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 보건소 관계자들이 2일 오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일명 '우한 폐렴' 국내 6번째 확진자가 다녀간 곳으로 알려진 서울 종로구 명륜교회 주변에서 방역 작업을 하고 있다.
사장님한테, 그 비지니스 스마트폰 9시반에 받았는데 주말 쉬시러 들어가시면서 저한테는 이러셨습니다...
"윤팀장, 한 3개월정도 회사문 닫으면 뭐할끼고~~~??"
그 미중 무역전쟁의 시즌2...?? 우리도 나올때 됐다..... '이 사태 장기화된다.'에 베팅해야 할 것 같습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195
아래는 어제/오늘 "코로나19" 첫번째/두번째 사망자가 나온 이틀간의 게코(Gekko)님이 올리신 주요 5개 SNS 코멘트입니다...(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께서 저녁 9시반 연석회의 마치시고 퇴근하시면서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언급 부분만 빼고 올리라시네요^^)
"경자년 구정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1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영화 '기생충' 관련주 덱스터, 바른손, 바른손이앤에이 지난주 초대박난후 이번주 운용중지중입니다~~~ 어제부터 그 "마스크" 문의가 많는데 전화/메신저/카톡 게무시중~~~^^ 참조하시고요^^""
"제 주말 비지니스 스마트폰 대리 관리자이자 게코인터내설(GI) 인터넷(홍보)팀장 윤 숙영씨 고향이 상주, 그 후배의 여대 선배인 제 아내 고향이 대구입니다. 건달 출신 운전 동생한테 아내와 함께 대구 내려가 장모님만 수도권으로 모시고 오라고 전격 결정 내렸네요~~~ 당분간 군포(산본)에서 모심니다... 대구에서 경찰인 처남과 그 식구들은 공무원 신분입니다... 게코(Gekko)"
"오늘 아침에 올린 전일 KOSDAQ 당일마감분에 일부 발췌내용을 전달합니다. "현재 지역투자동호회 소속 123명 정회원들의 주업을 살피면서 어려움 자금사정은 게코파이낸스(GF)를 통해 무담보/무보증/무이자의 회원대출(일수, 월변, 중기대출)등으로 해결하고 있는 중이고 그 장기대박계획(LMOI)을 1개월간 중지시킨후 부업 재테크 주식투자실전은 제가 다시 LMOI를 인수인계받는 과정이라 이번주에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는 중입니다... 화요일 제자놈의 단체 카톡방과 단체 문자를 통해 알려드린 한 테마주에 들어가 있습니다... 어제 세 종목다 상한가에 진입중이고 지난주 제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에 참여하고 있는 12명과 친인척들이 "바른손 2인방" 5상으로 큰 재미를 보셨듯이 이곳도 이번주와 다음주 이 테마주들로 이번달 운용공백에 따른 투자수익률 보전을 해드릴 예정입니다..." 오늘 오전장 장중 고가에 처분하고 다시 같은 테마내 다른 업태로 전격 교체중이고 두 종목이 다시 상한가중이네요~~~^^ 게코(Gekko)"
"경자년 구정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12명들과 아내(장모님이 계시는 대구 계명대학교에 도착, 모시고 올라오려고 준비중^^)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쪽은 영화 '기생충' 관련주 덱스터, 바른손, 바른손이앤에이 지난주 초대박난후 이번주 운용중지중입니다~~~ 어제부터 그 "마스크"와 손세정제 문의가 많는데 전화/메신저/카톡 게무시중~~~^^ 지난주 많이 벌어드렸네요~~~ 참조하시고요^^"
