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생활속 주식이야기-3]그 "코로나19" 관련주와 영화 기생충에 이어 음반 방탄소년단에 계속 주목한다.....!!!!!

 


 다시 업그레이드입니다... 영화 "기생충"에 이어 이번주는 음반 "방탄소년단 4집" 이라고요~~~

 http://blog.daum.net/samsongeko/9177


 그 엔터주들 부활의 신호탄...?? 암튼 바이오(Bio)와 양대축인 한류관련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부활도 필요하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092


 그 방탄소년단 소속사 -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상장을 추진한단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093


 


 [생활속 주식이야기-2]그 마스크/손세정에이어 주요 생필품/식자재 사재기 조짐이 보인다고해서리~~~

 http://blog.daum.net/samsongeko/9234


 아래는 1월22일 새벽 NAVER 블로거이자 제 예비 지인인 프로시장님의 댓글에 대한 제 답글입니다...


 "생활속 주식 감사합니다"


 "늘상 '생활속에서 주식을 찾아라'고 이야기한 그 가치 투자가중 유일무이하게 먹어주는 피터 린치의 정보(Information)에 근거한 투자를 생활속에서 구현하고 있을 뿐~~~^^ 게코(Gekko)"

   

 


 피터 린치(Peter Lynch, 1944년 1월 14일 ~ )는 미국 태생의 월 스트리트 주식 전문가이다. 1969년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Fidelity Investments)에 리서치 애널리스트로 입사 후, 펀드 매니저로 활동하면서 1977년 2,200만 달러에 불과했던 마젤란 펀드(Magellan Fund)를 13년간 운용하면서 연 평균 투자수익률 29.2%를 기록해 1990년 무렵에는 140억 달러 규모의 세계 최대 뮤추얼펀드로 키워냈다. 1990년 4월 3일, 46세의 나이로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은퇴를 선언했다.

 

  •  "투자할 때 최소한 냉장고를 고를 때만큼의 시간과 노력을 기울여라"
  •  "많은 자금을 운용해야 하는 펀드라면 분산투자가 불가피하지만, 개인이라면 집중투자가 훨씬 효과적이다."
  •  "주식투자로 돈을 벌려면 주가하락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주식시장에서 서둘러 빠져나오는 일이 없어야 한다"
  •  "종목에 대해 연구하지 않고 주식투자를 하는 것은 패를 보지 않고 포커를 치는 것과 같다"
  •  "칵테일파티 이론. 칵테일파티에서 펀드매니저인 자신의 인기가 높을 때는 매도를 고려할 시점, 자신의 인기가 없을 때는 매수를 고려할 시점이다. 칵테일파티 때 주식이 메인 이슈면 매도해야 한다."
  •  "주식투자자의 운명을 결정하는 것은 머리가 아니라 배짱이다."
  •  "많은 지식은 오히려 투자의 방해물이며, 주식투자에 쓰이는 수학은 이미 초등학교 4학년쯤에 이미 배운 것이다."

  •  [생활속주식이야기-1]이 상황에서 그 택배이야기가 왜 나오는 거야... CJ대한통운을 보라는 이야기는 아닌것 같고~~~

     http://blog.daum.net/samsongeko/9132


     


     방탄소년단 ‘ON’ 뮤비 조회수 폭발... 케이팝 레이더 신기록 경신...

     기존 곡들도 톱 10 싹쓸이...


     


     빌보드 톱100에서 역대급 기록을 세우고 있는 그룹 방탄소년단이 또다시 케이팝 레이더(K-Pop Radar) 주간 유튜브 조회수 차트 1위를 달성했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타이틀곡(ON)’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는 케이팝 레이더 2020 9주 차 집계 기간(223~229) 동안 총 55,076,043뷰를 기록했다. 지난주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에 이어 2주 연속으로 주간 유튜브 조회수 1위를 차지한 것.
     
    특히 ‘ON’의 실시간 조회수 차트 진입 당시의 조회수는 845만 뷰로, 이는 케이팝 레이더 사상 가장 높은 수치다. 이런 폭발적인 조회수 덕에 방탄소년단은 불과 65분 만에 1천만 뷰를 기록하며 최단기간 1천만 뷰라는 또 하나의 타이틀을 획득했다.
     
    이에 케이팝 레이더는 뉴스토마토에전작작은 것들을 위한 시 1천만 뷰까지 약 2시간 50여 분 소요됐다이번 ‘ON’은 전작의 기록을 2.6배 앞당긴 속도라고 전했다.
     
