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외 제약·바이오(Bio) 동향

참... 제자놈 용하네..... 그나저나 아하이~~~ 죽갔네... K-방역, 그 진단키트외에 KOSDAQ 1000p 돌파시킬 확실한 치료제나 백신같은거 뭐 없냐고~~~

 

코스닥 급폭락 800p대 붕괴에 진짜 내 코가 석자라... SK가 100조원대 인수를 하든 삼성 이 건희 회장이 죽든 주력 제약/바이오(Bio)주 챙기기에도 바쁘네요~~~

http://blog.daum.net/samsongeko/10238

SK하이닉스의 인텔 낸드 100조원대 인수...?? 관심없고 안밖으로 사기(Scam)꾼 취급에 내 코가 석자라 제약/바이오(Bio) 급폭락 챙기기에도 바쁘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229

나.. 원... 참.... 그 'THE MIDONG'이나 보고 있고~~~ 주력 제약/바이오(Bio)주 침체가 코스닥(KOSDAQ) 대반전을 막고 있는 형국입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226

 

나.. 원... 참.... 그 'THE MIDONG'이나 보고 있고~~~ 주력 제약/바이오(Bio)주 침체가 코스닥(KOSDAQ) 대반

쿠키뉴스의 전주 상한가 정리는 연 3주째 게제가 없고, 온리 이곳에 집중중인 제약/바이오(Bio) 전문가로서 아래 글로 대체합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214 ​ 그 신테카바이오는 잘가고

blog.daum.net

 

 "오늘은 GPMC 내부자산운용(투자)기준에 따른 사흘보유 규정에 움직이지 못할텐데 한 종목 있었네~~~^^ GPMC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제일약품, 제일파마홀딩스를 7:3의 비율로 홀딩중~~~^^ 부계좌 녹십자, 신풍제약, 일양약품중 녹십자를 빼고 씨젠을 넣고 다시 5:3:2의 비율로 맞추는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이 험학한 장세에서 투자수익률 제고는 기대도 안하고 있고요~~~^^ GPMC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그 코스피 두 종목은 대부분이 동참중~~~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17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0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그 삼성물산, 삼성생명을 6:4의 비율로 홀딩중~~~^^ 참조하시고요^^"

 

"지난주이후 하역 용병 생활 청산한지 수 년이 넘었고, 이제는 물류/택배 네트워크(LDN) 비상임 고문이지 전회장으로 동호회일에서도 완전 비켜나 예전의 인터넷 증권교육/주식투자 사업 본격화중이고만 현장에서 CJ대한통운 각종 사고에 과로사, 쿠팡 주요 센터에서의 코로나19 확진 다반사에 최근에는 다시 불거지고 있는 택배 배송기사님들의 총파업 돌입등, 각종 현안으로 이래저래 직간접적으로 일이 많네요~~~ 게코부곡동호회(Bugok IC) 소속 상당수가 택배종사자들이라 이들의 주업을 모른채 할수도 없는 지경이고, 게코인터내셔널(GI)/NICA/GCC 전국본부나 GCC 군포지사의 부대사업도 이쪽과 (주)대명, 대명레저로 연결되어 있어서리 요즘 이 쪽일로 동시에 바쁘네요~~~^^ 오후에도 주식투자실전보다는 이 쪽일 처리하러 갑니다. 게코(Gekko)"

 

 

위/아래는 어제/오늘 올린 주요 4개 SNS 코멘트입니다...