"아침부터 움직인 아내가 대구에서 아침부터 상경 준비하신 장모님과 병원 들렸다가 음성판정(외손자와 딸/사위때문이라는데, 찡하네요) 받고 모시고 올라오고 있는 중~~~ 당분간 이 사태가 진정될때까지 군포(산본) 자택에서 모실려고 하네요~~~~~ 대구가 중국의 '우한'화돼가고 있어서리~~~ 여기에 기여코 국내도 첫 사망자가 나오네요... 오늘도 제자놈과 관내 순행중인데, 중소 상공인들및 자영업자들은 이 상황에서도 운영/장사해야 하는거 전 이게 짠하고요~~~ 그 마스크쓰고 다음 코스 갑니다... 게코(Gekko)"
"주요 군포역전근교 정회원 사업장들 계속 순행중이네요~~~ 다들 그 장사가 안되고 있다는 이야기들과 지난 3주간 계속 듣고 있는 건물주들이 임대료를 좀 낮추어주었으면하는 하소연들이 이어지고 있고요... 한 업주와의 저녁식사에서는 오늘 낮에 그 폐렴으로 2만명이 사망할수도 있는 소리를 들으셨는지, 이런 사회불안이 더 문제라고 하시네요~~~ 대구에서 선별진료소까지 들렸다오신 장모님이 도착하셔서 한 군데만 더 들리고 연일 수행해 고생중인 임직원들과 헤어지겠습니다... 게코(Gekko)"
"기해년 미중 무역전쟁이상으로 이제 경자년 우한 폐렴도 경제/내수에 악영향을 미치는 상수로 봐야하고, 저이상으로 아침은 꼬박꼬박 기상하시는 장모님과 식사부터 끝냈네요~~~^^ 예전 돌아가신 할머니 참빗 생각이 잠시 나고 있는 중~~~ 전일 KOSDAQ 당일마감부터 치죠~~~~~ 게코(Gekko)"
"중국의 춘절이후의 전국적인 출근시작 여기에 농민공들의 본격적인 귀향이 시작된 이번주~~~ WHO는 중국이외의 지역에서의 "창궐" 가능성을 경고 했었습니다.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에서 주도하고 있는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3주정도 보유한 메드팩토를 빼고 어제부터 랩지노믹스를 들고 있고요~~~ 부계좌 3주정도 들고 있던 알테오젠을 빼고 어제부터 셀리버리 들고 있네요~~~ 동계운용 마무리하라고 어제부터 거래/매매 5일간 허용중입니다. 재택근무로~~~ GPMC 주간장 마감전 운용상황입니다…"
"경자년 구정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1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쪽은 영화 '기생충' 관련주 덱스터, 바른손, 바른손이앤에이 지난주 초대박난후 이번주 운용중지중입니다~~~ 어제부터 그 "마스크"와 손세정제 문의가 많는데 오늘도 개인별 투자는 알아서들 하시고 이번주내내 전화/메신저/카톡 게무시중~~~^^ 지난주 많이 벌어드렸네요~~~ 참조하시고요^^"
"아직은 청정지역 군포(산본)~~~ 늦둥이 아들데리고 청계 열두대문 한정식집으로 외식하러 가자고했더니 멀어서 싫고 집에서 가까운 산본중심상가내 한 부대찌개 집으로 가자시네요~~~ 어제부터 제 집에서 지내시기로한 장모님 말입니다~~~^^ 가정부 아주머니도 같이 점심 먹고 가족들은 집으로 전 건달출신 운전동생과 강남 게코인터내설(GI) 본사쪽으로 올라갑니다~~~^^ 여전히 만근중인 재경팀과의 주간자금회의는 "코로나19"가 극썽을 펴도 열려야 합니다... 특히 어려워질 경자년 춘계에 비상경영상황입니다... 게코(Gekko)"
