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홍보)팀 게시판

[GI IR실장]안녕하세요^^ 전 인터넷팀장 윤 숙영입니다. 이 주말은 내일 수석 재산관리 집사이신 게코(Gekko)님 만 51번째 생일이시라 제가 인터넷 활동을 대신합니당^^

 

[GI IR실장]저희 사장님, 단풍유람은 아닌거 같고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경자년 수많은 비대면에 지쳐 많은 장고를 안고 주말 힐링/명상 여행을 떠나신듯 하네요~~~

http://blog.daum.net/samsongeko/10277

 

[GI IR실장]게코(Gekko)님 저장된 글로 시작...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 내외분은 현재 2박3일간의 일정으로 경자년 단풍여행 떠나셨고, 이 주말은 제가 활동합니당~~~

http://blog.daum.net/samsongeko/10276

 

[GI IR실장]게코(Gekko)님 저장된 글로 시작...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 내외분은 현재 2박3일간의 일

그 윤팀장... 아니다... 이제는 실장님이 보내온 두 개의 기사가 꼭히네요~~~^^ 저도 예전에 프리챌에서 "벼룩과 개미들의 만남"이라는 커뮤니티를 운영한 적이 있는데~~~ http://blog.daum.net/samsongeko/10

blog.daum.net

 

아래는 어제 강남 GI 본사에서 매주마다 열리는 금요일 주간자금회의도 참여하지 않고 퇴근하시기전에 올린 게코(Gekko)님 마지막 코멘트네요~~~^^

""지난 2000년대 초중반때 제도권/비제도권 증권사 투자수익률대회 1등 수상자들의 평균수익률이 2개월에 +2000% 안밖이였습니다... 두 달이면 보통 45거래일 정도입니다... 그리고 2000년대 중후반으로 가면서 이것이 +1000%로 줄어들더니 2010년대로 넘어오면서 몇 백퍼센트로 줄어들었고 그 양시장 상하한가 변동폭이 +/- 15%에서 +/-30%로 확대된 2010년대 중후반에도 이것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 말은 그 주가 변동성 관리, 이제는 녹녹치 않으며 누군가 잃어야 딸 수 있는 주식투자실전의 제로섬적 게임 상황에서 아무리 발군의 투자 실력/안목을 갖추고 있는 전문가/재야고수라도 힘든 상황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50일 거래일만에 +10000%를 1구간 17일동안 +1000% 다시 2구간 17일동안 +1000% 그리고 마지막 3구간 16일동안 다시 +1000%의 우상향 복리 증진을 연거푸어 세 번 이루겠다는 제 말을 아무도 안 믿는 것을 전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 단돈 60만원으로 이 도전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제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2021년 재도전을 기다려주시고요... 제가 보여드림니다... 이게 가능하다는 것을 말입니다... 경자년에 시작된 이 대도전 2021년 재 1기(처음으로 절실하게 믿었던 이 분들과 2021년 신규 참여자들에게는 세 번의 참여기회 보장) 10명, 2기 20명, 3기 40명등을 모집하면서 동학개미 선봉장을 자임한 제가 정보이론에 의한 질적분석법과 정성적 차트해석 그리고 주타매매법과 제 그 변동성 로직 프로그램으로 그 꿈을 이루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세기 가치 투자의 대안으로 연구중인 정보투자를 완성하면서 말입니다... 총 10기 17730명에게 로또(Lotto)를 맞춰드리려고하는 대작업이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의 이상이자 목표입니다..." 위는 어느 글속에 있는 코멘트인데, 한국 정치/경제/사회는 그 대대적인 소득재분배 정책이 필요하다는 어떤 정통 진보주의자의 대선언문이라고 생각해주십시요~~~^^ 게코(Gekko)"

 

 

