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현재 국민들은 지난 보수정권 10년간 구조화된 K-양극화 출발이 원인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그러니 보수 우익 꼴통들과 있는 것들 대변인들인 조중동은 주둥이 처 닫으라~~~

 

이 보수 우익 꼴통들과 토착 왜구적 발언들을 일삼는 "~~(삐이이)~~"들은 한 술 더 뜨네~~~ 현실적이고 그 합리적 대안이나 비판없으면 주둥이 처 닫으라고 했다아~~~~~

http://blog.daum.net/samsongeko/10384

 

이 보수 우익 꼴통들과 토착 왜구적 발언들을 일삼는 "~~(삐이이)~~"들은 한 술 더 뜨네~~~ 현실적

(2020.8.20)보수 우익 꼴통들아, 그 광주안와도 되니깐이... 또라이 전 광훈이좀 어떻게 해봐야~~~ http://blog.daum.net/samsongeko/10139 ​ (2020.6.25)보수 우익 꼴통 교수들, 주요 있는 자들과 재벌 대기업..

blog.daum.net

 

전국 있는 것들인 건물주들에게 - 니들 건물 밀린 임대료 받아내려고 수작부리지말고 이 재명 경기도지사말대로 3차 긴급재난소득 지역화폐로 하위 80% 전국민들에게 뿌려라이~~~

http://blog.daum.net/samsongeko/10404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 폐업 속출에, 그리고 중하위 서민들과 취약계층 비관 자살 소식들이 연일이어지고 있고요~~~ 도저히 이번주와 다음주 주식투자실전 못하겠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399

아래는 위 글속에서 언급한 제 성탄절전후 관련 코멘트입니다...

"​우울한 성탄절 아침에 군포시 산본성당 미사도 비대면으로 참여하고 연합뉴스와 YTN을 통한 주요 뉴스룸에서는 각종 변이/변종이 출현하면 백신접종후 더 위험한 독성과 강한 감염력이 발생할수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출현하고, 아직 기존 백신의 무용론까지는 아니나 주요 항체 치료제는 무력화될수 있다는 셀트리온 악재도 들리네요~~~ 역사상 최고점을 찍은 어제 코스피 날, 코로나19 확진자는 경자년 최대치 1200명을 돌파했고,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 아이콘이자 보수의 대명사 윤 석열이는 이 상황에서도 버젓이 이 어침에 출근했다네요~~~ 전 폐업 속출의 중소상공인글과 자영업자, 연일 이어지는 비관 자살을 하고 있는 중하위층내지 서민들의 민생고만 생각하겠습니다... 게코(Gekko)"

"그 삼전을 비롯하여 경기 민감주들 주가가 상승하여 잘되면 재벌 대기업들 대주주들과 있는 것들은 더욱 잘 살것이고 정치계를 중심으로 관계/법조계/언론계 또한 이 삼성을 비롯한 재벌 공화국에 빌붙은 보수 우익 꼴통들은 정부의 실정만 비난하면서 더욱 지들만의 세계를 공고히하려는 각종 공작을 서슴치 않고요~~~ 당연히 해야할 "오블리주 노블리제" 근거한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한 반칙과 특권이 없는 세상을 만들기보다는 중소상공인글과 자영업자, 중하위층내지 서민들 어려움조차 '가난은 나라님도 구제하지 못한다.' 진리를 망각한채 정부 공격에 더욱 지들 못받은 밀린 임대료부터 없는 자들 쥐어짜기에 혈안인 형국이다~~~ 경자년내내 초유동성 장세에 양시장 20조원이 넘는 신용융자 투자를 영끌까지 하면서 재테크 중심 증권투자, 그 주식투자실전을 하고 있는 개인투자가들을 보면서 없는 자들을 대변하고 그 동학개미 선봉장을 자청한 게코(Gekko)의 연말 상념이다. 조중동과 한국경제신문은 이런 기사를 써야한다. 법인세/상속(증여)세 실효세율이 너무 낮으니 이곳을 부동산 공시지가 현실화이상으로 끌어올려 문정권은 이 양재원들로 더이상의 나라빛 증가없이 기본적 복지 국가 토대를 얼른 만들어야 한다고 말이다...!!!!!"

