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외 제약·바이오(Bio) 동향

[속보]미국 한 요양원서 화이자백신(?) 접종후 대규모 사망자 발생... 포루투갈/미국의 한 간호사/의사도 접종후 사망~~~ 백신접종후 혈중 면역혈소판 급격히 감소후 사망 확인중~~~

▲ 입원자들에게 코로나 백신을 접종한 이후부터 사망자가 발생하기 시작해 보름 만에 32명의 사망 사례가 발생한 뉴욕주 오번시의 '카먼스' 요양원.

모더나/화이자등 구미 백신, 걱정안해도 된다... 조만간 변종 코로나바이러스까지 창궐하면 바로 쓰레기통에 들어갈 것이고, 남는건 "셀트리온" 항체치료제밖에는 없을 것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53

오늘 임상결과 발표하는 날인데, 파우치 돌았냐~~~ 바로 "셀트리온" 항체치료제에 대한 견제구 들어오네~~~ 니들 구미에서 개발한 백신 무용성이나 걱정해라이~~~~~

http://blog.daum.net/samsongeko/10451

 

오늘 임상결과 발표하는 날인데, 파우치 돌았냐~~~ 바로 "셀트리온" 항체치료제에 대한 견제구 들

그 존봉준에 코스피 3000p 돌파라..... 신축년 코스닥(KOSDAQ) 3300p와 연결된 제약/바이오(Bio)주로 코스피도 5000p까지간다아~~~ 난 동학개미 선봉장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34 그 존봉준에..

blog.daum.net

 

이 양반은 전세계로 다시 퍼질 코로나 변종/변이 바이러스를 예상하고 "자국산을 포함 백신접종의 무용론내지 무력화 가능성..."을 에둘러(?) 이야기하고 있다고 본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05

 

이 양반은 전세계로 다시 퍼질 코로나 변종/변이 바이러스를 예상하고 "자국산을 포함 백신접종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거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지난해 보다 덜 북적이고 있다. 2020.12.24 ​ 그 한국경제신문의 헤드라인 기사 "백신 보급

blog.daum.net

 

아래는 오전장에 올린 주요 5개 SNS 코멘트입니다...

 

 

"당분간 코스닥(KOSDAQ) 제약/바이오(Bio)주 투자는 이곳에서 제가 직접 주도하죠~~~^^ 경자년 추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3명포함 주요 지인들 20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3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프리시젼바이오, 인바이오중 프리시젼을 빼고 한국파마를 넣고 다시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 직접 처리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 단톡방에 까톡 넣었으니 바로 처리들 하셨으면 하는데 모르겠네요^^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세 명등 4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조만간 두 계획(Two Plan:MOI/MMOI) 주운용자로 영전해가고 두번째 장기대박계획(LMOI)은 또 다른 제자가 이 운용을 주도합니다~~~^^ 신축년 마지막 2개월은 GPMC 내부자산운용기준상 사흘보유 기준 적용 안함니다^^ 34개월 고생한 놈 2개월 풀어주려고요~~~ GPMC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신테카바이오, 파멥신를 빼고 2차전지/전기차 씨아이에스, 디아이씨를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부계좌 수소차 일진다이아, 유니크, 성창오토텍를 어제이후 4:3:3의 비율로 보유중~~~^^ GPMC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당분간 코스닥(KOSDAQ) 제약/바이오(Bio)주 투자는 이곳에서 제가 직접 주도하죠~~~^^ 경자년 추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3명포함 주요 지인들 20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3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한국파마, 인바이오중 인바이오도 마저 빼고 필룩스를 넣고 다시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방금전에 직접 처리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후 단톡방에 다시 까톡 넣었으니 한참 처리들 하고 계실듯하네요^^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세 명등 4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사망 속출 美요양원, 보름 만에 32명 사망...

사망자 없던 시설서 백신 접종 후 사태 급변...

의료당국 "백신이 코로나 증상 만들진 않아"

 

 

코로나19 사망자가 전혀 없던 미국 뉴욕주 오번시 '카먼스' 요양원에서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무더기 사망자가 발생하고 있어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사망자가 나흘 만에 8명이 더 늘어 32명의 사망자가 발생했다고 현지 언론 CNY센트럴이 1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첫 사망자 이후 보름 만에 발생한 사망자 숫자다.

