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6/25

(4)
양시장 주요 시가총액 대형주들은 게박살에 반토막나고 있지만 이번달 무증 재료의 노터스 6상을 잡은 결정타에 "게잡주들의 시대"에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비공개 계좌도 대박중. B.S - 이번주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주말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은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I 인터넷(홍보)팀 팀장 정 은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이 하이 "1.2~~~" 그 비공개 계좌 2구간 마무리는 7월19일에 합니다... 이번에는 3억원 돌파가 목표고요...^^ 오늘 대기술적 반등의 날이 아니고 그간 공매도/대주제도를 충분히 활용한 쌍끌이(외국인/기관)들과 특수관계인의 수익실현의 청산 매집일 가능성이 농후하다고 생각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98 오늘 코스닥(KOSDAQ) +5% 대폭등..?? 관심없고 1주일동안 수많은 반대매매..
왕서방들은 두 달전부터 양키 코쟁이들이 결국 미중 무역전쟁을 포기하면서 물가를 낮추려는 전략을 쓸 것을 읽었다... 현재 글로벌 증시는 중국 상해/홍콩이 월가를 이끌고 있다고 본다 B.S - 이번주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주말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은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I 인터넷(홍보)팀 팀장 정 은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5월초순부터 꾸준히 오르고 있는 상해증시나 월가/유로의 폭락에도 우상향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는 홍콩증시, 현재 지난주부터 미중 무역분쟁이 결국 물가 급등때문에 바이든의 관세인하책으로 귀결될 것이라는 전망에 폭락을 멈추고 오르고 있는 미 증시의 방향타는 아직은 불투명하다고 생각한다... 문제는 중국 경기가 우선 살아나야하고 그 다음이 연결된 미국과 유로인데... 이 급격한 인플레이션이 진정되고 있는지 그래서 다음달에 다시한번 예고한 0.75%의 연준의..
이번달 지수선물 매도포지션 취하고 풋옵션과 주요 하락에 베팅하는 주요 인버스/곱버스 ETF에 투자하고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이 준수 파생상품과장은 노다지를 캐내고 있는중요^^ B.S - 이번주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주말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은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I 인터넷(홍보)팀 팀장 정 은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2021.6.29 작년상황)상반기 동학개미들이 깨진 이유가 기관이 레버리지 ETF에 집중할때 곱버스든 아니든 내내 인버스 ETF에 집중하고 있어서라고~~~?? 부분을 전체로 호도하지말고...!!!!! https://blog.daum.net/samsongeko/11130 ​ (2018.7.10)상장지수펀드(ETF) - 개별 종목애 자신이 없다면 대안이 될 수 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7040 상장..
오늘 대기술적 반등의 날이 아니고 그간 공매도/대주제도를 충분히 활용한 쌍끌이(외국인/기관)들과 특수관계인의 수익실현의 청산 매집일 가능성이 농후하다고 생각한다...!!!!! B.S - 이번주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주말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은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I 인터넷(홍보)팀 팀장 정 은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오늘 코스닥(KOSDAQ) +5% 대폭등..?? 관심없고 1주일동안 수많은 반대매매로 다 털린 개인투자가들과 반토막난 동학개미들 입장에서는 깨평보다는 못한 대반등이였다고 생각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97 ​ 영화 "베테랑"의 극중 마지막 대사 '어이가 없네'가 장중내내 생각나는 하루였고요... 특히 코스피의 3배정도 대폭락한 코스닥(KOSDAQ) 주요 종목들은 완전히 맛탱이갔슴다.. https://b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