 

 

문대통령과 현정권 참 일 어렵게들 하신다~~~ 기본적 복지 국가 완성하면 이런 논란도 없을 것을~~~ 이 재명 경기도지사님도 제 3개 블로그(Blog) 애독자(오늘 아침에는 어제 문대통령님의 언급을 생각하면서 이 양반도 비서들을 통해 제 주요 글들을 통해 민심을 파악하는 열독자라는 생각이 얼핏 들고 있는 중^^)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324

정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수도권 2단계 발동 - 저희 GI/GPMC 전계열사도 하루전인 오늘 자정부로 1단계(1개월 지난주이후 현재는 다시 구정전까지 2단계 진행중...) 비상경영체계로 돌입합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302

 

정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수도권 2단계 발동 - 저희 GI/GPMC 전계열사도 하루전인 오늘 자정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로 서울·경기 지역 사회적 거리 두기 1.5단계 상향 조정 후 첫 주말을 맞은 22일 낮 서울 강남구 강남역 주변이 한산하다(왼쪽), 하지만 이 곳은 밤이

blog.daum.net

 

3차?? 두 늦둥이들도 아내도 자는 이 밤에 이 글을 올리려고 들어왔다... 난 매월 30만원씩 최소 6개월이상 전국민(?)들에게 지급해야한다고 경자년내내 주장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300

(2020.9.27)이 재명 경기도지사... 암튼 나랑 코드가 비슷한 양반인데, 대선출마 예정자인 이 양반에 대한 생각을 장고에 장고중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177

아래는 위 글속에서 언급한 제 코멘트입니다...

"전국투자클럽연합회(NICA), 게코클리닉센터(GCC) 전국본부 추진 사업단은 게코인터내셔널(GI) 본사내에 있고 현재 자금만 운용중인 두 연합회/전국본부 건물 매입부터 본격적인 추진은 3년 준비과정에 경자년 코로나19 대창궐이후 재확산에 전격 중지되었고 말입니다. 이 두 비영리단체/법인의 사업 이념과 목적에 맞는 관련 단체/인물들과의 인적/물적 네트워크만 구축중이네요~~~^^ 이 재명 경기도지사라~~~~~ 이 민족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간만에 푸우욱 잔 일요일 아침에 국내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 보호에 집권당의 시원치않은 정책보다는 실질적이고 현실적이며 72년 사채동결조치를 취했던 그 누구처럼 될 가능성이 높은 진보쪽의 독재형 정치가 한 명의 근황을 가까운 미래(Near Future) NICA 회장 내정자가 지켜봅니다. 누군가를 강력하게 밀면서 후원하고 정치적 연결고리를 만들어야하니 말입니다... 두 늦둥이들 모유부터 이유식까지 아침 먹이고 있는 아내가 아침 먹자네요~~~^^ 게코(Gekko)"

(2020.9.6)게코(Gekko)의 논평 - 그 이 재명 경기도지사의 우국충정의 페이스북 글에 대하여... 집권당은 내년 보궐선거와 내후년 대선에서 평가받는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148

아래는 위 글속에서 언급한 제 코멘트입니다...

"전 총리께서도 제 3개 블로그 "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열독자이신가요~~~^^ 제 주고객들을 살리는데 초점을 맞춘 이 낙연 대표에게 일단 제 말을 들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그러나 기본적으로 국내 내수 경기를 살리고 소비를 진작시키자는 의미에서는 이 재명 경기도지사의 전국민 지급이 맞는 이야기입니다. 주요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인 지난달 GPMC 전국 도방 산하 전주들을 만났을때도 그렇고, 77.7%가 이들인 군포시 산하 네 개의 지역증권방 소속 지역투자동호회원들 147명들의 생각도, 반정도가 이들인 어제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자 17명들의 의견도 "정부에서 코로나19로 반년간 손해본 것을 전액 주지않는이상, 선별적 지급보다는 현금이 아닌 지역화폐라 강제로 쓰지않을수밖에 없는 전국민 지급이 한 3개월이라도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을 진정으로 살리는 길입니다."라는 말은 말입니다. 오늘 정부의 추석전 지급과 그 대상을 확정시킬 모양이네요~~~ 지난달부터 의견이 반으로 갈린 이 문제를 말입니다. 강성 진보주의자인 제 의견은 아시죠~~~^^ 없는 자들과 중하위층내지 서민들 비관자살과 폐업속출 본격화되기전에 전 1회성 행사가 아니고 이번달부터 2021년2월까지 반년간 매달 지급해야한다는 것이고, 코로나 사태가 백신개발/전국민 투약으로 종식될때까지는 최소 구정/추석등 연회 2번 반년마다 시행되어야한다는 것이고 그 재원도 국채는 반대하며 있는 것들 부자 증세 강화하고 실효세율 10%도 안되는 재벌 대기업 법인세 40%로 대폭인상후 조달해야 한다는 것을~~~^^ 전 총리가 말하는 어설픈 대형쇼핑몰 포함 의무휴업이야기는 의미없고 그 유통대기업들은 아예 국유화해 전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에게 선별적으로 국민주로 나눠줘야 한다는 입장이고~~~ 게코(Gekko)"