이 요양원에서는 지난해 12월 21일 코로나19 확진자가 처음 발생했고 다음날부터 입원자 263명, 관리 및 의료인력 113명을 대상으로 코로나 백신 접종이 시작됐다. 그러나 백신 접종 시작 1주일 후인 지난달 29일부터 사망자가 발생하기 시작해 보름 만에 32명이 사망한 것이다.

이 때문에 이들의 무더기 사망이 백신 접종에 따른 쇼크 또는 부작용에 의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일고 있다. 이에 대해 CNY센트럴은 백신 접종과 입원자들 무더기 사망과의 연관성에 대해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질의를 했으나 분명한 대답이 나오지 않았다.

CDC 대변인은 "코로나19 백신을 맞으면 코로나19 증상을 앓게 되느냐"는 질문에 "아니다. 지금 승인을 받았거나 과정에 있는 어떤 코로나 백신도 코로나19를 일으키는 살아있는 바이러스를 함유하고 있지 않다"는 애매한 답변을 내놨다.

CNY센트럴은 "CDC의 이 같은 입장은 코로나 백신을 맞는다고 코로나 환자가 되어 앓게 되는 것은 아니라는 의미"라고 보도했다.

이처럼 한 장소에서 백신 접종 이후에 무더기 사망자가 나왔음에도 당국은 백신과의 직접적인 연관성에 대해 분명한 입장을 내놓지 못하고 있어 논란은 커질 것으로 보인다.

 

 

(2020.3.20)그 코로나19/펜데믹에 18개월 비상계획 준비라... 난 계속 영화 "컨테이젼"의 주드 로 역할(?)에 충실하겠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381

 

그 코로나19/펜데믹에 18개월 비상계획 준비라... 난 계속 영화 "컨테이젼"의 주드 로 역할(?)에 충

 그 중국은 확진자/사망자 통계 정확히 제공하고... 미국은 초겨울부터의 알려진 의학적 사실 있으면 공개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271  난 이것도 의심중이다... 미국 독감과 구별(?)

blog.daum.net

 

포르투갈 이어 미국서도... 화이자 백신 접종 후 의료진 사망...

접종 16일만에 뇌출혈로 숨져... 백신 맞은뒤 3일만에 점상출혈 주장도...

화이자, 연관성 부인... 미 CDC "부작용 위험 독감백신보다 10배 높다"

 

 

포르투갈에 이어 미국에서도 화이자-바이오엔테크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맞은 의료진이 사망했다.

뉴욕타임스(NYT)는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 거주하는 산부인과 의사 그레고리 마이클(56)이 화이자 백신을 접종받은 지 16일 만에 뇌출혈로 사망했다고 1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사망한 의사의 아내는 지난 5일 페이스북을 통해 남편이 지난달 18일 백신을 맞았으며, 3일 뒤 손과 발에서 점상출혈이 발생했다고 주장했다. 이후 남편이 면역혈소판감소증(ITP) 진단을 받고 중환자실에 입원했다가 결국 세상을 떠났다고 전했다.

 

그녀는 남편의 사망 소식을 전하며 "백신의 부작용을 사람들이 알아야 한다"고 호소했다. 이와 관련 화이자 측은 "현재로서는 백신 접종과 직접적인 어떠한 연관성도 없는 것으로 보고 있다"는 성명을 냈다.

다만 화이자는 그의 사망에 대해 적극적으로 조사하고 있다고 부연했다.

사망자의 부검 결과가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미 질병통제예방센터(CDC)도 "더 많은 정보가 확인되는 대로 이번 사안을 검토할 것"이라면서 "새로운 사실이 확인되고 필요한 조치가 있다면 적시에 공지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4일 포르투갈에서 화이자 백신을 접종한 간호사가 사망한 바 있다.

사망한 간호사는 40대로 평소 건강에 별다른 이상이 없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미 CDC는 최근 화이자 백신의 아나필락시스 부작용이 독감 백신보다 10배 높다고 발표한 바 있다.

CDC의 코로나19 백신 부작용 조사 결과 화이자 백신을 맞은 189만3,360명 중 심각한 알레르기 반응(아나필락시스) 사례는 총 21건이으로 100만 명당 1명이 아나필락시스를 겪는 독감백신의 부작용보다 10배 높은 수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