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그 지진 상시 다발국에 방사능 오염 누출 문제까지 있는데, 일본 쪽바리들이 연기안하면 대한민국 정부는 도쿄올림픽은 보이코트 한다.....!!!!!

 

 

 


 


 아래는 주간장 금요일 장마감전 점심이후 오후장 상황입니다...


 "천하의 게코(Gekko)가 이 정도에 겁먹지는 않고요~~~^^ 근데  바이오(Bio)는 일단 뺌니다...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에이치엘비 2인방"을 털고 펄어비스와 넷마블을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완료~~~ 회사(자가)계정만 코로나19 관련 온라인교육 아이스크림에듀, 메가엠디, NE능률, YBM넷을 4:2:2:2의 비율로 들고 있고요~~~^^ GI 재경팀내 자산운용과 주간장 금요일 점심장 운용상황입니다…"


 "그 팬데믹 선언후 오늘도 사흘째 직접 개입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는 문닫은지 한달이 넘었고 고객서비스팀 일부 직원들 출근하에 다들 재택근무하에서 주도하고 있는 장기대박계획(LMOI)도 주계좌 전기차 이노인스투르먼트... 부계좌는 신풍제약을 빼고 다시 마크로젠으로 전격 교체~~~ 다시 춘계 개입중입니다... GPMC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금요일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천하의 게코(Gekko)가 이 정도에 겁먹지는 않고요~~~^^ 전 바이오(Bio) 다시 갑니다...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펄어비스와 넷마블을 7:3의 비율로 보유중~~~ 회사(자가)계정만 코로나19 관련 온라인교육 아이스크림에듀, 메가엠디, NE능률, YBM넷을 털고 녹십자셀, 녹십자랩셀을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완료~~~^^ GI 재경팀내 자산운용과 주간장 마감전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그 팬데믹 선언후 오늘도 사흘째 직접 개입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는 문닫은지 한달이 넘었고 고객서비스팀 일부 직원들 출근하에 다들 재택근무하에서 주도하고 있는 장기대박계획(LMOI)도 주계좌 전기차 이노인스투르먼트 부계좌는 코로나19 마크로젠 들고 주간장 마감중~~~ 장중내내 2주간 운용중지 장고중인데, 의미 없을것 같네요~~~^^ GPMC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마감전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다음(Daum) 카페(Cafe) "중기대박계획" 기술적 분석가인 프로시장님이 "봄은 왔는데, 주식시장은?"이라 하시길래 "날 따뜻해지면 급작스럽게 "코로나19" 한국만 진정될수도 있슴~~~^^ 근데 이거 국내외 진정돼도 2차 지진과 쓰나미로 망가질대로 망가져 있는 주요 기업들 실적들과 거시경제지표가 다시 주가 2차 붕괴시킬듯 하네요~~~^^ 다우 12000p, 중국상해증시 1500p까지 체계적으로 우하향 역번개형으로 내려갈 것으로 보입니다... 게코(Gekko)"라고 답드렸네요~~~~~"


 "Dow -10% 대폭락에 주간장 마지막 금요일 오늘도 게박살나고 있는 중~~~^^ 지난달 영화 기생충 "바른손 2인방"으로 5상 잡았던 것은 옛 추억이 되고 있네요~~~ 경자년 구정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1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2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는 코로나19 진원생명과학, 비씨월드제약, 휴마시스를 빼고 같은 계열인 아이스크림에듀, YBM넷, 메가엠디를 넣고 5:3:2의 비율로 재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직접 처리했고 주요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단톡방 문자 보시고 한참 처리중이실듯 하네요~~~^^ 참조하시고요^^"


 


日아베 '부흥 올림픽'... 트럼프 '연기론' 실현될까...

 

 


 세계보건기구(WHO)가 '코로나19'를 세계적 대유행(팬데믹)으로 선포하면서 7월 열리는 도쿄 하계 올림픽이 예정대로 치러질 수 있을지를 놓고 설왕설래하는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1년 연기'를 제안했다.


 12일(현지시간) 트럼프 대통령은 개인적인 의견임을 전제로 '텅 빈 경기장에서 무관중으로 치르는 것보다는 1년 늦게 여는 게 다은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니혼게이자이신문에 따르면 이날 트럼프 대통령은 아베 신조 일본 총리와의 통화에서 올림픽 개최 시기 등을 논의했다.