 

 

그 외국인이 대형주 위주로 8주 연속 매도세인데, 기관/연기금은 도움도 안되고... 동학개미들이여, 내 NICA는 아직 준비되지 않았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482

 

그 동학개미운동 연원들... 시골의사님과 함께 조만간 전국투자클럽연합회(NICA) 자매기관이자 고문으로 모시고 싶은 분입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544

그 동학개미들이여, 126년전 혁명은 미완이다...!!!!! 반외세로 그들을 몰아내자... 우리 증시는 우리가 평가하며 내가 그 선봉장이 되겠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694

 

그 동학개미들이여, 126년전 혁명은 미완이다...!!!!! 반외세로 그들을 몰아내자... 우리 증시는 우

 B.S - 앞으로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주중(공휴일 포함)/주말 유튜브 인터넷 증권방송 본격화 준비에 의한 주말 부재중인 관계로 게코(Gekko)님의 주요 글 주말분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

blog.daum.net

 

빈곤층, 올해만 28만명 늘었는데... 현금 뿌리기 '땜질 처방'만...

조 명희 국민의힘 의원 자료...

文정부 들어 빈곤층 25% 급증...

朴정부보다 증가속도 2.4배 빨라...

코로나 겹쳐 저소득층 '직격탄'

최저임금 올라 일자리 사라져...

'소득주도성장' 정책 역풍 맞아...

 

 

문재인 정부의 사회빈곤층 증가 속도가 직전 박근혜 정부 때와 비교하면 2.4배 빠른 수준이지만 정부는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효과가 한시적인 ‘현금 뿌리기식 정책’에 치중하고 있다는 비판이 나온다.

경제 활성화를 통해 저소득층을 위한 일자리를 늘리고 근로 의욕을 고취하지 않는 한 빈곤층 증가세는 쉽게 꺾이지 않을 것이라는 지적이다.

빈곤층 연간 16만 명씩 증가...

조명희 국민의힘 의원이 27일 보건복지부로부터 제출받은 ‘기초생활 수급자와 차상위계층 현황’ 자료에 따르면 문재인 정부가 출범한 2017년 5월 216만여 명이던 사회빈곤층은 2018년 말 229만여 명, 2019년 말에는 243만여 명으로 불어났다.

올해는 코로나19가 확산하면서 지난달 272만여 명으로, 작년 말 대비 29만명 증가했다. 연간 16만 명씩 늘어나는 꼴이다. 전 정부와 비교해 매우 빠른 속도라는 평가다.

박근혜 전 대통령 취임 시점인 2013년 3월 198만여 명이던 사회빈곤층은 3년6개월 뒤엔 221만여 명으로 늘었다. 이후 정권 말인 2017년 5월에는 216만여 명으로 오히려 줄었다.

정부 출범 후 3년6개월동안 사회빈곤층 수 증가를 비교하면 박근혜 정부는 23만여 명, 문재인 정부는 55만여 명으로 2.4배 빠르게 증가했다.

전문가들은 빈곤층 증가에는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경기침체로 인한 저소득층 소득 급감이 가장 결정적이라고 분석했다. 빈곤층이 늘어난 데 대해 정부는 기초생활수급자 제도 변화와 수급제도 홍보 효과 등도 큰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하지만 문재인 정부의 대표 경제정책인 ‘소득주도성장’의 부작용을 부정할 수 없다는 지적이다.

이번 정부 들어 최저임금이 30% 이상 오르면서 저소득 고용시장이 직격탄을 맞은 결과라는 설명이다. 실제 임시·일용직 일자리는 11월을 기준으로 2017년 662만 개에서 2018년 652만 개, 2019년 636만 개, 올해 615만 개로 매년 급속도로 줄어들었다.

