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이것도 단독이라네요~~~ 암튼 보수 우익(꼴통)들은 내 눈밖에 나는 짓만 골라서들 하는구나.....!!!!! 자한당... 니넨 앞으로 국물도 없다...!!!!!

 

홍익표(왼쪽) 더불어민주당 행안위 간사와 이채익 자유한국당 행안위 간사가 12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이채익 의원실에서 4·15 총선 선거구 획정을 위한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간사 간 첫 회동을 위해 만나고 있다.


 [단독]한국당 "선거구 통폐합 대상 1순위는 군포 갑·을... 분구는 세종"


 


 아래는 오전장 주요 6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MOAI 그 최종 두번째 도전(이 하이의 '1.2.3.4'의 그 4^^) 두번째 구간을 시작한 게코(Gekko)의 초단기대박계획(MOAI) 어제 1구간(09~11)에서 메탈라이프를 빼고 이노인스트루먼트로 갈아탄후 오늘도 급등이라 변동없고요~~~^^ 아무튼 제가 제일로 좋아하는 주식은 '아무 이유가 없는~~~' 급등종목인데 5G관련주입니다. 게코(Gekko)"


 "어제가 그 날이 아니고 오늘이 그 날이네요~~~ "바른손 3인방" 상한가 진입 마무리중~~~ 세 종목 다^^ 그 한류 중심지 CJ EMN도 오후장 상한가 진입할 것 같은 예감(직감분석기)이 드네요~~~ 현재 +12% 급등중~~~~~ 제 주식투자 30년 역사상 처음으로 포트폴리오 분산투자 세 종목 다 상한가에 들어가는 것을 허용하네요~~~^^ 제 실력이 아니라 한류의 새로운 기수 봉준호 감독에게 감사를 다시한번 드려야겠네요~~~^^ 주요 지인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와 지난해 추석이후 신규 친인척 6명 추가하는등 23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영화 '기생충' 관련주 컴퍼니케이, 바른손, 바른손이앤에이 4:3:3의 비율로 들고 있는 중~~~^^ 전 끝을 보겠습니다^^ 참조하시고요^^"


 


 "다시 사망자, 확진자 급등이라~~~ 글로벌 경제/내수 경기와 연동된 증시 다시 불안정해지겠네요~~~ 문제는 중국의 '신종 코로나' 사태의 장기화에 따라 중국의 대규모 부양이 있을지라도 결국 이 사태가 진정되지 않는다면 한국 경제 주요 제조업/수출에는 치명타라는 겁니다. 현재 주요 거시경제변수(Macro) 중기전망을 심도 있게 GPMC 리서치센터장을 중심으로 GI 대체투자과장, 자산운용과장과 2주이상 검토중입니다~~~ WHO는 중국이외의 지역에서의 "창궐" 가능성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이 만리장성 넘어가 국외사망자 본격 발생하는지가 중요한 핵심이고, 현재 이것만큼은 막을려고 하고 있을테고요~~~ 주요 회사/고객분 운용은 '신종 코로나' 사태가 진정되는 것이 확인될때까지 1단계 1주일을 지나, 현재 2단계 이번달말까지 운용중지중이고, 이번달에 진정사태가 보이지 않는다면 다음달에는 3단계 무기한으로 게코인터내설(GI) 신종 코로나 특단조치에 의거 양 트레이딩센터를 아예 상반기는 문닫을 예정이네요~~~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보유종목 없습니다~~~ 회사(자가)계정도 없습니다~~~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에서 주도하고 있는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부계좌도 분기(기해년/경자년 동계) 이곳도 보유종목 없습니다~~~ 그 주식이 없는 것도 투자전략의 일종임을 깨닫는다면 그 양반도 중급으로 인정한다고 했습니다~~~ 전 이런 극한의 유동성 장세 돈지랄에는 발담그지 않겠다고 했습니다... GI/GPMC 주간장 개장후 주중 운용상황입니다…"