커피베이 '피스타치오', 코로나블루를 달래주는 인기음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장기화로 스트레스, 불안, 우울감을 호소하는, 즉 ‘코로나 블루’를 겪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코로나 블루' 증세인 지루함과 무기력증을 음식으로 이겨내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우울한 기분을 달래줄 수 있는 먹거리 가운데, 지난 11월에 출시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의 겨울 신메뉴인 ‘피스타치오 3종’ - ‘피스타치오 라떼’, ‘크림샷 피스타치오’, ‘피스타치오 바이올렛’ - 이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신메뉴의 주 재료인 피스타치오는 미국의 건강 전문 월간지 ‘헬스(Health)’가 선정한 '스트레스 완화 식품' 중 하나이기도 하며, 파스텔 톤으로 보는 사람의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비쥬얼에 달콤하고 고소한 맛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총 3종으로 출시된 커피베이 피스타치오 시리즈 중 ‘피스타치오 라떼’는 피스타치오 본연의 은은한 풍미가 특징이며, ‘크림샷 피스타치오’는 피스타치오에 바닐라 크림, 에스프레소의 쌉쌀함이 더해져 보다 특별하게 피스타치오를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또한 ‘피스타치오 바이올렛’은 피스타치오와 자색 고구마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음료로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이번 신메뉴는 ‘A Cup of Cozy’라는 컨셉으로 출시, 고소하고 달콤한 음료 한 잔으로 코로나19로 지친 고객 분들이 잠시나마 편안함을 느끼셨으면 하는 마음을 담았다"라고 말하며

"요즘같이 모두가 답답하고 힘든 시기를 맛있는 음료나 먹을거리 등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들을 통해 이겨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카페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커피베이(COFFEEBAY)는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운영 원칙 아래 지난 2009년 12월 론칭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대중적인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국에 약 60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인 커피베이는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어나가며 중저가 커피 브랜드의 강자로 우뚝 자리매김했다.

 

 

그 네이버 블로그 "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이웃 1000명 돌파 기념글... 요즘 IT/Internet속 "소돔과 고모라"들보다는 틱톡이나 왓차를 더 애용중입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330

 

그 네이버 블로그 "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이웃 1000명 돌파 기념글... 요즘 IT/Internet속 "소돔과

온갖 병폐의 산실, 그 국내에서 외국계 SNS도 몰아내야 한다...!!!!! 일본 망가시장 점령중이고 조만간 토종 신토불이 넷플릭스 나옴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069 ​ 그 모네타(MONETA)..

blog.daum.net

 

아래는 위 기념글이후 네이버 1000번째 이웃에게 보낸 책이신거 같은데 저도 이 베스트셀러 읽었거든요^^ 아래는 게코(Gekko)님의 관련 코멘트입니다...

""책 잘받았어요... 선물포장까지 해주시다니 기분이 최고에요 ^^ 정말 감사합니다!! 잘 읽을게요! 게코님께 이벤트 당첨이 되고나서 저도 이웃 1000명이 되었더라구요~ 저도 게코님처럼 이벤트를 해보고싶어서 지금 진행중이에요~^^ 오셔서 참여도 해주세요~" 이 사진은 제 세개의 동명 블로그 "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중 NAVER 블로그 1000번째 이웃 새별님이 원한 책입니다... 경자년 주요 동학개미들과 아직도 20세기 '가치주의 망령'에서 벗어나지 못한 전문가들에게도 보내고 싶은 책이네요~~~^^ 오늘 삼전이 가치로 오른다고 생각합니까~~~?? 그냥 기대심리+편승심리의 그 군중심리만 가지고도 주식투자실전은 어려운 계산이나 기법없이 가능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 실적은 상폐 유무 확인하는 선에서 끝내시고요~~~^^ 주가 변동성은 이 가치/실적하고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주식은 꿈을 먹고 살며 21세기 증시는 주가꿈비율(PDR)의 시대임을 명심하시고~~~~~ 게코(Gekko)"

 

 

(저도 참여한 지난 축제네요^^)11만 명 '커피 힐링'... '코로나 블루' 날린 축제...

2020 청춘, 커피페스티벌...

1주일간 랜선 축제 11만 명 접속...

라이브 방송에 댓글·사연 쏟아져...

이벤트 접속 폭발... 서버 마비되기도...

 

 

11만4443명. 국내 최초 랜선으로 열린 ‘2020 청춘, 커피페스티벌’에 1주일간 접속한 사람들이다.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하루평균 2만 명씩 홈페이지를 찾았다. 10일과 11일 진행한 유튜브 라이브 방송은 1만 건 이상의 조회 기록을 세웠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한 ‘청춘, 커피페스티벌’은 한국경제신문사와 서울 송파구가 공동 주최하는 국내 최대 커피문화 축제다.

취업, 시험 등 일상에 지친 청춘들을 위로하기 위해 2017년부터 매년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광장과 석촌호수에서 열렸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랜선 페스티벌’로 진행했다. “청춘 커피페스티벌이 온라인으로도 성공을 거뒀다”는 평가가 나왔다.