경기가 급속도로 침체되는 와중에 ‘기준 중위소득’ 계산 방식까지 임의로 바꿔 수급대상을 늘린 것이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도 있다. 여기에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가 저소득자 위주로 2차 충격을 가하면서 빈곤층이 급증했다는 분석이다.

성 태윤 연세대 경제학과 교수는

“빈곤층이 늘어난 건 무엇보다 경기가 어려워진 요인이 가장 크다”며 “‘이들에게 어떻게 일자리를 제공해 소득악화 문제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할까’를 고민하는 일자리 차원에서 문제를 접근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영구적 빈곤’ 막기 위한 근본 정책 필요...

이 같은 지적에도 정부는 근본적으로 빈곤층에서 벗어나도록 하기 위한 정책보다는 단순 현금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는 비판이 나온다. 복지 차원에서 빈곤층에 대한 지원은 정부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이지만 이와 함께 반드시 필요한 빈곤층의 자활에는 신경을 덜 쓰고 있다는 것이다.

정부는 ‘자활사업’의 정책 효과에 대한 세밀한 분석은 없이 ‘구멍난 독에 물붓기식’으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자활사업은 기초수급자와 차상위자의 탈빈곤을 촉진하기 위한 사업이다.

정부는 이 사업 참여자들에게 직접 일자리를 만들어 제공하고 당초 받고 있는 생계·의료·주거·교육 급여 이외의 지원금을 추가로 지급하고 있다. 하지만 사업의 주목적이라 할 수 있는 빈곤층 탈출에서는 별 효과를 못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업참여자들이 얼마만큼 기초생활수급자에서 벗어나는지를 보여주는 ‘자활성공률’은 지난 3년간 꾸준히 하락했다. 2017년 40%였던 자활성공률은 2018년 31.1%로 하락했고, 지난해는 29.1%로 30%를 밑돌았다.

그런데도 이 사업은 올해 국회를 거치며 예산이 오히려 증액됐고 내년에도 6200억원이 투입될 예정이다. 내년도 기초수급자에게 지급되는 생계·의료·주거·교육 급여 예산은 14조원을 웃도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외 저소득층 산모에게 출산 전후에 지급하는 해산급여, 장례비를 지원하는 장제급여 등과 차상위계층 의료비 지원, 장애·아동 수당에 대한 지원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조명희 의원은 “사회빈곤층이 국가 지원에만 의존하는 ‘영구적 빈곤층’으로 전락하는 경우 빈곤층 확대와 이로 인한 국가의 복지부담 폭증이라는 악순환이 나타날 것”이라고 우려했다.

 

 

[GI/GPMC 대표]사상 초유의 코로나 대창궐이후 재확산세속에서 비대면 명절인사를 드림니다... 제 주요 민생대책은 계속됩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187

(2020.3.31)[정부의 민생대책 -긴급재난소득]경자년 70명 모집 - 전 민간업자답게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으로 대응합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448

아래는 위 글속에서 언급한 제 크리스마스이브 관련 코멘트입니다...

""2021년 신년초부터 다시 50일거래일간 홍보용이자 재 1기 모집용 실전 재연습에 들어갑니다... 이번에는 매일 실계좌내역서를 공개하면서 말입니다... 단 익일 스윙종목은 지우고 올림니다... 지난 50일간의 재연습에서 노정된 문제는 제 종목을 노출시키면서 제가 원하는 투자수익률과 홍보/모집을 동시에 달성하기 힘들다는 것을 느낀 겁니다... 둘째로 내년도 새로운 단톡방의 명칭을 경자년 돈키호테에서 동학개미 선봉장으로 변경할 것이고 신년초부터 예비 참여자들부터 하나씩 입성시키겠습니다... 여기에는 신설된 면접관 3명부터 들어올 것입니다... 그 절실한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 중하위층및 서민들 17730명들에게만 로또(Lotto)를 맞춰드리고 그들의 재테크 중심 증권투자의 주식투자실전 교육을 그 종자돈을 마련시키면서 시키려고 겁니다... 이메일 서류전형과 2차 면접관을 통한 면접의 절실한 이들만 참여시킴니다... 마지막으로 오늘 정산한 금액을 중심으로 일단 두 분의 예비 면접관에게 말씀드린 제 임직원들에게도 말못하는 속사정들인 제 절실한 2007년2월 문제를 오늘부터 처리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것과 첫번째로 이 대장정을 믿었던 분들과의 1차 대실패에 따른 위로분/2차 경자년 추석분/3차 2021년 구정분 긴급재난소득 처리를 오늘부터 동시에 시작합니다..." 이건 어느 글 속에 올린 언급인데 두 면접관에게 입금일정과 후속조치들 알리고 제 종신/보증보험 운용자인 여의도 GPMC 트레이딩센터장이기도한 제자놈한테 전화걸어 "뭐하냐~~~??" 그랬더니 "늦잠에서 깨 10시부터 코스닥 바이오(Bio)주 90개 차트분석중입니다." 이러네요~~~ 그래서 "잠이나 더 자야~~~" 그랬슴다..... 게코(Gekko)"

