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홍보)팀 게시판

[인터넷팀장]추계단합대회 또 연기되고, 제 실업자 친구뇬 창업도우미 역할하고 왔네요~~~

 

 켄싱턴 호텔 설악의 더블데커와 설악산 조망.

 


 아래는 어제 감기/몸살로 재택근무중이셨던 게코(Gekko)님에게서

 이 비지니스 스마트폰을 넘겨받은이후 제 동향이네요~~~


 "[인터넷팀장]♬♬♬방금전에 군포(산본) 자택에 계시는 게코(Gekko)님한테 이 비지니스 스마트폰 인계받았네요♪♪♪편한 복장으로 집에서 재택근무중이신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 얼굴이 쫌~~~ ♥♥♥여대 선배님은 늦둥이 서일군안고 간호중이신것 같고 가정부여사님은 저녁준비로 바쁘신것 같고요♥♥ 내일 추계단합대회는 늦가을 단풍구경으로 순연됐네요~~~ 게코(Gekko)님 감기/몸살로요☞☞☞"

 

 


 "[인터넷팀장]♬♬♬ 저는 내일 친구뇬과 “2019 세종시 푸드트럭 페스티벌” 마지막날 하루 더 갖다오려구요~~~^^♪♪♪ 친구가 정말로 창업(자영업)투자를 시작하려는지 몇 가지 음식 다시 맛보고 알아볼게 있다나 한번만 더 가자네요~~~ ♥♥♥ 뭐 남친도 없고 친구따라 세종시 가네요^^♥♥ 사랑하는 애인 있으면 전화도 안받을텐데 ㅋㅋㅋ☞☞☞"


 "[인터넷팀장]♬♬♬ 그렇군^^♪♪♪ 날씨가 추워 군포(산본)에서 올라와 잠실 신천역 근처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간단히 장봐 들어왔네요~~~ ♥♥♥ 넷플릭스로 드라마나 골라보려구요♥♥ 이불 푹 뒤집어 쓰고요☞☞☞"


 "[인터넷팀장]♬♬♬ 나이가 들었나보네^^ 빨개지기는커녕 혼술이 땡기네요~~~♪♪♪ 친구뇬이나 불러야할 듯하고요^^"


 "[인터넷팀장]♬♬♬ 이건 쫌^^ 여자한테는 가혹한거 아닌가요~~~^^ 그나마 삑사리난듯^^♪♪♪ 주말은 아니라 회사 주요 유부남들도 벌써들 주무시나 조용하시네요~~~ ♥♥♥ 혼술은 아닌거같고 친구 불렀네요♥♥ 내일 출근 안하니 부담없이 불렀고요☞☞☞"


 


 "[인터넷팀장]♬♬♬ 친구와 집근처 칵테일바가려고하는데, 게코(Gekko)님이 글 두 개만 올리고 가라네요~~~ 헐^^♪♪♪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 주중/주말도 없으시다니깐요^^ ♥♥♥ 사진은 저희 아니고요~~~ 퍼왔네요^^ 이렇게 다니고 싶은데♥♥ 둘 다 편한 복장(새벽에 추울거같아 두껍게 입었네요^^)이네요☞☞☞


 "[인터넷팀장]♬♬♬ 칵테일 세잔씩마시고 들어와 같이 잔 친구뇬 아침밥도 먹이고 씻기고 있는 중~~~^^♪♪♪ 오늘 2019 ‘세종시푸드트럭페스티벌’ 마지막날 다시 가려고요^^♥♥♥친구를 사랑하니 창업 도와줘야죠♥♥ 치킨집은 아니고 신개념 창업으로요☞☞☞"


 


 "[인터넷팀장]♬♬♬ 친구뇬 집에 보내고 집순이 저도 다시 회사 유부남들이 보낸 블로그(Blog)용글들 줄줄히 도착해 올려야합니다…♪♪♪ 2019 세종시푸드트럭페스티벌 잘 봤네요~~~♥♥♥ 친구따라 강남이 아니고 세종시(조치원포함) 구경 잘했고요 게코(Gekko)님은 좋아지셨다네요^^ 주말에 불꽃축제 다녀오시더니 한 나흘 감기/몸살로 고생하셨거든요~~~^^ 여대 선배님인 미주 언니^^ 헉^^ 죄송 사모님의 사랑스런 돌봄^^ ♥♥ 전 직장인이니깐 일하죠☞☞☞"


 


 단풍여행 명소 '설악산', 가까운 숙소 4곳


 단풍 시즌이다. 설악산 대청봉 정상에서 시작한 단풍은 이달 중순 절정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단풍여행 명소는 단연 설악산이다. 가을 단풍과 바다를 한번에 만끽할 수 있어서다. 야놀자가 단풍 나들이와 함께할 설악산 인근 숙소 4곳을 추천했다.          


 먼저 켄싱턴 호텔 설악은 접근성과 전망을 두루 갖춘 5성급 호텔이다. 설악산 입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설악산 조망이 가능한 객실을 다수 구비했다.


 영국을 테마로 한 인테리어는 이곳의 특징이다. 객실 외에도 영국왕실 서가로 꾸며진 북카페, 야외에 설치된 런던의 명물 2층버스 더블데커 등 이색 볼거리도 제공한다. 9층 라운지 레스토랑 애비로드에서는 설악산을 바라보며 특선요리와 티타임 등을 즐길 수 있다.

 

 

 양양 오색그린야드 호텔.


 양양 오색그린야드 호텔은 탄산온천으로 웰니스관광에 제격이다. 해발 647m 숲 속에 위치해 맑은 공기를 자랑하고, 피로 해소에 좋은 탄산온천과 파동석을 활용한 암반욕 시설 면역공방을 구비했다. 단풍으로 유명한 남설악의 주전골 입구까지 걸어서 5분이면 닿는다. 숲길지도사가 동행하는 주전골 트레킹 코스를 눈여겨보자.


 아울러 명상, 요가, 체조 등 체험 프로그램이 다양한다. 야놀자 앱을 이용하면 오색그린야드 호텔의 탄산온천 및 면역공방 이용권을 최대 25%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소노캄 델피노(구 델피노호텔&리조트).


 소노캄 델피노(옛 델피노호텔&리조트)는 가족단위의 여행객에게 적합한 숙소다. 단풍으로 물든 설악산에 둘러싸여 있어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객실에 따라 울산바위와 동해바다 조망도 가능하다. 전 객실에 천연 온천수가 공급돼 피로를 풀 수 있다.


 실내 워터파크 및 노천탕을 구비한 물놀이 시설, 동물농장 체험 및 놀이공간을 겸비한 키즈파크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속초 매일그대와펜션.


 속초 매일그대와펜션은 단풍과 함께 속초의 주요 명소를 둘러보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추천한다. 설악산국립공원과 차량으로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해산물 등 지역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속초 중앙시장이나 동명항까지는 걸어서 15분 거리다. 또 영랑동 포차촌도 3분이면 충분하다.


 속초8경의 하나인 등대해수욕장이 가까워 해변의 풍경을 즐기며 산책할 수 있다. 전 객실에 테라스 시설이 구비돼 오붓하게 바비큐 파티를 하기에도 좋다.