 트럼프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일단 '예정대로 개최하겠다'고 기존 입장을 고수하면서도 '세계보건기구(WHO)의 권고를 따르겠다'고 했다.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은 이날 독일 ARD방송에 'IOC는 코로나19 문제와 관련해 WHO 전문가들과 논의하고 있다'고 했다.


 연기가 가장 현실적인 옵션... 일본은 난색...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7월 수백 만 관중을 동원한 올림픽 경기를 치르기는 현실적으로 어렵다. 그래서 '무관중' 개최 가능성이 나온 건데, 이는 일본과 IOC에 금전적 손해를 안긴다. 일본은 경기 관람 티켓 780만 개 중 448만 개를 국내 관중에게 이미 팔았다. 무관중 개최 시 티켓수입을 잃게 된다.


 또 일본 감사원에 따르면 정부가 올림픽을 위해 지난 7년간 투입한 돈만 260억 달러(31조 원)다. SMBC닛코증권은 보고서를 통해 올림픽이 연기되거나 취소돼 올림픽 특수가 사라지면 올해 일본 국내총생산(GDP) 성장률이 1.4%p 떨어질 수 있다고 전망했다. IOC도 마찬가지다. 올림픽 스폰서를 맡고 있는 여러 글로벌 기업들이 4년 마다 약 50억 달러를 IOC에 내고 있다.


 올림픽 연기로는 인건비와 광고비, 각종 위약금 등이 추가될 수 있다. 대회 선수촌으로 건설된 아파트는 올림픽이 끝난 후 일반 분양할 예정이었으나 연기되면 이 일정이 밀린다. 또 선수들을 위한 각종 시설 관련 위약금도 발생할 수 있다.


 다카하시 하루유키 상임이사는 월스트리트저널(WSJ)에 '올림픽을 아예 취소하거나 무관중 행사를 열면 경제적 충격이 너무 클 것'이라며 '1~2년 연기하는 게 가장 현실적인 옵션'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1년 연기'가 아베에게 미치는 영향...

 일본 정부 내에선 예정대로 개최하기 어렵다면 아베 총리와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계를 살려 미국에도 유리한 1년 연기안을 (미국과) 공동 제안하는 것이 어떻겠냐는 안도 나왔다. 1년 연장은 IOC와 도쿄도가 체결한 계약(2020년 내 개최)에 저촉될 가능성이 있다.

 그럼에도 일본 정부 내에서 이런 주장이 나오는 건 닛케이는 올림픽 중계권료의 ‘큰 손’인 미국 내 사정, IOC의 중계권 수입, 아베 총리의 임기가 종합적으로 고려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닛케이는 '올 가을로 올림픽이 연기되면 미국프로풋볼(NFL) 등 미국 인기 스포츠 이벤트와 겹친다'고 분석했다.

 2016년 올림픽 기준으로 IOC 수입 51억 달러 중 방영권 수입이 약 70%였는데, 미국 인기 스포츠와 경합하면 그 수입이 줄어든다는 것이다.

 아베 총리의 임기가 2021년 9월까지라 1년 이상의 연기는 힘들다는 점도 있다. 1년 내 연기를 상정하더라도 아베 정권은 정치적 타격을 받을 전망이다. 아베 정부는 도쿄올림픽을 2011년 동일본 대지진 트라우마에서 벗어났음을 전 세계에 보여주는 '부흥 올림픽'이 될 거라고 공언해왔기 때문이다.


 더불어 올림픽 특수로 경기가 살아나면 가을 쯤 국회를 해산하고 총선거를 치르려던 계획도 무산된다. 아베 정부는 올해 신년사를 통해 '평화헌법'을 개정하겠다고 다시 한번 강조했다. 올림픽 연기와 코로나19 대응 미흡 등으로 지지율이 떨어지면 이 계획도 어려워진다.

 

 


 그리고 물었다... 우리 현대차를 7대 사주는 일제차를 사는 매국짓을 서슴치않는 자가 있는지...!!!!! 이참에 일본경제를 죽여버려야 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819

 

 그리고 물었다... 우리 현대차를 7대 사는 일제차를 아직도 사고 있는 토착왜구들과 매국노들이 있는지를 말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