"새벽에 자 딱 5시간자고 일어나 아침먹고 오늘은 오전장은 한국경제TV나 보면서 재택근무로 대체합니다... CJ대한통운부터, 한진, 롯데, 로젠택배까지 수도권 주요 물류/택배터미널들이 난리라~~~ 자정넘게 집으로 와 오늘도 정신없네요~~~ 각종 전화에 오후엔 다시 게코부곡동호회 일로 출장 대기중~~~^^ 게코(Gekko)"

"오늘은 GPMC 내부자산운용(투자)기준에 따른 사흘보유 규정에 움직일수 있는데 좋네요~~~^^ GPMC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제일약품, 제일파마홀딩스를 7:3의 비율로 홀딩중~~~^^ 부계좌 씨젠, 신풍제약, 일양약품을 5:3:2의 비율로 보유중~~~ 오후장에 움직일듯하기도 하고요~~~^^ GPMC 트레이딩센터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그 장례절차가 끝나니 3일천하인가요~~~^^ 다시 코스닥 테마주로 갑니다~~~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17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0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삼성물산, 삼성생명을 빼고 동국S&C, 유니슨, 신성이엔지를 5:3: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직접 처리했고 주요 투자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 넣었으니 다 처리했겠죠~~~^^ 요즘 하도 저에 대한 신뢰(믿음)가 깨져서리~~~ 참조하시고요^^"

 

 

(상보)화이자 CEO "코로나 백신 완성 머지 않았다"

 

 

미국 제약사 화이자의 앨버트 불라 최고경영자(CEO)가 독일 바이오앤테크와 공동 개발중인 코로나19 백신에 대해 "완성까지 얼마 남지 않았다"며 조금만 인내심을 가져달라고 27일 당부했다.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불라 CEO는 이날 열린 화상 회의에서 백신 개발 일정을 설명하면서 "국민 건강과 세계 경제에 매우 중요한 것을 위해 필요한 인내심을 갖자"고 애널리스트들에게 말했다.

그는 코로나19백신 후보 물질이 효과가 있는 것이 밝혀지면 대중에게 일주일 내로 알리겠다고 밝혔다. 하지만 그 시기가 11월3일 미 대선 이전은 아닐 것이라고 덧붙였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불라 CEO는 화상 회의에서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결정적인 정보가 있을 경우 필요한 행정 업무를 마치는 대로 국민에게 알릴 것"이라며 "그 시기는 우리가 알게된 시점부터 1주일 이내"라고 말했다.

그는 독립 고문들이 데이터를 보고 위약 집단과 백신 접종 집단의 결과를 분석하고 발표하는 데 5~7일 걸릴 것이라고 했다. 앞서 불라 CEO는 10월 말 이전에 데이터를 볼 수 있을 거라 했지만 이것이 불가능한 것임을 시인한 것이다.

미국에서는 모더나, 화이자, 아스트라제네카, 존슨앤존스(J&J) 등 4개 제약사가 최종 단계인 임상3상을 진행하고 있다. 이 중 화이자와 모더나는 다음달 말 임상 결과를 미 식품의약국(FDA)에 제출, 12월 긴급사용승인을 받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미즈호 바이오의약품 연구소의 바밀 디반 선임 애널리스트는 화이자가 다음 주나 그 이후까지 데이터를 발표할 가능성은 낮아 보인다고 말했다.

그는 참여자들이 위약 그룹이든 백신 그룹이든 코로나19가 진행되어야 하는데 아직 그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고 했다. 화이자는 올해 말까지 1500만회분을 생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백신 전도사'로 변신한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는 "화이자 임상실험 결과, 유의미한 데이터가 나오고 있다"며 "화이자가 가장 빨리 FDA의 승인을 얻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특징주] 제일약품, 화이자 코로나 백신 이슈에 급등...

 

 

미국 제약사 화이자가 코로나19 백신 완성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밝히면서 국내 관련주로 꼽혀온 제일약품이 강세다. 28일 오전 9시 38분 현재 제일약품은 전장 대비 6350원(13.50%) 오른 5만3400원에 거래되고 있다.

화이자의 앨버트 불라 최고경영자(CEO)는

최근 독일 바이오앤테크와 공동 개발 중인 코로나19 백신에 대해 완성까지 얼마 남지 않았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제일약품은 지난 2005년 부임한 성석제 대표이사가 한국 화이자 부사장 출신으로, 화이자 제품들을 도입해 국내에 판매하고 있어 관련주로 분류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