    이번 9주 차 주간 유튜브 조회수 차트에서는 ‘ON’ 뿐만 아니라작은 것들을 위한 시뮤직비디오 역시 4계단이나 상승해 2위에 올랐다. 이어디엔에이(DNA)’ 6계단, ‘페이크 러브(FAKE LOVE)’ 5계단 상승하며 주간 조회수 TOP 10에 재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아웃트로: 에고(Outro: Ego)’ 11, ‘아이돌(IDOL)’ 12, ‘인터루드: 섀도우(Interlude: Shadow)’ 18위 등 TOP 20 내 무려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가 8곡이나 랭크돼, ‘월드클래스방탄소년단의 위엄을 입증했다.
     
    이와 관련 케이팝 레이더 측은방탄소년단의 ‘ON’은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에 이어 오피셜 뮤직비디오까지 연달아 1위를 차지했다앞으로도 방탄소년단이 1위 행진을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번 9주 차 케이팝 레이더 주간 유튜브 조회수 차트에서는 싸이의강남스타일’(646만 뷰), 블랙핑크의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635만 뷰), 에버글로우의던 던(DUN DUN)’(551만 뷰), 블랙핑크의뚜두뚜두(DDU-DU DDU-DU)’(456만 뷰), 레드벨벳사이코(Psycho)’(423만 뷰), 블랙핑크붐바야’(389만 뷰) 등이 9주 차 케이팝 레이더 주간 유튜브 조회수 차트 TOP 10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이 네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on'으로 미국 빌보드 핫100차트 4위에 올랐다. 자체 최고이자 한국 그룹 최고 기록이다.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핫100 4위... 韓 그룹 최고...

     핫100 톱10 진입곡 3곡 보유...


     


     그룹 방탄소년단이 빌보드200 1위에 이어 핫100 4위에 올랐다. 3월 2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빌보드는 이번 주 핫100 차트를 분석하는 기사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on(온)'이 핫100 4위에 진입했다"고 보도했다. 그러면서 "핫100 차트 세 번째 톱10에 오르며 자체 최고 기록과 한국 그룹 최고 기록을 세웠다"고 설명했다.


     'on'은 지난해 4월 핫100 8위를 차지한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Feat. Halsey)와 2018년 6월 10위에 오른 'FAKE LOVE(페이크 러브)'의 기록을 자체 경신했다. 방탄소년단은 핫100 톱10에 진입한 곡 세 개를 보유하며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을 세웠다.


     빌보드는 "'on'은 'IDOL'(Feat. Nicki Minaj), 'FAKE LOVE'에 이어 디지털송세일즈차트 1위를 차지한 방탄소년단의 세 번째 곡이다. 8만6000점의 다운로드 판매량을 달성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우는 동시에 지난해 8만8000점을 올린 조나스 브라더스 이후 그룹으로서 최고 순위"라고 전했다.


     앞서 빌보드는 'on'이 수록된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정규앨범 'MAP OF THE SOUL : 7(맵 오브 더 소울 : 7)'이 빌보드200 1위에 올랐다고 전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네 개 앨범 연속 해당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이 빌보드200 1위와 핫100 4위에 오른 차트는 3일 빌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종합글)[특징주] 방탄소년단 컴백 기대감에 관련주 급등...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에 17일 관련주가 동반 강세를 보였다. 이날 주식시장에서 디피씨는 전 거래일보다 16.34% 급등한 1만1천750원에 거래를 마쳤다. 디피씨의 자회사인 스틱인베스트먼트는 방탄소년단 소속사인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투자한 주요 주주다.


     이미지 차트 


     빅히트와 함께 BTS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를 제작하는 초록뱀미디어 주가는 가격제한폭(30.00%)까지 올라 상한가로 마감했다. 키이스트 주가도 5.19% 올랐다. 키이스트는 일본 자회사 디지털 어드벤처가 BTS와 일본 매니지먼트 전속 계약을 맺고 사업 중이다.


      이미지 차트


     이미지 차트


     앞서 BTS는 17일 0시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 트랙 리스트를 발표했다. 새 앨범은 오는 21일 오후 6시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손오공, 방탄소년단 컴백 소식에 강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컴백 소식에 손오공이 강세를 보였다. 17일 손오공은 전 거래일 대비 515원(29.77%) 오른 2245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미지 차트


     지난해 손오공은 인기 아이돌 그룹 BTS의 피겨인 'BTS 패션돌'을 국내 정식 판매한다고 밝혔다. BTS 패션돌은 미국 완구업체 마텔(Mattel)이 방탄소년단의 ‘IDOL’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인형 제품이다. 약 11.5인치(29cm)의 크기에 11개의 관절을 장착해 여러 동작의 구현이 가능하다.


     한편 BTS는 17일 0시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 트랙 리스트를 발표했다. 새 앨범은 오는 21일 오후 6시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