래되고 있다.

지난 1일 14% 급등한 이후 3거래일 연속 하락세를 타고 있다. 셀트리온헬스케어와 셀트리온제약도 각각 1.34%, 1.29% 내리고 있다. 에이치엘비는 1000원(1.05%) 내린 9만4400원으로 거래 중이다. 2거래일만에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앞서 한국주식투자자연합회(한투연)은 공매도 제도 보완없이 재개될 경우 셀트리온과 에이치엘비 등 공매도 잔고가 많은 종목들을 대상으로 한국판 게임스톱 운동을 벌일 것이라고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