"중국의 춘절이후의 전국적인 출근시작 여기에 농민공들의 본격적인 귀향이 시작된 이번주~~~ WHO는 중국이외의 지역에서의 "창궐" 가능성을 경고 했었습니다.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에서 주도하고 있는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3주정도 보유한 메드팩토를 빼고 어제부터 랩지노믹스를 들고 있고요~~~ 부계좌 3주정도 들고 있던 알테오젠을 빼고 어제부터 셀리버리 들고 있고요~~~ 동계운용 마무리하라고 어제부터 거래/매매 5일간 허용중입니다. 재택근무로~~~ 랩은 장세에 맞아 잘 바꾼거 같은데, 셀리는 어제 벌어둔거 다 까먹고 있는 중~~~ 다음주 수요일안으로 동계운용 마무리지으라고 했네요~~~^^ GPMC 주간장 마감전 운용상황입니다…"
"오늘 아침에 올린 전일 KOSDAQ 당일마감분에 일부 발췌내용을 전달합니다. "현재 지역투자동호회 소속 123명 정회원들의 주업을 살피면서 어려움 자금사정은 게코파이낸스(GF)를 통해 무담보/무보증/무이자의 회원대출(일수, 월변, 중기대출)등으로 해결하고 있는 중이고 그 장기대박계획(LMOI)을 1개월간 중지시킨후 부업 재테크 주식투자실전은 제가 다시 LMOI를 인수인계받는 과정이라 이번주에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는 중입니다... 화요일 제자놈의 단체 카톡방과 단체 문자를 통해 알려드린 한 테마주에 들어가 있습니다... 화요일에 들어간 첫번째 테마주내 한 업태에서 어제 중대박... 고점에 털고 다시 같은 테마내 다른 세 종목다 다시 상한가에 진입중입니다. 지난주 제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에 참여하고 있는 12명과 친인척들이 "바른손 2인방" 5상으로 큰 재미를 보셨듯이 이곳도 이번주와 다음주 이 테마주들로 이번달 운용공백에 따른 투자수익률 보전을 해드릴 예정입니다... 그리고 오늘 제자놈과 월초에 선택한 두 바이오 종목도 공개합니다... 이번주로 동계운용(2019.12~2020.2) 동계 운용을 마무리하면서 오늘/아니면 다음주에 주초에 매도처리할 두 종목을 말입니다... 제가 받는 부계좌 성과보수에 일정 부분에서도 떼어 받고 회사돈 주계좌 운용의 경우도 일정부분 제자놈 분기성과보수가 연결되어 있는 것이 있어 투자한 내부 투자 정보입니다..." 이번달 그 "코로나19"가 세상을 죽이고 있는지는 몰라도 제 식구들을 확실히 살리네요~~~ 게코(Gekko)
"작년 미국이 주도한 미중 무역전쟁에서는 월가만 연일 사상 최고치에 여의도는 왕따였고, 올해 중국이 주도(?)하고 있는 코로나19 창궐에서는 상해증시는 숨겨놓은 '증시안정기금'이 있나, 연일 상승세인데, 가장 중국과 밀접한 경제의존도를 보여온 한국증시만 또 왕따네요~~~ 그나마 홍콩증시가 같이 커플링이라 위안은 되는데, 기분은 드럽네요~~~~~ 주간장 마감후 장관전평입니다. GI 재경팀과의 주간자금회의(GI 그룹 대표이사님, 오늘 회의시작하자마자 오전부터 예고하신 전체 계열사 대표이사와 대표들 긴급 호출하셨고요... 주간자금회의는 6시반에 끝났는데, 바로 3단계 조치-전 임직원 재택근무를 전제로한 무기한 휴무 방안- 계열사 사장단들과 숙의하셨습니다. 전 6시반에 잠시 회사 들려 이 비지니스 스마트폰 인수/인계받으러 갔다가 3시간 대기했습니당^^)나 주재합니다... 게코(Gekko)"
종로구의 '코로나 열쇠'는 명륜교회... 감염원 찾았다...
서울 종로구의 집단 발병을 둘러싼 '감염원 미스터리'가 혜화동의 명륜교회로 확인됐다. 정 은경 질병관리본부장은 21일 오후 브리핑에서 "29번(82·남)과 56번(75·남), 83번(76·남), 136번(84·남)등 총 4명의 확진자가 지난달 28~31일 종로 노인 종합복지관에 방문했던 것으로 확인됐다"며 "이들은 2~3번의 식사를 함께 한 것으로 드러났다"고 발표했다.