 

 

올해 빈곤층 272만명... 文정부서 55만명 늘어...

코로나·최저임금 인상 여파 겹쳐 일용직·자영업 일자리 급감한탓...

 

 

문재인 정부가 출범하고 지난 3년 6개월간 기초생활보장 수급자와 차상위 계층을 합한 사회 빈곤층이 55만명 이상 늘어 27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

기초생활보장 수급자는 중위소득의 30~50% 이하로 정부에서 생계·의료·주거·교육 급여 등을 받는 사람이다. 차상위 계층은 중위소득 50~52% 이하 부양 의무자가 있는 계층이다.

조명희 국민의힘 의원이 보건복지부에서 제출받아 27일 공개한 ‘기초생활보장 수급자와 차상위 계층 현황’에 따르면, 지난 11월 기준 국내 사회 빈곤층은 272만2043명으로 지난해 4분기보다 28만6725명(11.7%) 증가했다.

기초생활보장 수급자는 212만3597명으로 같은 기간 24만여 명 늘었고 차상위 계층은 59만8446명으로 4만5000명 증가했다. 문 정부가 출범한 2017년 5월 사회 빈곤층은 216만6294명이었는데 지난달까지 55만7000여 명이 늘었다.

매년 16만명가량 빈곤층이 늘어난 셈이다. 박근혜 정부 시절에도 빈곤층이 늘긴 했으나 2016년 이후 증가세가 꺾였고, 이 정부 들어 다시 반전됐다. 조 의원은 “코로나 사태로 인한 경제적 충격에 최저임금이 급격하게 오르면서 일용직이나 자영업 일자리 등이 급감한 영향”이라고 분석했다.

실제 임시·일용직 일자리는 11월 기준 2017년 662만개에서 2018년 652만개, 2019년 636만개, 올해 615만개로 매년 감소했다. 여기에는 문 정부가 저소득층 지원 확대라는 명분으로 기초생활수급 기준을 완화해 대상자 규모가 늘어난 것도 영향을 미쳤다.

조 의원은 “이런 식으로 빈곤층 지원 대상자를 늘리면 사회 양극화 확대로 인한 부작용과 함께 정부 복지 재정 지출 증가라는 이중고를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반면 사회 빈곤층의 탈빈곤을 지원하는 정부의 ‘자활 사업’은 성공률이 떨어지고 있다.

정부는 자활 사업 참가자에게 직접 일자리를 제공하고 기존에 지급하는 생계·의료·주거·교육 급여 이외에 추가로 지원금을 주고 있다. 하지만 2017년 40%였던 자활 성공률은 2018년 31.1%로 하락했고, 지난해는 29.1%까지 감소했다.

이에 정부가 자활 사업 등 정책 효과에 대한 분석 없이 현금 지원에만 급급해한다는 지적도 나오고 있다.

 

 

그 기본소득이라... 영화 "공조"의 극중대사로 갈음... "사실 대한민국에 좌우는 없죠... 있는 자와 없는 자라면 모를까~~~"​​​

http://blog.daum.net/samsongeko/9927

"2001년 게코클리닉센터(GCC)를 창업할때부터 전 증권의가 사업 모토였습니다... 개인투자가들인 개미(Ant)들의 의사가 되자...로 말입니다... 아직은 미친 의사지만서리~~~^^ 위/아래 두 장의 사진은 그런 차원에서 이해하시길 바람니다..."

⚛ 오늘의 명언

 

공정함이란 남에게서 더 많은 것을 받지 않는 것이다.

– 톨스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