‘청춘 2행시’ 등 반응 뜨거워...

1주일간 진행한 소셜미디어 행사엔 1만5766명이 응모했다. 하루평균 페이스북에 공유된 게시물이 2만 건을 넘었고, 유튜브 조회 수도 2만1546건에 달했다.

이디야커피, 동서식품, 매일유업, SPC그룹, 한국야쿠르트, 투썸플레이스, 스타벅스 등 30여 개 국내 주요 커피 브랜드가 참여해 ‘초성퀴즈’ ‘2행시 짓기’ ‘민초단 돌체단 모여라’ 등의 행사를 열었다.

‘청춘’으로 2행시를 짓는 이벤트의 반응이 가장 뜨거웠다. ‘청춘은 지금인데/춘하추동 집에만 있다 엉엉(밍구리)’ ‘청록색 여름이 지나고 추운 계절도 오고 마음도 추운 이때/춘풍이 불어올 봄날엔 코로나도 가버릴 거예요.(임서희)’ 등 재치있고 시의성 있는 댓글이 쏟아졌다.

사무국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콕’해야 했던 직장인과 대학생 등 모두가 ‘코로나 블루’를 잠시나마 잊게 하는 따뜻한 위로를 전한 행사였다”고 말했다.

 

취준생·자가격리 경험담 등 감동사연...

유튜브 라이브 방송 등엔 실시간 응원 메시지와 감동 사연을 담은 댓글 수백 개가 달렸다.

‘청춘 커피페스티벌을 통해 어려운 시국에도 온라인으로 서로 힘이 돼줄 수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윤정빈)’ ‘인생은 여행 청춘은 달고나, 슬로건 그대로 안전한 집콕, 붕붕 뜨는 기분으로 달달한 금요일을 보냈다(최선영)’ 등의 댓글이 쏟아졌다.

자가격리 체험기, 거리두기로 만나지 못한 친구에게 보내는 편지 등의 감동 사연도 많았다. 취업 준비에 허덕이고 있다는 25세 대학생 윤소정 씨는 브라질과 멕시코 배낭여행기를 보내며 “‘커피덕후’인 엄마와 손잡고 꼭 가고 싶다”고 해 감동 사연 1위에 올랐다.

거리두기 때문에 친구들을 못 만나게 되면서 오히려 별거 아닌 일에도 전화 한 통씩 걸게 된다는 하세민 씨, 연차를 아껴 연말 여행을 계획했으나 자가격리해야 했던 사연을 보내온 사회초년생 임효영 씨 등이 당선자에 이름을 올렸다.

투썸 이벤트에 3500명 몰려...

참여형 콘텐츠에 접속자가 몰려 인터넷 홈페이지가 일시 다운되기도 했다. SPC그룹의 파스쿠찌 이벤트가 열린 11일에는 수만 명이 동시 접속해 행사 시작 3분 만에 서버가 마비됐다. 커피와 함께하는 여행사진 공모전 ‘마이 여행앨범’에는 5일간 400여 명이 응모했다.

지난 3일부터 7일까지 접수한 ‘집콕 컵아트 챌린지’(사진)에는 892명이 참가해 총 122명이 당첨됐다. 1~3위를 차지한 우승자에게는 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던킨도너츠 등이 마련한 홈딜리버리 선물을 보냈다. 환경재단과 스타벅스가 함께한 이벤트에는 3259명이, 투썸플레이스 이벤트에도 3575명이 몰렸다.

 

[GI/GPMC 대표]사상 초유의 코로나 대창궐이후 재확산세속에서 비대면 명절인사를 드림니다... 제 주요 민생대책은 계속됩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187

"2001년 게코클리닉센터(GCC)를 창업할때부터 전 증권의가 사업 모토였습니다... 개인투자가들인 개미(Ant)들의 의사가 되자...로 말입니다... 아직은 미친 의사지만서리~~~^^ 위/아래 두 장의 사진은 그런 차원에서 이해하시길 바람니다..."

=> 오늘도 위 글에 있는 바로 위 코멘트가 생각하는 불토네요~~~ 아마도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위 마음으로 경자년 생일 이 주말을 보내시고 있을 겁니다... 옆에서 지켜본 제가 볼때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