감염원 파악의 '핵심 열쇠'는 6번 확진자다. 29번 확진자의 접촉자였던 83번 확진자와 초기 확진자였던 6번 확진자(56·남)의 접점이 '명륜교회'라는 것을 찾아냈기 때문이다. 당국은 6번 확진자가 지난달 명륜교회를 방문했을 당시, 83번 확진자가 같은 공간에 있었던 것을 확인했다.
6번 확진자는 중국 우한시를 다녀왔던 3번째 확진자(54·남)로부터 코로나19에 감염됐다. 6번 확진자는 지난달 29일에도 명륜교회를 찾았던 21번 확진자(60·여)에게 바이러스를 전파한 전례가 있다.
당국은 이후 6번 확진자로부터 감염된 83번 확진자가 나머지 3명(29번·56번·136번)에게 종로 노인종합복지관서 전파했을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있다. 증상 발현일로 따져보더라도 6번 확진자와 83번 확진자가 같은 공간에 있던 시기(지난달 26일)가 3명의 발현일(2월 1~5일)보다 먼저다.
당국은 29번 확진자가 거주하는 서울 종로구 숭인 1동 일대의 역학관계를 조사하다 명륜교회서 단서를 발견했다. 정 본부장은 "83번 환자는 명륜교회의 전체 신도 명단을 조회했으나 증상을 호소하지 않았다"며 "일단 잠복기를 고려해 집단발병이라고 판단 중에 있다"고 밝혔다.
다만 당국은 이날 발표로 방역 체계에 대한 비난을 피하기 어려울 전망이다. 83번 확진자는 앞서 6번 확진자의 역학조사 과정에서 접촉자로 분류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숭인 1동과 명륜교회가 지리적으로 멀지 않은 위치다(3.13km)
(종합)청도 대남병원서 코로나19 확진 54세 여성 사망... 국내 2번째...
부산 이송 2명 중 1명..부산대병원 도착 후 치료받다가 사망...
첫 사망자는 이틀 전 발생... 대남병원서 사망자 2명 포함 총 17명 확진...
21일 오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2번째 사망자가 발생했다. 이 환자는 54세 여성으로, 경북 청도 대남병원에 입원 중 이날 확진 판정을 받고 부산대병원으로 이송됐다. 이날 부산으로 이송된 두 명 가운데 한 명이다. 이 환자는 정신병동에서 일반병동으로 옮겨졌다가 확진 판정 후 구급차로 부산대병원에 도착 후 치료받다가 오후 5시를 전후해 숨졌다.
전날 국내 첫 코로나19 확진 사망자가 나온 대남병원에서는 이 환자를 포함해 지금까지 17명의 확진자가 나왔다. 현재 검사가 진행 중인 환자들이 많아 확진자는 더 늘어날 전망이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이날 오후 브리핑에서 "질병관리본부에서 나중에 통계가 나오면 다시 말씀드리겠지만 우리 검사에서는 (대남병원에서) 상당한 숫자가 늘었다"고 밝혔다.
첫 사망자는 20년 넘게 이 병원에서 입원해 있다가 지난 19일 새벽 폐렴 증세로 숨졌다. 그가 코로나19에 감염된 사실은 사망 후 같은 병원에서 확진자 2명이 나오자 질병관리본부가 검체를 채취한 결과 20일 밝혀졌다.
'게코인터내셔널(GI)'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지] 지난번 [공지] "GI/OSCF 민생대책 두번째" 후속조치 사항... 업그레이드입니다.... (0) | 2020.03.06 |
---|---|
두 계획(Two Plan:MOI/MMOI) 3개월 연기 - 그 2년을 야심차게 준비했건만... "야속하이 하늘이여~~~ (중략)~~" (0) | 2020.03.02 |
2020 경자년 순행중 - 이번주부터는 머리 더 식혀야하는 제자놈도 데리고 관내 순행 돌 예정입니다... (0) | 2020.02.17 |
[공지-필독]자정부로 다시 NICA/GI/GPMC 2단계 3주간 휴무에 들어갑니다...!!!!! (0) | 2020.02.10 |
그 봉 준호 감독...?? 어제 10년만에 아버지가 또 돌아가셨다...!!!!! (0) | 2020.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