 "그 한류 중심지 CJ EMN도 오후장 상한가 진입할 것 같은 예감(직감분석기)이 드네요~~~ 현재 +12% 급등중~~~ 주요 지인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와 지난해 추석이후 신규 친인척 6명 추가하는등 23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영화 '기생충' 관련주 컴퍼니케이, 바른손, 바른손이앤에이컴퍼니케이만 상한가 매도후 그 자리에 CJ EMN을 넣으라고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직접 처리했고 주요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한참 처리들중~~~ "바른손 2인방"만 끝을 보겠습니다^^ 참조하시고요^^"


 "그 28거래일만에 3억도 돌파시킨 MOAI 그 최종 두번째 도전(이 하이의 '1.2.3.4'의 그 4^^) 두번째 구간을 시작한 게코(Gekko)의 초단기대박계획(MOAI) 2구간(11~13)에서 이노인스트루먼트를 빼고 태웅로직스로 로 갈아탔고요~~~^^ 아무튼 제가 제일로 좋아하는 주식은 '아무 이유가 없는~~~' 급등종목입니다. 게코(Gekko)"


 


 자유한국당이 분구 대상지역으로 세종시, 통폐합대상지역으로는 경기 군포시 갑·을 지역을 1순위로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12일 국회에 따르면 심재철 한국당 원내대표는 전날 원내대표 회동에서 이인영 민주당 원내대표에게 21대 총선 선거구 획정 시 단 두 곳의 지역구만 조정하자고 제안했다.


 인구상한을 넘는 지역구 한곳을 '분구'하는 대신 인구하한에 못 미치는 지역 한곳만 통폐합하자는 제안이다. 한국당 관계자는 "기존 선거구 중 세종시를 갑과 을로 나누는 대신 경기 군포 갑·을 지역을 통폐합하면 다른 지역구를 조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설명했다. 선거법은 선거일 15개월 전(2019년 1월31일) 인구를 기준으로 선거구를 획정하도록 하고있다.


 인구가 가장 많은 지역구와 가장 적은 지역구의 인구 편차를 2대 1로 한다는 규정에 따라 하한인구수는 13만6565명, 상한인구수는 27만3129명이다. 한국당은 여러 지역구를 손대기보다는 한 곳을 분구하는 대신 한 곳만 통폐합하게 간소화하자는 의견을 제안했다.


 한국당이 세종시를 분구 대상으로 꼽은 이유는 현재 지역구 중 가장 많은 인구수(31만6814명)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인구 상한선을 어떤 기준으로 정하든 한 곳을 분구한다면 세종시는 갑과 을로 지역구를 나눌 수 밖에 없다. 반면 경기 군포시는 인구 미달지역은 아니지만 갑(13만8410명)과 을(13만8235명) 지역을 통·폐합(27만6645명) 하더라도 상한인구수를 넘지 않는다.


 앞서 한국당이 4+1(더불어민주당·바른미래당·정의당·민주평화당+대안신당) 협의체가 사실상 합의한 것으로 알려진 전북 김제·부안(13만9470명)을 인구 하한선으로 잡더라도 경기 군포는 통폐합 시 인구상한선(27만8940명)을 초과하지 않는다. 한국당은 군포갑(김정우), 군포을(이학영)이 민주당 지역구인 점도 전략적으로 고려한 것으로 알려졌다.


 반면 민주당은 조정대상지역을 최소화하자는 데에는 공감하면서도 분구와 통폐합지역을 각각 한곳씩만 정하는 것은 너무 파격적이라는 입장이다. 윤 호중 민주당 사무총장은 "세종을 포함해 강원 춘천과 전남순천 등 3곳을 분구 우선 순위로 정했다"고 말했다. 윤 사무총장은 당 지도부에 분구 대상지역을 3곳으로 할 경우 통폐합 대상지역도 늘어날 수 밖에 없다는 의견을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민주당은 경기 군포갑·을은 물론 강남 갑·을·병 3개 지역구를 2개로 조정하고 경기 안산지역구를 4개에서 3개로 축소하는 안도 검토중이다. 한국당과 민주당은 이날 선거구획정을 위한 행정안전위원회 첫 간사회동을 가졌다. 이날 회동은 상견례 성격으로 진행돼 양당이 가진 '패'를 공개하지는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양당은 13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산하 국회의원선거구획정위원회로부터 그간의 논의 내용을 보고받은 뒤 논의를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