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어제 군포물류센터 화재 - 오후엔 그 게코부곡동호회(Bugok IC) 소속 2명의 정회원들 위문(?)갑니다...!!!!!

 

 혼신의 진화작업 (군포=연합뉴스) 경기도소방재난본부 소속 소방관들이 21일 오후 경기 군포시 소재 물류센터의 화재를 진압하고 있다.

 

 

 21일 오후 대규모 화재가 발생한 경기 군포시 부곡동 군포복합물류터미널에서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다. 불길은 이날 정오께 다소 사그라드는 듯 했으나 강한 바람으로 인해 오후들어 다시 확산하고 있다. 소방당국은 대응 2단계를 재발령,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

 

 

 21일 오전 경기 군포시 부곡동 군포복합물류터미널에서 대규모 화재가 발생, 건물이 연기로 뒤덮여 있다. 소방당국은 최고 단계 경보령인 대응 3단계를 발령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


 그 게코부곡동호회(Bugok IC)소속 정회원이자 하역 후배였던 불난집님이 다니는 회사인데~~~ 암튼 전국이 난리네요~~~~~

 http://blog.daum.net/samsongeko/9194

  

 


 [그 실물자산투자의 양대축 동향]앞으로 3년안으로 GI도 지역증권방 사업으로 이곳 투자에서 일군의 사업을 이룬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862


 


 군포 물류센터 화재 발생 17시간만에 큰 불길 잡고 잔불 진화중...

  

 


 지난 21일 경기 군포시 소재의 한국복합물류 군포터미널에서 발생한 대형 화재의 큰 불길이 화재 발생 17시간만인 22일 오전 3시 45분께 잡혔다. 소방당국은 이날 오전 6시 30분 현재 잔불을 정리하고 있다. 화재는 전날 오전 10시 35분께 경기도 군포시 부곡동 군포복합물류터미널 E동에서 발생했다. 물류센터 쓰레기 분리수거장에서 담배꽁초로 인해 시작된 불길이 터미널 건물로 옮겨붙은 것으로 소방당국은 보고 있다.


 소방당국은 화재 발생 40여 분만인 21일 오전 11시 18분께 최고 단계 경보령인 대응 3단계를 발령하고 소방대원 등 438명과 소방헬기, 펌프차 등 장비 151대를 투입해 진화작업을 벌였다. 이날 아침 소방당국은 대응 단계를 모두 해제했으나 건물 내부에 남은 잔불을 정리하는 작업은 이어가고 있다.


 이번 화재로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지만, 건물 안에 있던 직원 등 30여 명이 대피하는 소동이 일었고 연면적 3만8936㎡ 건물 내외부가 불타 소방서 추산 30억원 상당의 재산피해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은 불을 모두 끄는 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할 계획이다.

 

 

 ( 저 밑에 보이는 E동 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