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는 주간장 금요일 장마감전 점심이후 오후장 상황입니다...
"천하의 게코(Gekko)가 이 정도에 겁먹지는 않고요~~~^^ 근데 바이오(Bio)는 일단 뺌니다...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에이치엘비 2인방"을 털고 펄어비스와 넷마블을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완료~~~ 회사(자가)계정만 코로나19 관련 온라인교육 아이스크림에듀, 메가엠디, NE능률, YBM넷을 4:2:2:2의 비율로 들고 있고요~~~^^ GI 재경팀내 자산운용과 주간장 금요일 점심장 운용상황입니다…"
"그 팬데믹 선언후 오늘도 사흘째 직접 개입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는 문닫은지 한달이 넘었고 고객서비스팀 일부 직원들 출근하에 다들 재택근무하에서 주도하고 있는 장기대박계획(LMOI)도 주계좌 전기차 이노인스투르먼트... 부계좌는 신풍제약을 빼고 다시 마크로젠으로 전격 교체~~~ 다시 춘계 개입중입니다... GPMC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금요일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천하의 게코(Gekko)가 이 정도에 겁먹지는 않고요~~~^^ 전 바이오(Bio) 다시 갑니다...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펄어비스와 넷마블을 7:3의 비율로 보유중~~~ 회사(자가)계정만 코로나19 관련 온라인교육 아이스크림에듀, 메가엠디, NE능률, YBM넷을 털고 녹십자셀, 녹십자랩셀을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완료~~~^^ GI 재경팀내 자산운용과 주간장 마감전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그 팬데믹 선언후 오늘도 사흘째 직접 개입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는 문닫은지 한달이 넘었고 고객서비스팀 일부 직원들 출근하에 다들 재택근무하에서 주도하고 있는 장기대박계획(LMOI)도 주계좌 전기차 이노인스투르먼트 부계좌는 코로나19 마크로젠 들고 주간장 마감중~~~ 장중내내 2주간 운용중지 장고중인데, 의미 없을것 같네요~~~^^ GPMC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마감전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다음(Daum) 카페(Cafe) "중기대박계획" 기술적 분석가인 프로시장님이 "봄은 왔는데, 주식시장은?"이라 하시길래 "날 따뜻해지면 급작스럽게 "코로나19" 한국만 진정될수도 있슴~~~^^ 근데 이거 국내외 진정돼도 2차 지진과 쓰나미로 망가질대로 망가져 있는 주요 기업들 실적들과 거시경제지표가 다시 주가 2차 붕괴시킬듯 하네요~~~^^ 다우 12000p, 중국상해증시 1500p까지 체계적으로 우하향 역번개형으로 내려갈 것으로 보입니다... 게코(Gekko)"라고 답드렸네요~~~~~"
"Dow -10% 대폭락에 주간장 마지막 금요일 오늘도 게박살나고 있는 중~~~^^ 지난달 영화 기생충 "바른손 2인방"으로 5상 잡았던 것은 옛 추억이 되고 있네요~~~ 경자년 구정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1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2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는 코로나19 진원생명과학, 비씨월드제약, 휴마시스를 빼고 같은 계열인 아이스크림에듀, YBM넷, 메가엠디를 넣고 5:3:2의 비율로 재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직접 처리했고 주요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단톡방 문자 보시고 한참 처리중이실듯 하네요~~~^^ 참조하시고요^^"
日아베 '부흥 올림픽'... 트럼프 '연기론' 실현될까...
세계보건기구(WHO)가 '코로나19'를 세계적 대유행(팬데믹)으로 선포하면서 7월 열리는 도쿄 하계 올림픽이 예정대로 치러질 수 있을지를 놓고 설왕설래하는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1년 연기'를 제안했다.
12일(현지시간) 트럼프 대통령은 개인적인 의견임을 전제로 '텅 빈 경기장에서 무관중으로 치르는 것보다는 1년 늦게 여는 게 다은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니혼게이자이신문에 따르면 이날 트럼프 대통령은 아베 신조 일본 총리와의 통화에서 올림픽 개최 시기 등을 논의했다.
연기가 가장 현실적인 옵션... 일본은 난색...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7월 수백 만 관중을 동원한 올림픽 경기를 치르기는 현실적으로 어렵다. 그래서 '무관중' 개최 가능성이 나온 건데, 이는 일본과 IOC에 금전적 손해를 안긴다. 일본은 경기 관람 티켓 780만 개 중 448만 개를 국내 관중에게 이미 팔았다. 무관중 개최 시 티켓수입을 잃게 된다.
또 일본 감사원에 따르면 정부가 올림픽을 위해 지난 7년간 투입한 돈만 260억 달러(31조 원)다. SMBC닛코증권은 보고서를 통해 올림픽이 연기되거나 취소돼 올림픽 특수가 사라지면 올해 일본 국내총생산(GDP) 성장률이 1.4%p 떨어질 수 있다고 전망했다. IOC도 마찬가지다. 올림픽 스폰서를 맡고 있는 여러 글로벌 기업들이 4년 마다 약 50억 달러를 IOC에 내고 있다.
올림픽 연기로는 인건비와 광고비, 각종 위약금 등이 추가될 수 있다. 대회 선수촌으로 건설된 아파트는 올림픽이 끝난 후 일반 분양할 예정이었으나 연기되면 이 일정이 밀린다. 또 선수들을 위한 각종 시설 관련 위약금도 발생할 수 있다.
다카하시 하루유키 상임이사는 월스트리트저널(WSJ)에 '올림픽을 아예 취소하거나 무관중 행사를 열면 경제적 충격이 너무 클 것'이라며 '1~2년 연기하는 게 가장 현실적인 옵션'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더불어 올림픽 특수로 경기가 살아나면 가을 쯤 국회를 해산하고 총선거를 치르려던 계획도 무산된다. 아베 정부는 올해 신년사를 통해 '평화헌법'을 개정하겠다고 다시 한번 강조했다. 올림픽 연기와 코로나19 대응 미흡 등으로 지지율이 떨어지면 이 계획도 어려워진다.
그리고 물었다... 우리 현대차를 7대 사주는 일제차를 사는 매국짓을 서슴치않는 자가 있는지...!!!!! 이참에 일본경제를 죽여버려야 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819
그리고 물었다... 우리 현대차를 7대 사는 일제차를 아직도 사고 있는 토착왜구들과 매국노들이 있는지를 말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